找回密码
 注册

QQ登录

只需一步,快速开始

搜索
楼主: cloudynet

【2016SBS】【月之恋人- 步步惊心:丽】过去种种 譬如昨日死 以后种种 譬如今日生

  [复制链接]

436

主题

1万

回帖

1万

积分

社区元老

积分
10604
发表于 2016-8-27 23:06 | 显示全部楼层
'달의 연인' 백현, 아이유와 싸움 장면 촬영 "너는 쌀이야"
“月之恋人” 伯贤 和 IU 打斗场面 拍摄 “我是 大米啊”
   大米?啥意思


                               
登录/注册后可看大图


[엑스포츠뉴스 김주애 기자] '달의 연인' 백현과 아이유의 싸움 장면이 포착됐다.

27일 방송된 SBS '달의 연인-보보경심: 려 스페셜'에서는 오는 29일 첫 방송되는 SBS 새 월화드라마 '달의 연인-보보경심:려'의 촬영 현장이 공개됐다.

이날 방송에서는 고려시대 여인 해수로 살아가게 된 2016년 여성 하진 역을 맡은 아이유와 고려 10황자 왕은역을 맡은 백현의 티격태격 다툼 장면 촬영 현장이 공개됐다.

아이유와 백현은 서로 머리채를 잡고 싸워야했는데, 싸움 도중 아이유는 "이게 여자를 때려?"라는 대사에 이어 백현은 "니가 여자야? 너는 쌀이야"라고 애드리브를 던져 촬영 현장의 모두를 폭소케했다.

이에 고려 여인 해수와 10황자 왕은은 왜 극중에서 싸움을 펼쳤는지, 이 둘이 펼쳐갈 티격태격 절친 케미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달의 연인-보보경심:려'는 오는 29일 오후 10시 첫방송된다.

savannah14@xportsnews.com / 사진 = SBS 방송화면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436

主题

1万

回帖

1万

积分

社区元老

积分
10604
发表于 2016-8-27 23:08 | 显示全部楼层
From SBS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436

主题

1万

回帖

1万

积分

社区元老

积分
10604
发表于 2016-8-27 23:09 | 显示全部楼层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436

主题

1万

回帖

1万

积分

社区元老

积分
10604
发表于 2016-8-27 23:11 | 显示全部楼层
8월 29일 월요일 밤 10시 1, 2회가 연속 방송됩니다!
8月29日 星期一晚上 10点 1,2回 连续播出!
많은 시청 부탁드립니다.
多多的观众们 拜托了



                               
登录/注册后可看大图

436

主题

1万

回帖

1万

积分

社区元老

积分
10604
发表于 2016-8-28 14:18 | 显示全部楼层
[D-1'달의연인'①] 이준기·이지은·강하늘, 어찌 좋지 아니한가
【D-1 月之恋人 ① 】李准基-李智恩-姜河那 怎么 这样不好吗?


[엑스포츠뉴스 박소현 기자] SBS의 하반기 기대작 월화드라마 '달의 연인-보보경심 려'가 드디어 베일을 벗는다.

오는 29일 '달의 연인-보보경심 려'가 1,2회 연속 방송돼 안방을 찾는다. 소설 '보보경심'을 원작으로, 이준기와 이지은, 강하늘 등이 주연으로 나선다.

다양한 사극에 출연해온 이준기는 '달의 연인-보보경심 려'에서도 자신의 진가를 발휘할 예정이다. 기자 시사회를 통해 1,2회 모습을 드러낸 이준기는 가족으로 인한 아픔을 간직한 4황자 왕소로 완벽하게 변신한 모습이었다. 이준기는 자신만의 매력으로 해석해낸 광종에 대한 은근한 자신감을 드러내기도 했다.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김규태 감독은 "이준기의 전작과는 다른 매력을 발산할 것"이라며 그의 '인생작'이 될 것이라 조심스레 의견을 내놓을 정도다. 그는 "멋있는 캐릭터를 열정적으로 완벽하게 소화해내서 칭찬하고 싶다. 섹시하고 강한 남자의 지고지순한 미친사랑 신드롬이 올 하반기에 많은 여성 시청자들에게 감동을 주지 않을까 조심스레 생각한다"고 전했다.

