找回密码
 注册

QQ登录

只需一步,快速开始

搜索
楼主: 15楼的牛牛

【2012SBS】【屋塔房王世子】【朴有天、韩智敏】收视一位完美收官~恭喜收获各大奖项

  [复制链接]

329

主题

4083

回帖

4433

积分

社区元老

积分
4433
发表于 2012-6-20 08:51 | 显示全部楼层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329

主题

4083

回帖

4433

积分

社区元老

积分
4433
发表于 2012-6-20 08:54 | 显示全部楼层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24

主题

3841

回帖

4589

积分

社区元老

积分
4589
发表于 2012-6-20 09:10 | 显示全部楼层

崔宇植"留學加拿大10年,但光歷史劇就4部"(專訪)

최우식 “10년간 캐나다 유학했는데 사극만 4편”(인터뷰 )

  2012-06-20 09:04:04

[뉴스엔 글 권수빈 기자/사진 김창현 기자]

"주연급 올라가고 싶냐구요? 지금이 제일 행복해요"

최우식은 최근작 SBS '옥탑방 왕세자' 덕에 이전과 달라진 인기를 실감하고 있다지만 그를 특히 눈여겨보게 만든 작품은 지난 1월 종영한 OCN '특수사건전담반 TEN'이었다. 신참형사 박민호를 연기했던 최우식은 밝고 경쾌하면서도 어두운 면을 간직한 역할을 자연스럽게 소화해냈고 앞으로 주목해야할 배우라는 인상을 심어줬다.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MBC 드라마 '별순검'에 살짝 얼굴을 비춘 후 지난해 MBC 사극 '짝패'에서 귀동 어린 시절을 맡으며 본격적으로 배우 데뷔한 최우식은 사극에서 첫선을 보였지만 캐나다에서 10년동안 유학한 개인사를 가지고 있다. 한자도 잘 모르고 내관과 내시가 다른 것인 줄 알았다는 최우식이 출연한 사극만 4편이라는 점이 재밌게 다가왔다.

오히려 영어실력을 보여줄만한 연기는 못해본 최우식은 "그러게요. 왜 그럴까요"라며 자신도 의아해했다. 첫 사극 오디션 때를 떠올리던 최우식은 "아무 것도 모르고 오디션에서 읽으라는 대본 읽었는데 운 좋게 됐다. 내가 상투 쓴 머리가 잘 어울린다는데 그래서인 것 같다"고 말했다.

'별순검'에 이어 '짝패', SBS '뿌리깊은 나무'에서는 정기준(윤제문 )의 청년 시절로 아주 짧게 등장했다. '옥탑방 왕세자'는 엄밀히 말하면 사극이 아니지만 내관 도치산을 연기하면서 사극 연기를 4번이나 했다.

"'뿌리깊은 나무' 같은 경우 2~3번밖에 안 나왔다. 캐스팅 미팅 때 대본을 봤는데 대사가 A4 용지 반칸도 안 됐다. 그래도 작품이 좋아서인지 짧은 회상신에 등장했는데도 누구냐고 관심 가져주고 알아봤다. 그래서 더 잘할 걸 후회도 많이 했다. 열심히 안 한 건 아닌데 더 잘할 걸 여운이 남는 부분이었다"

현재 오디션을 준비하는 작품도 사극이라는 최우식은 "오디션 때문에 최근에 '짝패'를 돌려봤다. 감독님이 왜 날 썼지 싶더라. 못생기고 연기도 못하고 발음도 안 좋은 애를 왜 썼을까 싶을 정도로 못 보겠더라"며 민망해했다.

