找回密码
 注册

QQ登录

只需一步,快速开始

搜索
楼主: 奂醒

【2014KBS】【BIGMAN】从改变身边小小的世界开始,梦想的世界会到来的!

  [复制链接]

0

主题

231

回帖

239

积分

账号被盗用户

积分
239
发表于 2014-2-26 14:03 | 显示全部楼层
'천송이父' 엄효섭, '빅맨' 합류…강지환과 적대관계
기사입력 2014-02-26 08:00:55


                               
登录/注册后可看大图


[TV리포트=이우인 기자] SBS 인기 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박지은 극본, 장태유 연출)에서 여주인공 천송이(전지현) 아버지로 유명세를 떨친 배우 엄효섭이 KBS2 새 월화극 '빅맨'에서는 악역의 끝을 보여준다.

26일 KBS 관계자에 따르면, 엄효섭은 '빅맨'에서 무소불위의 권력을 가진 현성그룹의 총수 강성욱 역에 캐스팅됐다. 극중 강동석(최다니엘), 강진아(정소민)의 아버지이며 남자주인공 김지혁(강지환)과는 적대관계에 놓이는 인물이다.

관계자는 "엄효섭은 요즘 떠오르는 묵직한 연기력을 지닌 배우"라며 "전작의 이미지는 부성애가 강한 아버지이지만, '빅맨'에서는 현성그룹의 후계자인 동석을 지키기 위해 이를 방해하는 이들에게 악랄한 행동도 거침없이 하는 이기적인 인물로 변신할 예정이라 기대가 많이 된다"고 전했다.

'빅맨'은 삼류인생을 살던 남자주인공이 심장이식이 필요한 재벌그룹의 외아들을 살리기 위한 음모에 휘말려 어느 날 재벌그룹의 장남이라는 새 삶을 얻었지만, 결국 조작이었다는 사실을 깨닫고 세상의 부조리에 맞서는 모습을 그린 작품. 강지환 최다니엘 정소민이 출연을 확정한 상태이며, 여주인공은 미정이다.

'빅맨'은 MBC 인기 시트콤 '뉴 논스톱' '볼수록 애교만점', 영화 '미스터 소크라테스' '대한이, 민국씨' '울학교 이티' '불량남녀' '체포왕' 등의 각본과 연출을 맡은 최진원 작가가 집필을, '오! 필승 봉순영' '안녕하세요 하느님' '꽃 찾으러 왔단다' '아가씨를 부탁해'를 연출한 지영수 PD가 연출을 각각 맡는다. 김종학프로덕션이 제작에 참여한다.

'빅맨'의 첫 방송은 오는 17일 첫 방송되는 '태양은 가득히' 후속으로 오는 4월 14일 예정돼 있다.

이우인 기자 jarrje@tvreport.co.kr /사진=SBS '별에서 온 그대' 천송이 아버지 역 엄효섭

0

主题

231

回帖

239

积分

账号被盗用户

积分
239
发表于 2014-2-26 14:06 | 显示全部楼层
[단독] 이다희, '빅맨' 여주인공 꿰찼다…강지환 최다니엘과 호흡
기사입력 2014-02-26 14:02:44


                               
登录/注册后可看大图


[TV리포트=이우인 기자] 배우 이다희가 KBS2 새 월화극 '빅맨'의 여주인공을 꿰찼다.

26일 드라마 관계자에 따르면, 이다희는 '태양은 가득히' 후속 '빅맨'의 여주인공 소미라 역할로 출연을 확정했다.

소미라는 현성그룹 운전사 딸이면서 집안의 대소사를 돌보는 팀장으로, 현성그룹 후계자 강동석(최다니엘)의 사랑을 받는 인물. 동석을 살리기 위해 김지혁(강지환)을 음모로 빠뜨리기도 하지만, 지혁에게서 연민과 사랑을 느끼고 그를 몰래 도와주는 매력적인 여성이다.

'빅맨'은 삼류인생을 살던 남자주인공이 심장이식이 필요한 재벌그룹의 외아들을 살리기 위한 음모에 휘말려 어느 날 재벌그룹의 장남이라는 새 삶을 얻었지만, 결국 조작이었다는 사실을 깨닫고 세상의 부조리에 맞서는 모습을 그린 작품.

