找回密码
 注册

QQ登录

只需一步,快速开始

搜索
楼主: 姿霖

【2013SBS】【結婚的女神】【南相美李尚禹金智勋】結束了~大家各自追求自己想要的愛情

  [复制链接]

1

主题

36

回帖

47

积分

初级会员

积分
47
发表于 2013-7-23 18:23 | 显示全部楼层

同期待洪美女的变身
话说她想要的股份会是多少?
有野心有魄力的人才能再生意场上生存。。。
还有那个南小三,不知道会耍什么阴谋诡计?
洪的部分精彩程度不亚于三角恋~
希望编剧给力!

2

主题

865

回帖

872

积分

黄金长老

积分
872
发表于 2013-7-24 09:51 | 显示全部楼层
‘결혼’ 위기의커플 남상미 김지훈. 실제모습은 180도 반전
“结婚”危机的情侣 南相美 金智勋,实际情况却是180度反转


남상미와 김지훈이 유쾌한 웃음이 넘치는 반전 모습을 공개했다.

남상미와 김지훈은 SBS 주말드라마 '결혼의 여신'(극본 조정선/연출 오진석)에서 위기에 처한 예비부부 모습을 그려내고 있다. 21일 방송된 8회에서는 남상미 휴대전화 통화 내역을 조회해본 김지훈이 이상우 존재를 알게 되면서 팽팽한 긴장감을 형성했다.


                               
登录/注册后可看大图


하지만 24일 공개된 사진 속에는 극중과는 전혀 다른 화기애애한 모습이 담겨 있다. 잔뜩 날선 감정신 촬영을 앞둔 두 사람은 잠시 쉬는 시간을 이용해 대사를 맞춰보며 이야기꽃을 피웠다.

이를 지켜보던 제작진이 "평소에는 이렇게 친한데 극 중에선 계속 싸우기만 해서 어떡해요?"라고 농담을 건네자 김지훈은 "커플 인증샷이라도 찍어 증거를 남겨야겠다"며 바로 포즈를 취했다.

김지훈은 남상미 어깨를 가볍게 두드리거나 머리카락을 들어 올리는 포즈를 선보였고 김지훈 장난에 남상미는 환한 웃음을 터뜨렸다.

김지훈은 "남상미와는 처음 상대역으로 만났지만 여러 작품을 함께 한 것처럼 호흡이 잘 맞아 편하게 촬영하고 있다. 한 여자만을 끝없이 사랑하고 모든 것을 받아주는 쉽지 않은 감정신이 많지만 더 많은 분들이 태욱을 응원하고 지지해 주실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해 연기하겠다"고 각오를 밝혔다. (사진제공=삼화 네트웍스)

http://www.newsen.com/news_view.php?uid=201307240919350310

2

主题

865

回帖

872

积分

黄金长老

积分
872
发表于 2013-7-24 10:19 | 显示全部楼层
[야주's 펀토리 매거진] Vol.7 '남상미'
【女神’s Funtory 杂志】Vol.7南相美


                               
登录/注册后可看大图

대한민국에서 삼십대로 살다 보면, 어떤 상황과 상대라도 초월하여 대화가 가능한 제일의 화두가 있다. 친하든 아니든, 어르신이든 후배든, 내국인이든 외국인이든 전 방위 커버 가능한 대화 시작의 만능 키워드, 바로 ‘결혼’이다. “결혼 하셨어요?” 로 시작되는 대화는 자리에 있는 사람들 중 즐거운 사람이 단 한명도 없을 때조차도 (심지어 말하고 있는 사람도) 이어진다.


SBS 주말드라마 ‘결혼의 여신’의 주인공 송지혜는 그 만능 키워드 앞에서 질풍노도의 시기를 보내고 있다. 서른의 예쁘고 능력 있는 라디오 작가인 그녀는 1년 정도 만난 완벽한 조건의 자신을 사랑해주는 남자와의 결혼을 앞두고, 여행지에서 만나 첫눈에 반한 남자 사이에서 고민하며 현실과 로맨스를 이리저리 오간다. 물론 송지혜의 서른은 현실의 서른보다 훨씬 멋지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녀가 복숭아 농장을 혼자 산책하는 장면을 볼 땐 왠지 이런 내레이션이 들리는 것 같았다. ‘결혼, 할 수 있을까?’

