找回密码
 注册

QQ登录

只需一步,快速开始

搜索
楼主: 赤木晴子

【2016SBS】【Doctors】【金来沅 朴信惠】请走在铺满花的路上,一直幸福到最后

  [复制链接]

436

主题

1万

回帖

1万

积分

社区元老

积分
10604
发表于 2016-8-22 22:23 | 显示全部楼层
'닥터스' 김래원, 박신혜에 진한 키스 "걱정하지 말라"
“Doctors” 金来沅 朴信惠 深情 KISS "不要担心"


[스포츠조선닷컴 정유나 기자] '닥터스' 박신혜와 김래원이 진한 키스를 나눴다.
22일 방송된 SBS 월화드라마 '닥터스'에서는 홍지홍(김래원 분)과 유혜정(박신혜 분)가 진한 키스를 나누는 모습이 그려졌다.

앞서 진명훈(엄효섭 분)에 협박을 받은 지홍은 혜정을 위해 연구원이 되기로 결심했다. 이후 지홍은 혜정을 찾아가 "오늘 진명훈 원장을 찾아갔었냐. 잘했다"라는 말만 하고는 그를 꼭 안아줬다.

하지만 곧 혜정도 이 사실을 알게됐다. 명훈은 "유선생이 나에게 했던 무례함, 이거 모두 지홍교수가 책임졌다. 사람들에게 피해주지 말고 떠나라"라고 말했고, 그길로 혜정은 지홍을 찾아가 "진원장이 뭐라고 했길래 연구센터에 가신거야. 왜 나한테 말 안했냐. 창피하다"라며 눈물을 보였다. 이에 지홍은 대답대신 혜정에 진한 키스를 하며 자신의 마음을 표현했다.


                               
登录/注册后可看大图


이후 지홍은 혜정에 "한발 후퇴 두발 전진하기 위해 진원장의 말에 따른거다. 약점만 찾으면 바로 반격할것이다. 걱정하지 말라"고 말했다.

jyn2011@sportschosun.com

- Copyrightsⓒ 스포츠조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436

主题

1万

回帖

1万

积分

社区元老

积分
10604
发表于 2016-8-22 22:25 | 显示全部楼层
本帖最后由 国际黄金 于 2016-8-22 22:30 编辑

'닥터스' 이성경, 엄효섭vs박신혜 악연 알았다 "오해야"
“Doctors” 李圣经 知道了 严孝京vs朴信惠 的孽缘 “误会吧”


[엑스포츠뉴스 이이진 기자] '닥터스' 이성경이 엄효섭과 박신혜의 악연을 알았다.

22일 방송된 SBS 월화드라마 '닥터스' 19회에서는 진서우(이성경 분)가 진명훈(엄효섭)과 유혜정(박신혜)의 악연을 알게 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진서우는 천순희를 추궁했고, 천순희(문지인)는 "혜정이가 너네 병원 간 건 너네 아빠 때문이야. 혜정이 할머니 본 적 있어? 암 수술 받다가 돌아가셨어. 너네 아빠가 수술했는데 의료사고래"라며 털어놨다.

진서우는 "우리 아빠가 혜정이 할머니 수술을 잘못해서 돌아가셨다는 거야? 말도 안 돼"라며 발끈했고, 천순희는 "말도 안되는 일을 13년간이나 간직했겠어? 혜정이가 바보도 아니고. 걔 원래 꿈이 할매국밥 하는 거였어. 할머니랑 같이 오래오래 살고 싶어했다고"라며 설명했다.