제작진은 여주인공 캐스팅에 난항을 겪었으나 이다희를 최종 캐스팅하며 강지환 최다니엘 정소민으로 이어지는 사각구도 멜로라인을 완성했다. 이들은 다음 주 초 대본리딩을 시작으로 촬영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이다희는 2002년 슈퍼모델로 데뷔, 다수의 작품에 출연했으나 크게 빛을 보지 못하다 지난해 출연한 SBS '너의 목소리가 들려'와 KBS2 '비밀'이 연이어 흥행에 성공하며 작품 운이 따르는 여배우로 급부상했다. '빅맨'이 이다희의 기운을 이어받아 히트할 수 있을지 기대감이 쏠리고 있다.

'빅맨'은 MBC 인기 시트콤 '뉴 논스톱' '볼수록 애교만점', 영화 '미스터 소크라테스' '대한이, 민국씨' '울학교 이티' '불량남녀' '체포왕' 등의 각본과 연출을 맡은 최진원 작가가 집필을, '오! 필승 봉순영' '안녕하세요 하느님' '꽃 찾으러 왔단다' '아가씨를 부탁해'를 연출한 지영수 PD가 연출을 각각 맡는다. 김종학프로덕션이 제작에 참여한다.

'빅맨'의 첫 방송은 오는 4월 14일 예정돼 있다.

이우인 기자 jarrje@tvreport.co.kr / 사진=TV리포트 DB(이다희)

点评

恭喜多喜MM女主了  发表于 2014-3-3 04:15

6

主题

981

回帖

1293

积分

白金长老

积分
1293
 楼主| 发表于 2014-3-4 09:31 | 显示全部楼层
本帖最后由 奂醒 于 2014-3-4 14:41 编辑

20140304韩网新闻 韩相震出演 李多喜KBS2《big man》 变身长发,展现清纯的魅力
한상진, KBS '빅맨' 캐스팅..카리스마 펼친다

                               
登录/注册后可看大图


배우 한상진이 오는 4월 방송 예정인 KBS 2TV 새 월화드라마 '빅맨'(극본 최진원, 연출 지영수, 제작 김종학프로덕션, KBS미디어)에 캐스팅을 확정지었다.

4일 소속사 블러썸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한상진은 '빅맨'에서 극중 현성그룹 FB실장 도상호 역을 맡는다.

도상호는 강진아(정소민 분)의 가정교사로 대한민국 최고의 대기업 현성그룹에 발을 내딛게 된 인물. 권력의 힘을 몸소 알게 된 후부터는 강성욱(엄효섭 분)을 절대적으로 지지하고 따르며 극적 긴장감을 극대화 할 예정이다.

'빅맨' 관계자는 "존재감만으로도 위용이 느껴지는 도상호 캐릭터는 배우 한상진으로 인해 더욱 볼륨감 있게 표현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라며 "한상진의 안정된 연기력과 서슬 퍼런 캐릭터인 도상호의 시너지는 전무후무한 신스틸러로 탄생될 것"이라고 기대를 부탁했다.

한편 '빅맨'은 고아로 태어나 밑바닥 인생을 살았던 한 남자가 재벌 그룹의 장남이라는 새 삶을 얻으며 펼쳐지는 스토리다. 강지환, 이다희, 최다니엘, 정소민 등이 출연한다. '태양은 가득히' 후속으로 오는 4월 14일 첫 방송할 예정이다.

문완식 기자 munwansik@mt.co.kr




<저작권자 &copy; ‘리얼타임 연예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다희, '빅맨' 출연 앞두고 긴머리 스타일 변신

                               
登录/注册后可看大图


[이데일리 스타in 고규대 기자]배우 이다희가 그동안 짧은 머리를 고수하던 스타일링에 변화를 줬다.

이다희는 KBS2 새 월화드라마 ‘빅맨’(극본 최진원·연출 지영수)에서 맡은 여주인공 ‘소미라’역의 이미지를 위해 헤어스타일을 바꿨다. 앞서 이다희는 드라마 ‘너의 목소리가 들려’와 ‘비밀’에서 단발 열풍을 불러일으킨 바 있다.

‘빅맨’은 고아로 태어나 밑바닥 인생을 살았던 한 남자가 재벌 그룹의 장남이라는 새 삶을 얻었지만, 그로 인해 다치고 부서지며 자신이 지켜야 할 소중한 사람을 위해 세상의 부조리에 맞서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이다희는 극 중 ‘소미라’역으로 강동석(최다니엘 분)을 살리기 위해 예기치 못하게 김지혁(강지환 분)과 얽히며 두 남자 사이에서 갈등을 겪는 등 사건의 중심에서 맹활약을 펼친다.