큰 인기를 얻었던 '옥탑방 왕세자'에서 비글 3인방 일원이었던 최우식은 도치산 역으로 인해 알아보는 사람도 많아졌다고 한다.
身為擁有高人氣的'屋塔房王世子'裡搞笑3人幫的1員的崔宇植說,因為飾演陶致山而使得認識他的人變多了。

얼마 전 촬영 차 호주를 다녀온 최우식은 "호주 다녀오기 전까지만 해도 사람이 못 알아봤는데 호주에서 중국분들과 외국인 한 분이 나를 알아봤다. 한국 와서도 길거리 가다보면 사람들이 많이 알아본다. 그래서 부담스럽다. 나한테 왜 그러지 싶다"며 "(박 )유천 형 덕분에 해외팬들도 생기고 어쩌다 보니 트위터 팔로워 수도 올라갔다"고 했다. 갑작스럽게 늘어난 인기가 얼떨떨하다는 표정이다.
不久前去澳洲拍攝的崔宇植說"去澳洲之前,覺得應該沒有人認得我,但在澳洲的時候,中國粉絲和一名外國人卻認得出我。回到韓國之後,在街上行走時很多人都認得我。所以感到負擔。我會想為什麼會這樣?托(朴)有天哥的福,才有了海外粉絲,還有twitter的follower數也都上升了。"他因為突然上升的人氣而露出暈昡的表情。

유망주로 불리기에 앞으로 더 큰 역할에 대한 욕심은 없는지 묻자 최우식은 "지금이 제일 행복하다. 지금보다 더 큰 역 맡으면 부담감 때문에 못 할 것 같다"며 현재 위치에 만족스럽다는 반응을 보였다.

"아직까지는 부담감 없이 접근할 수 있어 지금이 딱인 것 같아요. 데뷔한 뒤 운이 좋게도 쉬지 않고 쭉 작품을 했는데 만약 여기서 더 쉬지 않고 올라가면 오히려 혼란스러울 것 같아요"

권수빈 ppbn@ / 김창현 kch9068@

http://www.newsen.com/news_view.php?uid=201206141721310310

[ 本帖最后由 sallylin33 于 2012-6-20 09:24 编辑 ]

24

主题

3841

回帖

4589

积分

社区元老

积分
4589
发表于 2012-6-20 09:21 | 显示全部楼层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fr dc okprince

[ 本帖最后由 sallylin33 于 2012-6-20 09:41 编辑 ]

329

主题

4083

回帖

4433

积分

社区元老

积分
4433
发表于 2012-6-20 09:22 | 显示全部楼层
http://sstv.tvreport.co.kr/index.html?page=news/flypage&cid=15&nid=143616

[SS인터뷰] 이태성, 쉼 없이 달려온 10년…“나는 누구였지?”
이태성, 옥탑방 왕세자, 용태무


                               
登录/注册后可看大图

이태성 ⓒ SSTV 고대현 기자

[SSTV l 이현지 기자] 악역에는 선천성 악역과 후천성 악역이 있다. 1부부터 '나쁜놈', 상황에 따라 변해가는 '나쁜놈'.


SBS 수목드라마 ‘옥탑방 왕세자’의 용태무는 상황이 만들어 낸 ‘나쁜놈’이다. 용태무 역의 이태성 역시 “막장 드라마의 악역과는 다를 것”이라며 정당성을 부여했다.
• 임윤택 주치의 소견      • 김하늘 이수송 개봉박두      • 문채원 공항 패션      • '안녕하세요' 집착녀      
그렇게 만든 용태무는 '정말 나쁜놈'이었다. 대한민국 상위 엘리트가 예기치 않은 사건으로 사촌 동생을 죽음으로 몰아넣었고 하루아침에 '나쁜놈'이 됐다. 그동안 어떻게 참고 살았나 싶을 정도의 악행을 저질렀다. 이태성은 웃으며 말한다.
“‘옥탑방 왕세자’에 용태무, 홍세나 안 나왔으면 좋겠다’란 댓글이 제일 기억에 남아요. 제가 그만큼 잘 했다는 거잖아요.”

                               
登录/注册后可看大图

이태성 ⓒ SSTV 고대현 기자
◆ 매번 다르게 놀라기, 정말 힘들어요

이태성의 용태무는 멘붕태무, 뗀석기태무, 스타일리스트태무, 핵주먹태무 등등 방송 6회 만에 수많은 별명을 얻었다. 돌로 핸드폰을 부수려 했다고 ‘뗀석기 태무’, 박유천의 옷매무새를 만져줘 ‘스타일리스트 태무’. 또 의도치 않은 악행을 저지르게 되면서 얻은 ‘멘붕태무’. 주인공 왕세자 저하 괴롭히는 악역이 이렇게 인기 있어도 되나 싶을 정도로. 오죽하면 당사자인 이태성조차 ‘나 악역이야, 얘들아’라고 했다.

