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결혼의 여신’ 김지훈, 초콜릿 복근 공개...‘매력 폭발’
“结婚的女神”金智勋,巧克力腹肌公开…“魅力爆发”
김지훈의 숨겨왔던 탄탄한 ‘초콜릿 복근’이 공개됐다.
2일 SBS 주말드마라 ‘결혼의 여신’ 제작진은 극중 강태욱 역으로 열연하고 있는 김지훈의 명품 몸매가 드러나는 로맨틱한 수영장 촬영 현장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은 극중 리조트에서 태욱과 지혜가 수영을 즐기며 여유를 만끽하는 장면으로 김지훈은 수영복을 입고 상반신을 드러낸 채 탄탄한 초콜릿 복근을 드러내고 있다.
김지훈의 명품 몸매가 드러나는 수영장 장면은 지난달 충북 제천의 한 리조트에서 촬영이 진행됐다.
노출이 걱정된다던 김지훈은 촬영이 시작되기 전부터 가볍게 팔굽혀펴기를 하는 등 긴장하는 모습을 보여줬지만 이내 그동안 숨겨왔던 탄탄한 복근을 공개해 여성 스태프들이 시선을 떼지 못했다는 후문.
이날 갑작스럽게 내린 비로 인해 김지훈은 차가운 수영장 물속에서 장장 6시간 동안 촬영을 진행해야했지만 오히려 늦게까지 고생하는 스태프들을 격려하고 챙겨가며 시종일관 촬영장을 유쾌하게 이끌었다.
이에 제작진은 “카리스마 넘치는 검사의 모습부터 사랑에 빠진 한 남자의 순애보까지 김지훈은 강태욱 역을 너무나도 완벽히 소화해내고 있다”며 “결혼과 함께 새로운 스토리 속에서 더욱 흥미진진해질 태욱과 지혜의 모습은 물론, 최고의 연기를 펼쳐낼 김지훈을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한편 ‘결혼의 여신’은 매주 토, 일 오후 9시55분 방송된다.
http://star.fnnews.com/news/index.html?no=219309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