이준기는 '달의 연인-보보경심 려' 황자들 중에서도 남다른 연기공력과 사극 경험을 갖고 있는 만큼, 후배들을 위해 아낌없는 조언과 배려를 베풀었다. 그는 촬영장에서 중견 배우들과 신예들의 조화를 이루기 위해 애를 썼다.

사극 첫 도전인 이지은은 이 드라마의 관전 포인트다. 사실상 이지은의 성장으로 이야기가 풀려나가기 때문. 갑작스레 고려 초로 타임슬립하게된 이지은은 해씨부인(박시은 분)의 육촌 여동생 진해수로 분해 안방을 찾는다. 현대에서 고려로 타임슬립한 직후에는 풋풋한 모습이지만 점점 달라지는 톤을 보여줄 예정.

이지은은 "현대의 말투로 이야기하다가 조금씩 적응해나가면서 약간은 옛날 사람들의 말투를 배우고, 황실에 들어가면서 예절도 배우고 고려의 여인에 맞게 성장해 나가는 캐릭터"라며 "자연스럽게, 적응이 빠른 친구라 아주 빠르게 20부안에 현대말투, 사극 말투 를 섞은 말투 등을 사용한다"고 덧붙였다.

이지은과 호흡을 맞춘 이준기는 파트너인 그에 대해 "많은 것들을 담아내야 하고 사실상 원톱에 가깝다. 모든 이야기를 풀어나가야 하기에 기대도 걱정도 많이했다. 촬영하면서 초반부터 신뢰가 생겼다. 리액션, 신을 관통하는 시점 등을 날카롭게 본인의 것으로 만드는 타입이었다"며 "2,3회차부터 여배우한테 기대해도 되겠다란 생각이 들 정도로 좋은 연기를 보여줬다. 좋은 리액션을 통해 또다른 역할에 몰입하게 된 계기도 만들어줬다. 잘 해내고, 이겨내줘서 고맙다"고 이지은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냈다. 김규태 감독 또한 이지은의 연기적 발전과 변화를 수차례 언급한 바 있다.

'달의 연인-보보경심 려' 초반 여심을 사로잡을 이는 단연 강하늘이다. 고려시대 '엄친아'로 모든 면에서 완벽한 8황자를 맡은 강하늘은 가장 초반 캐스팅됐다. '달의 연인-보보경심 려'가 다소 제작이 늦어지는 과정에서도 묵묵히 드라마를 기다려 제작진의 감사인사를 받기도 했다. 김규태 감독은 강하늘에 대해 "클로즈업을 좋아하고 선호하는데 샷을 찍을 때면 그의 미모에 놀랐다. 특히 눈빛이 좋다. 그의 눈빛에 매료될 것"이라며 강조했다.

강하늘은 2014년 말 tvN '미생'으로 주목 받은 뒤 연거푸 영화에 출연했다. 드라마에 특별출연을 하기도 했지만 오랜만에 안방극장을 찾게 됐다. 그는 "김규태 감독님을 정말 좋아했었다. '괜찮아 사랑이야'를 DVD로 소장하고 있을 정도로 굉장히 좋아하는 팬"이라며 "내가 기다려줬다고 해주셨는데 내가 당연히 기다리는게 맞았다. 김규태 감독님과의 작업을 기다리고 있었고, 저한테 이런 작품을 선뜻 내밀어주셔서 감사했다. 고민없이 결정했다"고 전하며 작품에 대한 기대를 드러냈다.

한편 '달의 연인-보보경심 려'는 오는 29일 오후 10시 1,2회가 연속 방송 한다.

436

主题

1万

回帖

1万

积分

社区元老

积分
10604
发表于 2016-8-28 14:21 | 显示全部楼层
[D-1'달의연인'②] 어떤 러브라인을 좋아할 지 몰라서 전부 준비했소
【D1 月之恋人 ②】喜欢 什么样的 爱情 故事 全部 准备 好了


[엑스포츠뉴스 박소현 기자] 3황자와 황보연화, 10황자와 순덕, 13황자와 우희…. SBS 월화드라마 '달의 연인-보보경심 려'는 고려 초 격변의 시기를 바탕으로 다채로운 러브라인으로 시선을 끌 전망이다.

