找回密码
 注册

QQ登录

只需一步,快速开始

搜索
楼主: 赤木晴子

【2016SBS】【Doctors】【金来沅 朴信惠】请走在铺满花的路上,一直幸福到最后

  [复制链接]

0

主题

2508

回帖

2522

积分

白金长老

积分
2522
发表于 2016-8-24 15:31 | 显示全部楼层
国荣比郑允道更适合陈瑞雨,国荣也是暖男一个,不管是主角和配角都有好的归宿了,这部happy ending

24

主题

1568

回帖

1592

积分

白金长老

积分
1592
QQ
发表于 2016-8-24 16:55 | 显示全部楼层
本帖最后由 依然yi心 于 2016-8-24 16:59 编辑

Doctor DC准备的蛋糕

                               
登录/注册后可看大图


转自朴信惠DC
杀青宴现场布置和DC准备的礼物,居然送小米充电宝和应急工具箱哈哈,太有才
1.jpg 2.jpg 3.jpg 33.jpg 4.jpg 5.jpg
[img=244,200]http://ww2.sinaimg.cn/mw690/8b61dd8egw1f7r1wi3p5qg20h

0

主题

324

回帖

324

积分

青铜长老

积分
324
发表于 2016-8-24 16:56 | 显示全部楼层
本帖最后由 kssh 于 2016-8-24 16:58 编辑

尹海英IG 瑞雨妈妈更新的


                               
登录/注册后可看大图


金玟锡IG更新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点评

金演员 纯手机控 鉴定完毕  发表于 2016-8-24 17:16

436

主题

1万

回帖

1万

积分

社区元老

积分
10604
发表于 2016-8-24 17:29 | 显示全部楼层
‘닥터스’ 백성현, 종영 소감 “믿어지지 않아”
"Doctors" 白成贤 终映 感言 “不敢相信呢”   
   不敢相信就这么结束啦~ me too...


                               
登录/注册后可看大图


‘닥터스’ 백성현이 드라마 종영 소감을 전했다.

지난 23일 SBS 월화드라마 ‘닥터스’가 종영한 가운데 백성현이 24일 sidusHQ 공식TV캐스트를 통해 종영 소감을 밝혔다.

공개된 영상 속 백성현은 “안녕하세요. 닥터스의 핑글랜드 피영국, 백성현입니다. 벌써 닥터스가 마지막 회라니 믿어지지 않습니다”라고 말문을 열었다.

그는 “두 달 반 정도를 열심히 달려왔는데요. 여러분들의 응원 덕분에 지치지 않고 집중해서 무사히 잘 마친 것 같습니다. 사랑해주셔서 정말 감사 드리고 앞으로 더 좋은 모습 보여드리는 백성현이 되겠습니다”라고 시청자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다.

백성현은 극 중 눈치와 센스를 겸비한 레지던트 피영국으로 활약하는 동시에 따뜻하면서도 다정한 면모로 개성 넘치는 의국 식구들 사이에서 남다른 존재감을 드러내며 눈길을 사로잡았다.

또 친구 진서우(이성경)가 힘들 때마다 의지할 수 있는 남사친 역할을 톡톡히 해준 그는 남자로서 한 걸음씩 다가가며 재미를 더하는데 이어, 마지막 회 방송 분에서 친구에서 연인으로 발전하는 모습을 보여줘 브라운관을 달달함으로 물들였다.

‘닥터스’ 후속으로는 ‘달의 연인-보보경심 려’가 방송되며 오는 29일 밤 10시부터 1, 2회가 연속 방송된다.

