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本帖最后由 lemonwing8383 于 2013-9-18 07:36 编辑
今天剧组发的剧照新闻
http://www.newsen.com/news_view.php?uid=201309180812202410
‘상속자들’ 최진혁 상위 1%男 변신, 구월령과 달라
'상속자들' 최진혁이 럭셔리 카리스마를 뽐냈다.
SBS 새 수목드라마 '왕관을 쓰려는 자, 그 무게를 견뎌라-상속자들'(극본 김은숙/연출 강신효) 제작사 측은 9월 18일 최진혁의 촬영현장 사진을 공개했다.
최진혁은 '상속자들'에서 대한민국 최고의 그룹 상속자 김원 역을 맡았다. 무게있는 카리스마와 절제된 위압감을 뿜어내는 인물이다.
최진혁은 지난달 21일 청담동 한 보석매장에서 첫 촬영을 진행했다. 대한민국 상위 1%의 그룹 상속자 김원으로 변신한 최진혁은 품격있는 카리스마로 현장의 시선을 집중시켰다. 최진혁은 차갑고 냉엄한 그룹상속자의 모습과 함께 그 속에서 엿보이는 아찔한 미소까지 한 치의 오차도 없이 완벽하게 김원 역을 표현, 현장을 달궜다는 후문이다.
럭셔리하면서도 절도 있는 블랙 슈트를 갖춰 입은 최진혁은 무심한 듯 시크한 표정과 타고난 기럭지로 매력적인 스타일을 연출했다. 최진혁은 고급스럽고 패셔너블한 김원 역을 위해 직접 자비를 들여 맞춤 수트를 제작하는 열정을 보였다.
최진혁은 "상속자들의 김원 역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그동안 쌓아왔던 모든 것을 쏟아부을 예정"이라며 "캐릭터가 주는 나쁜남자 이미지를 설득력 있고 매력 넘치게 만들어서 시청자분들도 공감할 수 있게 만들겠다. 앞으로 상속자들에서 보여드리게 될 모습을 지켜봐주시길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제작사 화앤담픽처스 측은 "최진혁은 절제된 카리스마와 뛰어난 표현력으로 카멜레온같은 연기력을 표출해내는 배우다. 색다른 개성을 적절히 조화시킬 줄 아는 남다른 내공으로 김원 역을 소화해내고 있다. 앞으로 최진혁이 선보일 절대 카리스마 김원에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상속자들'은 부유층 고교생들의 사랑과 우정을 그리는 짜릿한 0.1% 청춘 로맨틱 코미디로 대한민국 상위 1%의 상속자들이 지극히 평범하고 현실적인 가난상속자 여주인공을 둘러싼 채 벌이는 달콤하면서도 설레는 좌충우돌 로맨스를 담아낸다. 10월 9일 첫방송 예정.(사진=화앤담픽처스 제공)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