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本帖最后由 lemonwing8383 于 2013-9-20 07:39 编辑
动图和签名档都很有爱 小C童鞋脆骨!!
师妹都悄悄换起来了XDDD
我只是来随意凑个数的><
-----------------------------------------------------------
然后是今早的剧照新闻 金叹的母亲
http://www.newsen.com/news_view.php?uid=201309200814582410
‘상속자들’ 김성령, 허당 재벌가 사모님 변신
'상속자들' 김성령이 색다른 매력을 선보인다.
SBS 새 수목드라마 '왕관을 쓰려는 자, 그 무게를 견뎌라-상속자들'(극본 김은숙/연출 강신효)에서 김성령은 그룹상속자 김탄(이민호 분)의 엄마 한기애 역을 맡았다.
김성령은 지난 8월 26일 경기도 탄현에 위치한 드라마 세트장에서 진행된 첫 촬영을 시작으로 '상속자들'에 본격적으로 합류했다.
김성령은 촬영이 시작되자마자 한기애로 돌변, 고혹적인 재벌가 사모님 자태를 선보였다. 냉정하고 표독스런 재벌가 사모님과 달리 다소 허당기가 묻어나는 귀여운 면모를 발산,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그런가하면 김성령은 캐릭터에 대한 남다른 애정으로 귀티와 부티가 물씬 풍기는 세련된 의상과 액세서리를 직접 준비해 현장의 호응을 얻었다.
첫촬영을 마친 김성령은 "이번 작품에서 새로운 캐릭터에 도전하게 되어 즐거운 마음으로 재미있게 촬영하고 있다"며 "이 즐거움이 캐릭터에 묻어나 시청자들에게도 전달되었으면 하는 마음이다. 앞으로 최선을 다할 것"이라며 소감과 각오를 밝혔다.
제작사 화앤담픽처스 측은 "김성령은 관록이 묻어나는 연기력으로 한 치의 어긋남도 없이 캐릭터에 완벽하게 녹아드는 모습을 보였다. 캐릭터의 모든 디테일을 직접 나서서 세심하게 점검하는 한편, 치밀하게 대본을 살펴보며 촬영을 준비해 첫 촬영부터 느낌있는 연기력을 보여줬다"고 전했다.
한편 '상속자들'은 부유층 고교생들의 사랑과 우정을 그리는 짜릿한 0.1% 청춘 로맨틱 코미디다. 10월 9일 첫방송. (사진=화앤담픽처스 제공)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