김유진 기자 you@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재배포금지>

0

主题

65

回帖

70

积分

高级会员

积分
70
发表于 2016-8-24 17:33 | 显示全部楼层
Doctors完美結尾 朴信惠自戴婚戒甜炸

2016/08/24 09:46

完結篇中,金來沅和朴信惠這對師生戀終於修成正果,給觀眾一個happy ending。(翻攝自臉書)

〔娛樂頻道/綜合報導〕由朴信惠、金來沅主演的熱播韓劇《Doctors》,昨晚播出完結篇,也衝出同時段最高收視率,並成為《奇皇后》之後唯一破20%的月火劇,本來是師生的2人分開後在醫界重逢,隱藏13年的愛情火苗重新燃起,昨晚播出的大結局中,男主角洪智弘老師和學生劉慧靜終於排除萬難在一起,並求婚成功終成眷屬,而女主角也放下了多年對奶奶的醫療事故的怨恨,全劇Happy ending收尾,讓觀眾看得十分過癮和滿足。
朴信惠俏皮的自己戴上婚戒。(翻攝自臉書)
大結局中,洪智弘決定要替換嚴重骨骼疾病的院長開刀,並希望慧靜當助手,但院長就是13年前醫死奶奶的兇手,讓慧靜堅定拒絕,即使死對頭女二陳瑞雨來哭著拜託,她也未動搖,直到最後她想起了奶奶進手術房時說的「我相信醫生」,決定貫徹當醫生的使命,並對院長說:「我要救你,因為想聽你道謝。」最後也順利完成了手術,得到道謝與道歉後,她也終於放下多年來深藏心裡的報仇念頭,並接受洪智弘老師的求婚,調皮的自己戴上婚戒並親吻,這對師生戀正式修成正果,讓觀眾直喊:「太開心了!」

436

主题

1万

回帖

1万

积分

社区元老

积分
10604
发表于 2016-8-24 17:35 | 显示全部楼层
‘연예반장’ 토니-아미, ‘닥터스’ 김래원-박신혜 패러디
"明星班长" Tony-Amy  模仿 "Doctors" 金来沅-朴信惠
  

没看过这综艺的我 表示不明白怎么个模仿法。。。
只是新闻里说 他们摄制组 来到了 金演员家 附近的 泰国餐馆 拍摄。。。然后 餐馆人员说 金演员 潇洒帅气和气之类的 还有很喜欢吃小菜啥的



                               
登录/注册后可看大图


‘연예반장-아지트 수사대’가 드라마 ‘닥터스’ 주인공 배우 김래원의 아지트를 찾아 나섰다.

24일 방송되는 JTBC2 ‘연예반장-아지트 수사대’ MC 토니와 아미는 드라마 ‘닥터스’ 속 회식 장면 촬영 장소에 방문해 연일 화제를 모았던 일명 ‘충성주’ 씬을 패러디하며 김래원과 박신혜 따라잡기에 도전했다.

김래원의 첫 번째 아지트는 김래원의 거주지 인근에 위치한 태국 음식점. 불과 일주일 전에도 방문했을 정도로 따끈따끈한 아지트를 소개할 예정이다.

남자 배우들 패러디로 매회 화제가 되고 있는 토니는 “이번에도 그냥 지나칠 수 없다”며 영화 ‘해바라기’ 속 김래원을 패러디했지만 이번만큼은 부족한 연기력으로 “나는 정준하냐”고 셀프 디스를 하며 굴욕을 면치 못했다.

마지막으로 찾아간 곳은 3년 전부터 김래원이 방문한 논현동 장어집으로 이곳 직원은 “김래원은 소탈하신 것인지 너무 잘 드시고 싹싹 긁어 복스럽게 먹는다”고 말하며 “밑반찬까지 다 먹고 간다”는 말로 그의 입맛을 저격한 진정한 아지트임을 증명했다.

‘닥터스’로 여심을 사로잡은 김래원의 숨겨진 아지트는 24일 오후 8시 30분 JTBC2 ‘연예반장’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유진 기자 you@tenasia.co.kr

0

主题

65

回帖

70

积分

高级会员

积分
70
发表于 2016-8-24 17:36 | 显示全部楼层
本帖最后由 lilypan 于 2016-8-24 17:44 编辑


---------申叔有女朋友了..........