오는 29일 첫 방송하는 '달의 연인-보보경심 려'는 4황자(이준기 분), 진해수(이지은), 8황자(강하늘)의 삼각 로맨스가 주축이 되는 가운데, 만만찮은 러브라인들이 준비돼 있다. 시청자들은 그야말로 '골라보는' 재미가 있을 예정.

▲황위를 둘러싼 치명적인 비즈니스


                               
登录/注册后可看大图


3황자 역을 맡은 홍종현은 이번 드라마를 통해 악역으로 분한다. 김규태 감독은 "연기적으로 가장 큰 수확일 것"이라고 전하며 강한 기대감을 드러냈다. 김 감독의 표현을 빌리자면 모든 각도와, 귀걸이, 강렬한 인상을 주는 눈매 등이 섹시하게 잘 녹아들어갔다. 중후반부에 비중과 중요성이 높아지는 만큼 뒤로갈 수록 그의 매력을 볼 수 있을 예정이다. 그런 그와 '킹메이커'를 꿈꾸는 황보연화 역의 강한나의 만남도 흥미롭다. 강한나는 영화 '순수의 시대'이후 다시 한 번 사극에 도전한다. 아름다운 고려 여인으로 분해 공개되는 스틸컷마다 화제를 낳았던 그는 상황에 대해 재빠르게 판단하고 영리한 황보연화로 3황자와 서로의 필요에 의한 만남을 보여줄 것으로 보인다.

▲철부지 황자X든든한 장군의 딸

이번이 정극 첫 도전인 백현은 황자들 사이의 마스코트라 할 수 있는 10황자를 맡았다. 자신의 실제 성격과 비슷한 밝고 명랑한 캐릭터다. 김규태 감독의 전작인 SBS '괜찮아 사랑이야'에 출연했던 도경수의 조언과 함께 출연을 결정했다. 진해수가 첫 사랑이지만, 순덕(지헤라)과 혼인하게 된다. 지헤라는 촬영장에서 자신의 아버지로 출연하는 성동일의 따뜻한 배려 속에서 시원시원한 고려의 여성 무장으로 변신했다. 백현과도 처음에는 다소 어색했지만 이내 부부로 좋은 호흡을 맞춘 것으로 알려졌다.

▲신라 왕족과 후백제의 공주

방송 전부터 이미 상당한 팬이 생긴 러브라인이 있다. 신라 왕족의 핏줄을 타고난 13황자 남주혁과 후백제의 공주 우희 역의 서현이다. 서현이 본격적인 정극 도전에 내선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그는 "사극을 굉장히 좋아했다. 현대극보다는 조금 더 어렵고 생각해야할 게 많아서 감독님께도 상의를 많이 들였고 현장에서 배우들에게도 조언을 많이 듣고 많이 배우며 촬영했다"고 밝히며 기대감을 드러냈다. 그와 호흡을 맞춘 남주혁은 "예쁜 누나와 연기를 하니 자동으로 눈빛이 좋아졌다. 행복했다"고 언급하며 두 사람의 좋은 케미를 기대케 했다. 서현 또한 "남주혁이 현장에서 몰입을 잘할 수 있도록 도와줬다. 매너남이었다"고 화답했다.

한편 '달의 연인-보보경심 려'는 오는 29일 오후 10시 첫 방송한다. 1,2회 연속 방송한다.

436

主题

1万

回帖

1万

积分

社区元老

积分
10604
发表于 2016-8-28 14:37 | 显示全部楼层
'달의 연인' 이준기-이지은-강하늘, 특급 인연 大공개
“月之恋人” 李准基-李智恩-姜河那 特级 缘分 大公开



                               
登录/注册后可看大图


[스포츠월드=김재원 기자] ‘달의 연인’ 이지은(아이유)이 이준기-강하늘에게 각각 강렬한 인상을 남기게 된 ‘이색 삼각 인연’이 공개됐다. 로맨스가 예고된 세 사람이 어떤 사건을 통해 서로에게 각인될지 궁금증이 모아지고 있는 가운데, 이지은을 호기심으로 바라보는 강하늘과 손을 꽉 잡아챈 이준기의 모습이 시선을 끌고 있다.