“용이 되지 못한 태무기, 멘붕태무, 뗀석기 태무가 가장 마음에 들어요. 악역을 하면서 제가 오랫동안 가지고 있던 로맨티스트, 훈남 이미지와 이질감이 느껴지면 어쩌나 하는 생각도 들었어요. 하지만 시청자들의 반응이 그렇지 않아서 좋았어요. 멘션을 정말 많이 보내주시더라고요. 현장에서 촬영을 하면서도 스태프들이 ‘오늘은 무슨 별명이 생길거다’라고 예측도 하고 재미있었어요.”

'멘붕태무'란 별명처럼 이태성은 항상 멘붕이었다. 항상 음모를 꾸민다. 일이 틀어지면 핏대를 세우며 부들부들 떨었다. 이태성은 제일 힘들었던 촬영이 무엇이냐는 질문에 “순간순간 매 신이 다 힘들었다”고 답했다.

“항상 멘붕을 유지해야 했어요. 혈압이 올라 있어야 하는 게 많이 힘들었죠. 그리고 태무는 자주 놀라는데 놀라는 것도 매번 달라야 하잖아요. 눈도 충혈 되고 뒷목에 핏줄도 튕겼어요. 뒷목 잡는 다는 게 뭔지 알겠더라고요.”

                               
登录/注册后可看大图

이태성 ⓒ SSTV 고대현 기자
◆ 두 번째 주인공? 작품에선 두 번째 아냐

이태성은 전작인 ‘애정 만만세’에서 훈남 변호사를 연기했다. 20%가 넘는 시청률을 기록하며 종영했다. 작품을 마친지 얼마 되지 않아 ‘옥탑방 왕세자’의 출연을 결정했다. 게다가 타이틀 롤이 있는 드라마에서 주인공도 아니었다. 또 체력적으로도 많이 소모가 됐을 터. 이런 상태에서 차기작을 고른 이유가 궁금했다.

“원래는 안 하려고 했어요. ‘애정 만만세’를 하면서 1년 여 동안 한 인물로 살았잖아요. 그런데 그걸 떨치지 못하고 다른 작품에 들어가는 것은 제 욕심이거든요. 주변에서도 왜 하려고 하느냐고 말렸어요. 근데 생각을 해보니까 그동안 너무 반복적인 연기를 한 거 같았어요. 이러다 스스로 봉인이 되지 않을까 생각도 들고요. 제가 두 번째 주인공이란 것은 중요하지 않았어요. ‘옥탑방 왕세자’ 배우들 보다 작품도 많이 했고, 선배이기도 했어요. 제가 두 번째 주인공이라고 해서 작품에서도 두 번째라고 생각 안했어요. 결국 많은 것을 얻었어요. 20대에 연기 고민에 대한 갈증도 해결한 것 같고요.”

                               
登录/注册后可看大图

이태성 ⓒ SSTV 고대현 기자
‘9회말 2아웃’에서 첫사랑 난희와의 이별을 마주하고 ‘펑펑’ 울던 정주. 이태성은 무려 5년 전인 2007년 정주를 연기했다. 하지만 그 전에 출연한 ‘사랑니’와 ‘너를 잊지 않을거야’ 때문인지 연하남, 청년의 이미지가 강하다. 저 때의 이태성은 23살, 지금은 벌써 28살 남자다. 그동안 수 많은 인물로 살아오면서 대중들에게 여러 모습을 보여줬다.

“저를 처음 각인시킨 작품이니만큼 연하남 이미지가 강한 것 같아요. 그 이후 필모그래피를 만들면서 제가 갖고 있던 이미지를 많이 희석시킨 것 같아요. 용태무를 하면서는 더욱 그랬죠. ‘MBC에 나오던 변호사 아냐?’ 이런 소리 들을 줄 알았어요. 짧은 시간 임에도 다른 모습을 보여준 것 같아서 기분 좋아요. 지금은 20대 연기자로서 할 수 있는 스펙트럼을 최대한 넓히고 있다고 생각해요. 운동장을 잘 쓰고 있다는 느낌이 들어요.”

