|
擦边船来了
http://news.nate.com/view/20110530n14174?mid=e0101
'내거해' 윤은혜-강지환 '공기커플', 착한 베드신(?) 기대감 폭주!
티브이데일리 원문 기사전송 2011-05-30 14:12
[티브이데일리=김은정 인턴기자] 강지환과 윤은혜가 귀여운 베드신을 연출했다.
지난주 SBS 월화드라마 '내게 거짓말을 해봐'(극본 김예리, 연출 김수룡, 권혁찬)에서 키스신을 선보여 논란이 됐던 강지환과 윤은혜는 이번주에는 베드신(?)까지 선보여 시청자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극 중 황당무계한 거짓말 한마디로 대한민국 공식 부부가 된 현기준(강지환)과 공아정(윤은혜).
지난 24일 방송된 '내게 거짓말을 해봐' 6회에서는 집들이 연극에 출연한 현기준과 공아정이 달콤 신혼 부부 역을 리얼하게 연기하던 중, 현실인지 연기인지 모를 감정에 휩싸이며 진한 키스를 선보였다.
공기(공아정-현기준) 커플의 로맨스에 대한 기대감이 상승하고 있는 가운데 두 사람의 착한(?) 베드신이 포착돼 누리꾼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갑자기 쓰러진 기준을 지극정성으로 보살피던 아정이 자신도 모르게 기준의 곁에서 잠들어 버린 것.
수척한 얼굴로 누워있는 모태 귀족남 현기준과 곁에 살포시 잠들어 있는 윤은혜의 모습, 그리고 숨 막히는 눈빛 교환은 키스신보다 더 애틋함이 느껴져 30일 방송될 '내게 거짓말을 해봐'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증폭시키고 있다.
제작사인 베르디 미디어 윤영하 대표는 “오늘밤 방송될 두 사람의 착한 베드신(?)은 지난 주 방송된 키스신으로 두 사람 사이의 흐르고 있는 미묘한 핑크빛 기류를 한층 고조시킬 또 하나의 사건이 될 것이다. 거짓말로 시작된 두 사람의 아슬아슬 로맨스에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화제만발 공기커플의 흥미진진 로맨스 '내게 거짓말을 해봐'는 매주 월·화요일 오후 9시 55분 SB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