                               
登录/注册后可看大图


그러나 진서우는 "오해야. 우리 아빠가 그럴 리 없어"라며 자리를 박차고 나갔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SBS 방송화면

~~~~~~~~~~~~~~~~~~~~~~~~~~~~~~~~~~~~~~~~~~~~~~~~


其他 新闻 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436

主题

1万

回帖

1万

积分

社区元老

积分
10604
发表于 2016-8-22 22:37 | 显示全部楼层
'닥터스' 이성경, 윤균상 앞 父 감싸기 "박신혜 돕지마"
“Doctors” 李圣经 希望 尹均相 包容 父亲 “不要 帮助 朴信惠”


[OSEN=박소영 기자] '닥터스' 이성경이 윤균상에게 박신혜를 돕지 말라고 했다.

22일 방송된 SBS '닥터스' 19회에서 진서우(이성경 분)는 유혜정(박신혜 분)과 자신의 아버지 진명훈(엄효섭 분) 사이 악연을 알게 됐다. 그리고 유혜정을 자신이 좋아하는 정윤도(윤균상 분)가 돕고 있다는 것도 눈치 챘다.

진서우는 정윤도에게 "이사장 된 거 혜정이 때문이냐. 참 여러번 놀라게 한다. 이런 사람 아니었잖아. 나서는 것 병원 경연 같은 것 싫어했잖아"라고 물었다.



                               
登录/注册后可看大图


정윤도는 "그것도 안 하면 유선생이랑 친해지기 힘들다"고 솔직하게 말했다. 진서우는 "난? 나한테 이래도 돼? 미안하면 그에 합당한 일을 해. 혜정이 편에서 우리 아빠 힘들게 하지 마"라고 부탁했다.

그리고는 "우리 아빠 나쁜 사람 아니다. 혜정이 일은 오해다. 의사는 환자를 살리는 게 본업이다. 그런데 실수는 어쩔 수 없는 것 아니냐. 우리 중 누구도 자유롭지 못하다"고 진명훈을 감쌌다.
/comet568@osen.co.kr

436

主题

1万

回帖

1万

积分

社区元老

积分
10604
发表于 2016-8-22 22:40 | 显示全部楼层
‘닥터스’ 이성경, 혼란 속 백성현 찾았다 “나쁜 짓 해줘라”
"Doctors" 李圣经 混乱着 找到 白成贤 “做 不好的事”


[헤럴드POP=강보라 기자] 이성경이 무서운 진실과 마주했다.  

22일 방송된 SBS 월화드라마 ‘닥터스’에는 무서운 진실과 마주하게 되는 서우(이성경 분)의 모습이 그려졌다.


                               
登录/注册后可看大图



순희(문지인 분)을 찾아간 서우는 이야기하기를 거부하는 그녀의 모습에 “좋든 안 좋든 내가 판단해”라고 재촉했다. 그러나 순희가 불편한 기색이 역력하자 서우는 “네가 날 어떻게 생각했든 혜정이 나타나기 전까지 난 너 베프로 여겼어”라며 “물론 네가 나 많이 봐준 거 알아”라고 말했다.

결국 간곡한 부탁에 순희는 “혜정이 할머니 본 적이 있어 너?”라고 물었고 서우는 “있어, 자세히 보지는 못했지만”이라고 말했다. 순희는 “암수술 받다가 돌아가셨어, 니네 아빠가 수술했는데 의료사고래”라고 털어놨다.

이를 부정하는 서우의 모습에 순희는 “증거 찾았다고 했어, 얼마 전에”라고 못을 박았다. 말도 안 된다며 서우는 혼란스러워했고 순희는 “말도 안 되는 일을 13년간이나 간직했겠어? 혜정이가 바보도 아니고 너도 알잖아, 걔 원래 꿈이 할매 국밥집 하는 거였어”라고 꼬집었다. 서우는 끝내 “오해야, 우리 아빠가 그럴 리 없어”라고 자리를 박차고 일어났다.  

복잡한 심경의 서우가 찾아간건 영국(백성현 분)이었다. 나한테 나쁜 짓 한번만 해달라는 서우의 말에도 영국은 그녀의 얼굴을 자신의 어깨에 기대며 “괜찮아”라고 위로했다.
popnews@heraldcorp.com

436

主题

1万

回帖

1万

积分

社区元老

积分
10604
发表于 2016-8-22 22:44 | 显示全部楼层
'닥터스' 김래원, 父 때문에 속상한 박신혜 위로 "널 이해해"
“Doctors” 金来沅 安慰 因 父亲的病 朴信惠 “理解你”


[스포츠서울 신혜연기자] '닥터스' 박신혜가 김래원을 찾아 조언을 들었다.

