找回密码
 注册

QQ登录

只需一步,快速开始

搜索
楼主: greencrystal

【2011KBS】【公主的男人】【朴施厚 文彩元】剧终人散 一切向前看 祝前程似锦

  [复制链接]

1

主题

1057

回帖

1057

积分

账号被盗用户

积分
1057
发表于 2011-8-12 17:13 | 显示全部楼层
공주의 남자 8회 - 세령 혈서로 구한 승유, 지독한 사랑은 어떻게 될까?

公主的男人第8集-世伶血书转告胜庾,刻骨铭心的爱情究竟会怎样呢?

미디어스 원문 기사전송 2011-08-12 13:22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미디어스] 금단의 열매가 매혹적이라고 하듯 금지된 사랑은 그 어떤 사랑보다 특별할 수밖에는 없습니다.결코 하나가 될 수 없는 집안의 자제들이 사랑을 하게 된 이 기막힌 상황은 그들의 사랑을 더욱 대단하게 만들고 있습니다.평범할 수도 있는 사랑이 특별해지는 과정, 그들의 사랑을 통해 우리 시대 진정한 사랑이란 무엇인지를 반추해보는 것도 이 드라마를 보는 재미일 것입니다.

혈서로 구한 사랑, 이 지독한 사랑의 끝은 무엇일까?

자신의 사랑을 이해하고 다시 한 번 김종서 집안에 혼인을 청하겠다는 수양대군의 말을 듣고 "아버지가 내 아버지라 다행입니다"라고 말하던 세령. 그런 세령은 자신의 사랑이 진짜 이루어질 수도 있다는 생각에 기쁘기만 합니다.남자처럼 밖으로 돌기만 하던 그녀가 승유를 생각하며 수를 놓는 등, 사랑에 흠뻑 빠진 모습은 몸종 열이가 봐도 신기할 정도입니다.

식상하지만 가장 효과적인 방식을 통해 위기를 배가시키는 가운데(수를 놓다 피를 흘리고 어머니에게 가는 길에 까마귀가 우는 등의 클리셰), 그녀는 우연히 부모님의 이야기를 엿듣게 됩니다.왕이 되고 싶은 수양대군은 모든 것을 내걸고 거사를 꾸밀 예정입니다.더욱 세령을 두렵게 만든 것은 무슨 일이 있어도 승유는 꼭 죽이겠다는 아버지의 다짐이었습니다.

이루어질 수 없는 사랑을 하고 있는 딸을 꺾기 위한 가장 효과적인 방법은 그 대상을 제거해버리면 되는 것이라 생각하는 수양대군의 말을 엿듣게 된 세령은 자신이 죽음에 처한 듯 아프기만 합니다.어떻게 해서든 사랑하는 승유를 그 죽음의 그림자에서 벗어나게 해주고자 하는 그녀의 노력은 눈물겹게 시작됩니다.

바보처럼 순진하기만 한 승유는 공주라고 사칭했던 때도, 이제는 궁녀라고 신분을 속이고 있음에도 그녀에게 의문을 품지 않습니다.물론 세령이 자신의 신분을 숨길 수밖에 없었던 이유는 명확하지만, 이런 상황들이 결과적으로 김종서 집안의 몰락과 단종의 폐위와 세조의 탄생을 알리는 단초가 되었다는(물론 정사가 아닌 작가의 상상력이지만) 사실을 생각해보면 안타까운 일이 아닐 수 없지요.

문종의 승하 후 단종과 공주를 지키기 위해 모든 것을 바치는 아버지와는 달리, 사랑의 늪에서 빠져 나올 수 없게 된 승유는 다시 한 번 논란을 만들고 맙니다.혼사를 이야기하는 아버지와 형 앞에서 자신이 사랑하는 여인이 따로 있다고 말한 승유는 그녀가 수양대군의 딸이라고는 상상도 하지 못한 채 출궁한 궁녀라는 신분을 믿고 반가집 규수가 아니지만 충분히 부인이 될 여자임을 강조합니다.

과거나 현재나 권력(정치든 자본이든)을 가진 이들의 결혼은 사랑이 아닌 권력을 좀 더 튼튼하게 하는 전략적 결합임을 승유와 세령만은 의도적으로 거부하고 있을 뿐이었습니다.어린 아이처럼 사랑 타령을 하는 동생에게 호되게 야단치지만 이 정도로 그들의 사랑이 멈출 수 없다는 것은 둘을 제외하고는 그 누구도 인정할 수 없는 문제였습니다.