대한민국의 서른 된 미혼 여성과 송지혜가 겹쳐 보이는 순간이었다.

연애, 결혼, 출산을 포기한 ‘삼포세대’의 허리, 삼십대 초반 그룹에 속해있는 한 여자의 얘길 해보려고 한다. 그녀는 현재 결혼 생각이 없다. 사회적 시선으로 봤을 때 완벽한 (어쩌면 조금 늦은) 결혼적령기에 있지만 아직은 홀로 이루어야 할 것이 많다고 생각한다. 그렇다고 영원히 결혼하지 않겠다는 것은 아니다. “나이 먹는 게 무섭다고 아무하고나 결혼할 순 없잖아, 딱 맞는 사람 만나기만 하면 바로 하지, 뭘 망설이겠어.” 라고 당당히 말하지만 그 말의 무게가 어느 정도인지는 본인도 잘 모른다. 서른일곱까진 남자가 끊임없이 보인다 하더라고, 연초에 본 사주 이야길 하면서 친구들과 웃고 떠들면서도 속으로는 서른일곱까지 앞으로 몇 년이나 남았는지 세어보고, 소개팅이 싫어서 오는 족족 거절하지만 주선 횟수가 줄어드는 것이 은근히 신경 쓰이는 여자. 나일 수도, 나의 친구일 수도, 또 내가 모르는 내 친구의 친구일 수도 있는 요즘 여자의 모습이다.


여자는 드라마 속 송지혜가 답답하다. 감자과자를 씹으면서 한숨을 몇 번 쉬었는지 모른다. 저렇게 잘나고 예쁜 여자가, 남자 배경에 욕심도 없다는 여자가, 어째서 사랑하지도 않는 남자한테 저렇게 끌려 다니는가. 널 사랑하지 않는 것 같다고 말했는데 남자가 그래도 괜찮다고 하면, 거기서 말문이 막힐 게 아니라 ‘그게 어떻게 괜찮으냐. 난 괜찮지 않다. 난 사랑하지 않는 사람하고 살 수 없다.’고 더 강하게 말했어야지. 왜 그 말을 못해 그를 ‘방치’하고(제일 싫어한다), 정작 자기가 사랑하는 남자는 아프게 하냐고. 왜 본인 캐릭터답지 않게 부는 바람 다 맞는 갈대처럼 흔들리느냐고 화를 낸다.


그러다가 필요 이상으로 흥분하고 있다는 걸 깨닫고는 민망함을 느끼면서, 자신이 필요 이상으로 흥분하고 있는 이유가 궁금해진다.

생각해보니 여느 드라마보다도 훨씬 더 혹독하게, 여자는 송지혜에게 스스로를 대입시켰던 것 같다. 대한민국 서울에 사는 결혼 적령기의 송지혜를 지우고 그 자리에 자기 자신을 그려 넣었던 것이다. 어느 날 퇴근하는 길, 횡단보도 건너편에 갑자기 나타난 유니콘 같은 사랑. 그런 환상동화를 맞닥뜨리는 것이 얼마만큼 어려운 일인지 그녀는 알고 있으니까. 그래서 그 로또 같은 확률의 사랑을 잡지 않고 흔들리는 모습이 더 보기 싫었던 것이다. 갈팡질팡 하는 감정이 더 바보 같아 보이고, 사랑하는 사람을 아프게 하는 행동이 더 이기적으로 보였던 것이다.