22

主题

5026

回帖

5173

积分

社区元老

积分
5173
发表于 2014-3-5 08:18 | 显示全部楼层
新銳演員尹邵熙加盟  演出李多喜的妹妹 (角色名:蘇惠羅)

6

主题

981

回帖

1293

积分

白金长老

积分
1293
 楼主| 发表于 2014-3-5 10:35 | 显示全部楼层
20140305 韩网新闻:
尹素熙 确定出演KBS2《big man》饰演剧中李多喜的妹妹
'식샤' 윤소희, '빅맨' 캐스팅…이다희 여동생 役
"공부하고 노력해서 최선 다하겠다"


                               
登录/注册后可看大图

극중 소혜라는 언니 소미라의 속만 썩이는 철부지 여대생이지만 언니가 힘들어 할 때면 든든한 버팀목이 되어주는 밝고 당찬 성격의 소유자. 이에 안방극장을 생기발랄한 에너지로 물들일 예정이다.

특히, 자신의 힘만으로 최고의 엘리트가 된 언니 소미라와 언제 어디로 튈지 모르는 사고뭉치 소혜라 두 사람은 극과 극의 자매로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전망.

윤소희는 "좋은 작품에 참여하게 되어 기쁜 마음이다. 믿고 맡겨주신 만큼 많이 공부하고 노력해서 작품에 누가 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소혜라 캐릭터에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빅맨'은 고아로 태어나 밑바닥 인생을 살았던 한 남자가 재벌 그룹의 장남이라는 새 삶을 얻었지만 새로운 가족과 세상으로부터 다치고 부서지며 자신이 지켜야할 소중한 사람을 위해 세상의 부조리에 맞서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

'빅맨'은 오는 '태양은 가득히' 후속으로 4월14일 첫 방송된다.

김양수기자 liang@joynews24.com

6

主题

981

回帖

1293

积分

白金长老

积分
1293
 楼主| 发表于 2014-3-5 10:55 | 显示全部楼层
20140304 剧本练习
FR: 姜至奂贴吧围脖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22

主题

5026

回帖

5173

积分

社区元老

积分
5173
发表于 2014-3-6 21:12 | 显示全部楼层
fr. 推特


                               
登录/注册后可看大图

劇本出到第4集了

0

主题

231

回帖

239

积分

账号被盗用户

积分
239
发表于 2014-3-7 09:15 | 显示全部楼层
KBS '빅맨' 대본 리딩 현장, 완벽한 신구조화 '최강 호흡 자랑'
엑스포츠뉴스 | 입력 2014.03.07 09:21

[엑스포츠뉴스=김유진 기자] KBS 2TV 새 월화드라마 '빅맨'(극본 최진원/연출 지영수)이 대본 리딩을 통해 첫 시작부터 막강한 호흡을 펼쳐냈다.

KBS 별관에서 진행된 대본 리딩 현장에는 강지환(김지혁 역), 이다희(소미라), 최다니엘(강동석), 정소민(강진아) 등주인공들부터 조연들까지 이름만 들어도 고개가 끄덕여지는 배우들과 KBS 고영탁 드라마 국장, 정해룡 CP, 지영수 PD, 최진원 작가를 비롯한 전 출연진이 한 자리에 모여 열기를 더했다.


                               
登录/注册后可看大图


특히 대본 리딩 현장에 전 출연진이 참석한 것은 이례적인 일이어서 더욱 특별했다. 이날 첫 만남을 가진 배우들과 스태프들은 앞다퉈 서로에게 인사를 건네는 모습으로 유쾌한 분위기를 이어갔다. 무엇보다 시종일관 화기애애하던 배우들은 대본 리딩에 돌입하자 각 캐릭터에 완벽히 몰입해 대사 톤부터 표정까지 조절하는 것은 기본, 서로의 눈을 마주보며 호흡을 맞추는 등 실전을 방불케 한 열연을 펼쳐 현장을 압도했다.

뿐만 아니라 '빅맨'을 이끌 강지환, 이다희, 최다니엘, 정소민과 극을 더욱 든든하게 뒷받침 해줄 한상진(도상호 ), 엄효섭(강성욱), 차화연(최윤정), 송옥숙(홍달숙), 권해효(구덕규), 이대연(조한두) 등 묵직한 존재감을 지닌 명품배우들이 환상적인 신구조합을 이뤄 매력만점 캐릭터들의 향연이 이어질 것을 예감케 했다는 후문이다.

'빅맨'을 이끌 지영수 감독은 "상대방의 최선을 존중한다면 현장에서 좀 더 유쾌하게 분위기가 진행 될 것이라 생각한다. 유쾌하게 진행되는 현장에서는 성공적인 드라마가 나온다고 믿고 있다. 그렇게 될 수 있도록 최대한 노력하겠다. 잘 부탁드린다"고 전하며 사기를 북돋았다.