현진건의 단편 소설 <운수 좋은 날>을 패러디라도 하듯 전개된 그들의 일상은 그래서 더욱 애틋하고 아름다우면서도 아프기만 합니다.단종이 궁을 비우는 날을 곧 거사를 치르는 날로 정한 수양대군과는 달리, 그저 행복만을 생각하는 그들에게 이 짧지만 달콤했던 하루는 너무나 행복해서 지독한 아픔으로만 다가옵니다.

누이인 경혜공주가 아프다는 소식을 듣고 곧바로 사가로 향하는 단종과 그런 단종을 막아서는 김종서에게 "오늘이 마지막 외출"이라고 말하는 단종의 모습은 안타깝게 다가옵니다.어머니를 일찍 여의고 어머니 같았던 누이 경혜 공주를 보는 것만으로도 행복한 어린 왕은 작은 아버지인 수양대군이 설마 이 행복한 순간 자신의 목에 칼을 겨눌 것이라고는 상상도 하지 못했을 겁니다.

뭐하나 내세울 것이 없는 정종이지만 마음 씀씀이가 다정다감한 모습에 경혜공주도 조금씩 마음을 열기 시작하는 즈음, 이런 행복한 웃음이 공주의 사가에 울려퍼지는 모습을 보며 정종은 오늘 같기만 하다면 얼마나 좋을까 이야기합니다.서로를 위하고 사랑하며 그런 모습에 행복해하는 상황. 이런 날들이 영원하기만을 원하는 정종의 모습과는 달리, 그 행복한 웃음은 거사를 준비하는 수양대군에게는 칼을 꺼내들 가장 적절한 시점이 되어버렸습니다.

왕권을 침탈하기 위해서는 자신을 억누르고 있는 김종서를 제거해야 하고 그를 만나기 위해서는 명분이 필요했습니다.명분 없이 김종서를 독대할 수 없는 상황에서 세령이 승유를 사랑하고 있다는 사실은 돌파구로 다가옵니다.

세령을 궁녀로 알고 있는 승유를 이용해 김종서를 흔드는 그의 전략은 그대로 적중했고, 자신의 아들을 빌미로 수양대군이 어떤 음모를 가지고 있는지 듣고 싶었던 김종서는 그를 안방으로 들입니다.최소한의 가마꾼들만 대동하고 김종서의 집을 찾은 수양대군이 이런 발칙한 거사를 준비했을 것이라고는 천하의 김종서도 상상할 수 없었습니다.

아버지가 자신이 가장 사랑하는 승유를 죽이겠다는 이야기를 듣고 가만히 있을 이는 없을 것입니다.이 사실이 알려지면 역으로 자신이 죽을 수밖에 없다고 해도 세령은 이 사실을 알리고만 싶었습니다.어떤 일이 일어나더라도 이 모진 인연이 악연으로 끝나기를 바라지는 않았습니다.

이상한 낌새를 알아채고 세령을 잘 감시하라는 수양대군의 말에 방 안에 갇혀 있어야 했던 세령은 틈을 봐서 탈출에 성공합니다.신발 한 짝이 집 안에 떨어져 있음에도 개의치 않고 버선발로 김종서 댁으로 향하는 세령의 마음은 한 가지 뿐이었습니다.

승유가 이 죽음에서 벗어날 수 있게만 된다면 자신이 죽어도 상관없다는 그녀의 바람은 뜻대로 전해지기는 힘겨웠습니다.문 앞에서 만난 김종서 대감에게 긴히 드릴 말씀이 있다며 자신의 아버지인 수양대군의 거사를 전하려던 세령은 몸종인 연이와 종들에 의해 집으로 잡혀 옵니다.

이 모진 인연은 가마에 갇힌 채 승유를 보지도 못하고 승유 역시 떠나는 가마만을 응시한 채 그것이 세령일 것이라고는 상상도 하지 못합니다.광에 갇힌 채 사랑하는 사람의 죽음을 지켜봐야 하는 세령은 그 지독한 시간들을 견디기 힘듭니다.

그렇게 그녀가 생각해낸 것은 승유에게 혈서를 전달해 위기에서 벗어날 수 있도록 하는 것이었습니다.‘승법사 여리'라고 적힌 혈서를 보고 다급하게 승법사로 향하는 승유는 간발의 차이로 '계유정난'의 피비린내나는 순간을 벗어나게 됩니다.

