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ttp://osen.mt.co.kr/news/view.html?gid=G1108100060
'공남' 박시후-문채원, 그림 같은 계곡 데이트 '포착'
“公男”朴施厚-文彩元,“溪谷”约会的画面
[OSEN=윤가이 기자] 수목극 1위로 올라선 KBS 2TV '공주의 남자' 속 '유령 커플'이 달콤한 계곡 데이트를 즐겼다
지난 주 방송된 '공주의 남자' 6회에서는 김종서(이순재 분)와 수양대군(김영철 분)의 대립이 폭발한 가운데 세령(문채원 분)을 향한 마음을 어쩌지 못하고 세령을 찾아가 와락 안아 버린 승유(박시후 분)의 모습이 그려지며 긴장감을 고조시켰다. 그런 가운데 유령커플의 ‘계곡 데이트’ 모습이 공개 돼 기대를 모으고 있는 것.
오늘 방송될 7회에서 그려지는 이 계곡 데이트는 누리꾼 사이 기대가 폭발하고 있는 유령커플의 쫄깃한 로맨스의 한 장면. ‘깨알매너’를 보여주는 달조남(달콤한 조선남자) 승유와 ‘귀여운 장난’을 치는 풋풋한 세령의 모습을 통해 더없이 사랑스럽고 싱그러운 유령커플의 데이트 모습이 그려질 예정이다.
특히, 다정하고 행복한 한 때를 보내는 유령커플의 계곡데이트에서는 조선시대 연인의 풋풋하면서도 사랑스러운, 마치 한 폭의 수묵화 같은 ‘시구 고백’이 예고되고 있는 가운데 계곡물을 먹 삼아, 바싹 마른 바위를 종이 삼아 써내려간 시의 한 구절로 서로의 마음을 전하는 두 사람의 모습은 또 하나의 명장면 탄생을 예고하고 있다.
제작사인 KBS미디어 관계자는 “이번 주에는 ‘계유정난’의 서막이 오르며 긴장감이 최고조에 이를 것이다. 공개 된 사진 속 유령커플의 애틋함 가득한 데이트는 폭풍 전야에 그려지는 모습이라 더없이 슬프도록 아름다운 장면이 될 것이다. 오늘밤 방송되는 7회에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해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상승시켰다.
‘안구정화 커플’이라는 호평을 받으며 안방극장의 ‘완전 소중 커플’로 자리 잡은 박시후와 문채원의 아름다운 계곡 데이트는 오늘 밤 9시 55분 '공주의 남자' 7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issue@osen.co.kr
<사진> 모스 컴퍼니 제공
[ 本帖最后由 深海的鱼 于 2011-8-10 08:38 编辑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