그걸 알고 나니 송지혜가 원치 않았지만 누리고 있는 사랑까지도 마치 제 것처럼 느껴지면서, 여자는 한순간 가슴이 답답해진다. 그렇다. 내 사랑‘인 것 같은’ 상대가 갑자기 나타났다고 해서 곁을 지켜준 사람을 한순간에 내팽개쳐도 되는가. 내 감정이 중요하지 않은 너의 사랑은 사랑이 아니라고, 내가 하는 사랑이 진짜라고, 상대방을 가르치려 들고 면박을 줘도 되는가. 정작 본인은 자기 자신의 감정에 대해 얼마만큼 확신할 수 있는가.

                               
登录/注册后可看大图

여자는 고개를 끄덕인다. 여전히 그녀는 드라마를 보며 감자과자를 씹는다. 간간히 “아오, 저걸. 아, 어떻게 해.” 하고 ‘주말드라마에 어울리는’ 감탄사를 섞어가면서. 어느덧 여자는 송지혜도 그녀의 두 남자도 애틋하게 느껴진다.


동정도 사랑이냐고 누가 묻는다면 나는 그 나름의 사랑이라고 대답할 것이다. 고마움 역시 그 나름의 사랑이라고 생각한다. 미움도 그렇고, 공포도 마찬가지다. 절대로 사랑이 될 수 없는 감정은 무관심뿐이다. 어쩌면 송지혜는 자신이 여태 느꼈던 감정들과 지금 느끼고 있는 감정들에 이름을 붙이고 있는 중일지도 모른다. 해가 갈수록 절감하는 건, 감정을 정의하는 것에 대해 절대 함부로 생각해서는 안 된다는 것과, 감정이란 시작이 같더라도 어느 것이 어떤 때에 어떤 순서로 얼마만큼 섞이느냐에 따라 마지막이 천차만별로 다를 수 있다는 것이다.


요즘 자주 떠올리게 되는 문구가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결국은 사람, 결국은 사랑.’ 여행지를 회상했을 때 예전처럼 멋진 풍경이나 맛있는 음식이 아니라, 그곳에서 만난 사람들의 표정이나 말투, 분위기 같은 것을 떠올리며 웃음이 나올 때, 만나지 못한 누군가를 위해 더 멋진 사람이 되고 싶다고 생각할 때. 또 발렌타인데이에 선물할 초콜렛을 직접 만들어본 적이 단 한 번도 없는, 나 같은 여자도 ‘원 러브’에 대한 판타지를 갖고 있구나 하고 깨닫게 되는 바로 지금이 그렇다.


몇 명의 사람을 만나고, 몇 번의 사랑을 하면서 누구나 한 번 쯤은 느꼈을 것이다. ‘아, 정말 지긋지긋하다.’고. 그럼에도 불구하고 다음 사랑을 하는 건, 칼로 무 베듯 자를 수 있는 제안을 물 베듯 자르며 설레어하는 건 왜일까. 결국 사람에게는 언제나 사랑이 필요하기 때문이 아닐까. 나만의 로맨스가, 판타지가 필요하기 때문이 아닐까.


송지혜가 어떤 사람을 택하게 될지는 모른다. 하지만 바래본다. 시작이 고마움이든 설렘이든, 마지막은 그녀의 ‘사랑’인 사람에게 스스로 찾아가 그의 곁에 있기를.

사랑하는 사람과의 결혼‘만이’ 완벽한 결혼이라고, 본 게 많아지면서 마음이 미약해진 나는 100% 단언하지 못한다. 적어도 송지혜가 기다리고 있을, 그리고 내가 기다리고 있는 결혼의 여신은 분명히 그게 맞다고 해줄 거다. 손을 잡으며 외쳐 줄 거다. “You Win!"   by야주

                               
登录/注册后可看大图


FM:SBS官网

2

主题

865

回帖

872

积分

黄金长老

积分
872
发表于 2013-7-24 10:36 | 显示全部楼层
2013.7.24

남상미, 김지훈 장난스런 ‘반전커플 인증샷’ 공개!! 반전 모습에 시선집중!
南相美,金智勋恶作剧“反转情侣认证照片”公开!!反转的面貌吸引视线!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FM:SBS官网

2

主题

865

回帖

872

积分

黄金长老

积分
872
发表于 2013-7-24 19:20 | 显示全部楼层
<结婚的女神>危机情侣 南相美 金智勋 “戏外我们关系很好”


                               
登录/注册后可看大图


在电视剧<结婚的女神>中饰演一对婚姻危机的夫妻南相美和金智勋在21日播出的剧情中两人因为李尚宇的存在而一度让该剧进入紧张感.两人在剧中不和的样子与24日公开的照片中的样子完全不同.