《Doctors》金來沅吻朴信惠 太忘我爆拍拖-------(看看好了)

2016/08/24 12:16

《Doctors醫生們》昨播出幸福結局,金來沅、朴信惠有情人終成眷屬,金來沅甜吻朴信惠求婚的畫面奪下瞬間最高收視。(翻攝自Naver)

〔記者陳立妍/綜合報導〕26歲的南韓女星朴信惠,在新劇《Doctors醫生們》搭檔大她9歲的金來沅談情,兩人以出色的演技克服年紀差,在劇中談了一場如真似幻的浪漫羅曼史,金來沅甚至還因吻戲吻得太忘我,讓戲迷忍不住紛紛揣測:「該不會真的和朴信惠在交往吧?」
《Doctors醫生們》吳忠煥導演受訪時聽到這個傳聞,笑說:「金來沅是有點強勢的那種人,和朴信惠拍第2次決定性吻戲時,曾說『是真的在交往的感覺』,當時公開過拍攝吻戲的幕後花絮,從影片中也能看出金來沅的入戲程度,不過,僅此而已,100%確定的是,那(交往一事)並不是真的。」但他也透露拍攝時現場氣氛很好,且金來沅和朴信惠都是很會互相照顧對方的前後輩關係。
《Doctors醫生們》導演爆料,拍攝「夾娃娃機之吻」時,金來沅曾透露「是真的在交往的感覺。」(八大提供)
《Doctors醫生們》昨在韓國播出完結篇,結局平均收視為20.2%,而劇終金來沅向朴信惠求婚的畫面,也榮登昨晚最吸睛的1分鐘,瞬間最高收視達27.38%。此外,《Doctors醫生們》將於9月19日起,每周一至周五晚上10點在八大戲劇台首播,並於線上影音平台愛奇藝同步播出。
《Doctors醫生們》金來沅甜蜜求婚朴信惠:(相關影片取自YouTube,如遭移除敬請見諒)

点评

愿天下前后辈终成情侣……哈哈……  发表于 2016-8-24 18:23

436

主题

1万

回帖

1万

积分

社区元老

积分
10604
发表于 2016-8-24 17:39 | 显示全部楼层
‘닥터스’ 이성경 “즐거움 나눌 소중한 동료 생겨 행복” 종영소감
“Doctors” 李圣经 “ 分享快乐的 珍贵的 同僚 很幸福”终映 感言



                               
登录/注册后可看大图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신영은 기자]

이성경이 SBS 월화드라마 ‘닥터스’ 종영소감을 전했다.

이성경은 24일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를 통해 “우선 ‘닥터스’를 사랑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린다. 좋은 선배님들, 스태프분들과 함께해 항상 즐겁게 촬영했는데, 즐거움을 나눌 소중한 동료들이 생긴 것 같아서 정말 행복하다”라며 ‘닥터스’에 대한 소회를 밝혔다.

이어 이성경은 “‘서우’라는 캐릭터가 미워 보일 수도 있고 불쌍하기도 한 캐릭터인데, ‘서우’에 애정을 갖고 지켜봐주신 시청자분들께 감사하다. ‘서우’를 떠나 보내기 너무 아쉽지만, 무엇보다 감독님을 비롯해 모든 스태프, 배우들과 이별해야 한다는 게 가장 마음이 아프다”며 진심어린 종영 소감을 전했다.

촬영 중 에피소드를 묻는 질문에는 “배우들끼리 다 친해져서 에피소드가 너무 많다”며 “대사 중에 어려운 의학용어가 많았는데, 세트장 대기실을 다같이 쓰다보니 서로 외우던 단어가 섞이거나 발음이 꼬여 웃음바다가 됐다. 또 얼마 전 생일이었는데, 촬영 도중 갑자기 깜짝 축하를 해주셔서 정말 감동했다”고 그간 촬영 중 생긴 일들을 하나 하나 소중히 떠올렸다.