다급한 상황임을 알고 급하게 찾아간 절에는 당연히 연이라고 알고 있는 세령은 존재하지 않았고, 그렇게 돌아온 집에는 수양대군에 의해 죽은 아버지와 형의 시체만이 존재할 뿐입니다.김종서의 아들 승유를 이용해 집안으로 들어선 수양대군은 자신의 딸 세령이 바로 승유가 사랑하는 여인이라고 밝히고 그 증거를 보여주겠다며 김종서를 철퇴로 내려치며 '계유정난'은 시작되었습니다.

왕권을 차지하기 위해서 무조건 제거해야만 하는 유일한 존재인 김종서를 제거한 수양대군은 곧바로 단종이 있는 사가로 향합니다.김종서의 죽음은 곧 단종과 공주의 운명과도 같기에 그들의 절망이 커질 수밖에 없는 것은 당연합니다.

아버지와 형의 죽음을 목격하고 수양대군을 찾아 공주의 사가로 향한 승유가, 자신의 벗이었지만 이제는 적이 되어버린 면과 대결을 벌이는 장면은 그들의 운명을 더욱 슬프게 만듭니다.사랑하는 여인을 빌미로 다시 집으로 향하게 해서 승유를 처치하려는 수양대군의 지략에 어떤 방법으로 살아날 수 있을지 알 수 없지만 이 지독한 슬픔에 빠진 사랑은 이제부터 시작입니다.

目睹爸爸和哥哥的死亡, 找寻首阳大君, 前往公主私家的承庾, 面对曾经的朋友, 但是再见的时候双方展开决一胜负的场面更加悲痛, 决定他们的命运. 的却是那个深爱的女人, 重新回到家, 陷入首阳大君阴谋之下的承庾能否有方法生存下来吗,但这无法得知残酷的悲痛之中的爱情才是刚刚开始。。


권력을 얻은 수양대군이 단종을 대신해 대리청정을 하고 스스로 왕이 되어 세조가 되는 상황, 세령은 자연스럽게 공주가 되고 모든 것을 얻지만 그녀에게 행복은 그 순간 끝이 나고 말았습니다.승유가 죽었다는 소식을 듣게 될 그녀가 죽은 승유를 잊지 못하고 살아가는 모습을 보면서 수양대군은 어떤 생각을 하게 될까요? 그리고 극단적인 상황으로 변한 그들은 어떻게 다시 사랑을 이어가게 될까요?

得到权力的首阳大君代替端宗, 自主为王,成为世祖, 世伶自然得到一切幸福成为公主, 虽然得到一切, 但对她来说一切在那一瞬间都结束了. 无法忘记承庾,听到承庾死去消息的她,过着生不如死的生活,看着这个模样, 首阳大君会作何感想?还有极端状况的变化之下,他们将如何能重新相爱?


<공주의 남자>는 잔인했던 '계유정난'을 계기로 본격적으로 시작되려 합니다.초반을 '계유정난'이 일어나는 시점까지로 잡은 것은 중반과 후반 그들의 사랑이 어떤 식의 고난과 역경을 이겨내야 하는지를 알 수 있게 합니다.결코 이루어질 수 없었던 사랑이 어떤 변화를 통해 진정한 사랑으로 이어지게 될지 기대됩니다.

<公主的男人>以残忍的'癸酉靖难"为契机正式开始. 从'癸酉靖难'初期开始,后半段他们的爱情要克服何种方式的苦难和逆境可以想象. 绝对无法实现的爱情,通过怎样的变化延续的真挚的爱情,令人期待。


영화를 꿈꾸었던 어린시절의 철없는 흥겨움이 현실에서는 얼마나 힘겨움으로 다가오는지 몸소 체험하며 살아가는 dramastory2.tistory.com를 운영하는 블로거입니다.
늘어진 테이프처럼 재미없게 글을 쓰는 '자이미'라는 이름과는 달리 유쾌한 글쓰기를 통해 다양한 소통이 가능하도록 노력중입니다.

-ⓒ 미디어스(http://www.mediau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자이미 mfmc86@hanmail.net  

공감0
커넥팅 트위터 요즘 인쇄 | 쪽지보내기 | 스크랩 |뉴스 전문 스크랩이 가능한 기사입니다. 질문
教主,早日康复
  

0

主题

145

回帖

242

积分

账号被盗用户

积分
242
发表于 2011-8-12 17:30 | 显示全部楼层
吼吼! 好期待接下去的发展啊。金承俞会以什么方式复仇呢?他老爹的势力在这场政变中应该连根拔起了啊。

0

主题

34

回帖

63

积分

初级会员

积分
63
发表于 2011-8-12 17:30 | 显示全部楼层
雖然還沒看第八集,但是故事發展到這裡都基本可以猜得到,之後的劇情可以說是新編了,畢竟三少的復仇之路並沒什麽記載,很期待後面的故事。

0

主题

8

回帖

8

积分

新手上路

积分
8
发表于 2011-8-12 17:33 | 显示全部楼层
为什么找不到剧里面一个女声的插曲?很好听 有谁能帮帮我?