24日公开的照片中两人在拍摄现场和乐融融的样子以及在休息时间打闹的样子与剧中水火不容的演技完全是180度大转变.

对此制作方也表示 “两人平时关系这么好怎么能在剧中饰演好吵架的戏份啊”.

对此金智勋表示 “虽然和南相美是第一次饰演对手戏但是却合作的很愉快,对于饰演一个至始至终只爱一个女人的各种感情戏真的很有难度,希望大家能多多支持我们 我们一定会努力为大家带去优秀的作品的.”

看到照片的网友们也纷纷表示 “两人其实挺配的” “私下关系这么好啊”等留言
照片出处 shnetwork

copyright ⓒ www.innolife.com <禁止無故轉載及散佈>

2

主题

865

回帖

872

积分

黄金长老

积分
872
发表于 2013-7-25 10:43 | 显示全部楼层
‘결혼의여신’ 장영남 이렇게 예뻤어? 촌티아줌마 버리고 반란
“结婚的女神”张英男如此美丽?扔掉土气大婶

장영남이 '꽃무늬 촌티 패션'를 벗고 남편의 외도에 맞선 ‘변신 프로젝트 1단계’에 돌입했다.

최근 장영남은 SBS 주말특별기획 드라마 ‘결혼의 여신’(극본 조정선, 연출 오진석)에서 ‘열혈 남편 앓이’ 귀요미 주부 권은희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치고 있다.

특히 지난 방송에서 은희는 외도를 들켰음에도 불구하고 오히려 이혼하자고 뻔뻔하게 말하는 승수(장현성)에게 이혼만은 안 된다고 눈물을 쏟으며 매달리는 모습으로 시청자들을 안타깝게 만들었다.


                               
登录/注册后可看大图

7월27일 방송될 ‘결혼의 여신’ 9회 분부터는 조금씩 변해가는 은희의 모습이 담겨질 예정이다. 알록달록 화려한 꽃무늬 블라우스를 입고 한껏 촌스러움을 뽐냈던 은희가 보다 단정한 스타일로 패션에 변화를 주고 등장하는 것. 또한 승수의 속사포 영어 앞에 한없이 위축되며 작아지던 모습을 탈피하기 위해, 굳은 각오로 영어학원을 찾는 모습을 보여주게 된다. 남편만을 생각하던 ‘남편바라기’ 권은희의 ‘첫 번째 변신 프로젝트’가 시작되는 셈.

새로운 도전에 대한 긴장감과 설렘이 가득했던 장영남의 ‘영어수업 첫 도전’ 장면은 18일 서울 동대문구 휘경동의 한 어학원에서 촬영이 진행됐다. 영어에 도전하는 굳은 각오와 함께 승수의 ‘이혼 통보’라는 충격과 좌절감이 모두 담겨져야 하는 감정신을 앞두고 긴장한 표정으로 현장에 등장한 장영남은 언제나처럼 캐릭터에 깊이 집중한 모습으로 촬영을 이끌어갔다.