종영소감과 함께 이성경의 마지막 촬영 비하인드컷도 공개됐다.


진지한 눈물, 화기애애한 웃음, 그리고 서프라이즈로 진행된 댄스타임까지, 유쾌하고도 감동적인 마지막 촬영장이었음을 엿볼 수 있다.

지난 21일, 무더위 속 진행된 야외 촬영에서 이성경은 20화 대본과 꽃을 들고 마지막 촬영 인증샷을 남기는가 하면, ‘서우’가 혜정에게 무릎을 꿇고 눈물로 사죄하는 장면을 촬영하기 위해 대본을 보며 감정을 컨트롤 하는 모습을 보였다. 휴식 시간에는 ‘샤샤샤’ 댄스를 풀버전으로 완벽하게 선보이는 등 현장에서 비타민 역할을 톡톡히 했다.

이성경은 지난 20일 ‘닥터스’ 시청률 20% 공약 이행을 위해 인천 길병원 소아병동을 찾아 프리허그를 진행, 시청자들과의 약속을 지키는 동시에 의미 있는 이벤트로 훈훈함을 전해 이목을 끈 바 있다.

shinye@mk.co.kr

436

主题

1万

回帖

1万

积分

社区元老

积分
10604
发表于 2016-8-24 17:43 | 显示全部楼层
'닥터스', 26일 가평으로 1박2일 MT...김래원 참석 미정
“Doctors” 26日 在加平 1天2日 MT。。。金来沅 未定


别 未定啊  去啊去啊去啊。。。   看了一下 好像  有个 加平四季雪橇场

[OSEN=박진영 기자] SBS 월화드라마 '닥터스'의 출연 배우와 스태프들이 1박2일 MT를 떠난다.

24일 방송 관계자에 따르면 '닥터스' 출연 배우들과 스태프들은 드라마를 성공적으로 마친 기념으로 오는 26일 가평으로 1박2일 MT를 떠난다.

이 MT에는 주연 배우들은 물론 집필을 맡았던 하명희 작가도 함께 한다. 촬영 기간동안 워낙 현장 분위기도 좋았고 시청률도 잘 나와 유종의 미를 거둔다는 의미로 다함께 단합대회를 떠나기로 했다는 것이 관계자의 설명이다. 김래원은 미리 잡혀 있던 스케줄 때문에 참석 여부는 아직 미정이며, 박신혜와 윤균상은 참석할 예정이다.

지난 23일 종영된 '닥터스'는 사제 지간에서 의사 선후배가 된 유혜정(박신혜 분)과 홍지홍(김래원 분)의 로맨스와 성장 스토리를 다룬 드라마로, 20%가 넘는 시청률을 얻으며 독보적인 월화극 1위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parkjy@osen.co.kr
[사진] 팬엔터테인먼트 제공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点评

咱希望金演员去,不要像发布会那样,发布会给咱的感觉好大的距离感~~咱一直希望能和妹子成为忘年交战友情,咱希望金演员能变得开朗一些~ 咱并不了解金演员...就是一种感觉很内向的感觉本质带有sam的性格  发表于 2016-8-24 19:16
为啥 啊? 因为 人家 都是 年轻一族 你怕 金演员 被冷落啊。。。 我就是想看他 出现而已~ 没别的需求 呵呵  发表于 2016-8-24 17:55
反正咱是不希望金演员去滴……呵呵……  发表于 2016-8-24 17:51

436

主题

1万

回帖

1万

积分

社区元老

积分
10604
发表于 2016-8-24 17:48 | 显示全部楼层
종영 `닥터스` 백성현-이성경, 꼭 끌어안고 `찡긋`… 달달한 `현실 케미`
终映 “Doctors” 白成贤-李圣经 紧紧拥抱 “眨眼”。。。甜蜜的 “现实 化学”



                               
登录/注册后可看大图


종영을 맞은 `닥터스`의 백성현-이성경이 현실 케미 넘치는 사진을 공개했다.

