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닥터스' 박신혜·이성경, 내가 바로 사랑받는 '여사친'…김민석, '삭발 투혼' 인증
“Doctors” 朴信惠.李圣经 我就是 受到喜爱的 “女士”。。。金敏硕 “削发斗志” 认证
[뉴스핌=정상호 기자] ‘닥터스’ 이성경, 박신혜가 ‘남사친’(남자 사람 친구)들의 깜짝 선물에 함박웃음을 지었다.
먼저 이성경은 지난 1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영국맨이 인형사줬다아아. 이히히. 나랑 닮았다는데 눈 사이가 멀어서는 아니죠? 네? 영국아”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이는 SBS 월화드라마 ‘닥터스’에 함께 출연 중인 백성현(피영국 역)의 선물 인증샷. 사진 속 이성경은 백성현이 선물한 인형 옆에서 윙크를 하는 등 다양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이에 앞서 극중 유혜정을 열연 중인 박신혜는 절친 FT아일랜드 이홍기의 밥차 선물을 인증하며 꽃미모를 뽐냈다.
그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밥차선물 #홍스타 #홍기느님 #진정한남사친 #이은혜를어찌갚으리오”라는 해시태그와 인증샷을 게재, 이홍기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한편 최근 ‘닥터스’에서 ‘삭발 투혼’으로 시청자들을 울린 최강수 역의 김민석은 삭발 인증 동영상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김민석은 삭발 장면이 전파를 탄 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빡빡아 머리감자~~”라는 글과 짧은 영상을 올렸다. 영상 속 김민석은 짧아진 자신의 머리를 만지며 미소 짓고 있다.
한편 이성경, 박신혜, 백성현, 김민석 등이 출연 중인 ‘닥터스’는 오는 23일 종영을 앞두고 있다. 후속으로는 이준기, 아이유, 강하늘 주연의 ‘달의 연인-보보경심 려’가 방송된다.
[뉴스핌 Newspim] 정상호 기자(newmedia@newspim.com)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