그런가하면 장영남은 영어 수업 중 흘러나오는 음악에 빠져 자신이 처한 현실에 슬퍼하는, 감정에 녹아드는 은희의 모습을 대사 없이 눈빛만으로 표현해내 현장을 압도했다. 장영남의 열연에 푹 빠진 제작진들이 조명과 분위기를 여러 번 바꿔가며 다양한 앵글에서 재촬영을 진행한 탓에 똑같은 상황을 오랜 시간 반복해가며 찍게 됐던 터. 하지만 장영남은 매번 다른 깊이의 감정 연기를 펼쳐내며 명품 여배우다운 관록을 발휘했다. (사진=삼화 네트웍스)

http://www.newsen.com/news_view.php?uid=201307250942360910

'결혼의 여신' 장영남, 외간 남자 동침 프로젝트 1단계 돌입?

                               
登录/注册后可看大图

http://www.sportsworldi.com/Arti ... 00&OutUrl=naver

2

主题

865

回帖

872

积分

黄金长老

积分
872
发表于 2013-7-26 09:27 | 显示全部楼层
'결혼' 조민수•장영남, 외도 장현성 응징프로젝트 돌입..썬캡자매
“结婚”赵敏秀 张英楠,开始惩罚出轨男张贤成的方案…遮阳帽姐妹


배우 조민수와 장영남이 얼굴을 꽁꽁 숨긴 채 추격전을 벌이는 '쌍둥이 썬캡 자매'로 깜짝 변신했다.

조민수와 장영남은 SBS 주말드라마 '결혼의 여신'(극본 조정선, 연출 오진석)에서 의좋은 동서지간인 26년차 송지선과 권은희로 활약 중이다. 지난 방송에서는 은희로부터 승수(장현성)의 불륜 사실을 듣게 된 지선이 격분하는 모습이 담겨지면서 시선을 모았다.

오는 28일 방송될 10회에서는 지선과 은희가 외도의 증거를 잡기 위해 승수와 신시아 정(클라라 분)의 뒤를 쫒는 장면이 펼쳐진다. 똑같이 맞춰 입은 의상과 똑같은 썬캡을 쓰고 미행하기, 망치를 들고 타이어에 구멍 내기, 관리인에게 쫓겨 도망가기 등 귀여운 2인조 스토커의 모든 것을 보여주며 응징 프로젝트에 돌입하는 것.

                               
登录/注册后可看大图

조민수와 장영남은 최근 서울 여의도의 한 오피스텔과 앙카라공원에서 진행된 촬영에서 완벽하게 변장한 서로의 모습을 재밌어하며 환하게 웃는 얼굴로 촬영장에 등장, 역할과 장면에 이미 흠뻑 빠져 화기애애한 분위기로 촬영을 마쳤다.
특히 두 사람은 자동차 타이어에 구멍을 내던 중 관리인에게 들켜 도망가는 장면의 촬영을 위해 장장 6시간 동안 넓은 대로변을 계속 뛰어야 했던 상태. 삼복더위를 뚫고 여러 명의 보조 출연진과 호흡을 맞춰야했지만 꼼꼼하게 동선을 체크하는가 하면, 작은 리액션 하나까지 서로 의견을 교환하는 등 놀라운 호흡으로 별다른 NG없이 촬영을 마무리하는 관록을 보여줬다.

그런가하면 횡당보도를 달려가는 장면에서 발을 삐끗하여 넘어지기도 했던 조민수는 걱정하며 달려오는 스태프들을 향해 오히려 시원한 웃음을 보이며, 다시 적극적으로 촬영을 진행하기도 했다.

장영남은 "존경하는 선배였던 조민수와는 이번 작품을 통해 처음 만났지만 서로 호흡이 잘 맞아 항상 즐겁게 촬영하고 있다"며 "은희의 모습처럼 실제로도 많이 의지하며 배우고 있어 연기 하는데 매우 든든하다"고 전했다.

매주 주말 밤 10시 방송.
http://osen.mt.co.kr/article/G1109647575

0

主题

673

回帖

663

积分

黄金长老

积分
663
发表于 2013-7-26 13:19 | 显示全部楼层
9회 [2013-07-27]  

우연히 레스토랑에서 마주친 현우, 지혜, 태욱. 한 공간에서 현우와 지혜는 서로에게 신경이 쓰이고, 태욱은 2주뒤에 결혼식을 올리겠다고 깜짝 선언을 한다. 한편 은희는 신시아를 만나 담판 지으려 하...