오는 29일 첫 방송되는 SBS 새 월화드라마 ‘달의 연인-보보경심 려’(조윤영 극본, 김규태 연출, 이하 달의 연인) 측은 4황자 왕소(이준기)-해수(이지은)-8황자 왕욱(강하늘)의 이색 인연을 담은 모습을 공개했다.

‘달의 연인’은 고려소녀로 빙의된 21세기女와 차가운 가면 속 뜨거운 심장을 감춘 황자의 운명적 로맨스를 그리는 드라마로, 한류스타 이준기-이지은의 출연과 빼어난 영상미를 자랑하는 김규태 감독이 연출을 맡아 올 하반기 최대 기대작으로 손꼽히고 있다.

우선 왕소-해수-왕욱 세 사람의 만남은 항상 평범하지 않다. 공개된 사진처럼 왕소는 해수를 만날 때마다 이글거리는 눈빛을 내보내지만, 왕욱은 갑자기 바뀐 해수의 행동에 실소를 터트린다.

특히 왕소와 해수의 만남에는 항상 불꽃이 튄다는 설명. 왕소는 해수에게 살의를 띈 눈빛을 보내는가 하면, 황자들에게 둘러싸여 있어도 당당히 자신이 하고 싶은 일을 하는 해수를 저지하면서 또 한 번 불꽃 튀는 눈빛을 보낸다. 마치 앙숙 같은 둘의 모습만으로도 흥미진진해진다.

한편 ‘달의 연인’은 '닥터스' 후속으로 29일 밤 10시 1-2회가 연속 방송 된다.

jkim@sportsworldi.com

436

主题

1万

回帖

1万

积分

社区元老

积分
10604
发表于 2016-8-28 14:41 | 显示全部楼层
‘달의 연인’ OST 두 번째 주자 낙점…29일 정오 공개
“月之恋人” OST 第二首 候选曲。。。29日 正午 公开


[헤럴드경제=고승희 기자] SBS 드라마 ‘달의 연인-보보경심 려’가 시작도 전에 OST 선공개로 흥행몰이를 하고 있다. 이번엔 로꼬, 펀치가 두 번째 주자로 나섰다.

‘달의 연인’ OST 제작사(냠냠엔터테인먼트&CJ E&M MUSIC) 측은 오는 29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로꼬&펀치(Punch)가 참여한 두 번째 OST를 공개한다고 28일 밝혔다.

로꼬는 현재 힙합씬의 핫한 래퍼로 지난해 드라마 ‘냄새를 보는 소녀’ OST ‘우연히 봄’을 통해 차트에 장기간 머문 신흥 OST 강자다. 특히 이 곡은 새로운 봄캐럴로 떠오르며 올봄에도 화제가 되기도 했다.



                               
登录/注册后可看大图


로꼬와 호흡을 맞춘 펀치는 랩과 보컬을 두루 소화하는 신인 여성 솔로 가수다. 앞서 윤미래와 ‘잘 지내고 있니’, 엑소 첸과 ‘태양의 후예’ OST ‘Everytime’ 등을 통해 목소리를 알렸다.

‘달의 연인’은 드라마 방영 전부터 OST 사전 공개로 시청자의 관심을 모으고있다. 앞서 지난 25일 공개된 엑소 첸, 백현, 시우민이 부른 ‘너를 위해’는 발매와 동시에 각종 음원차트 상위권을 점령하기도 했다. 드라마는 29일 밤 10시 첫 방송된다.

shee@heraldcorp.com

436

主题

1万

回帖

1万

积分

社区元老

积分
10604
发表于 2016-8-28 14:47 | 显示全部楼层
런닝맨`, 이준기-홍종현-강하늘 `달의 연인`팀 출격..드라마 밖 매력 과시
Running Man 李准基-洪宗玄-姜河那 “月之恋人”team 出演。。。电视剧 之外的 魅力 展示



                               
登录/注册后可看大图


28일 오후 방송되는 SBS `일요일이 좋다 - 런닝맨’(이하 런닝맨)에 꽃미남 배우 이준기, 홍종현, 강하늘이 출격한다.
이날 황제의 자리를 놓고 진행된 황자들의 전쟁에 드라마 ‘달의 연인 - 보보경심 려’의 이준기, 홍종현, 강하늘이 황자로 변신해 치열한 레이스를 펼쳤다.
이준기, 홍종현, 강하늘은 우승을 목표로 연합을 맺었지만 개인전이라는 말에 순식간에 서로 배신하며 미션에 돌입했다.
특히 이준기는 뿅망치로 상대의 뒤통수를 가격하는 게임에서 기발한 재치와 날렵함을 이용, 능력자 김종국과의 몸싸움에서도 밀리지 않으며 팽팽한 긴장감을 조성했다.