                               
登录/注册后可看大图

이태성 ⓒ SSTV 고대현 기자
◆ 나는 어떤 사람이었지?

대본을 보고 모니터를 하고 대부분의 생활을 일과 함께하는 이태성. 평소에는 빨래를 하고 청소를 하고 음악을 들으며 시간을 보낸다. 생방송을 방불케 하던 드라마 한 편을 마친 지금 ‘무엇이 하고 싶느냐’고 물었다. 영화가 보고 싶지만 혼자 보는 것은 또 싫다고.

“저는 혼자 영화 보는 게 제일 우울한 것 같아요. 어릴 때부터 혼자 극장에 가는 게 슬퍼보였어요. 혼자 영화를 보는 것은 스토리텔링이 없잖아요. 표를 예매하고 영화를 보고 나서 이야기를 나누고 밥을 먹는 게 하나의 이야기라고 생각해요. 이런 스토리가 없는 하루는 재미가 없어요.”

연기에 대한 이야기를 할 때는 정말 진지하고 무겁다. 하지만 SNS에는 ‘악행 저지르기 좋은 날씨’라며 엉뚱함을 보이기도 한다. ‘오늘은 악행 저지르기 좋은 날씨냐’고 물었을 때 “6월은 너무 덥고 선선한 5월이 좋다”고 대답할 때는 장난기가 넘친다. 진짜 이태성은 어떤 모습인지 궁금했다. 이태성은 의외의 대답을 했다.

                               
登录/注册后可看大图

이태성 ⓒ SSTV 고대현 기자
“저로 지낸 시간이 없어서 사실 제가 어떤 사람인지 모르겠어요. 그런 점이 공허해요. 쉬지 않고 작품을 했으니까요. 캐릭터에 대한 정서와 생각을 계속 갖고 있으니 ‘나는 원래 어떻게 지냈지?’이런 생각이 들더라고요. 이틀 정도 집에만 있으면 불안해요. 원래의 나라면 뭐를 했을까? 싶어요. ‘나를 찾고 싶다’란 생각이 들어요.”

이태성은 “어떤 배우가 되고 싶느냐”는 물음에 “어려운 질문”이라고 답했다. 앞으로를 더 기대할 수 있는 배우, 다음이 기다려지는 배우가 되길 원한다. 육체적 고통보다 상대방을 끓어오르게 하지 못하는 자신 때문에 힘들었다는 이태성. 어떤 배우인지 단번에 알긴 어려워도 어떤 연기가 하고 싶은지는 느껴졌다. 연기에 대한 이야기부터 함께 보는 영화의 재미까지, 이태성에게 많이 배운 시간이었다.

[보도자료 및 제보=sstvpress@naver.com
Copyright ⓒ SS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本帖最后由 corona0911 于 2012-6-20 09:24 编辑 ]

0

主题

167

回帖

164

积分

支柱会员

积分
164
发表于 2012-6-20 10:19 | 显示全部楼层
转自微薄。
6002micky4ever:[DL]據推特傳#朴有天#在巴厘岛教小盆友所唱歌曲為安全地帶的酒紅色的心,此歌出版于1983年11月,1999年安全地帶主唱玉置浩二在自己的solo album中也演唱了這首歌,完全不同風格,個人更偏向于後者...安全地帶:http://t.cn/zWZKKTr 玉置浩二:http://t.cn/zWZKKTd 簡單的歌詞翻譯:


                               
登录/注册后可看大图


酒红色的心,好像原来知道这首歌。有天是教小盆友还是自己有所感?歌词好特别,不作评论。

24

主题

3841

回帖

4589

积分

社区元老

积分
4589
发表于 2012-6-20 10:28 | 显示全部楼层
把柿子和帕卡個別拍的雜誌圖P在一起,別有一番味道~~~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fr dc okprince

24

主题

3841

回帖

4589

积分

社区元老

积分
4589
发表于 2012-6-20 11:18 | 显示全部楼层
有天KISS麵廣告 30秒版本



http://www.youtube.com/watch?fea ... d&v=_GEKeM8SwjE

329

主题

4083

回帖

4433

积分

社区元老

积分
4433
发表于 2012-6-20 12:00 | 显示全部楼层
@Mica6002:06/20 鸡丝面CF30秒版本。这是要出几个版本啊﹁_﹁一样的大海蓝天湿身 多了吃东西部分 就是个二货嘛看你吃东西最有意思了 哈哈哈 这歌快点出朴先生完整版吧http://t.cn/zWZmFmH ...下载戳:http://t.cn/zWZmsp2