3

主题

1669

回帖

1756

积分

白金长老

积分
1756
发表于 2011-8-12 17:34 | 显示全部楼层

回复 2323# xiaoqiur 的帖子

承庾应当要活着,努力的活着
因为从这刻起他的人生中又有了一个要完成的使命
这刻他已经成为背负家族血债的人。。。
最后的镜头,真的是刻骨铭心
有多少的恩怨情仇在这刻爆发~

回复 2327# t8001860 的帖子
亲,公主的男人有出背景音乐的OST
你可以到前面楼去找下,或者下载天使的第七集里面也会有

[ 本帖最后由 也许飞舞 于 2011-8-12 17:38 编辑 ]
安安静静看剧。。做一个纯粹的看戏人。。。

3

主题

1669

回帖

1756

积分

白金长老

积分
1756
发表于 2011-8-12 17:40 | 显示全部楼层

公主的男人第七集剧签7P(朴施厚剧集吧&凤凰天使)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安安静静看剧。。做一个纯粹的看戏人。。。

0

主题

8

回帖

8

积分

新手上路

积分
8
发表于 2011-8-12 18:00 | 显示全部楼层

回复 2328# 也许飞舞 的帖子

亲,真的真的好感谢你。我已经找到了

0

主题

1477

回帖

1480

积分

白金长老

积分
1480
发表于 2011-8-12 18:01 | 显示全部楼层
我好像没追上大部队,中午刚看完第7集,在溪边真的很粉红,后面的K也很浪漫。
首阳在女儿面前一套,在背后又是一套,看着揪心。世伶,三少一家被你爹灭门了,你该怎么办?

0

主题

2

回帖

2

积分

新手上路

积分
2
发表于 2011-8-12 18:22 | 显示全部楼层
原帖由 viky0445 于 2011-8-12 18:15 发表
鳯凰天使版第八集中字
己發...
來通知一下



谢谢,马上去下载,我正等着天使第八集中字下载后与第七集一起看。

1

主题

1057

回帖

1057

积分

账号被盗用户

积分
1057
发表于 2011-8-12 20:24 | 显示全部楼层
转自DC,韩饭第8集PS截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教主,早日康复
  

1

主题

1057

回帖

1057

积分

账号被盗用户

积分
1057
发表于 2011-8-12 20:26 | 显示全部楼层
接上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教主,早日康复
  

1

主题

1057

回帖

1057

积分

账号被盗用户

积分
1057
发表于 2011-8-12 20:28 | 显示全部楼层
接上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教主,早日康复
  

0

主题

45

回帖

45

积分

初级会员

积分
45
发表于 2011-8-12 20:55 | 显示全部楼层
人见人爱花见花开的小侄女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0

主题

14

回帖

14

积分

新手上路

积分
14
发表于 2011-8-12 20:55 | 显示全部楼层
哈哈,终于成为会员了,来支持下朴帅,祝公主的男人大发

0

主题

1127

回帖

1134

积分

白金长老

积分
1134
发表于 2011-8-12 21:06 | 显示全部楼层
原帖由 viky0445 于 2011-8-12 18:15 发表
鳯凰天使版第八集中字
己發...
來通知一下


谢谢通知,已经在下了,天使越做越快了。
相信公主的男人后面的剧情会更给力,会更吸引人,很期待复仇三公子的爆发。
可爱的车抽抽
您需要登录后才可以回帖 登录 | 注册

本版积分规则

联系我们|手机版|小黑屋|韩剧社区 ( 蜀ICP备14001718号 )

JS of wanmeiff.com and vcpic.com Please keep this copyright information, respect of, thank you!JS of wanmeiff.com and vcpic.com Please keep this copyright information, respect of, thank you!

GMT+8, 2025-4-27 22:27 , Processed in 0.102169 second(s), 30 queries , Gzip On.

Powered by Discuz! X3.5

© 2001-2025 Discuz! Team.

快速回复 返回顶部 返回列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