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FR DC
报纸扫图by Erica
'스파이 명월' 에릭-한예슬, 싱가포르를 뒤흔든 최강 비주얼
"间谍明月"埃里克-韩艺瑟、新加坡动摇最强的视觉效果
KBS 2TV 새 월화드라마 ‘스파이 명월’의 싱가포르 로케 현장 사진이 공개됐다.
지난 9일 에릭, 한예슬, 이진욱 등 KBS 2TV 새 월화드라마 ‘스파이 명월’의 주요 출연진들은 싱가포르 로케 촬영을 위해 출국했다.
이번 싱가포르 로케에선 극 중 해외 콘서트 투어를 떠난 한류스타 강우(에릭 분)와 북한요원 한명월(한예슬 분), 최류(이진욱 분)가 예기치 못 한 사건에 얽혀들며 첫 대면하게 되는 에피소드를 담는다.
에릭은 공개된 사진 속에서 해외 콘서트 투어를 마치고 현지 최고급 호텔 스위트룸에 들어와 휴식을 취하는 한류스타 강우의 모습을 완벽하게 재현해 냈으며 특히 창밖으로 환호하는 팬들을 바라보다 복잡한 심경을 드러내는 에릭의 표정이 럭셔리한 호텔 전경과 묘한 대비를 이룬다.
또한 싱가포르에서 가장 번화한 쇼핑 거리인 오차드 로드에선 한예슬의 오토바이 추격신 촬영에서 북한 최고의 정예요원답게 택시를 타고 이동하는 한류 스타 강우의 뒤를 능숙하게 쫒는 한예슬의 액션 연기가 눈길을 끌었다.
공개된 사진 속 한예슬은 캐주얼한 카키 점퍼 차림에 선글라스를 쓴 모습으로 카리스마 넘치는 매력을 보여줬다.
한편 KBS 2TV 새 월화드라마 ‘스파이 명월’은 북한의 미녀 첩보원 한명월과 남한 최고 한류스타의 좌충우돌 로맨스를 담은 드라마로 오는 7월 11일 밤 9시 55분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스타엔 김지이 기자(victory@starnnews.com)
'리플리' 박유천 반격 시작, 박유천VS최명길 대격돌 예고
김범수 음이탈 영상공개, 그래도 '완소 가창력' 눈길
被过滤广告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starnnews.com
<ⓒ First Class 연예/스포츠 뉴스 스타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本帖最后由 屋顶上的秋天 于 2011-6-14 09:54 编辑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