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本帖最后由 corona0911 于 2013-11-14 13:22 编辑
http://www.mydaily.co.kr/new_yk/ ... 33311115&ext=na
권민, '쓰리데이즈' 출연 확정…청와대 상황실장役
权民,three days 出演确定 青瓦台 状况室室长
13-11-14 13:45
[마이데일리 = 전형진 기자] 배우 권민이 SBS 새 드라마 '쓰리데이즈'(극본 김은희 연출 신경수)에 출연한다.
14일 권민의 소속사 더블엠 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권민은 '쓰리데이즈'에 출연을 확정 지었다.
권민이 맡은 역은 청와대 상황실장이다. 긴박하게 돌아가는 청와대 상황실에서 테러의 위험으로부터 대통령을 보호하는 인물이다.
권민은 "훌륭한 감독님, 작가님의 좋은 작품으로 인사할 수 있어 영광이다. 평소 존경해왔던 선배들과 눈여겨봐왔던 후배들과의 작업이 매우 기대된다. 열심히 촬영에 임해 시청자들에게 보답하고 싶다"고 소감을 전했다.
권민은 그동안 드라마 '동이', '히어로', '신의', '유리가면' 등 현대물과 사극을 오가며 다양한 작품에서 활약했다.
'쓰리데이즈'는 휴가를 즐기기 위해 전용별장에 내려간 대통령이 세 발의 총성과 함께 실종되며 사라진 대통령을 찾아 사건을 추적하는 경호원과 대통령의 긴박한 내용을 그린 작품이다. 드라마 '싸인 ', '유령'을 집필한 김은희 작가와 드라마 '뿌리깊은 나무'를 연출한 신경수 PD가 손을 잡았으며 배우 박유천, 손현주, 박하선, 소이현 등이 출연한다. 내년 2월 방송 예정이다.
['쓰리데이즈' 출연을 확정한 배우 권민. 사진 = 더블엠 엔터테인먼트 제공]
전형진 기자 hjjeon@mydaily.co.kr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press@mydaily.co.kr
- NO.1 뉴미디어 실시간 뉴스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저작권자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