22일 오후 방송된 SBS 월화드라마 '닥터스' 19회에서는 유혜정(박신혜 분)이 진명훈(엄효섭 분)을 상대로 싸우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유혜정은 아버지가 수술을 위해 병원을 찾았던 사실을 뒤늦게 알게 됐고, 홍지홍을 찾아와 "면담할 게 있다"라고 말했다.

이어 유혜정은 "아버지가 병원에 왔었어요"라고 고백했고, 홍지홍은 "가족이란 게 그런 사이 같아. 가장 가까이서 열렬하게 싸우고 상처 주지만 속 시원하게 털어놓지 못 하는 사이"라고 위로했다.


                               
登录/注册后可看大图


이어 홍지홍은 "나도 아버지와 친하게 지내지 못 했으니까 나도 널 이해해. 그리고 너한테 아버지와 잘 지내란 강요는 절대 안 해"라고 조언을 덧붙였다.



한편, SBS 월화드라마 '닥터스'는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뉴미디어국heilie@sportsseoul.com

436

主题

1万

回帖

1万

积分

社区元老

积分
10604
发表于 2016-8-22 22:47 | 显示全部楼层
'닥터스' 이성경, 박신혜에 과거 추궁 "왜 얘기 안 했어"
“Doctors” 李圣经 对 朴信惠 追究过去 “为什么 没说”


[엑스포츠뉴스 이이진 기자] '닥터스' 이성경이 박신혜에게 과거를 캐물었다.

22일 방송된 SBS 월화드라마 '닥터스' 19회에서는 유혜정(박신혜 분)이 진서우(이성경) 앞에서 진명훈(엄효섭)에 대한 복수심을 드러내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진서우는 진명훈과 유혜정의 악연을 알았다. 진서우는 유혜정을 만나 추궁했고, 유혜정은 "너희 아빠가 제대로 사과 했으면 여기까지 안 왔어"라며 독설했다.

진서우는 "그런 얘기 왜 나한테 안 했어. 그럼 내가 너한테 쓸데없는 오해 안 했잖아"라며 물었고, 유혜정은 "널 배려했어. 네가 나한테 베풀었던 친절이 수학시험 잘 보게 만들었고 내가 공부하게 된 계기가 됐어. 그걸로 넌 내 인생에 많은 걸 줬어. 그래서 참은 거야"라며 솔직하게 털어놨다.


                               
登录/注册后可看大图


enter@xportsnews.com / 사진 = SBS 방송화면

436

主题

1万

回帖

1万

积分

社区元老

积分
10604
发表于 2016-8-22 22:50 | 显示全部楼层
'닥터스' 백성현, 이성경에 어깨 내주고 따뜻한 위로
“Doctors” 白成贤 给 李圣经 肩膀 温暖的 安慰


[SBS funE | 차연 기자] ‘닥터스’ 피영국(백성현 분)이 진서우(이성경 분)에 따뜻한 위로를 건넸다.
22일 방송된 SBS 월화 드라마 '닥터스'(극본 하명희, 연출 오충환 박수진) 19회에서는 아버지 진명훈(업효섭 분) 원장의 의료사고 사실을 전해들은 서우가 충격을 받고 영국을 찾아가 위로받는 장면이 전파를 탔다.

서우는 천순희(문지인 분)로부터 아버지의 의료사고 사실을 듣고 충격을 금치 못했다. 혜정(박신혜 분)이 이 병원에 온 것도 그에 대한 복수 때문이었다는 것을 안 서우는 충격에 ‘멘붕’ 상태에 빠졌다.


                               
登录/注册后可看大图


이에 서우는 근무 중이던 영국을 찾아갔다. 영국은 “집에 간 것 아니었냐”며 서우를 만났다. 서우는 영국에게 “나한테 나쁜 짓 한 번만 해주라”라고 말했고 영국은 손을 올려 서우의 어깨를 감쌌다.

이내 영국은 힘겹게 숨을 내쉬는 서우의 머리를 자신의 어깨에 올리고는 꼭 안아줬다. 상처받은 서우를 진심으로 위로해 주는 영국의 모습이 감동을 자아냈다.

한편, ‘닥터스’는 이날 2회 연속 방송과 23일 마지막회를 끝으로 막을 내린다. 29일부터는 이준기, 이지은(아이유), 강하늘 등이 주연을 맡은 ‘달의 연인-보보경심 려’가 월화극 바통을 이어받는다.

‘달의 연인’은 고려 태조 이후 황권 경쟁 한복판에 서게 되는 황자들과 개기일식 날 고려 소녀 해수로 들어간 현대 여인 고하진이 써 내려가는 사랑과 우정, 신의의 궁중 트렌디 로맨스로, 오는 29일 밤 10시 첫 방송된다.  

