找回密码
 注册

QQ登录

只需一步,快速开始

搜索
楼主: 遥远的诚

【2013KBS】【秘密】【池城黄静茵裴秀斌李多喜】由黑转粉变真爱~深井冰虐心黑马神剧

  [复制链接]

0

主题

74

回帖

71

积分

高级会员

积分
71
发表于 2013-10-17 01:43 | 显示全部楼层
凤凰天使07中字直下,http://pan.baidu.com/s/1nA3wH

0

主题

558

回帖

574

积分

青铜长老

积分
574
发表于 2013-10-17 06:19 | 显示全部楼层
AGB收視率全國 15.1 (第三名)
首爾 16.2 (第三名)


秘密收視率同檔第一!!


AGB 收視率:
第一: KBS2 秘密         全國  15.1 %  (第三名)             首爾   16.2 %  (第三名)
第二: SBS 繼承者們   
全國  10.6 %  (第十名)             首爾    11.8 %  (第六名)

第三: MBC 醫學團隊    全國     (沒進入排名)           首爾     8.3 %  (第二十名)


credit:soompi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刘以豪是本命,《无限挑战》永远的在石教徒!

0

主题

2508

回帖

2522

积分

白金长老

积分
2522
发表于 2013-10-17 06:32 | 显示全部楼层
孩子的事和姜瑜晶爸爸死的事铁定都跟安道勋有关系,安道勋竟做伤天害理的事还装作无事真是人渣,藏这么的秘密慢慢等待揭晓..

3

主题

45

回帖

52

积分

初级会员

积分
52
发表于 2013-10-17 09:08 | 显示全部楼层
这集里,为什么男主,女二和男二一起吃饭时,男主最后反应这么大,难道真的想男二说的,男主也在意女二吗

9

主题

2004

回帖

2020

积分

白金长老

积分
2020
 楼主| 发表于 2013-10-17 09:26 | 显示全部楼层
http://news.nate.com/view/20131017n09310
kbs电视剧'秘密”、观众的三个问号


                               
登录/注册后可看大图


1,肇事逃逸到底是谁
2,灿儿还活着吗
3,抱走孩子阻止假释的是谁

KBS 2TV 수목극 '비밀'의 인기가 심상치 않다.

지난달 25일 오후 10시 첫 방송된 '비밀'은 사랑하는 연인(양진성)을 죽인 여자(황정음)와 사랑에 빠지는 한 남자(지성)의 이야기를 담은 드라마다. 황정음에게 섬뜩한 복수극을 펼치다가 사랑에 빠진다는 게 핵심 내용이다. 데뷔 처음으로 '나쁜남자' 캐릭터에 도전한 지성의 변신, 황정음의 절절한 모성 연기, 성공을 위해 사랑을 버린 배수빈의 모습이 시청자들의 몰입도를 높이고 있다. 덕분에 방송 4회 만에 1회 시청률인 5.3%(닐슨코리아) 보다 두 배 이상 치솟았고 지난 16일 오후 방송된 7회에서는 15.1%로 세 배에 달하는 수치를 보이며 자체 최고 시청률을 기록했다.

'비밀'은 지성·황정음·배수빈·이다희의 얽히고 설킨 관계로 시청자들의 흥미를 자극하고 있다. 또 뺑소니 사고로 죽은 양진성, 황정음·배수빈 사이에서 태어난 아들의 죽음 등과 관련한 의문점들을 품게 만들며 보는 이들의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지성의 전 여자친구 양진성(지희)을 뺑소니 사고로 죽게 한 인물은 배수빈(도훈). 하지만 정확한 사고 정황은 전파를 타지 않아 '진짜 범인은 따로 있을 것'이란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이덕화가 아들 지성에게서 양진성을 떼어놓기 위해 누군가에게 시킨 것'이라는 추측과 '양진성을 질투한 이다희(세연)가 죽인 것'이라는 의견이 나오는 등 다양한 설이 제기 되고 있다.

