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擦边新闻~
转自小俞吧 翻译 by YSg隐身哥
TV조선 드라마 ‘프로포즈 대작전’의 제작발표회 참석한 배우 박은빈, 유승호의 패션이 눈길을 끈다. 박은빈과 유승호는 극 중에서 애틋한 사랑이야기의 주인공으로 출연하며 젊은 선남선녀 커플에게 어울리는 패션을 선보였다.
박은빈은 여성스러운 롱 웨이브 헤어에 어울리는 핑크 원피스와 구두를 신어 러블리한 무드를 연출했으며 유승호는 남성미 넘치는 올 블랙 패션에 재킷 숄더와 라펠 디테일이 독특한 아이템을 입어 포인트를 준 패션을 입었다.
배우 이제훈도 유승호처럼 올 블랙 패션에 애시매트리 패턴 티셔츠를 입어 원 포인트 스타일링을 입었다. 여기에 페도라를 매치해 한층 영한 느낌을 살렸으며 실제 나이가 10살 차이나는 수지와 무드를 맞추기 위해 착용한 것으로 보인다.
미스에이 수지는 지난 시즌에 이어 2012년 봄에도 유행할 프린팅 스커트를 입은 패션을 선보였다. 2012년식 프린팅 패션을 연출하고 싶다면 날렵한 커팅과 절제된 라인의 아이템을 선택하면 좋다.
각각 배우는 여성과 남성미가 잘 드러나는 스타일링으로 풋풋한 느낌의 캠퍼스 커플룩을 완성했다.
电视连续剧《求婚大作战》的制作发表会出席的演员朴恩彬、俞承豪的情侣清新服装亮相吸引了人们的视线。。
朴恩彬穿着最独具女性气息的粉色连衣裙和粉色皮鞋,和俞承浩穿着的今年最有男性魅力的黑色夹克。整个搭配彻底展现了校园情侣的气息
像俞承豪一样在今年黑色服装上的模式加入t恤衫为造型点。再加上高帮鞋更加融合的感觉,让其实际年龄成熟了10岁。
miss a 秀智以2012年春天流行印花裙子服装亮相。2012年式印花服装,如果想要搭配好,还得多注意剪裁和版型。
为女性们充分展现出浓烈的情侣清新装,给人的感觉是清新的校园情侣装。
[ 本帖最后由 精灵圈 于 2012-2-22 13:15 编辑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