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朴恩彬“拍摄夏天的戏……”
孩纸们太投入了= =
如果是我早就不知冻晕去哪了,还得演戏,好吧,所以乃不是演员……
哈气也不能避免,喝冰水都没法解决问题啊orz
转自韩版求婚大作战吧 翻译 by 漏网之鱼117
박은빈 “여름신 촬영, 입에 얼음까지 물고…”
OSEN 원문 기사전송 2012-02-15 14:44
박은빈 “여름신 촬영, 입에 얼음까지 물고…”
朴恩彬“拍色夏天的戏,嘴冻成冰了都毫不知情…”
[OSEN=강서정 기자] 배우 박은빈이 한파 속에서 여름 신을 소화하기 위해 얼음을 물고 연기하는 투혼을 펼쳤다.
[OSEN=姜世章 记者]演员朴恩彬为了克服在严寒中拍摄夏天戏,表现出了异常的演技斗志!
박은빈은 최근 TV조선 ‘프로포즈 대작전’(극본 윤지련, 연출 김우선) 촬영에서 한겨울에 반팔을 입고 연기해야 했다.
朴恩彬近日参演的在TV朝鲜台电视剧“求婚大作战”(剧本刘志玲,导演 金宇轩),深冬中穿着短袖展现着演技。
극중 백호(유승호 분)가 고교시절 투수로 활약했던 시기로 돌아간 장면에서 응원하는 것을 촬영해야 했기 때문. 백호는 이슬(박은빈 분)이 자신의 부상으로 야구를 포기하게 된 것을 안타까워한다는 사실을 알고 마지막 야구경기가 열렸던 때로 다시 한 번 시간여행을 하게 된 것.
其中在白虎(俞承浩 饰)回到作为高校时代棒球投手活跃时期的场面,为了给他应援而拍摄的,白虎知道伊瑟(朴恩彬 饰)因为他放弃棒球而感到很可惜事实真相之后,他重新回到了最后一场棒球比赛的现场,又进行了一次时光旅行的故事。
박은빈 소속사는 OSEN과의 통화에서 “여름이 배경인 그 장면이 가장 추운 날 촬영이 잡혀있었다. 그래서 감독님이 배우들 감기 걸릴까봐 다음날로 미뤄서 촬영을 했다”며 “여름신이라 입김이 날까봐 얼음을 물고 찍고 하루 종일 촬영했는데 덜덜 떨면서 연기했다”고 당시 현장 분위기를 전했다.
OSEN通过和朴恩彬所属公司采访,了解到:“以夏天为时间背景的场面是在最寒冷的时候拍摄的。所以导演和演员们都感冒了,第二天都延迟了拍摄。”和“因为拍的是夏天戏,哈气太过明显,不顾冻成冰块儿的嘴,一边哆嗦一边坚持一整天的拍摄。”如此传达了拍摄现场的氛围。
박은빈은 극중 강백호를 어린 시절부터 마음에 품고 있었던 첫사랑 함이슬 역을 맡아 열연하고 있다. 초등학교부터 중고등학교를 거쳐 대학교까지 같은 학교를 다닌 소문난 단짝이자 소꿉동무인 백호를 유일하고 절대적인 남자라고 생각하지만 결국 마음을 고백하지 못하고 다른 사람과 결혼을 하는 캐릭터다.
朴恩彬在剧中饰演姜白虎两小无猜的初恋韩伊瑟。是白虎的青梅竹马,从小学,到中学,直到大学都和他在同上一所学校的至亲。她一直坚信着白虎是他唯一的、绝对的男人。然而最终没能告白成功,却和别人结婚的角色。
한편 ‘프로포즈 대작전’은 시간 여행이라는 흥미로운 판타지를 소재로 과거로 돌아갈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된 남자 주인공이 자신의 첫사랑을 지켜내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내용을 그린다.
此外“求婚大作战”以时间旅行为趣味十足的奇幻题材,讲述了有机会重回过去的男主人公,为了守护自己的初恋而孤军奋战的故事。
PS 懒得改错别字了,赶着出去……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