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朴恩彬 求婚大作战初回 演技好评
박은빈, '프로포즈 대작전' 속 첫 성연연기 '호평'
조선일보 원문 기사전송 2012-02-09 10:04
http://news.nate.com/view/20120209n07648
배우 박은빈이 TV조선 창사특집 드라마 ‘프로포즈 대작전’(극본 윤지련, 연출 김우선) 첫 방송에서 안정적인 연기를 선보이며 호평을 얻었다.
지난 8일 1회 방송 분에서 박은빈은 초등학교 시절부터 결혼식을 올리게 되는 스물 여덟까지 20년을 한 남자만 바라보는 순애보 ‘함이슬’로 완벽 변신했다.
첫사랑 ‘강백호(유승호 분)’에게 마음을 고백하지 못하고 결국 다른 사람과 결혼을 하는 안타까운 상황 속에서도 이슬은 결혼식 전 긴장하면 침이 마르는 백호를 위해 말없이 박하사탕을 쥐어주는 애틋한 모습으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찡하게 만들었다.
방송 말미 이슬을 떠나 보내고 나서야 후회하는 백호가 시간을 되돌릴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되는 장면이 나오면서 앞으로 전개될 이슬과 백호의 사랑 이야기에 대한 시청자들의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특히, 첫 성인 연기에 도전한 박은빈은 단발머리에 교복 차림의 중학교 시절부터 웨딩드레스를 입은 스물 여덟 살의 성숙한 여인의 모습까지 완벽히 소화해내며 극을 이끌어가는 여주인공으로서 당당히 합격점을 받았다.
방송 직후 시청자들은 “청순 아련 은빈씨 모습 너무 예쁘네”, “승호야 이번에는 은빈이 놓치면 안 된다~”, “보는 내내 가슴 설레면서 봤어요 순수한 첫사랑 같은 드라마” 등의 반응을 보이며 응원의 메시지를 남겼다.
한편, 박은빈, 유승호 등 출연 배우들의 열연으로 호평 속에 첫 출발한 TV조선 창사특집 수목드라마 ‘프로포즈 대작전’은 매주 수목 밤 8시 50분 방송 된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