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구오구"…이종석, '닥터스' 박신혜·윤균상·이성경에 간식차 선물
“阿古阿古”。。。李钟硕 “Doctors” 朴信惠.尹均相.李圣经 送来 零食车 礼物
[TV리포트=손효정 기자] 'W' 이종석이 '닥터스' 박신혜, 윤균상, 이성경을 응원했다.
이성경은 22일 인스타그램에 "이둉석이 간식차 쐈다 신난다. 딩가딩가 우리 신나서 망아지됐음. @ssinz7 @yunkyunsang @heybiblee"이라는 글과 함께 움직이는 사진을 게재했다.
박신혜, 이성경, 윤균상은 간식차 앞에서 귀여운 표정으로 인증샷을 찍는가 하면, 셋이 손을 잡고 신나서 강강수월래를 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종석이 쏜 간식차에는 "오구오구 고생했네에~ 나는 언제", "박시녜 융귱상 이송굥 잘 끝냈니? 그럼 됐다."라는 말이 써있다.
윤균상 역시 인스타그램을 통해 이종석한테 밥차를 받았다며, 인증샷을 올렸다. 그는 "#이종석 #이줭석 #강철 #하명아 #내시키 캬캬쿄쿄 밤새도 힘낼께이잉. 오구오구 내시키 고단해도 좀만더 화이팅!! 커피 회오리감자 팥빙수 짱짱맨. #w #닥터스"라는 글을 덧붙였다.
이종석은 박신혜, 윤균상과는 SBS '피노키오'를 통해 인연을 맺었으며, 이성경은 같은 소속사 후배다. 네 사람의 훈훈한 우정이 돋보인다.
한편, SBS '닥터스'는 오늘(22일) 17, 18회가 연속으로 방송되며, 오는 23일 종영된다. 이종석은 MBC 수목드라마 'W'에 출연 중이다.
손효정 기자 shj2012@tvreport.co.kr/ 사진=이성경, 윤균상 인스타그램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