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楼主 |
发表于 2013-7-8 08:13
|
显示全部楼层
本帖最后由 小苏打 于 2013-7-8 11:49 编辑
翻译:sodarain
转载请注明出处
크리스탈, ‘상속자들’ 출연 확정…김은숙號 승선
Krystal确定出演《继承人们》,金恩淑号搭乘
안진용기자realyong@sphk.co.kr
http://sports.hankooki.com/lpage ... 070807015094350.htm
그룹 에프엑스의 멤버 크리스탈이 재벌가에 입성한다.
组合f(x)成员Krystal进驻财阀之家。
크리스탈은 10월 방송되는 SBS 새 수목미니시리즈 ‘왕관을 쓰려는 자, 그 무게를 견뎌라-상속자들’(극본 김은숙ㆍ연출 강신효ㆍ이하 상속자들)에 합류했다. 극중 안하무인 재벌가의 딸로 출연하는 크리스탈은 특유의 톡톡 튀는 매력을 발산할 예정이다.
Krystal确定加入10月播出的SBS新水木剧《继承人们》,饰演目中无人的富家千金,相信将展现其特有的爽朗魅力。
크리스탈은 지난해 종방된 MBC 시트콤 ‘하이킥-짧은 다리의 역습’ 이후 1년 여 만에 연기 활동을 재개한다. 그 동안 수차례 출연 제안을 받았지만 에프엑스 활동에 전념하기 위해 고사해왔으나 크리스탈의 장점을 십분 발휘할 수 있는 캐릭터를 제안받아 출연을 결심한 것으로 알려졌다.
继去年MBC情景剧《High Kick:短腿的逆袭》终映后时隔一年,Krystal终于再度展开演技活动。据悉,在此之前Krystal也收到过不少演出提议,但为专注于f(x)集体活动而纷纷回绝。这次的角色能够充分发挥其自身优点,于是决定出演。
‘상속자들’의 한 관계자는 “전작에서도 발랄하면서 개성이 강한 여고생 역할을 천연덕스럽게 소화해 호평받았다. 때문에 ‘상속자들’의 연출을 맡은 강신효 PD가 특히 크리스탈을 섭외하기 위해 적극적으로 나선 것으로 알고 있다”고 전했다.
据《继承人们》某关系人士称:“Krystal在上一部作品中很好的诠释了活泼而个性鲜明的女高中生角色,受到外界一致好评,因此《继承人们》的姜申孝导演为了让她出演,主动站出来做了不少游说工作。”
김은숙 작가의 차기작인 ‘상속자들’은 내로라하는 한류 스타들의 집합소로 일찍부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미 배우 이민호와 박신혜에 이어 크리스탈까지 합류하며 ‘꽃보다 남자’와 ‘미남이시네요’에 버금가는 한류 드라마가 될 것이라는 전망이 나오고 있다.
金恩淑编剧下部作品《继承人们》因大腕韩流明星云集而一早备受瞩目。演员李敏镐、朴信惠,再加上Krystal的加入,相信继《花样男子》和《原来是美男》之后,新的韩流电视剧即将诞生。
————————————————————————————————————————————————————————————————————
크리스탈, '상속자들' 캐스팅…"김은숙 작가 호흡"
http://www.dispatch.co.kr/r.dp?idx=18810
[Dispatch=김수지기자] '에프엑스' 크리스탈이 첫 정극연기에 도전한다. 김은숙 작가의 신작인 SBS-TV '왕관을 쓰려는 자, 그 무게를 견뎌라-상속자들' (이하 '상속자들')에 캐스팅됐다.
SM 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8일 '디스패치'와의 통화에서 "크리스탈이 최근 '상속자들' 출연을 확정 지었다"며 "첫 정극 연기인 만큼 최선을 다해 작품을 준비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크리스탈의 합류엔 강신효 PD의 러브콜이 있었다. MBC-TV 시트콤 '하이킥 짧은 다리의 역습' 속 크리스탈의 연기를 인상깊게 봤고, 캐스팅 과정에서 적극적으로 나섰다는 후문이다.
극중 크리스탈은 재벌가 딸 역을 맡았다. 유복한 환경에서 태어나 어려움 없이 자란 캐릭터다. 특유의 도도하고 시크한 매력을 볼 수 있을 예정. 크리스탈의 재벌룩도 기대를 모은다.
현재 크리스탈은 첫 정극 연기 도전을 위해 준비 중이다. SM 측은 "크리스탈이 작품에 누를 끼치지 않으려고 노력하고 있다. 꾸준히 연기 연습을 하고 있다"며 기대감을 당부했다.
스케줄도 문제 없다. 크리스탈은 7월 중순 에프엑스 컴백을 앞두고 있다. 크리스탈 측은 "'상속자들'은 오는 10월 첫 방송된다. 에프엑스 활동과는 전혀 겹치지 않는다"고 설명했다.
한편 '상속자들'은 부유층 고교생들의 사랑과 우정을 다룬 청춘 멜로 드라마다. '파리의 연인', '시크릿 가든', '신사의 품격'을 집필한 김은숙 작가와 '타짜', '마이더스'를 연출한 강신효PD가 손을 잡았다. 이민호, 박신혜, 김우빈, 최진혁 등이 출연하며 첫 방송은 10월 9일이다.
导演love call并积极游说 / 水晶演技练习中 / 10月9日播出。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