[SBS FunE 관련기사]

436

主题

1万

回帖

1万

积分

社区元老

积分
10604
发表于 2016-8-22 22:53 | 显示全部楼层
박신혜, 김래원에 "내 남자라서 좋다" 달달함 폭발
朴信惠 对 金来沅 表示“我的男人   真好” 甜蜜 爆发


[티브이데일리 오지원 기자] '닥터스' 박신혜와 김래원이 달달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22일 밤 방송된 SBS 월화드라마 '닥터스'(극본 하명희∙연출 오충환) 19회에서는 유민호(정해균)가 병원에 오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정윤도(윤균상)의 소개로 병원에 찾은 유민호는 정파란(이선호)에게 지방간과 간염을 진단받았다.

정파란은 유혜정(박신혜)에게 전화를 걸어 "아버님 결과 나왔어요. 유 선생 걱정할까봐 미리 연락한 건데"라며 유민호의 몸 상태에 대해 알렸다.


                               
登录/注册后可看大图


이에 마음이 착잡해진 유혜정은 홍지홍(김래원)을 찾아갔다. 유혜정은 "아버지가 병원에 왔어요"라며 사이가 좋지 않은 아버지가 아프다는 소식에 혼란스러워진 마음을 드러냈다.

홍지홍은 "대면하기 힘들겠지"라며 "친하게 지내라고 안 해"라고 자연스럽게 유혜정을 위로했다.

유혜정은 "이 와중에 위로가 되네요"라며 미소 지었고, "너무 좋아요 쌤이 내 남자라는 게. 내 남자예요"라고 달콤한 고백을 건넸다.

[티브이데일리 오지원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SBS 방송화면 캡처]

点评

还有 每次 出现 头发 都越来越短  发表于 2016-8-22 23:01
kiss后sam再次花枝乱颤……穿的也更加粉嫩  发表于 2016-8-22 22:59
听 慧静 说 “我的男人” 乐开了花的 SAM。。。  发表于 2016-8-22 22:53

436

主题

1万

回帖

1万

积分

社区元老

积分
10604
发表于 2016-8-22 22:55 | 显示全部楼层
박신혜 "뺀질이 김래원이랑 있으면 웃게 된다" 고백
朴信惠 “和 金来沅 一起 就会 笑”告白


(서울=뉴스1스타) 유수경 기자 = 박신혜가 자신의 마음을 할머니에게 고백했다.

22일 밤 10시 방송된 SBS '닥터스'(극본 하명희/연출 오충환)에서는 유혜정(박신혜 분)이 할머니 강말순(김영애 분)의 납골당을 찾아갔다.

이날 혜정은 말순의 사진을 바라보며 "할머니 잘 지냈어?"라고 인사했다. 어느새 큰 눈에는 눈물이 맺혔다. 혜정은 할머니를 향해 홍지홍 얘기를 꺼냈다. 그는 "그 뺀질이랑 있으면 웃게 돼. 기분이 좋아져. 할머니도 내가 행복한 게 좋지?"라고 물었다.


                               
登录/注册后可看大图


이어 혜정은 "나 할머니 생각 가끔만 해도 돼?"라며 눈물이 맺힌 채로 애써 밝게 웃었다.

'닥터스'는 과거의 상처를 딛고 의사가 된 두 남녀가 여러 인간 군상을 만나며 성장하고, 평생 단 한번뿐인 사랑을 시작하는 휴먼 메디컬 드라마다.

uu84@news1.kr

点评

我是 非常 满意啊~ 哈哈  发表于 2016-8-22 23:28
所以咱们才有糖吃……咱对今晚的剧情很满意……哈哈  发表于 2016-8-22 23:11
终于 慧静 打开心结  发表于 2016-8-22 23:05

436

主题

1万

回帖

1万

积分

社区元老

积分
10604
发表于 2016-8-22 22:59 | 显示全部楼层
김래원, 전국환X엄효섭 부자에 복수 시작 '비자금 폭로'
金来沅 陈国焕X严孝燮 父子 报仇开始 “揭露秘密资金”


[엑스포츠뉴스 이이진 기자] '닥터스' 김래원이 전국환에게 복수했다.

22일 방송된 SBS 월화드라마 '닥터스' 19회에서는 홍지홍(김래원 분)이 복수를 시작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홍지홍은 홍두식(이호재)이 남긴 진성종(전국환)과 진명훈의 약점을 찾아냈다. 홍지홍은 홍두식이 보관하고 있던 비자금 내역으로 진성종이 구속되게 만들었다.

