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武士白东修》第三集文字预告
무사 백동수(3회) 방영일 : 2011-07-11
달려가던 여운은 잠깐 멈춰 서서는 앞을 살핀다. 나뭇가지, 돌, 나뭇잎이 너부러져 있는데 약간 어색하다. 여운은 뒤로 몇 걸음 옮긴 뒤 나뭇가지 하나를 주워들어 던지는데 땅 밑에 감춰져 있던 함정이 공중으로 치솟아 오른다. 호흡을 가다듬고 다시 뛰어가는 여운. 한편 파르르 떨리는 초상의 눈빛. 초상의 검이 여운의 눈앞에 멈춰있고 어딘가에서 날아든 단검이 초상 가슴에 박혀 있다. 초상과 여운은 마당 끝에 천이 저승사자처럼 서 있는데 초상은 힘이 빠진 듯 풀썩 무릎을 꿇고 원통한 눈빛으로 천을 바라보다가 다시 여운을 본다.
3集
奔跑着的余韵暂时的停下来查看。树枝、石头、树叶散落着但是有点不自然。余韵向后挪了几步,剑气一根树枝扔了过去,隐藏的陷阱飙升到空中。余韵调整了呼吸再次奔跑起来。另一方面初尚的眼神瑟瑟颤抖,初尚的剑在余韵的眼前停住,这时从某处飞出来的匕首插入了初尚的胸膛。在院子的边上,天像勾魂使者一样的站着。初尚软到着跪了下去,圆睁睁的看了看天又看了看余韵。
=================================================
《武士白东修》第四集文字预告
무사 백동수(4회) 방영일 : 2011-07-12
불길이 보여 기겁하는 동수와 세자! 이때 동수의 눈앞으로 송어 한 마리가 지나간다. 동수는 송어를 따라 헤엄쳐 바닥에 다다르고 고개를 돌려보면 송어가 바위로 막혀있는 통로의 벌어진 틈으로 쏙 들어간다. 컴컴한 구멍 속을 본 동수는 바위를 잡아당기지만 제대로 되지 않는다. 세자에게 도와달라는 눈빛을 보내고 세자도 함께 바위를 당기기 시작한다. 이어 바위가 움직이며 구멍이 보이고 동수와 세자는 굴속으로 들어간다. 이튿날 콜록콜록 거리며 물 밖으로 기어 나온 동수. 죽을 듯한 표정으로 개천가에 엎어졌다가 힘겹게 몸을 일으킨다. 한쪽에는 세자가 몸에 화살을 박은 채 죽은 듯 누워 있다.
4集:
看到火焰受到惊吓的白东洙和世子!这时东洙的眼前过去一只鳟鱼。东洙跟随者鳟鱼游到下面。抬头一看,鳟鱼从岩石堵住的通路裂开的缝里钻了进去。东洙朝漆黑的洞里看了看,试着拽开岩石但是岩石纹丝不动。东洙向世子投去求助的眼神,于是世子也过来一起拽着岩石。接着岩石移开了看见了洞里,东洙和世子进去了。第二天,东洙爬到了水外,像要死了似的栽倒在水沟里又吃力的直起来。另一边,世子中了箭好像死了一样的躺着。
俞承豪贴吧 xwzruc 红油蒸饺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