第九集 在餐厅贤宇,智惠和泰旭偶然碰面。 智惠和贤宇互相在乎着对方,泰旭突然语出惊人地宣布2周以后举办婚礼。另一方面,恩熙与申诗雅见面打算谈判~~



10회 [2013-07-28]     

혜정이 회사나가는 것을 여전히 마땅치 않아하는 정숙은 호텔비를 지불하라고 하는 혜정을 야단치지만 만호는 혜정의 편을 든다. 한편 지혜는 태욱과 결혼 할 수 없다고 선언하고 남길은 지혜를 다독이며 태...

第10集  认为惠晶离开公司欠妥的贞淑抱怨着打算支付宾馆费用的惠晶,但是万浩支持着惠晶。另一方 智惠表明没法和泰旭结婚后,剩下智慧不停地~

翻译 李尚禹中文网 by 小糊涂虫

0

主题

673

回帖

663

积分

黄金长老

积分
663
发表于 2013-7-26 13:20 | 显示全部楼层
《结婚的女神》情节•导演•演技 完美的三大节拍


                               
登录/注册后可看大图

SBS周末剧《结婚的女神》虽然很低调,但收视率表现出较强的上升潜力,不断攀高,惹人关注。

《结婚的女神》(编剧 赵正善,导演吴珍锡)讲述了拥有完全不同价值观的四个女人对爱情和婚姻的真实想法,以及与此相关的选择、结果和责任,让观众们感同身受。上周播出的第六集的收视率为9.2%,刷新了本剧自身最高的收视率。

赵正善编剧细腻的文笔、吴珍锡PD过硬的导演手法和主角演员们精湛的演技有效提高了《结婚的女神》这部电视剧的完成度。随着剧情的发展,4个女人带有现实性的爱情与婚姻获得了观众们的好评。

比起条件更想寻找爱情,为了寻求真爱而矛盾不已的宋智慧(南相美饰);主张婚姻现实论,相对于爱情而选择理性的洪慧廷(李泰兰饰);想要用充满魅力的姿态来守护事业与家庭;费尽心思的Super Mum宋智善(赵敏秀饰)和悉心照顾丈夫与婆家的可爱主妇权恩熙(张英南饰),她们四个人丰富多彩的故事让观众看得津津有味。演员们把各种人物角色的情感生动地表达了出来。

除此之外,与南相美合作的金智勋、李尚禹,还有权海孝、张铉诚、金正泰、Clara等演员们具有个性的表演也为该剧增加了很多趣味。

同时,赵正善编剧生动的角色设定和情节、以及很有吸引力的剧情展开等都为《结婚的女神》奠定了坚实的基础,通过四个拥有完全不同人生观的女人,给观众们提供了一个重新思索爱情与婚姻意义的机会。

这里再加上吴珍锡PD充满细部描写的导演手法,甚至是简单的故事情节的展开和细腻的感情的刻画等都不放过,用刺激观众感情的影像美完成着《结婚的女神》。

《结婚的女神》于每周末晚10点播出。

2

主题

865

回帖

872

积分

黄金长老

积分
872
发表于 2013-7-26 14:04 | 显示全部楼层
第9集视频预告



FM:李尚禹中文网

2

主题

865

回帖

872

积分

黄金长老

积分
872
发表于 2013-7-26 19:22 | 显示全部楼层
[ABOUT_D vol.4] 조민수, 커리어우먼과 아줌마 사이
[ABOUT_D vol.4]赵敏秀,职业女性和大婶之间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FM:SBS官网

0

主题

759

回帖

727

积分

黄金长老

积分
727
发表于 2013-7-26 19:44 | 显示全部楼层
benben0103 发表于 2013-7-26 19:22
[ABOUT_D vol.4] 조민수, 커리어우먼과 아& ...


