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转自百度池贤宇贴吧 翻译:KK 转载请注明!
지현우·유인나, ‘넥타이·스파게티 등 잡히는대로 키스?’
池贤宇-刘仁娜,‘领带、意面等 逮到机会就KISS?’
치밀한 스토리와 감각적인 연출로 수많은 인남폐인을 만들며 이제 단 2회만을 남겨두고 있는 tvN <인현왕후의 남자> 15화 예고편이 온라인에 공개돼 네티즌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以紧凑的剧情和特有的演出技巧让无数人成为仁男废人后仅剩下2集的tvN<仁显王后的男人>15集预告片在网上公开后得到了网友们的关心。
지 난 주 14회에서는 조선의 일을 정리하고 오겠다고 떠난 붕도가 죽었다고 실록에 기록되고, 이를 알게 된 희진이 오열을 하며 모든 것을 체념했을 때 희진의 집 앞에 죽은 줄 알았던 붕도가 찾아왔다. 둘은 서로에 대한 사랑이 더욱 돈독해졌음을 확인했고 붕도가 “사랑해”라고 고백하면서 시청자들은 앞으로 둘의 달달한 애정신이 이어질 것으로 기대했다.
上一周14集里实录上记载了说回到朝鲜整理所有的事情后会回来的鹏道的死讯,知道了这些事情的希真痛哭着并对所有的事情感到绝望时,以为已死去的鹏道出现在了希真的家门口。两人确认了对彼此更加深厚的爱,随着鹏道告白说‘我爱你’,观众们也期待着以后两个人甜甜蜜蜜的镜头。
지현우(김붕도 역)의 눈물 사랑고백 때문인지 지난 31일 밤 11시 방송된 14화가 1분단 최고시청률 1.48%로 기록하며 또 다시 케이블TV 동 시간대 1위를 차지했다. (가구, TNmS 기준) 특히 온라인에서는 방송 직후 주요 포털 사이트 실시간 급상승 검색어 1위에 랭크 됐으며, 공식 홈페이지가 다운이 되는 등 뜨거운 인기를 실감하게 했다
可能是因为池贤宇的流泪爱情告白,31日 14集的1分钟段最高收视率达到了1.48%,再一次占据了有线台同时间段第一位。特别是直播放送结束后关键词链接上升到了主要的门户网站实时上升搜索语的第一位,得到了官网也无法进入等热情的人气。
공개된 15회 예고편에 대한 네티즌의 반응도 무척 뜨겁다. 온 마음을 담은 사랑고백 후인지라 넥타이 키스, 스파게티 키스 등 시청자들이 기대하는 지현우(김붕도 역)와 유인나(최희진 역)의 절정 로맨스 신들로 가득하다.
对公开的15集预告片,网友们的反应也特别火热。预告片里满满都是真心的爱情告白后的领带KISS,意大利面KISS等观众们期待的池贤宇和刘仁娜达到顶点的爱情镜头。
특 히 유인나가 지현우에게 넥타이를 매줄 때 “아침마다 아내가 매주는 거죠. 필이 오는거야” 라고 말하며 귀엽게 끌어당겨 뽀뽀를 한다거나 스파게티 키스를 한 후 지현우가 “앞으론 매일 이것만 먹어야겠소”라며 수줍게 미소 짓는 모습들을 보면 작가나 연출자가 얼마나 세심한 부분까지 신경을 썼는지 알 수 있다.
特别是刘仁娜给池贤宇戴领带时说着‘每天早上妻子都会系领带。FEEL来了’ 并可爱地把他拉过来KISS,还有意大利面KISS后池贤宇害羞地笑着说‘以后每天只吃这个吧’,看着这些镜头就可以知道编剧和导演是多么用心地考虑到了所有的细节部分。
하지만 예고편은 이대로 끝나지 않았다. 조선으로 다시 돌아간 김붕도가 늘 그의 목숨을 노리던 자수와 맞대결 하는 장면이 그려진 것. 이에 시청자들은 “14회 엔딩과 15화 예고 초반보고 해피엔딩 기대했는데 갑자기 자수와 만나다니! 새드엔딩은 아니겠죠”, “초반에는 달달작렬, 후반에는 붕도 목숨걱정. 예고편도 한 편의 드라마!”, “붕도와 희진 키스신 너무 예뻐서 질투 날 정도. 매 회 화보를 찍네”, “해피엔딩 기대하는데 매 회 심장을 조였다 놨다 하니 끝까지 긴장을 풀지 못하겠어요”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但是预告片并没有就这么结束。也播出了回到朝鲜后的金鹏道与一直要取自己性命的紫首对决的镜头。对此观众们纷纷反应为‘看了14集结尾和15集预告前面部分后,期待了圆满结局,但是突然跟紫首碰面!!应该不是悲剧结尾吧’‘前半部分甜蜜爆发,后半部分担心鹏道性命。预告片也是一篇电视剧!’‘鹏道和希真的吻戏太美了,美到让人嫉妒。每一集都是拍画报’‘期待圆满结局,每一集都让人心惊胆战,所以到大结局都无法放下紧张’
이에 <인현왕후의 남자> 김영규 프로듀서는 화제가 되고 있는 인남의 결말에 대해 “가슴에 남을 만한 결말을 위해 다양한 장치를 준비 하고 있다. 특히 마지막 방송은 상상을 뛰어넘는 전개가 기다리고 있으니 기대해도 좋을 것”이라고 말했다.
接着‘仁显男’的制作人对成为话题的仁男的结尾说‘为了可以成为留在人们心中的结尾,正准备着多样的装置。特别是最后一集里会有着超越想象的进展,大家可以期待一下’
지현우·유인나의 절정에 이른 로맨스 신과 붕도와 자수의 맞대결 결과는 오는 수요일 15화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池贤宇.刘仁娜达到顶峰的甜蜜镜头和鹏道与紫首对决的结果将在星期三播出的15集里收看。
한 편, tvN은 시청자들을 위한 본방사수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매주 수, 목요일 밤 11시 방송되는 <인현왕후의 남자> 본 방송 하단에 깜짝 퀴즈를 공개, 정답을 공식트위터(@CJnDrama)에 보내면 추첨을 통해 지현우-유인나 싸인이 담긴 OST등을 선물하는 것.
(这段不翻了 有奖问答)
tvN 수목드라마 <인현왕후의 남자>(극본 송재정, 연출 김병수, 16부작)는 ‘인현왕후’의 복위를 위해 시간 여행을 하는 조선시대 킹카 선비 지현우(김붕도 역)와 2012년 드라마 <신 장희빈>에서 인현왕후 역을 맡은 무명 여배우 유인나(최희진 역)의 시공간을 넘나드는 사랑을 그린 판타지 액션 멜로물. 사극과 현대극이 공존하는 작품으로, 사극에서는 액션사극, 현대극에서는 코믹멜로 장르를 담아내, 한 작품에서 전혀 다른 두 장르를 만날 수 있게 됐다. 색다른 즐거움과 두 배의 볼거리로 ‘시간여행’ 드라마의 한 단계 진화된 작품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这段也不翻了 是剧情概要)
-完-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