또 다른 의문은 황정음(유정)과 배수빈(도훈)의 아들이 정말 죽었냐는 것. 지난 5회에서 교도소를 출소한 황정음에게 배수빈은 아들이 패혈증으로 사망했음을 알렸다. 이를 두고 '지성이 다른 곳으로 아이를 빼돌렸을 것' '아들이 어딘 가에 살아 있을 것'이란 추측이 흘러나오고 있다.

황정음·배수빈의 아들을 빼돌린 사람은 누구인지에 대해서도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황정음의 가석방을 막아온 지성이 가장 유력한 용의자였다. 그러나 회가 거듭 될수록 배수빈의 권력 욕심이 수면 위로 드러나자 시청자들은 '배수빈이 빼돌린 것이 아니냐'며 의문을 제기하고 있다. 이에 대해 제작진은 "향후 황정음 친부의 죽음과 아들의 죽음 등에 대한 의문들을 풀어나갈 것"이라고 귀띔했다.

9

主题

2004

回帖

2020

积分

白金长老

积分
2020
 楼主| 发表于 2013-10-17 09:33 | 显示全部楼层
http://news.nate.com/view/20131017n09055
수목대전 1위 '비밀', 신인작가들 일 냈다
水木剧《秘密》第一,新人作家逆天了~~

这是表扬编剧,导演及其年轻团队的新闻
KBS 2TV 수목드라마 '비밀'(극본 유보라 최호철 연출 이응복 백상훈 제작 비밀문화산업전문회사 콘텐츠K)이 수목대전 속에서 수직상승 중이다.

17일 시청률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지난 16일 오후 방송된 '비밀'은 15.1%의 전국일일시청률을 기록했다. 이는 지난 주 방송분보다 0.5%포인트 소폭 상승한 수치이자 자체최고를 경신했다. '비밀'의 신인작가들이 제대로 일을 냈다.

'비밀'은 재벌2세의 남자가 사랑하는 연인을 살해한 여자와 사랑에 빠지는 독한 사랑을 그린 멜로드라마 작품이다. 회를 거듭할 수록 흡입력 전개와 연출, 배우들의 무르익은 연기라는 3박자가 고루 갖춰졌다.

시청자들은 '비밀'이라는 작품명처럼 캐릭터들이 각자 갖고 있는 말 못할 부분들을 지켜보면서 몰입도가 높아졌다. 조민혁(지성 분)이 강유정(황정음 분)을 향한 집착, 안도훈(배수빈 분)의 야망 등이 등장하는 만큼 갈수록 재미가 더 높아진다.

이응복PD의 세련된 연출도 있지만 신인작가들을 빼놓을 수 없다. 작품은 지난 2011년 KBS TV 단막극 극본 공모 최우수상 수상작이다. 기본 스토리가 좋았던 만큼 내부적으로 장기간 '비밀프로젝트'를 진행했다. 이 시간 속에서 팀워크를 이룬 젊은 제작진이 제대로 일을 낸 것이다.

'비밀'은 KBS 2TV '드림하이'의 이응복PD가 연출을 맡고 KBS 2TV '드라마스페셜'의 '연우의 여름', '상권이', '저어새, 날아가다', '태권, 도를 아십니까'를 집필한 유보라 작가, 신인 최호철 작가가 극본을 맡았다.

그 중에서도 유작가의 '상권이'는 6.8%(닐슨, 전국기준)를 기록하는 기염을 토했다. 촉망받는 신인 작가는 드라마스페셜을 통해 조금씩 가능성을 인정받았다. 최호철 작가는 '비밀'이 첫 정극이다.

첫 방송 전에는 동시간대 경쟁작들이 쟁쟁한 만큼 결과를 한 치 앞을 알 수 없었다. 막상 뚜껑을 열어보니 콘텐츠와 입소문이 제대로 통했음을 입증한다. 또한 신인작가만이 할 수 있는 참신함과 도전이 빛을 발했다.

현재까지 '비밀'은 독특한 소재임에도 과하게 넘어서거나 부족함은 보이지 않는다.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자아내게 하는 전개가 돋보인다.

드라마국 관계자는 최근 스타뉴스에 "올해 신인작가들이 역량을 잘 발휘해줬다. '비밀'은 정통멜로극으로 첫 단계부터 자신이 있었다. 지금 상위권이라고 해서 안주하기보다 첫 호평을 보내주신 때처럼 퀄리티 유지를 하는 것이 시청자의 사랑에 보답하는 길이다"고 밝혔다.

http://news.nate.com/view/20131017n05326
“秘密”池城悲剧双线、危局预告呢?


