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本帖最后由 ilovenara2011 于 2014-5-21 22:30 编辑
转自:http://star.fnnews.com/news/index.html?no=300146
‘운명처럼 널사랑해’ 장혁-장나라, 첫 대본리딩 현장 ‘화기애애’
장혁과 장나라의 첫 대본 리딩 인증샷이 공개됐다.
MBC 새 수목 미니시리즈 ‘운명처럼 널 사랑해’ 제작사 측은 12년만에 드라마로 다시 만난 장혁과 장나라의 첫 대본 리딩 인증샷을 공개했다.
최근 진행된 ‘운명처럼 널 사랑해’ 첫 대본 리딩현장에서 드라마 ‘명랑 소녀 성공기’ 이후 12년 만의 재회한 장혁과 장나라는 마치 오랜 연인이 다시 만난 것 같은 찰떡 케미를 발산했다.
이들은 만나자마자 안부를 묻고, 농담을 주고 받으며 카메라를 향해 친근하게 웃어 보이는 등 이미 극중 이건과 미영으로 100% 빙의된 모습이었다는 후문이다.
이에 ‘운명처럼 널 사랑해’ 제작사 관계자는 “장혁씨와 장나라씨는 말하지 않아도 서로가 아는 듯 최강의 호흡으로 대본 리딩을 이끌었다”라며 “제작진으로서는 시작 전부터 최강의 호흡을 보여주는 두 주인공으로 인해 기대감이 충천되어 있는 상태다. 기대이상의 즐거움과 행복한 웃음을 선사할 ‘운명처럼 널 사랑해’에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 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운명처럼 널 사랑해’는 우연한 하룻밤을 보낸 생면부지 남녀가 예기치 않은 임신을 겪으면서 펼쳐지는 좌충우돌 역주행 로맨틱 코미디로 ‘개과천선’ 후속으로 오는 7월 첫 방송 될 예정이다.
aab.co.kr
블로그강의 저품질부터 모바일 상위까지
‘운명처럼 널사랑해’ 장혁-장나라, 첫 대본리딩 현장 ‘화기애애’
운명처럼 널 사랑해 장혁 장나라 (사진=나라짱닷컴)
/파이낸셜뉴스 스타엔 정주리 기자(p656@starnnews.com)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