`닥터스` 종영을 맞은 23일, 백성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닥터스` 끝. 서우는 너무 예쁨. 비타민. 감사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한 사진 속에는 백성현과 이성경이 두 눈을 감고 슬픔의 표정을 짓는 모습이 담겼다.

특히 두 사람은 서로의 어깨와 허리를 감싸 안아 `현실 케미`를 일으키고 있어 눈길을 끈다.


한편, 23일 종영한 SBS 월화드라마 `닥터스`에서 백성현(피영국 역), 이성경(진서우 역)은 친구에서 연인으로 발전하며 해피엔딩을 맞았다.

436

主题

1万

回帖

1万

积分

社区元老

积分
10604
发表于 2016-8-24 17:52 | 显示全部楼层
'닥터스' 박신혜, 출연했다 하면 대박…'SBS의 효녀'
“Doctors” 朴信惠 出演 大获成功。。。“SBS的 孝女”



                               
登录/注册后可看大图


배우 박신혜가 SBS '닥터스'를 통해 또 하나의 성공 신화를 썼다.

박신혜 주연작 '닥터스'는 지난 23일 마지막회를 방송하며 2개월간의 대장정을 마쳤다.

'닥터스'는 문제아였던 유혜정(박신혜 분)이 의사가 되면서 벌어지는 성장 스토리와 함께 고교 스승과 재회하면서 사랑을 이루게 되는 과정을 담은 휴먼 메디컬 드라마다.

마지막회 방송에서 홍지홍(김래원 분)과 유혜정은 진명훈(엄효섭 분)을 수술해 살리며 용서했고, 홍지홍이 유혜정과 함께 여행을 떠나며 청혼을 했고 사랑의 결실을 맺게 되면서 드라마는 해피엔딩으로 끝났다.  

이날 방송은 20.2%(닐슨코리아 전국기준)의 시청률을 기록하며 동시간대 시청률 1위를 기록했다.  

박신혜는 20대 여배우의 기근 현상이 두드러지는 추세 속에서도 자신만의 탄탄한 연기력으로 출연하는 드라마마다 높은 시청률을 기록해 단연 돋보인다.

특히 그가 과거 출연한 '피노키오', '상속자들' 등의 SBS 드라마들이 연달아 흥행하면서 SBS에게 효녀 노릇을 톡톡히 하고 있다.

그가 전작 '피노키오'에서 맡은 최인하 역할은 거짓말을 하면 딸꾹질을 하는 증후군이 있는 방송기자로 억척스러움과 열정으로 어려움을 딛고 성장하는 캐릭터다.

또한 '상속자들'에서 그가 맡은 차은상 역할은 가난하지만 부자들 사이에서 주눅들지 않고 당돌하게 살아가는 억척 여고생이다. 이처럼 박신혜는 자신에게 어울리는 역할이 무엇인지 정확하게 파악해 자신만의 색깔로 자연스럽게 표현해 시청자들의 호평을 이끌어내왔다.

'SBS의 효녀' 박신혜의 다음 행보에 귀추가 주목되는 가운데 그가 출연한 영화 '형'이 개봉을 앞두고 있다.

436

主题

1万

回帖

1万

积分

社区元老

积分
10604
发表于 2016-8-24 18:00 | 显示全部楼层
종영 '닥터스', 김래원이라 가능했다..우리를 설레게 한 홍쌤
终映 “Doctors” 因为 金来沅的 可能性。。。才有了 让我们心动的 洪SAM



                               
登录/注册后可看大图


[SBS funE | 강선애 기자] 배우 김래원이 ‘닥터스’를 통해 ‘로코 황태자’의 위상을 다시 한 번 공고히 했다.

