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ttp://xportsnews.hankyung.com/?ac=article_view&entry_id=237161
박유천, 태평양 어깨 인증…같은 옷 해외모델 '굴욕'
2012.06.14 09:26홈 > 연예 > 국내연예 오늘하루 이창을 열지 않음
[엑스포츠뉴스=김현정 인턴기자] 가수 겸 배우 박유천이 해외 모델과 같은 카디건을 입고 남다른 황금 비율을 자랑했다.
박유천은 지난 5월 종영한 SBS 수목드라마 '옥탑방 왕세자'서 주로 로맨틱 니트 룩을 선보였던 바 있다. 특히 축복받은 몸매로 짙은 브라운 컬러의 카디건을 멋지게 소화해 눈길을 끌었다. 특히 소두를 자랑하는 해외 모델에 버금가는 머리 사이즈와 떡 벌어진 태평양 어깨로 관심을 끌었다.
특히, 박유천은 화이트 티셔츠 위에 짙은 브라운 카디건을 입고 캐주얼한 그레이 진과 클래식 백팩을 매치해 로맨틱한 매력을 강조했다. 특히 타이트한 카디건 겉으로 드러난 태평양 어깨는 남성미를 물씬 풍겼다.
해외모델은 올백 헤어스타일로 섹시함을 강조했다. 하지만 깡마른 몸매 때문인지 박유천과 같은 카디건이 다소 헐렁해 보이는 모습이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박유천 스타일이 더 낫다", "박유천 태평양 어깨 이정도 일줄", "깡마른 모델 굴욕이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김현정 인턴기자 khj3330@xportsnews.com
[사진 = 박유천 ⓒ SBS 방송화면, 트루사르디 제공]
http://www.newsen.com/news_view.php?uid=201206141331151210
박유천 태평양어깨 황금비율까지 ‘외국모델마저 굴욕’
2012-06-14 13:32:43
[뉴스엔 정지원 기자]
박유천 태평양어깨와 남다른 황금비율이 외국모델마저 눌렀다.
SBS ‘옥탑방 왕세자’의 히어로 박유천이 최근 드라마 중국 진출을 앞두고 세련된 패션 스타일로 다시 한번 재 조명 받고 있다.
극중에서 주로 로맨틱 니트 룩을 선보였던 박유천은 태평양어깨와 작은 얼굴, 황금비율로 짙은 브라운 컬러의 카디건을 멋지게 소화하며 여성 시청자 마음을 사로잡았다.
박유천이 입은 카디건은 트루사르디 제품. 박유천은 화이트 티셔츠 위에 짙은 브라운 카디건을 입고 여기에 캐주얼한 그레이 진과 클래식 백팩을 매치해 로맨틱한 매력을 강조했다. 특히 타이트한 가디건 겉으로 드러난 박유천 태평양어깨는 남성미를 물씬 풍겼다.
해외모델 역시 올백 헤어 스타일로 섹시함을 강조했지만 깡마른 몸매 때문인지 박유천과 같은 카디건이 다소 헐렁해 보이는 모습이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박유천 스타일 좋네", "박유천 태평양어깨 놀랍다", "비율 완전 좋다", "외국모델마저 이겼구나"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사진= SBS '옥탑방 왕세자' 캡처, 트루사르디)
정지원 jeewonjeo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http://tvdaily.mk.co.kr/read.php3?aid=1339648991341993017
박유천 태평양어깨, 해외모델 보다 뛰어난 '황금비율' 어깨라인
2012. 06.14(목) 13:43
[티브이데일리] JYJ 박유천의 ‘태평양어깨’가 화제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 사이트에는 해외 패션전문 모델과 같은 가디건을 입고 남다른 황금비율을 자랑하는 박유천의 사진이 게재돼 누리꾼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드라마 ‘옥탑방 왕세자’에서 로맨틱 니트 룩을 선보였던 박유천은 축복받은 기럭지와 몸매로 짙은 브라운 컬러의 카디건을 멋지게 소화했다.