                               
登录/注册后可看大图


'비밀' 불안한 전조가 암시됐다.

신세연(이다희 분)은 10월 16일 방송된 KBS 2TV 수목드라마 '비밀'(극본 유호라/연출 이응복) 7회에서 약혼자 조민혁(지성 분)의 강유정(황정음 분)을 향한 복수를 경고하며 '폭풍의 언덕'을 집어던졌다.

에밀리 브론테의 고전 '폭풍의 언덕'은 사랑이 증오로 바뀌 남자 히드클리프의 복수와 사랑을 그린 소설이다. 자신을 학대하는 집안에 유일하게 애정을 베풀었던 캐서린을 히드클리프는 사랑했지만, 오해 끝에 결국 캐서린과 그녀가 사랑하는 모든 것들을 차례차례 부숴버린다. 그러나 복수 역시 사랑이었던 히드클리프는 캐서린이 자신을 저주하며 죽자 얼마 후 회한어린 죽음을 맞게 된다.

히드클리프는 집착과 복수 역시 사랑이었던 남자의 광기를 상징하는 문학적 메타포로 종종 비유되곤 한다. 이런 점에서 신세연이 복수의 위험성을 경고하고자 조민혁에게 건넨 책이 '폭풍의 언덕'이란 것은 의미심장하다. 현재 조민혁 또한 강유정에게 애증어린 집착을 보이며 비뚤어진 사랑을 조금씩 드러내고 있기 때문이다.

이에 네티즌들은 "뭐야 결말이 새드엔딩인 거야?", "결국 지성이 죽나?", "어 난 황정음 지성 잘 될줄 알았는데", "사실 '비밀' 스토리적으로 보자면 둘이 잘 되긴 힘들지", "히드클리프나 조민혁이나 미친사랑이란 점은 비슷한 것도 같다" 등 제시된 복선을 두고 분분한 의견을 나누고 있다.

한편 이날 '비밀'에서 강유정의 안도훈(배수빈 분)을 향한 해바라기 사랑을 본 조민혁은 크게 질투했다. 결국 조민혁은 안도훈에게 과거 강유정과 찍은 사진을 보내 이미 두 사람 관계를 알고있었단 히든카드를 내밀었고 안도훈은 이에 경악했다. 그 시각 강유정은 자신과 아이를 옥중에서 떨어뜨려놓은 배후가 있었단 걸 듣고는 조민혁을 의심했다. (사진=KBS 2TV '비밀' 캡처)

说道特写的那本书《呼啸山庄》


9

主题

2004

回帖

2020

积分

白金长老

积分
2020
 楼主| 发表于 2013-10-17 09:36 | 显示全部楼层
http://news.nate.com/view/20131017n04944

“秘密”池城,裴秀斌,两个男人之间的对抗收看者快乐


                               
登录/注册后可看大图


KBS 2TV 수목드라마 '비밀'이 매 회 자체최고시청률을 경신하며 승승장구 중이다. 그리고 이러한 돌풍의 중심에는 안방극장을 들썩이게 만드는 지성, 배수빈 두 남자의 치열한 대결이 있었다.

지난 16일 오후 방송된 '비밀' 7회에서는 야망에 눈 뜬 도훈(배수빈 분)이 검사를 그만두고 민혁(지성 분)의 회사 K그룹에 입성하는 모습이 그려지며 두 사람의 본격적인 대립의 전초전을 보여줬다.

앞서 순애보로 자신을 지켜주던 유정(황정음 분)과 헤어진 도훈은 이날 방송에서 본격적으로 현실과 타협하며 거침없는 행보를 보였다. 그는 민혁의 약혼녀 세연(이다희 분)의 갤러리에 찾아가 조금씩 손을 뻗치기 시작하더니, 여자를 소개시켜 주겠다는 민혁 앞에선 "세연 씨 같은 여자라면 좋겠다"고 대놓고 세연에 대한 마음을 드러내 민혁을 도발했던 것.