                               
登录/注册后可看大图

329

主题

4083

回帖

4433

积分

社区元老

积分
4433
发表于 2012-6-20 12:04 | 显示全部楼层
@暖日呀呀:6/20:ELLE 7月號 #朴有天# 畫報新聞標題:①朴有天,直角肩一字鎖骨男性美滿溢 ‘獨特紋身吸引視線’ ②朴有天,敞胸露怀的襯衫,牛奶光的內裡肌膚,散發性感美 ②朴有天,以自然風格栗子髮型登極牛奶男(牛奶般溫潤的男子) ④朴有天,溼透的透視身姿 ‘如一幅畫’ → 各種形容太到位~裱起!


http://www.tvreport.co.kr/?c=news&m=newsview&idx=237825
[T포토] JYJ 박유천, 촉촉히 젖은 시스루 자태 '한 폭의 그림'
기사입력 2012-06-20 12:33:27

                               
登录/注册后可看大图

http://www.tvreport.co.kr/?c=news&m=newsview&idx=237821
[T포토] JYJ 박유천, 풀어헤친 셔츠 우윳빛 속살 섹시미 발산

                               
登录/注册后可看大图

http://www.tvreport.co.kr/?c=news&m=newsview&idx=237818
[T포토] JYJ 박유천, 직각어깨 일자쇄골 남성미 뚝뚝 '독특 문신 눈길'

                               
登录/注册后可看大图

http://www.tvreport.co.kr/?c=news&m=newsview&idx=237823
[T포토] JYJ 박유천, 내추럴 그 자체 밤톨머리 밀크남 등극

                               
登录/注册后可看大图


[TV리포트 최민지 기자] 그룹 JYJ 멤버 박유천의 발리 화보가 공개됐다.

SBS TV 드라마 '옥탑방 왕세자'에서 왕세자 이각으로 출연했던 박유천이 패션 매거진 '엘르(ELLE)' 7월호와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박유천은 KBS 2TV 드라마 '성균관 스캔들'로 연기에 발을 디뎠으며 MBC TV 드라마 '미스 리플리'를 거쳐 '옥탑방 왕세자'까지 차곡차곡 연기 커리어를 쌓아가고 있다.

박유천은 "연기에 대한 부담감은 없었나?"라는 질문에 "이번에는 마음을 비우고 작품을 대했다. 오히려 더 즐겁게 연기를 할 수 있었고 그런 모습이 좋은 결과를 나오게 한 것 같다"고 밝혔다.

또한 박유천은 "요즘 가장 많이 듣는 음반은 무엇인가?"라는 질문에 "멤버 (김)준수의 솔로 음반을 많이 듣는다. 같은 멤버인 게 자랑스럽다"고 무한한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다.

박유천은 JYJ 멤버들의 개별활동에 대해 "(김)준수는 뮤지컬과 솔로 음반을 통해 진정한 엔터테이너로 거듭나는 모습이 각별하다"며 새롭게 연기에 도전하고 있는 김재중에게는 응원의 메시지를 보냈다.

박유천의 촬영은 지난 4일 생일날 진행됐다. 그는 "데뷔 이후 국내에서 생일을 맞아본 적이 없다"고 고백했고 이에 '엘르' 팀은 편안하고 소박한 분위기 바비큐 파티를 준비했다고. 차분하게 생일 파티를 즐기는 그의 모습이 소박하고 털털하게 다가왔다는 전언이다.

한편 '엘르' 7월호에는 박유천 외에도 원더걸스 멤버 소희, 성준, 엠마 스톤의 화보 및 인터뷰가 수록돼 있다.

사진=엘르

최민지 기자 star@tvreport.co.kr

[ 本帖最后由 corona0911 于 2012-6-20 12:59 编辑 ]

6

主题

2万

回帖

2万

积分

社区元老

积分
22608
发表于 2012-6-20 12:29 | 显示全部楼层
原帖由 johnkeats 于 2012-6-20 04:46 发表


猪猪:想去韩星,能短我个码吗?