http://star.mk.co.kr/new/view.php?mc=ST&no=361215&year=2012
박유천 태평양어깨 화제…모델 뺨치네
기사입력 2012.06.14 13:59:17
가수 겸 배우 박유천이 해외 모델과 같은 카디건을 입고 남다른 비율을 자랑해 눈길을 끈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 사진 속 박유천은 짙은 갈색 카디건을 입고 백팩을 매고 있다. 사진 속 박유천은 큰키와 작은 얼굴, 넓은 어깨로 전문 모델 못지 않은 느낌을 풍겼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박유천이 더 낫다” “박유천 태평양어깨 이 정도일 줄” “모델 굴욕” 등의 반응을 보였다.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오혜림 인턴기자]
특히 소두를 자랑하는 해외 모델 버금가는 머리 크기 사이즈, 떡 벌어진 태평양 어깨가 눈길을 끈다.
박유천의 태평양어깨에 “박유천이 스타일이 더 낫다”, “박유천 태평양어깨 이정도 일 줄”이란 등의 반응을 보였다.
[티브이데일리 news@tvdaily.co.kr/사진= SBS 방송화면 캡처]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http://sports.donga.com/3/all/20120614/47005360/2
박유천, 떡 벌어진 ‘태평양 어깨’…카디건 하나로 올킬
입력 2012-06-14 14:04:11
박유천, 소두+태평양 어깨로 범접할 수 없는 비주얼 자랑
배우 박유천이 카디건 하나로 남다른 황금 비율을 자랑했다.
최근 박유천이 SBS 종영드라미 ‘옥탑방 왕세자’에서 선보였던 패션이 새삼 시선을 모았다.
트루사르디 제품의 브라운 컬러 카디건을 입은 박유천은 작은 얼굴과 떡 벌어진 태평양 어깨로 옷맵시를 자랑한다. 그는 여기에 화이트 티셔츠에 캐주얼한 그레이 진과 클래식 백팩을 매치해 로맨틱한 매력을 강조했다.
이에 누리꾼들은 “역시 황금비율을 종결자”. “몸매가 정말 멋있는 거 같아요”, “왕세자 역할은 아무나 하는 것이 아닌가 봅니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출처| SBS 방송 캡처
동아닷컴 연예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http://reviewstar.hankooki.com/Article/ArticleView.php?WEB_GSNO=10046329
박유천 황금비율로 카디건 완벽 소화… 태평양 어깨 앞에서 외국모델도 '굴욕'
유지현 기자 idsoft3@reviewstar.net
입력시간 : 2012-06-14 14:53:25 수정시간 : 2012-06-14 14:54:01
▲ 사진 : SBS 방송 캡처, 트루사르디
가수 겸 배우 박유천이 남다른 황금 비율을 자랑했다.
박유천은 지난달 종영한 SBS '옥탑방 왕세자'에서 주로 로맨틱한 니트 룩을 선보였던 바 있다. 특히 박유천은 니트 룩을 돋보이게 만드는 넓은 직각 어깨의 축복받은 몸매로 완벽한 핏을 자랑하며 '니트왕자'로 불리기도 했다.
극 중 박유천은 브라운 컬러의 카디건 역시 멋지게 소화했고, 이는 해외 모델이 입었던 모습과 비교되면서 눈길을 끌고 있다. 박유천은 화이트 티셔츠 위에 짙은 브랑누 카디건을 입고 캐주얼한 그레이 진과 클래식 백팩을 매치, 로맨틱한 매력을 강조했다. 소두를 자랑하는 해외 모델에 버금가는 머리 사이즈와 벌어진 태평양 어깨가 남성미를 물씬 풍겼다.