특히 유혜정(박신혜)은 홍지홍이 비자금 내역을 손에 넣었다는 사실을 알았다. 유혜정은 자신을 위해 복수를 포기하지 말라고 설득했다.

결국 진성종은 비자금 의혹으로 인해 체포됐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SBS 방송화면


                               
登录/注册后可看大图

436

主题

1万

回帖

1万

积分

社区元老

积分
10604
发表于 2016-8-22 23:04 | 显示全部楼层
이성경, 박신혜 앞에 무릎 꿇고 사죄
李圣经 朴信惠 面前 下跪 谢罪


(서울=뉴스1스타) 유수경 기자 = 이성경이 박신혜에게 무릎을 꿇고 사죄했다.

22일 밤 10시 방송된 SBS '닥터스'(극본 하명희/연출 오충환)에서는 유혜정(박신혜 분)을 옥상으로 불러내는 진서우(이성경 분)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진서우는 유혜정에게 "너한테 베풀었던 친절, 너가 내 경쟁 상대가 아니라서야. 너가 나보다 잘하는 애란 거 인정하고 싶지 않았어. 내 비극은 거기서부터였던 거 같아"라고 말했다.

유혜정은 "내가 널 자극했어. 그땐 몰랐어. 경쟁이란 체제에 들어가기 전이야"락 응수했다. 진서우는 "미안해"라고 말한 뒤 기회가 있었으나 자신이 놓쳤다고 털어놨다. 그는 지금이 기회인 거 같다며 무릎을 꿇었다.


                               
登录/注册后可看大图


"미안해. 우리 아빠 대신 내가 사과할게"라며 서우는 눈물을 흘렸다. 혜정은 그런 서우를 안타깝게 바라봤다.

uu84@news1.kr

<저작권자 &copy;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点评

现在只剩下sam平凡的幸福了……咱现在仿佛看见sam牵着俩闺女的画面了……噗哈哈  发表于 2016-8-22 23:12
嗯 下跪这里 有点 感动 感谢 编剧 前后呼应 该结的 节 都开了 唉~~  发表于 2016-8-22 23:05

436

主题

1万

回帖

1万

积分

社区元老

积分
10604
发表于 2016-8-22 23:16 | 显示全部楼层
'닥터스' 김래원♥박신혜, 복수 멈췄다.."결혼하자" 프러포즈
“Doctors” 金来沅♥朴信惠 停下 报仇。。。“结婚吧” 求婚


[스포츠서울 신혜연기자] '닥터스' 이성경이 박신혜와 화해에 나섰다. 박신혜는 김래원과 힘을 합쳐 진명훈을 무너뜨렸고, 이성경은 박신혜에 그동안의 악행에 대해 용서를 구했다.

22일 오후 방송된 SBS 월화드라마 '닥터스' 19회에서는 진서우(이성경 분)가 아버지 진명훈(엄효섭 분)을 대신해 유혜정(박신혜 분)에 사과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진서우는 천순희(문지인 분)를 찾아가 유혜정과 진명훈이 싸우는 이유를 물었다.



이에 천순희는 "혜정이 할머니 말이야. 돌아가시기 전 수술을 진명훈 원장님이 맡으셨었데, 의료 사고였고"라고 사실을 전했다. 이 말을 들은 진서우는 큰 충격을 받았고, "말도 안 돼"라고 말한 후 자리를 박차고 나갔다.


                               
登录/注册后可看大图


진서우는 자신이 좋아하는 정윤도(윤균상 분)도 유혜정을 돕고 있다는 사실을 눈치 챘다. 진서우는 정윤도에게 "이사장 된 거 혜정이 때문이냐"라고 물었다. 정윤도는 "그것도 안 하면 유선생이랑 친해지기 힘들다"고 솔직하게 말했다. 진서우는 "난? 나한테 이래도 돼? 미안하면 그에 합당한 일을 해. 혜정이 편에서 우리 아빠 힘들게 하지 마"라고 부탁했다.

하지만 진서우는 진명훈의 과거를 파헤칠수록 진명훈의 잘못을 깨달았다. 결국 진성종(전국환 분)은 공금 횡령으로 붙잡혔고, 진명훈은 더욱 분노했다.


그러던 중 유혜정은 아버지가 수술을 위해 병원을 찾았던 사실을 뒤늦게 알게 됐고, 홍지홍을 찾아와 "면담할 게 있다"라고 말했다.