好舍不得这楼,真的会封楼不能发言吗?

去韩星能找到这里追剧的亲们吧!

ELLE的短片很有意味,有天应该有参与创作吧,蝴蝶和Cartier亮了!

Frame of life,很抽象,好多 ...


韓星那邊本來就有很多這裡的朋友哈
只是電視劇播出後大家都各自在各處宣傳了哈

邀請碼偶PM給你
這是有天的專帖
http://www.lovekoreastar.com/viewthread.php?tid=126166&extra=page%3D1&page=908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from dc/韓星

[ 本帖最后由 walkerhill 于 2012-6-20 12:32 编辑 ]
屋塔房王世子1-20美圖完成~50問圖文版~

6

主题

2万

回帖

2万

积分

社区元老

积分
22608
发表于 2012-6-20 12:31 | 显示全部楼层
原帖由 eko 于 2012-6-20 01:48 发表


豬豬,
多天不見了, 工作'心情舒緩了沒有啊!
這樓能有高人氣, 和樓內多位親們的不分晝夜, 消息貼圖資源不斷的熱誠, 功不可沒, 比上班工作還要勞神費力百倍, 再衷心感謝, 希望體力健康早日回復正常.


心情蠻憂鬱的說
可能是因為大姨媽來了哈
應該過幾天就會好了說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from dc/韓星
屋塔房王世子1-20美圖完成~50問圖文版~

329

主题

4083

回帖

4433

积分

社区元老

积分
4433
发表于 2012-6-20 12:40 | 显示全部楼层
@暖日呀呀:【6/20:#朴有天#,”最常聽的是俊秀的專輯,並引以為傲”】對演技的負擔感? ”這次騰空了心來面對作品,反而更能享受演技,這樣貌似更能獲得好的結果。畫報在4日他生日那天進行拍攝,他表示”出道以後,從沒在國內渡過過生日”,ELLE則準備了舒服簡樸氣氛的BBQ Party,他以樸實率直的模樣享受其中。


                               
登录/注册后可看大图

6

主题

2万

回帖

2万

积分

社区元老

积分
22608
发表于 2012-6-20 13:41 | 显示全部楼层
原帖由 johnkeats 于 2012-6-20 13:09 发表


哈哈。照亲的说法,那我也应该在忧郁中。

谢谢猪猪,我已注册好韩星了,终于又找到组织了。

那楼也好高啊,我还要花时间慢慢爬。这下不会忧郁了。


有天樓有2個樓
總共快2000頁哈
分為續帖1跟續帖2
偶們有天樓續帖2如果到了1000頁
會再另外開帖這樣東西比較好找說^_^

你可以慢慢逛
東西真的很多說
以前偶們都會瘋狂貼

EP17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 배아픔주의


                               
登录/注册后可看大图

※ 배아픔주의 2


                               
登录/注册后可看大图

멍뭉이ㅠㅠ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from JYJ19


[ 本帖最后由 walkerhill 于 2012-6-20 13:47 编辑 ]
屋塔房王世子1-20美圖完成~50問圖文版~

6

主题

2万

回帖

2万

积分

社区元老

积分
22608
发表于 2012-6-20 13:44 | 显示全部楼层
EP17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할머니 영정 앞에 있는 부분은 차마 캡쳐할 수가 없었다ㅠ.ㅠ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밑에서 올려다봐도 잘생겼어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from JYJ19
屋塔房王世子1-20美圖完成~50問圖文版~
您需要登录后才可以回帖 登录 | 注册

本版积分规则

联系我们|手机版|小黑屋|韩剧社区 ( 蜀ICP备14001718号 )

JS of wanmeiff.com and vcpic.com Please keep this copyright information, respect of, thank you!JS of wanmeiff.com and vcpic.com Please keep this copyright information, respect of, thank you!

GMT+8, 2025-4-22 01:20 , Processed in 0.060882 second(s), 18 queries , Gzip On.

Powered by Discuz! X3.5

© 2001-2025 Discuz! Team.

快速回复 返回顶部 返回列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