이 같은 도훈의 도발에 민혁은 가진 자의 여유를 부리며 소름 끼치는 '선물'로 응수했다. 이미 유정과 도훈이 과거 연인 사이임을 알고 있는 민혁은 뺑소니 사건의 담당 검사였던 도훈을 끊임없이 압박해 왔고, 그를 시험하며 고도의 심리전을 벌이고 있었다.

유정에게 집착하는 모습을 보여온 민혁은 유정을 자신의 주위에 맴돌게 하며 도훈을 도발했다. 민혁이 우연찮게 자신의 집에 찾아오게 된 유정의 손을 거칠게 붙잡고 가던 중 도훈을 발견하자 "할 얘기가 있어서"라고 여유 있게 말하며 붙잡은 손을 보여줬다. 명백히 도훈을 겨냥한 행동이었다.

이 뿐 아니라 방송 말미 민혁은 자신의 영역에 침범한 도훈에게 K그룹 변호사가 된 것을 축하하며 도훈과 유정이 함께 찍은 과거 사진을 선물로 전달, 모두를 소름 끼치게 만들었다.

이날 방송의 '쫄깃한' 엔딩은 시청자로 하여금 다음 회를 기다리게 만들었다. 그동안 민혁을 통해 자신의 한계를 처절히 느끼며 권력에 대한 부러움과 시기심을 드러내 왔던 도훈의 독이 바짝 오른 얼굴과 지성의 알 수 없는 묘한 미소가 겹쳐지며 '비밀'의 7회 방송은 막을 내렸다.

한편 '비밀'은 놀라운 기세로 시청률 고공행진을 이어가는 중이다. 1회 5%대에 불과했던 시청률은 이날 15.1%(닐슨 코리아, 전국 기준)까지 상승했다. 이 같은 가파른 상승세는 '비밀'이 가진 정통 멜로의 저력을 보여주고 있다.

1

主题

599

回帖

600

积分

黄金长老

积分
600
发表于 2013-10-17 09:38 | 显示全部楼层
tiandapao 发表于 2013-10-17 09:08
这集里,为什么男主,女二和男二一起吃饭时,男主最后反应这么大,难道真的想男二说的,男主也在意女二吗

男主是在意男二,他要在所有的方面以绝对优势压倒男二,为什麼?因他在意女一。。。

9

主题

2004

回帖

2020

积分

白金长老

积分
2020
 楼主| 发表于 2013-10-17 09:43 | 显示全部楼层
山寨新闻社期刊第一期,,
---DC


                               
登录/注册后可看大图

9

主题

2004

回帖

2020

积分

白金长老

积分
2020
 楼主| 发表于 2013-10-17 09:49 | 显示全部楼层
http://news.naver.com/main/read. ... &aid=0002862988
秘密”的毫无顾忌的上升势头。实时收视率答案。


워밍업은 황정음, 전반전은 지성, 터닝포인트는 배수빈, 후반전은 전력투구.

KBS2 수목미니시리즈 ‘비밀’의 상승세가 거침 없다. 치열한 경쟁이 예상됐던 올 하반기 수목 안방극장은 ‘비밀’의 독보적인 선전으로 굳어지는 분위기다. 16일 방송에서 전국시청률 15.1%로 자체최고 기록을 갱신했다. 같은 시간대 방송된 SBS ‘상속자들’은 10.6%, MBC ‘메디컬 탑팀’은 한자릿수 시청률을 맛봤다.

‘비밀’의 상승세는 ‘높은 수치’ 그 자체에만 있지 않다. 작품이 보여주고 있는 감정 선을 시청자들이 그대로 쫓아가고 있다는 점이 주목할 만하다.

‘비밀’은 지난 방송에서 실시간 최고 시청률을 ‘조토커’ 분량에서 찍었다. “지성이 등장하면 시청률이 뛰었고, 황정음이 울면 시청률이 요동치더라”는 관계자들의 분석은 시청자들이 그만큼 ‘비밀’의 중요 포인트를 놓치지 않고 있다는 뜻이다.