이어 유혜정은 "아버지가 병원에 왔었어요"라고 고백했고, 홍지홍은 "가족이란 게 그런 사이 같아. 가장 가까이서 열렬하게 싸우고 상처 주지만 속 시원하게 털어놓지 못 하는 사이"라고 위로했다.

이어 홍지홍은 "나도 아버지와 친하게 지내지 못 했으니까 나도 널 이해해. 그리고 너한테 아버지와 잘 지내란 강요는 절대 안 해"라고 조언을 덧붙였다.

이후 진서우는 진명훈의 실수를 인정하고 유혜정에 용서를 빌었다. 진서우는 "나 너네 할머니 본 기억이 나"라며 "너한테 지는 걸 인정 못 했던 거 같아. 그때부터 내 비극이 시작된 거 같아"라고 잘못했던 과거를 인정했다.

이어 진서우는 "우리 아빠한테 하는 복수 멈춰줘"라고 말한 후 무릎을 꿇고 용서를 빌었다. 유혜정은 사과를 받고 홍지홍을 만났고, 홍지홍은 그런 그에게 "결혼하자"라고 고백했다. 유혜정은 "결혼을 이렇게 쉽게 말하는 게 어디 있냐"라고 했지만 기쁜 마음을 감추지 못 했다.

이후 유혜정은 진명훈을 찾았고, 그에게 "원장님께 하던 복수 모두 멈출게요"라고 말했다. 진성종은 곧 출소했고, 진명훈은 자신의 병세를 알아차리고 충격에 빠졌다. 이 사실을 알게된 진성종은 홍지홍에 진명훈의 수술을 부탁했다.

한편, SBS 월화드라마 '닥터스'는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뉴미디어국heilie@sportsseoul.com

点评

明天真可以期待婚礼了吧??sam都求婚了~~  发表于 2016-8-22 23:21
SAM 突然抛出的求婚,超意外,然後直播卡死了.....  发表于 2016-8-22 23:20

436

主题

1万

回帖

1万

积分

社区元老

积分
10604
发表于 2016-8-22 23:20 | 显示全部楼层
'닥터스' 김래원, 엄효섭 종양 수술 맡았다 '충격'
"Doctors" 金来沅 担任 严孝燮 肿瘤 手术 “震惊”


[엑스포츠뉴스 이이진 기자] '닥터스' 김래원이 엄효섭의 수술을 맡았다.

22일 방송된 SBS 월화드라마 '닥터스' 19회에서는 진서우(이성경 분)가 진명훈(엄효섭)과 유혜정(박신혜)의 악연을 알게 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유혜정은 "당신 죽여 버릴 거야. 직접 죽일 순 없으니 말려 죽일 거야. 원장님 곁에서 한시도 떨어지지 않고 원장님 어떻게 되나 지켜볼 거예요. 원장님 틈 생길 때마다 괴롭힐 거예요"라며 선전포고했고, 진명훈은 "내가 자르면 그만이야"라며 여유를 부렸다.


                               
登录/注册后可看大图


유혜정은 "그땐 원장님이 좋아하는 법으로 갈 거예요. 부당해고 가처분신청 할 겁니다. 제가 원장님 덕분에 좀 유명해졌잖아요. 이 병원에 끝까지 남을 거예요. 원장님 서서히 무너지는 거 볼 거예요. 여기서"라며 경고했다.

이후 진명훈은 홍지홍에게 유혜정(박신혜)이 자신을 협박하는 음성이 담긴 녹음 파일을 들려줬다. 진명훈은 "고소할 거예요. 협박죄로. 그래서 인간은 과거가 중요한 거예요. 말하는 사람이 어떤 사람이냐에 따라 말의 무게가 달라. 고등학교 때 화려했더라고요. 불내서 사람 다치게 하고 고등학교도 여러 군데 전전하고. 좀 쉬세요. 의사가 아니라 연구원으로 사세요. 유혜정 펠로우 이 바닥에서 발 못 붙일 겁니다"라며 협박했고, 홍지홍은 유혜정을 위해 연구원이 되기로 결심했다.

또 천순희(문지인)는 진서우(이성경)에게 "혜정이가 너네 병원 간 건 너네 아빠 때문이야. 혜정이 할머니 본 적 있어? 암 수술 받다가 돌아가셨어. 너네 아빠가 수술했는데 의료사고래"라며 털어놨다. 진서우는 "우리 아빠가 혜정이 할머니 수술을 잘못해서 돌아가셨다는 거야? 말도 안 돼. 오해야. 우리 아빠가 그럴 리 없어"라며 자리를 박차고 나갔다.

게다가 진서우는 홍지홍 뿐만 아니라 정윤도(윤균상)까지 유혜정을 돕고 있다는 사실을 확인했다. 진서우는 정윤도에게 유혜정 때문에 이사직을 맡았냐고 직접 물었고, "나한테 이래도 되는 거야? 혜정이 편에서 우리 아빠 힘들게 하는 거잖아. 그거 하지 마. 우리 아빠 나쁜 사람 아니야. 의사는 환자를 살리는 게 본업인 사람이야. 실수는 어쩔 수 없잖아. 우리 중 누구도 자유롭지 않잖아"라며 진명훈을 감쌌다.

