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楼主 |
发表于 2013-12-7 10:08
|
显示全部楼层
'식샤를 합시다' 이수경, 먹방 비하인드컷…카메라 밖에서도 음식 몰입
tvN ‘식샤를 합시다’가 이수경 먹방 비하인드 사진을 공개했다.
지난 5일 방송된 2화에서 공개된 이수경이 사무실 사람들과 함께 ‘시래기 고등어 조림’을 먹는 모습이 방송돼 시청자들을 또 한번 잠 못 들게 만들었다. 살이 통통하게 오른 고등어와 푹 익은 시래기가 냄비 가득 담긴 채, 보글보글 끓고 있는 모습이 시청자들의 식욕을 자극한 것. ‘식샤를 합시다’에서 맛있는 음식 앞에서는 무장해제되는 주인공 역을 맡은 이수경이 1화의 ‘해물찜 먹방’에 이어 2화에서는 ‘고등어 먹방’을 보여줘 눈길을 사로잡았다. 흰 쌀 밥 위에 고등어를 쌓고, 입을 크게 벌려 시래기와 함께 크게 한 입을 먹는 등 보는 사람까지 배고프게 만든 것.
이수경의 ‘고등어 먹방’ 촬영장 비하인드 사진도 공개돼 눈길을 끈다. 공개된 사진은 이수경이 극중 캐릭터와 혼연일체가 된 듯한 모습으로 촬영 전 리허설을 하고 있는 모습을 담고 있다. 진지하고 감동적인 표정으로 음식을 바라보는 눈빛과 음식을 집어 올리는 섬세한 젓가락 질 등 카메라 밖에서도 진지하게 먹방 연기를 하고 있는 이수경의 모습이 인상적이다.
‘식샤를 합시다’를 연출하는 박준화 PD는 “이수경은 실제와 연기가 구분이 안가는 리얼한 먹방 연기의 진수를 보여주고 있다”라며 “늘 도도하지만 먹을 것 앞에서는 무너지는 캐릭터를 정확히 파악하고, 디테일하게 표현해주고 있어 캐릭터가 더욱 살아나고 있다”라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지난 5일 방송된 ‘식샤를 합시다’ 2화는 방송 전부터 포털 실시간 검색어 상위에 랭크되는가 하면, 방송이 끝난 뒤 다음 날까지 포털 메인과 실시간 검색에어 오르는 등 시청자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어가고 있다. 특히 30대 여성 시청층에서는 평균 2.5%, 최고 3.5%의 시청률을 기록하며 지난 1화 방송에 이어 2주 연속 케이블, 위성, IPTV 통합 동시간대 시청률 1위를 기록했다. 극중 30대 1인 가구인 이수경과 같은 또래인 30대 여성 시청자들이 가장 뜨거운 공감을 보낸 것. (닐슨코리아/유료플랫폼기준/tvN, Story On, OnStyle, 올’리브 합산)
2화에서는 구대영(윤두준)의 정체가 밝혀지며 화제를 모았다. 입만 열면 거짓말을 해 이수경은 물론 시청자들까지 수상하게 생각했던 구대영이 ‘보험회사 영업왕’이었다는 것이 공개돼 눈길을 끈 것. 반면 이수경의 동네에서 발생한 흉흉한 범죄사건의 범인의 인상착의가 구대영과 매우 흡사해 다시 한번 미스터리를 선사했다. 과연 구대영의 진짜 정체는 무엇인지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더욱 높이며, ‘식샤를 합시다’ 3화에 대한 기대감도 커지고 있다.
한편, ‘식샤를 합시다’는 주인공인 ‘이수경(이수경 분)’을 중심으로 그녀의 이웃과 직장 동료 등 ‘1인 가구’의 리얼한 일상과 로맨스를 다룬 드라마. 예능 프로그램에서 혼자 사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다뤄 화제가 된 적이 있으나, 본격적으로 1인 가구의 이야기를 다룬 드라마는 ‘식샤를 합시다’가 처음이 될 것으로 알려져 기대를 모으고 있다. 특히 혼자 살던 사람들이 함께 식사를 하고, 관계를 맺기 시작하면서 생기는 에피소드들이 흥미진진하게 펼쳐질 예정이다.
本月5日播出的第二集《用餐吧》门户网站实时检索词排在首位,播放第二天为止到结束后与门户网站实时搜索中,观众们的热烈反应。尤其是30多岁的女性观众。平均为2.5%,最高(3.5%)的收视率,继第一集连续2周有线、卫星、 IPTV同时间段收视率首位。剧中30比1的与秀景和同龄的30多岁的女性观众们最热烈的共鸣。(尼尔森korea /收费平台标准//tvN, Story On, OnStyle, live合计)
韩语文盲,有会韩语的简子请在本楼回复帮忙翻译,多谢。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