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풀하우스2' 노민우-박기웅, TAKE ONE으로 한류 입증
《浪漫满屋2》鲁敏宇-朴基雄饰TAKE ONE, 证明了韩流
(사진=김종학프로덕션)
'풀하우스 TAKE2' 노민우-박기웅의 그룹 TAKE ONE이 화제다.
지난 22일 첫 방송된 SBS PLUS '풀하우스 TAKE 2'(이하 '풀하우스2')에서 극중 한류 최고의 아이돌 스타 남성 듀오 TAKE ONE의 멤버로 등장하는 노민우와 박기웅이 실제 한류 스타와 같이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특히 3개국 합작 프로젝트 '풀하우스2' 속 그룹 TAKE ONE은 드라마 시작 전 진행된 제작발표회 현장이 아시아를 비롯해 미주-유럽을 망라한 15개국 팬들이 보낸 화환으로 가득차는 등 이목이 집중되고 있는 상황.
또한 중국과 일본 현지 촬영에서 각국 팬들이 뜨거운 반응을 보이며 웬만한 아이돌 가수 부럽지 않을 만한 인기를 입증하고 있다.
제작진에 따르면 일본에서 있었던 열혈 팬들의 '자전거 에피소드'는 최소 40-50대의 자전거가 노민우-박기웅의 뒤를 쫓는 행렬이 이어져 장관이 연출됐다고.
그런가 하면 중국 촬영지에서는 노민우와 박기웅이 묵고 있는 호텔 바로 옆방을 빌려 TAKE ONE의 일거수일투족을 체크하며 따라다닌 열성팬도 있었다는 후문이다.
한편 '풀하우스2'는 패션디자이너 지망생 장만옥(황정음 분)이 아이돌 스타 이태익(노민우 분)의 코디네이터로 위장 취업하면서 같은 팀 멤버 원강휘(박기웅 분)와 삼각관계를 그리게 되는 유쾌한 로맨스 드라마다.
[ 本帖最后由 小沫 于 2012-10-25 12:45 编辑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