진서우는 유혜정에게 과거에 대해 캐물었고, "그런 얘기 왜 나한테 안 했어. 그럼 내가 너한테 쓸데없는 오해 안 했잖아"라며 서운함을 드러냈다. 유혜정은 "널 배려했어. 네가 나한테 베풀었던 친절이 수학시험 잘 보게 만들었고 내가 공부하게 된 계기가 됐어. 그걸로 넌 내 인생에 많은 걸 줬어. 그래서 참은 거야"라며 솔직하게 털어놨다.

특히 홍지홍은 홍두식(이호재)이 남긴 진성종(전국환)과 진명훈의 약점을 찾아냈다. 홍지홍은 홍두식이 보관하고 있던 비자금 내역을 검찰에 제보했고, 끝내 진성종은 구속됐다. 결국 진서우는 유혜정에게 녹음 파일을 건네줬고, "우리 아빠 대신 사과할게"라며 무릎 꿇었다.

마지막 장면에서는 진명훈의 몸에서 종양이 발견되는 모습이 그려졌다. 홍지홍은 진명훈의 수술을 맡아 극의 긴장감을 더했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SBS 방송화면

436

主题

1万

回帖

1万

积分

社区元老

积分
10604
发表于 2016-8-22 23:23 | 显示全部楼层
本帖最后由 国际黄金 于 2016-8-22 23:25 编辑

此 新闻 标题 不重要

请直接 看图


'닥터스' 박신혜♥김래원, 엄효섭 용서하고 종양 수술할까?
"Doctors" 朴信惠♥金来沅 原谅 严孝燮 做肿瘤手术?


[OSEN=박소영 기자] 복수심을 거두니 '꽃길'이 펼쳐졌다. 박신혜가 복수라는 숙제를 끝내고 김래원에게 오롯이 안겼다. 이들을 괴롭히던 엄효섭은 종양이라는 나름의 벌을 받게 됐다.

22일 오후, 18회에 이어 연달아 방송된 SBS 월화 드라마 '닥터스' 19회에서 진서우(이성경 분)는 유혜정(박신혜 분)이 왜 국일병원에 왔는지 알게 됐다. 자신의 아버지 진명훈(엄효섭 분)의 의료사고 사실까지도.

유혜정을 부른 진서우는 "수술 중 의료사고는 일어난다. 너도 환자를 다 살린 건 아니지 않냐"고 따져물었다. 유혜정은 "수술 도중 실수할 수 있다. 하지만 그때 제대로 사과했다면, 우리 할머니 인생을 존중했다면 여기까지 안 왔다"고 말했다.



                               
登录/注册后可看大图


이후 유혜정은 개인적인 복수심을 접고 더 큰 반격을 노리는 홍지홍(김래원 분)을 돕기로 했다. 덕분에 홍지홍은 큰 한 방을 준비했다. 공금 횡령과 배임죄로 진성종(전국환 분)은 결국 구속됐고 진명훈은 홍지홍에 대한 복수를 준비했다.


                               
登录/注册后可看大图


그것은 바로 자신을 협박하던 유혜정의 말을 녹취한 녹음기. 하지만 이를 가져간 진서우는 "녹음기 내가 없앴다. 그동안 아빠 잘못이 꼭 내 잘못 같아서 피했다. 그때 왜 유혜정한테 사과 안 했냐. 아빠가 창피하다. 나도 부끄럽다"며 소리쳤다.

그리고는 유혜정을 만나 아빠의 녹음기를 건넸다. "널 경쟁 상대로 여기지 않은 것부터 내 비극의 시작이었다. 미안하다. 기회가 있었는데. 시간이 해결해줄 줄 알았는데 더 악화됐다. 그런데 지금이 기회인 것 같다. 아빠 대신 사과하겠다"며 무릎을 꿇었다.  

이후 유혜정은 진명훈을 찾아가 "그만 하겠다. 원장님께 퍼부은 저주 모두 거두겠다. 어려운 결정했다. 앞으로 원장님과 상관없이 살 거다. 고마워하지 마라. 그냥 지금 내 숙제를 끝내는 거다. 숙제하는 동안 많이 배웠다"고 말했다.

미움을 버린 유혜정은 홍지홍에게 프러포즈를 받으며 달콤한 행복에 빠졌다. 그런데 인과응보였을까? 계속 두통을 호소하던 진명훈에게 악성 종양이 발견됐다.

어려운 이 수술을 홍지홍이 맡게 됐다.  /comet568@osen.co.kr

[사진] '닥터스' 방송 캡처

点评

有点太瘦了 金演员 出道至今 看到的 最瘦的了  发表于 2016-8-23 00:18
Sam滴小细腰啊真想冲上去抱抱……  发表于 2016-8-22 23:39
粉红色 场景 粉红色 衬衫 粉红色 求婚 矮马 编剧导演 亏你们想得到呀 好喜欢~~  发表于 2016-8-22 23:26

436

主题

1万

回帖

1万

积分

社区元老

积分