中字预告 第09集【结婚的女神】SBS官网预告

0

主题

673

回帖

663

积分

黄金长老

积分
663
发表于 2013-7-26 21:42 | 显示全部楼层
本帖最后由 香雨 于 2013-7-26 21:43 编辑

20130726 K-STAR news 326회_착한남편감4위     
K-STAR news 326集,善良的男人第4位
排在第4位。李尚禹(莫名其妙的魅力男)

http://v.youku.com/v_show/id_XNTg3NzUwNTQ0.html

0

主题

191

回帖

203

积分

支柱会员

积分
203
发表于 2013-7-27 00:36 | 显示全部楼层
我很喜欢看这剧,每个演员都是演技派,很真实的感觉。
本来人就是活在矛盾中,要什么都那么理想就不太现实了。

0

主题

49

回帖

54

积分

初级会员

积分
54
发表于 2013-7-27 11:40 | 显示全部楼层
【2013-07-27】【新闻】南相美和金志勋的浪漫玫瑰花求婚
'결혼의 여신' 김지훈, 남상미에 장미꽃 프러포즈 '로맨틱'


                               
登录/注册后可看大图


[OSEN=선미경 기자] '결혼의 여신'의 김지훈이 남상미에게 로맨틱한 장미꽃 프러포즈를 했다.

남상미와 김지훈은 SBS 주말드라마 '결혼의 여신'(극본 조정선, 연출 오진석)에서 서로 다른 가치관으로 인해 갈등하는 예비부부의 모습을 실감나게 보여주고 있다.

오는 28일 방송되는 '결혼의 여신' 10회에서는 흔들리던 송지혜(남상미 분)가 마음을 다잡고 강태욱(김지훈 분)의 일편단심 순애보를 온전히 받아들이면서 뒤늦은 프러포즈를 받게 되는 모습이 그려질 예정이다.
언제나 당당하고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이지만 지혜에게만은 유독 약한 모습을 보여 왔던 태욱의 진심이 드디어 빛을 발한 셈. 무엇보다 태욱과의 결혼에 대해 확신을 가지지 못하고 흔들리던 지혜가 처음으로 태욱을 향해 환하게 웃어 보이면서 두 사람의 관계 진전에 대한 기대감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남상미와 김지훈의 장미꽃 프러포즈 장면은 지난 25일 서울 홍제동의 한 아파트 단지에서 촬영됐다. 두 사람은 오랜만에 밝은 장면 촬영을 앞두고 웃음기 가득한 얼굴로 현장에 들어서며 설렘을 드러냈다. 이내 촬영이 시작되자 두 사람은 각각 지혜와 태욱으로 완벽하게 빙의, 환상적인 앙상블 연기로 예비부부의 조심스럽지만 행복 가득한 프러포즈 장면을 완성해냈다.

특히 남상미는 태욱에 대한 미안한 마음과 함께 태욱을 향해 점점 마음을 열게 되는 복잡한 극중 지혜의 감정에 200% 이상 몰입, 자연스러운 표정 변화를 완벽하게 표현해냈다. 그런가하면 김지훈은 촬영 중간 대기시간에도 다른 배우들과 농담을 주고받으며 소품으로 준비된 풍선으로 끊임없이 장난을 치는 등 천진난만한 모습을 보여줬다고.

매주 주말 밤 10시 방송.

seon@osen.co.kr

<사진>삼화 네트웍스
您需要登录后才可以回帖 登录 | 注册

本版积分规则

联系我们|手机版|小黑屋|韩剧社区 ( 蜀ICP备14001718号 )

JS of wanmeiff.com and vcpic.com Please keep this copyright information, respect of, thank you!JS of wanmeiff.com and vcpic.com Please keep this copyright information, respect of, thank you!

GMT+8, 2025-1-10 12:22 , Processed in 0.060242 second(s), 17 queries , Gzip On.

Powered by Discuz! X3.5

© 2001-2024 Discuz! Team.

快速回复 返回顶部 返回列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