해외 모델은 올백 헤어 스타일로 섹시함을 강조했지만 마른 몸매 때문에 같은 카디건이지만 박유천에 비해 다소 헐렁해 보이는 모습이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박유천 스타일이 더 낫다", "역시 남자는 어깨가 생명이다", "이것은 모델의 굴욕?", "박유천은 정말 니트가 너무 잘 어울리는 듯"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박유천 주연의 드라마 '옥탑방 왕세자'는 최근 대만 GTV에서 첫방송 당시 역대 한국드라마 중 최고시청률인 1.46%를 기록하며 인상적인 출발을 보였다. '옥탑방 왕세자'는 오는 7월 일본에서도 방영 준비 중이다.
<저작권자 리뷰스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http://news.jkn.co.kr/article/news/20120614/4187823.htm
박유천 같은 옷 모델 킬, ‘소두 + 태평양어깨 인증’
재경일보 김영주 기자 yjkim@jkn.co.kr 김영주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입력 : 2012.06.14 11:37 | 나도한마디: 0 | 다음기사 보기 기사 보내기 :
‘옥세자’ 박유천이 해외 모델과 같은 카디건을 입고 남다른 황금 비율을 자랑했다.
‘옥탑방 왕세자’의 히어로 박유천이 최근 드라마 중국 진출을 앞두고 다시 한번 재 조명 받고 있는 것이다. 극중에서 주로 로맨틱 니트 룩을 선보였던 박유천은 축복받은 기럭지와 몸매로 짙은 브라운 컬러의 카디건을 멋지게 소화했다. 특히 소두를 자랑하는 해외 모델 버금가는 머리 사이즈, 그리고 떡 벌어진 태평양 어깨가 눈길을 끈다.
박유천이 입은 카디건은 트루사르디 제품. 화이트 티셔츠 위에 짙은 브라운 카디건을 입고 여기에 캐주얼한 그레이 진과 클래식 백팩을 매치해 로맨틱한 매력을 강조했다. 특히 타이트한 가디건 겉으로 드러난 태평양 어깨는 남성미를 물씬 풍겼다.
반면 해외모델은 올백 헤어 스타일로 섹시함을 강조했다. 하지만 깡마른 몸매 때문인지 박유천과 같은 카디건이 다소 헐렁해 보이는 모습이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박유천이 스타일이 더 낫다’, ‘박유천 태평양어깨 이정도일줄’, ‘깡마른 모델 굴욕이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http://www.tvreport.co.kr/?c=news&m=newsview&idx=236010
박유천, 진정한 ‘태평양 어깨’의 위엄
기사입력 2012-06-14 17:57:03
[TV리포트 원숙영 기자] JYJ 박유천의 어깨가 화제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서 박유천의 어깨가 ‘태평양 어깨’로 불리며 인기를 끌고 있다.
사진 속 박유천은 갈색 니트 카디건을 완벽하게 소화해내 이목을 집중시켰다. 특히 그의 얼굴을 더 작아 보이게 하는 넓고 다부진 어깨가 누리꾼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누리꾼들은 “어깨만큼은 네가 1인자” “‘태평양 어깨’의 위엄” “운동비법이 뭘까” “옷보다 옷걸이가 더 중요하다는 좋은 예”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박유천은 최근 종영한 SBS TV 드라마 ‘옥탑방 왕세자’에서 이각 역을 맡아 열연했다.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원숙영 기자 oneing@tvreport.co.kr
기사일자:2012-06-14 17:57:03
@暖日呀呀:【6/14:#朴有天#從太平洋肩至黃金比例 ‘令外國模特也屈辱’】於#屋塔房王世子#中,展現浪漫針織Look為主的朴有天,以太平洋般肩膀和小臉的黃金比例,將深咖啡色開襟衫帥氣消化,散發男性美。海外模特雖和他穿著同款開襟衫,也略顯不足。網民表示”朴有天穿更好看”、”連外國模特也比不上”等反應。
[ 本帖最后由 corona0911 于 2012-6-15 02:02 编辑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