10604
发表于 2016-8-22 23:28 | 显示全部楼层
'닥터스' 김래원-박신혜, 원수 엄효섭 수술하나
“Doctors” 金来沅-朴信惠 仇人 严孝燮 做手术


엄효섭의 건강이상이 김래원 박신혜의 복수극 끝을 장식하며 화해를 암시했다.

8월 22일 방송된 SBS 월화드라마 ‘닥터스’ 19회(극본 하명희/연출 오충환)에서 유혜정(박신혜 분)은 진명훈(엄효섭 분)을 향한 복수를 끝냈다.

진서우(이성경 분)는 천순희(문지인 분)를 통해 유혜정이 국일병원으로 온 이유가 부친 진명훈의 의료사고 때문이라는 사실을 알았다. 진서우는 부친 진명훈을 믿었고 유혜정에게도 “그럴 리가 없다”고 말했다. 이에 유혜정은 정파란(이선호 분)가 13년 전 기록을 판독해 증거까지 얻었음을 알렸다.


                               
登录/注册后可看大图


진서우는 정파란을 찾아간 데 이어 정윤도(윤균상 분)를 찾아가 “혜정이 편에서 우리 아빠 힘들게 하지 마라. 우리 아빠 나쁜 사람 아니다. 혜정이 일은 오해다. 의사는 환자를 살리는 게 본업이지만 실수는 어쩔 수 없다. 우리 중 누구도 자유롭지 않다”고 말하며 끝까지 부친을 믿었다.

뒤이어 진서우는 부친 진명훈의 방에 갔다가 유혜정의 협박이 녹취돼 있음을 알았다. 진서우는 유혜정에게 “네 협박 들었다. 너무 끔찍하다”고 말했고, 유혜정은 13년 전 진명훈이 사과 한 마디 하지 않아 의료사고를 조사해온 사실을 고백했다. 진서우는 부친 진명훈의 잘못을 알고 크게 실망했다.

진서우를 통해 진명훈에게 녹취파일이 있고, 그 녹취파일이 홍지홍(김래원 분)의 발목을 잡은 사실을 알게 된 유혜정은 홍지홍에게 자신의 일은 자신이 해결할 테니 하고 싶은 대로 하라고 말했다. 홍지홍은 진성종(전국환 분) 이사장의 횡령 및 배임을 고발했다. 분노한 진명훈은 녹취파일로 홍지홍을 역협박하려 했지만 진서우가 그 파일을 훔쳤다.

진서우는 유혜정에게 녹취파일을 가져다주며 무릎 꿇고 지난 잘못은 물론 부친 진명훈의 죄까지 눈물로 사죄했다. 유혜정은 사과를 받아들였고 진명훈을 찾아가 “이제 그만 하겠다. 원장님에게 했던 모든 저주 거둬들일 거다. 이제부터 원장님과 상관없이 살 거다. 저는 지금 제 숙제를 끝낸다. 숙제하는 동안 많이 배웠다”고 말했다.

그 사이 홍지홍은 유혜정에게 “결혼하자”고 프러포즈했지만 유혜정은 “애들 장난도 아니고 무슨 말을 그렇게 툭 뱉냐. 이건 아니다. 낭만적이지 않다”며 답하지 않았다. 그런 가운데 건강이상 증세를 보여 오던 진명훈이 건강검진 결과가 나왔다. 진명훈은 어려운 종양제거 수술이 필요한 상태. 수술을 할 사람은 홍지홍 뿐이었다.

진성종 진명훈 부자는 홍지홍과 전쟁을 벌이던 데서 갑자기 홍지홍의 도움이 필요해졌다. 진성종은 홍지홍에게 진명훈 수술을 부탁했지만 홍지홍은 “환자가 절 신뢰하지 못할 거다”며 만류했다. 이후 이날 방송말미 진명훈이 수면제를 먹고 자다가 응급실에 실려 오며 홍지홍 유혜정이 수술을 맡게 될 것을 암시 마지막회에 기대감을 모았다. (사진=SBS 캡처)

[뉴스엔 유경상 기자]뉴스엔 유경상 yooks@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您需要登录后才可以回帖 登录 | 注册

本版积分规则

联系我们|手机版|小黑屋|韩剧社区 ( 蜀ICP备14001718号 )

JS of wanmeiff.com and vcpic.com Please keep this copyright information, respect of, thank you!JS of wanmeiff.com and vcpic.com Please keep this copyright information, respect of, thank you!

GMT+8, 2025-1-24 05:38 , Processed in 0.176298 second(s), 19 queries , Gzip On.

Powered by Discuz! X3.5

© 2001-2024 Discuz! Team.

快速回复 返回顶部 返回列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