이어 강지환은 "현장에 오니 긴장도 되고 부담감이 많이 든다. 그래도 열심히 노력하겠으니 지켜봐 주셨으면 좋겠다. 다들 파이팅"이라고 외치며 의욕을 보였다.

한편 '빅맨'은 고아로 태어나 밑바닥 인생을 살던 한 남자가 재벌 그룹의 장남이라는 새 삶을 얻으며 펼쳐지는 스토리로, 새로운 가족과 세상으로부터 다치고 부서지던 '빅맨'이 지켜야할 소중한 사람들을 위해 권력과 부조리에 맞서는 이야기를 짜릿하게 그리며 안방극장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생생한 대본리딩 현장이 공개되며 더욱 기대감을 높이고 있는 KBS 2TV 새 월화드라마 '빅맨'은 '태양은 가득히'의 후속으로 다음 달 14일 방송될 예정이다.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사진 ⓒ 김종학 프로덕션, KBS미디어]

http://media.daum.net/entertain/ ... d=20140307092105128

6

主题

981

回帖

1293

积分

白金长老

积分
1293
 楼主| 发表于 2014-3-7 17:07 | 显示全部楼层
【Big Man】首次剧本阅读照片公开
音悦Tai 2014-03-07 12:07:00 作者:韩流音悦Tai


                               
登录/注册后可看大图

KBS月火新剧《Big Man》首次剧本阅读照公开~!

主演姜志焕、李多喜、崔丹尼尔、郑素敏等参与了这次剧本阅读。

该剧讲述了孤儿出身的男主角一夜间变成企业的长子继承家业,却发现背后阴谋,用自己的力量守护珍贵的人的故事。

该剧将接档《阳光漫溢》于4月14日首播

22

主题

5026

回帖

5173

积分

社区元老

积分
5173
发表于 2014-3-7 21:15 | 显示全部楼层
「Big Man」姜至奐-李多熙,仿佛實戰的讀劇本現場直擊

StarN  2014-03-07 16:13


                               
登录/注册后可看大图


7日,KBS 2TV新月火電視劇(週一週二劇)「Big Man」的讀劇本現場公開,大大提升了大家對作品的期待。「Big Man」講述了孤兒出生,生活在最底層的男人,在獲得了財閥集團長男的新人生後,所展開的一系列故事。

近日在KBS電視臺進行的讀劇本現場,姜至奐(飾金智赫)、李多熙(飾蘇美拉)、崔丹尼爾(飾姜東錫)、庭沼瑉(飾姜珍雅)等主演,及KBS的高英卓(音譯)電視劇局長、鄭海龍(音譯)CP、池永洙導演、崔鎮源作家等全體製作組人員,到場出席。

據相關人士透露,當天第一次見面的演員們和工作人員,爭先恐後互相問好的樣子,為現場營造出和氣融融的氛圍。

特別是,始終和氣融融的演員們,在一投入劇本閱讀後,立即完美變身各自的角色,從臺詞語氣,到表情,一一調整,還會望著彼此的眼睛配合等,仿佛實際拍攝般的賣力熱演,鎮壓全場。

對此,池永洙導演表示「想說如果彼此尊重的話,那麼將為現場打造出更加愉快的氛圍」,「相信在氣氛愉快的拍攝現場,能夠誕生出成功的電視劇。會全力以赴努力的。請多多關照」。

另外,姜至奐也發表所感道「來到現場後,很緊張也很有壓力」,「但還是會好好努力的,盡請期待」。

此外,「Big Man」將接檔「陽光滿溢」後,計畫於4月14日首播。


=================
from KBS

                               
登录/注册后可看大图

22

主题

5026

回帖

5173

积分

社区元老

积分
5173
发表于 2014-3-8 22:12 | 显示全部楼层
Jung So Min 정소민 fb update 080314. Caption: 빅맨 티저촬영! 추..춥다..; 심장을 지켜라!! 빅맨!!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from https://twitter.com/JungSoMinFPage

0

主题

231

回帖

239

积分

账号被盗用户

积分
239
发表于 2014-3-11 09:54 | 显示全部楼层
빅맨, 티저부터 심상치 않은 대박 예감


                               
登录/注册后可看大图


특히, 차가운 세상에 온몸을 내던질 강지환, 금방이라도 눈물을 흘릴 듯 애처로운 표정의 이다희, 차가운 시선으로 한 곳을 응시하는 최다니엘, 도발적인 매력의 정소민은 짧은 컷에도 각 캐릭터의 매력을 모두 담아내는 모습으로 앞으로를 더욱 기대케 했다고.