SBS 월화드라마 ‘닥터스’(극본 하명희, 연출 오충환)가 23일 방송된 20회를 마지막으로 종영했다. ‘닥터스’는 과거 상처를 딛고 의사가 된 두 남녀의 성장과 평생 단 한 번뿐인 사랑을 그린 휴먼 메디컬 드라마로, 시청자들의 감성을 따스하게 자극하며 뜨거운 인기를 모았다. 그리고 그 중심에는 남자 주인공 홍지홍 역의 김래원이 있었다.

김래원은 극 중 능력 있는 신경외과 교수 홍지홍으로 분했다. 홍지홍은 다정다감한 모습부터 능청스러운 모습, 의사로서의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 등 다채로운 면모를 보여주는 캐릭터였다. 특히 홍지홍이 유혜정(박신혜 분)에게 자신의 마음을 거침없이 표현하며 다가서는 모습과 장난스러운 듯 진심을 전하는 모습은 극 초반부터 여심을 휘어잡으며 ‘닥터스’의 흥행을 이끌었다.

김래원이 해서 더 설레고 매력적인 대사들은 여성 시청자들의 마음을 들끓게 했다. 13년 만에 재회한 유혜정에게 건넨 “결혼했니? 애인 있어? 됐다, 그럼”이 대표적이다. 이 외에도 스승과 제자였던 홍지홍과 유혜정의 관계를 “남자 대 여자”라고 쐐기를 박는 홍지홍의 직진 대사와 “나쁜 계집애”, “나한테는 십 원짜리 입 언제 해줄 거야?” 등 능청스럽고 귀엽게 유혜정의 긴장을 풀어주는 대사들은 김래원을 통해 더 맛깔스럽게 표현됐다.


                               
登录/注册后可看大图


또 의지하고 싶은 어른 남자 홍지홍의 모습은 단순한 로맨스 드라마의 주인공과는 다른 특별함을 선사했다. 자신만의 방식으로 유혜정에게 사랑을 주고, 이를 통해 서로가 변화하고 성장하는 따뜻한 메시지를 전했다. 김래원은 올곧은 눈빛과 믿음직스러운 연기로 유혜정뿐 아니라 시청자들의 마음까지 따스하게 물들였다.

뿐만 아니라 환자 앞에 선, 수술실 안에서의 홍지홍의 모습은 ‘닥터스’의 메디컬 장르부분을 더 빛나게 했다. 김래원은 뛰어난 집중력과 몰입도 높은 연기력으로 처음 도전하는 의사 역할을 완벽히 소화해 냈다. 이렇듯 로맨스와 메디컬 그리고 휴머니티를 넘나드는 김래원의 연기는 극의 균형감을 맞추며 ‘믿고 보는 배우’의 진가를 다시 한 번 확인하게 했다.

최근 몇 년간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넘나들며 무게감 있는 작품들로 대중들과 만났던 김래원은 이번 ‘닥터스’를 통해 그가 ‘로코 황태자’임을 확실하게 각인시켰다. ‘옥탑방 고양이’, ‘어린 신부’, ‘러브 스토리 인 하버드’ 등에서 보여줬던 김래원표 로맨스가 이번 ‘닥터스’로 인해 더욱 진화했다는 반응이다. 부담스럽지 않고, 자연스럽게 사람들의 마음을 잡아당기고, 떨리게 하는 김래원의 연기와 매력이 있었기에 가능했다.

한편 ‘닥터스’ 후속으로 오는 29일부터는 이준기-아이유 등이 출연하는 ‘달의 연인-보보경심 려’가 방영된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436

主题

1万

回帖

1万

积分

社区元老

积分
10604
发表于 2016-8-24 18:06 | 显示全部楼层
"고생많았다"…이성경X김민석, '닥터스' 의사들의 친분샷
"辛苦了啊"。。。李圣经X金敏硕 "Doctors" 医生们的 亲密照



                               
登录/注册后可看大图


[엑스포츠뉴스 김주애 기자] '닥터스' 김민석과 이성경의 친분샷이 공개됐다.