                               
登录/注册后可看大图


‘비밀’은 방송 초반 극중 강유정(황정음 분)의 지고지순한 캐릭터에 집중했다. 조민혁(지성 분), 안도훈(배수빈 분) 등 등장인물의 성격을 극단적으로 드러내는 설정도 포함됐지만 강유정의 착하고 티 없고 밝은 캐릭터를 보여주는데 워밍 업 단계를 할애했다. 이후 강유정의 외로운 고군분투가 이어졌고 조민혁이 ‘조토커’라는 캐릭터로 발전되며 전반전 몰입도를 높였다.

16일 방송을 시작으로 17일 방송은 전반전에서 후반전으로 넘어가는 하프타임 격이다. 유정에 대한 조민혁의 마음이 본격 열리기 시작하고, 유정은 도훈에 대한 의문을 품기 시작할 전망이다. 지성의 분량이 많아지고 황정음의 연기가 깊이를 더할수록 시청자들의 시선이 집중된 건 당연한 결과였다.

다음 주 방송부터는 배수빈의 안도훈 캐릭터에 대한 몰입이 높아질 예정이다. 후반부에 접어들기 전 터닝포인트로 안도훈의 역할이 커질 것으로 보인다. 도훈이 세연(이다희 분)과 어떤 관계를 맺으며 민혁에 대한 분노를 표출할지, 유정은 도훈과 얽힌 진실과 마주하게 될지, 모든 주요한 사건의 연결고리가 도훈과 이어질 전망이다.

                               
登录/注册后可看大图


‘비밀’의 한 관계자는 이데일리 스타in에 “시청률이 단순히 높게 나왔다는 사실보다 그 세세한 부분에서 시청자들이 ‘비밀’의 호흡을 맞춰가고 있다는 게 더 큰 의미가 있는 것 같다”며 “시청자들의 시선을 잡아 끌려고 자극적인 부분을 넣는 경우도 많았는데 ‘비밀’은 작품 자체로 시청자들과 소통하고 있어 뿌듯하다”고 전했다.

‘비밀’은 유정 때문에 사랑하는 여인을 잃은 민혁, 모든 걸 바쳐 사랑한 도훈에게 버림 받는 유정, 현실과 사랑으로 타협하는 도훈, 모든 걸 가졌어도 사랑은 자신의 것이 아닌 세연 등 네 남녀의 복잡한 관계를 입체적으로 그려내고 있다.

강민정 (eldol@edaily.co.kr)

9

主题

2004

回帖

2020

积分

白金长老

积分
2020
 楼主| 发表于 2013-10-17 09:57 | 显示全部楼层
FM---官网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2

主题

478

回帖

484

积分

青铜长老

积分
484
发表于 2013-10-17 10:03 | 显示全部楼层
《秘密》三大疑點引領收視率 劇情撲朔迷離引觀眾猜測

2013年10月17日   星期四09:35   韓星網


                               
登录/注册后可看大图


KBS 2TV水木劇(週三週四播出的劇集)《秘密》以仿佛黑洞一樣具有吸引力,引起廣大觀眾的關注。

去年三月有線頻道tvN曾推出一部可以與主要電視臺並肩的穿越劇《Nine:九回時間旅行》與打造出著名反派鄭雄仁的SBS TV電視劇《聽見你的聲音》,這些劇情出人意料廣受大眾歡迎的電視劇有什麼共同點?

答案就是劇情結合了愛情與懸疑。《Nine:九回時間旅行》中,穿梭於未來和過去的時間表讓觀眾非常緊張男女主角的愛情是否能繼續;而《聽見你的聲音》中,人們則十分期待擁有讀心術的少年朴修夏(李鐘碩 飾)與國家專派律師張彗成(李寶英 飾)可以有情人終成眷屬。

《秘密》也有觀眾知道而劇中人物不知道的內容,引領觀眾開始分析劇情,大家都十分熱衷融合愛情與懸疑的故事。那麼讓觀眾們興奮的《秘密》的法寶是什麼?

