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官网海报大图
官网新闻
[아랑사또전] 이준기-신민아 커플 포스터 전격 공개!
2012-07-16 오전 9:09:59
방 송 : 8월 15일(수) 밤 9시 55분 예정
오는 8월 첫 방송되는 MBC 새 수목 미니시리즈 [아랑사또전](극본 정윤정 / 연출 김상호)이 이준기-신민아의 커플 포스터를 전격 공개했다.
[아랑사또전]은 지난 11일(수) 티저 예고편 첫 공개 이후 주요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1위에 등극하는 등 온라인상에서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킨 바 있어, 이번 커플 포스터 공개에도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운명처럼 시작된 인연, 상상보다 거대한 진실!
귀신 '아랑'과 사또 '은오'의 이루어질 수 없는 사랑 암시하는
신비하고 애틋한 분위기의 [아랑사또전] 커플 포스터!
이번에 공개된 이준기-신민아의 커플 포스터는 ‘아랑’(신민아)을 바라보는 ‘은오’(이준기)의 아련한 눈빛이 단번에 눈길을 끈다. 하늘 어딘가를 바라보며 공중에 떠 있는 사연이 있을 법한 처녀귀신 ‘아랑’과 그런 그녀를 향해 애틋하게 손길을 뻗어보는 사또 ‘은오’의 모습이 이들의 운명 같은 인연을 짐작케 한다.
[아랑사또전] 커플 포스터는 ‘운명처럼 시작된 인연, 상상보다 거대한 진실’이라는 카피로 알 수 있듯, 처음부터 이루어질 수 없는 귀신 대 인간으로 만나 함께 미스터리한 사건들을 파헤쳐 가는 과정에서 이들이 맞게 될 진실들은 무엇일지 보는 이들로 하여금 드라마에 대한 궁금증을 더욱 증폭시키고 있다.
경남 밀양의 아랑 전설을 모티브로 한 [아랑사또전]은 자신의 억울한 죽음의 진실을 알고 싶어하는 천방지축 기억실조증 처녀귀신 ‘아랑’(신민아)과 귀신 보는 능력을 갖고 있는 까칠 사또 ‘은오’(이준기)가 만나 펼치는 조선시대 판타지 로맨스 활극. [환상의 커플], [내 마음이 들리니]의 김상호 감독과 [별순검] 시리즈 1, 2를 집필한 정윤정 작가의 만남, 이준기, 신민아, 연우진, 그리고 유승호 등 화려한 캐스팅으로 방영 전부터 올 여름 최고의 화제작으로 떠오르고 있는 MBC 새 수목 미니시리즈 [아랑사또전]은 오는 8월, 안방극장을 찾을 예정이다.
극본 : 정윤정 ([별순검] 시즌 1, 2)
연출 : 김상호 ([내 마음이 들리니], [환상의 커플], [혼] 등)
문의 : MBC 홍보국 최수진
언니네홍보사 함초롱 과장, 오지선
。。。。。。。。。。。。。。
还是无法实现的凄美爱情咩。。。。愁死我了,老李的作品肿么那么多杯具。。。
[ 本帖最后由 clearclean 于 2012-7-16 09:37 编辑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