24일 김민석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서우도 고생 많이했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김민석은 삭발 후 여전히 짧은 머리를 한 채 이성경과 나란히 서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이성경은 목 부분이 파인 검정색 셔츠를 입어 목선을 드러냈으며, 별 모양 목걸이를 착용해 패셔니스타로서의 면모를 과시했다.

지난 23일 종영한 SBS 월화드라마 '닥터스'에서 이성경과 김민석은 국일병원에서 근무하는 의사 진서우, 최강수 역을 맡아 열연했다.

한편 '닥터스' 후속으로는 '달의 연인-보보경심 려'가 방송된다. 오는 29일 오후 10시 첫 방송.

savannah14@xportsnews.com / 사진 = 김민석 인스타그램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436

主题

1万

回帖

1万

积分

社区元老

积分
10604
发表于 2016-8-24 18:11 | 显示全部楼层
本帖最后由 国际黄金 于 2016-8-24 18:15 编辑

김래원·박신혜, 광고 모두 팔았다…'닥터스' 20.2%로 종영
金来沅.朴信惠 广告都卖光了。。。“Doctors” 20.2% 终映


(서울=연합뉴스) 윤고은 기자 = SBS TV 월화극 '닥터스'가 근래 방송 3사 평일 드라마 중 유일하게 광고 완판 행진을 펼치며 23일 막을 내렸다.

물론 시청률도 높았다. 종영을 앞두고 지난 8, 9, 15일 3회 연속 20%를 넘긴 '닥터스'는 23일 마지막회에서도 전국 20.2%, 수도권 22%를 기록하며 시청률 가뭄 시대에 독보적인 경쟁력을 발휘했다.


                               
登录/注册后可看大图


단순히 시청률만 높았던 게 아니라 20~49세 시청층을 사로잡는 데 성공하면서 화제성에서도 최고를 달렸고, 이는 자연스럽게 전회 광고 완판으로 이어졌다.
单纯的 收视率 很高 且在 20岁至49岁 吸引了 观众的话题 成功的可能性 最高 同时 这也 自然全卖广告完版 得以延续。


7~8월이 전통적으로 광고 시장 비수기이고, 방송사마다 예년에 비해 광고 판매가 더 어려워졌음을 토로하는 상황에서 '닥터스'는 '태양의 후예' 이후 유일하게 광고를 모두 판매한 평일 드라마가 됐다.
7 ~ 8月 历来广告 市场淡季 与往年相比 各电视台 广告销售也遇到了 更加困难的情况下 有关人士吐露 “Doctors”被称为“太阳的后裔”以后 唯一的全部销售掉广告 在平日的电视剧里

김영섭 SBS 드라마본부장은 24일 "'태양의 후예' 때랑 경기가 또 다르다. 더 나빠졌다"면서 "그런 상황에서 '닥터스'가 홀로 시청률 20%를 넘으면서 광고를 모두 판매했다"고 밝혔다.

'따뜻한 말 한마디'와 '상류사회'를 통해 사람 사이의 관계, 감정의 교류와 변화를 세밀하고 따뜻한 시선으로 바라보고 어루만진 하명희 작가는 '닥터스'에서도 같은 톤을 유지했다.


                               
登录/注册后可看大图


역동적이고 드라마틱한 의학드라마 장르임에도 흥분하거나 과장하지 않고 차분함을 유지한 작가는 사회적으로 선망의 대상인 의사들의 뒷모습과 상처를 조명하며 그들의 인간적인 성장을 따라갔다.

'닥터스'는 고교 시절 스승과 제자의 관계로 짧게 인연을 맺은 홍지홍(김래원 분)과 유혜정(박신혜)이 13년 뒤 나란히 신경외과 전문의로 병원에서 재회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따라갔다.

남녀의 애틋하고 운명적인 사랑을 중심에 배치해 여성들을 사로잡았고, 극적인 환자 사례들을 통해 긴장감을 유지했다.


                               
登录/注册后可看大图


하지만 하 작가는 아쉬움도 노출했다.