首先觀眾們最好奇的度勳(裴秀彬 飾)是否真的用車撞了智熙(楊真誠 飾)。表面上,犯人是度勳,但敏赫(池城 飾)的父親趙會長(李德華 飾)也一直反對敏赫與智熙在一起,還試圖拆散兩人。而妒嫉智熙的世妍(李多熙 飾)也十分可疑,也有部分觀眾說可能是一個意想不到的人,比如說是敏赫的秘書光秀。

其次,姜友靜(黃靜茵 飾)與度勳的兒子江山是否真的去世,第五集中度勳對出獄的友靜說他們的孩子小山死於敗血症。對此觀眾推測敏赫為了制止友靜被假釋出來,特意帶走了小山,並害死孩子,還有人認為可能山兒還活著。說小山死了的度勳和度勳媽媽(楊喜京 飾)不安的眼神也透露出秘密。害死小山或者被綁架的元兇除了敏赫,也可能與度勳和度勳的媽媽有關。

第三,帶走小山的人到底是誰?友靜最後看到的敏赫嫌疑最大。有可能是一直因憎恨友靜,阻止她被假釋的敏赫為了讓友靜受打擊,而把小山帶到了孤兒院。不過隨著故事的發展,度勳對權力的欲望也越來越明瞭,引人猜測。

《秘密》製作組表示:「未來小山,還有爸爸的死這些疑點都會漸漸揭開。可以結合敏赫的執著和愛情,敏赫、友靜、度勳、世妍四人的複雜愛情關係與這些疑點去欣賞這部電視劇。」朴辰永/文 版權所有 韓星網 禁止轉載

2

主题

478

回帖

484

积分

青铜长老

积分
484
发表于 2013-10-17 10:04 | 显示全部楼层
秋季果然還是愛情片 -<秘密>如破竹之勢!

2013/10/17(Thu) 10:20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突然轉涼的秋季,讓人不禁換念起了愛情帶來的溫暖。是天氣的原因,還是這真偽難辨的愛情讓觀眾們無法移開視線呢?

KBS水木劇<秘密>的收視率以破竹之勢持續上升。16日播放的<秘密>第七集的收視率為15.1%,雖然上升浮動不是很大,但是3集連續創造了自身最高紀錄。

<秘密>的人氣秘訣就是讓人無法拔出眼球的角色的魅力。一直活在復仇夢想中的人突然在毫不察覺的情況下愛上了對方的趙民赫。在充滿泥濘坎坷的各種事件中依然堅守自己信念的姜柳靜。還有為了自身的欲望和野心拋棄珍貴之物的安道勛,和擁有了所有卻無法擁有一人之心的空虛女人申世妍。

趙民赫越執著,姜柳靜越身陷水深火熱之中的情況,讓觀眾們更加沈浸其中。因為是知道兩人之後的愛情也會如這仇恨版激烈一樣吧。

劇中充滿著各種懸疑推測,到底讓趙民赫愛人誌熙致死的真正凡人是誰?姜柳靜的兒子姜山真的死了嗎?偷走姜山的人是誰?姜柳靜的父親是怎麽死的一系列的事情將會一一浮出水面。

同一時間的SBS<繼承者們>收視率為10.6%,MBS<醫學團隊>的收視率為7.2%。

照片出處=KBS

copyright ⓒ www.innolife.com <禁止無故轉載及散佈>

4

主题

787

回帖

796

积分

黄金长老

积分
796
发表于 2013-10-17 11:25 | 显示全部楼层
恨,是爱的异化 ~ 爱,是恨的归附 ~ 爱和恨对立统一    

0

主题

259

回帖

264

积分

支柱会员

积分
264
发表于 2013-10-17 11:30 | 显示全部楼层
韓版咆嘯山莊…還是不要吧,我還是想看合理又溫暖的結局啊…
您需要登录后才可以回帖 登录 | 注册

本版积分规则

联系我们|手机版|小黑屋|韩剧社区 ( 蜀ICP备14001718号 )

JS of wanmeiff.com and vcpic.com Please keep this copyright information, respect of, thank you!JS of wanmeiff.com and vcpic.com Please keep this copyright information, respect of, thank you!

GMT+8, 2025-1-10 17:43 , Processed in 0.078936 second(s), 17 queries , Gzip On.

Powered by Discuz! X3.5

© 2001-2024 Discuz! Team.

快速回复 返回顶部 返回列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