또한 이미 대본 리딩 때부터 서로의 눈을 맞춰가며 찰진 호흡을 보여준 네 사람은 이날 촬영현장에서도 안부를 건네며 서로를 든든히 챙기는 등 훈훈한 모습으로 촬영장의 사기를 북돋았다는 후문이다.

‘빅맨’의 한 관계자는 “일찍부터 진행된 촬영임에도 불구하고 배우들이 집중력을 흐트러트리지 않아 모두가 감탄했을 정도다”며 이어 “배우들과 제작진들 모두 의기투합하여 본 촬영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으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빅맨'은 고아로 태어나 밑바닥 인생을 살던 한 남자가 재벌 그룹의 장남이라는 새 삶을 얻으며 펼쳐지는 스토리. 새로운 가족과 세상으로부터 다치고 부서지던 ‘빅맨’이 지켜야할 소중한 사람들을 위해 권력과 부조리에 맞서는 이야기를 짜릿하게 그리며 안방극장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 저작권자 &copy; 인터넷프레스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http://www.ipressm.com/news/articleView.html?idxno=16704

0

主题

231

回帖

239

积分

账号被盗用户

积分
239
发表于 2014-3-11 09:56 | 显示全部楼层
장태성, KBS '빅맨' 합류..강지환 오른팔 나선다

[스포츠한국 안진용기자]연기파 배우 장태성이 KBS 2TV 새 월화미니시리즈 '빅맨'(극본 최진원, 연출 지영수)에 합류한다.

장태성은 극 중 김지혁(강지환)의 절친한 후배 이대섭 역을 맡았다. 이대섭은 자신이 충성하는 김지혁을 따라 삼류 건달 인생을 청산하고 바르게 살아가기 위해 노력하는 인물이자 남자다우면서도 유쾌한 성격의 소유자. '상남자'와 '순수남'의 매력을 동시에 갖춘 모습으로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登录/注册后可看大图


장태성은 "좋은 작품에 참여를 하게 돼서 정말 뜻 깊다"며 "처음 시나리오를 읽자마자 흡인력 있는 내용에 푹 빠져들었다. 남자답지만 한편으론 순수하고 밝은 성격을 가진 이대섭 캐릭터를 잘 살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며 소감을 전했다.

장태성은 드라마 '학교3'로 데뷔한 후 '자매바다', '굿바이 솔로', '경성 스캔들', '바람의 나라', '무신' 등 수 많은 작품에 출연하며 선 굵은 연기로 사랑을 받아왔다. 최근에는 영화 '깡철이', '응징자', 드라마 '그녀의 신화', '정도전' 등에 출연하며 쉼 없이 바쁜 스케줄을 이어가고 있다.

한편, '빅맨'은 고아로 자라 밑바닥 인생을 살았던 한 남자가 재벌 그룹의 장남이라는 새 삶을 얻었지만, 그로 인해 다치고 부서지며 자신과 자신이 지켜야 할 소중한 사람을 위해 세상의 부조리에 맞서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강지환, 이다희, 최다니엘, 정소민, 엄효섭, 한상진 등 탄탄한 라인업을 자랑하며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빅맨'은 오는 4월 14일 '태양은 가득히' 후속으로 방송될 예정이다.

안진용기자 realyong@

[ⓒ 인터넷한국일보(www.hankooki.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6

主题

981

回帖

1293

积分

白金长老

积分
1293
 楼主| 发表于 2014-3-11 16:21 | 显示全部楼层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有关翻译2则 转自:姜至奂贴吧

6

主题

981

回帖

1293

积分

白金长老

积分
1293
 楼主| 发表于 2014-3-12 10:33 | 显示全部楼层
20140311
姜至奂 <big man>今日拍摄:今天的首次拍摄是在葬礼场。 4月14日(预定播放)的「BIGMAN」姜至奂、李多喜、崔丹尼尔敬请期待!
(cr:日饭博客 翻译:舌人一枚)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您需要登录后才可以回帖 登录 | 注册

本版积分规则

联系我们|手机版|小黑屋|韩剧社区 ( 蜀ICP备14001718号 )

JS of wanmeiff.com and vcpic.com Please keep this copyright information, respect of, thank you!JS of wanmeiff.com and vcpic.com Please keep this copyright information, respect of, thank you!

GMT+8, 2025-1-5 07:25 , Processed in 0.044214 second(s), 22 queries , Gzip On.

Powered by Discuz! X3.5

© 2001-2024 Discuz! Team.

快速回复 返回顶部 返回列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