빠른 속도감으로 초반 가파른 상승세를 보이며 5회에서 수도권 시청률 20%를 돌파한 '닥터스'는 이후 한 달간 답보 상태에 빠졌다.

작가가 20부를 끌고 가느라 속도를 줄이고 이야기도 주인공이 아닌 유명 카메오 중심으로 전개하면서 이야기가 늘어지기 시작했다.

기껏 예열을 잘해서 이제 무제한 속도를 낼 수 있는 아우토반에 진입했는데 난데없이 시속 80㎞를 준수한 격이었다.

선악의 극명한 대비나 통쾌한 복수 등 자극적이고 단순한 방식을 피하는 대신, 등장인물을 고루 위로하고 응원하며 품격을 끝까지 유지한 것은 고마우나 작가가 좀 더 영리하게 이야기를 끌고 갈 수 있었다면 시청률은 더 올랐을 듯하다.


                               
登录/注册后可看大图


'닥터스'를 통해 김래원과 박신혜는 자신들의 입지를 더욱 굳건히 했다.

김래원은 멜로가 강점인 배우임을 오랜만에 새삼 확인시켰고, 박신혜는 변신에 성공하며 연속 안타 행진을 이어갔다.

김래원은 '닥터스'가 여성 캐릭터의 비중이 더 높음에도 홍지홍이라는 캐릭터를 보고 참여해 품이 너른 멘토 같은 연인상을 보여주며 여성들을 사로잡았다.

박신혜는 기존의 청순한 이미지에서 벗어나 '한 주먹'하는 액션 여전사로 거듭났고, 남자에 기대지 않고 운명을 개척해나가는 적극적인 여성상을 보여줬다.

또 '태양의 후예'로 스타덤에 오른 신예 김민석에 대한 관심이 높았던 것도 특징이다. 레지던트 1년차 의사로 변신한 김민석은 후반부 뇌수막종으로 수술을 받게 되면서 극 중에서 스스로 삭발을 하는 열연도 펼쳤다.

한편, 이날 '닥터스'와 경쟁한 KBS 2TV '구르미 그린 달빛'은 8.5%, MBC TV '몬스터'는 9.7%의 시청률을 기록했다.


                               
登录/注册后可看大图


pretty@yna.co.kr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2016/08/24 09:56 송고

点评

为了广告植入剧情什么都不重要了~~  发表于 2016-8-24 19:18
好吧 就告诉你 广告 植入 也是 万不得已 剧红 广告进来的自然多 赚得就多 只是 植入的 可观赏性 有待提高  发表于 2016-8-24 18:17

6

主题

9440

回帖

7392

积分

社区元老

积分
7392
发表于 2016-8-24 18:37 | 显示全部楼层

好喜歡這個標題喔~


殺青宴~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sam的迷弟~

                               
登录/注册后可看大图




轉自  Karen_8833 wb

点评

Sam和好潮哦  发表于 2016-8-24 21:59
好帅啊啊啊啊啊啊啊啊啊  发表于 2016-8-24 18:59
我喜欢 白衣 黑裤(深裤) 白鞋 加 寸头  发表于 2016-8-24 18:49
哇哇哇~太帅了咱要昏古去了……  发表于 2016-8-24 18:45
金演员 这 发型 变化无穷啊 哈  发表于 2016-8-24 18:41
您需要登录后才可以回帖 登录 | 注册

本版积分规则

联系我们|手机版|小黑屋|韩剧社区 ( 蜀ICP备14001718号 )

JS of wanmeiff.com and vcpic.com Please keep this copyright information, respect of, thank you!JS of wanmeiff.com and vcpic.com Please keep this copyright information, respect of, thank you!

GMT+8, 2024-12-23 07:58 , Processed in 0.112732 second(s), 29 queries , Gzip On.

Powered by Discuz! X3.5

© 2001-2024 Discuz! Team.

快速回复 返回顶部 返回列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