또한, 홍종현은 수중 활쏘기 게임에서 활을 잘 못 쏜다며 수줍은 모습으로 임했으나 게임이 시작하자 사극 속 캐릭터로 변신한 듯이 백발백중하며 마치 한국판 레골라스를 연상케 했다.

한편, 런닝맨에 세 번째 출연한 강하늘은 이름표 뜯기 레이스에서 개리 뒤에 몰래 숨어 기회를 노리다가 순식간에 급습하며 활약을 선보였다는 후문이다.
꽃미남 3인방 이준기, 홍종현, 강하늘의 눈부신 활약은 28일 일요일 오후 6시 30분 SBS 런닝맨에서 공개된다.

436

主题

1万

回帖

1万

积分

社区元老

积分
10604
发表于 2016-8-28 14:49 | 显示全部楼层
'달의 연인 보보경심 려' 이준기·강하늘, 아이유 바라보는 눈빛이?… '심쿵'
“月之恋人 步步惊心 丽” 李准基-姜河那 看 IU 的目光?。。。“心动”



                               
登录/注册后可看大图


[이뉴스투데이 김대성 기자] <달의 연인 보보경심 려>에 출연하는 이준기가 SNS를 통해 같은 드라마에 출연하는 아이유에 애정을 드러냈다.

27일 이준기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Respect”란 글과 함께 강하늘과 아이유가 등장하는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이준기와 강하늘은 대본 리딩을 하고 있는 아이유를 보면서 흐뭇한 표정을 짓고 있다.

특히 이준기는 아이유를 보면서 손짓으로 귀여운 표정과 행동을 지어 보는 이들로 하여금 미소를 짓게 만들었다.

한편, SBS 월화드라마 <달의 연인 보보경심 려>는 이준기·아이유·강하늘을 비롯해 홍종현, 남주혁, 백현, 지수 등 인기 배우들이 총 출연해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登录/注册后可看大图


<저작권자 &copy; 이뉴스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436

主题

1万

回帖

1万

积分

社区元老

积分
10604
发表于 2016-8-28 14:51 | 显示全部楼层
‘달의연인 보보경심려’ 서현, 한복 자태 뽐내며 인증샷 공개...‘한복도 섹시해’
“月之恋人 步步惊心 丽” 徐贤 穿 韩服的样子 认证照片 公开。。。“穿韩服 也 性感啊”



                               
登录/注册后可看大图


달의연인 보보경심려 서현이 사진을 공개했다.  

28일, 서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사진 한 장을 공개했다.

사진은 "갑자기 가을이 찾아온 듯한 날씨네요. 환절기에 감기 조심해요. 29일 오후 10시 '달의 연인 보보경심 려' 첫 방송. 본방사수 해주실거죠?"라는 글과 함께 공개됐다.

공개된 사진 속 서현은 ‘토벤이’라 불리는 말 옆에 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서현은 부드러운 미소와 함께 인증샷을 촬영하고 있으며, 특히 단아한 한복 자태가 보는 이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윤지 기자 yjlee@etnews.com

43

主题

1万

回帖

1万

积分

社区元老

积分
13179
发表于 2016-8-29 09:48 | 显示全部楼层
《步步惊心:丽》首播D-DAY 四大看点抢先看
2016年8月29日   星期一09:32   Laura  

                               
登录/注册后可看大图

万众瞩目的SBS月火新剧《月之恋人-步步惊心:丽》终於要在今晚首播啦!快来看看有哪些决不能错过的精彩看点吧~

看点一:从21世纪到高丽时代

《月之恋人-步步惊心:丽》的场景设定为高丽时代,当时的民风开放,与现代社会文化相近,男女平等,而且人们对於离婚跟再婚也习以为常。因此,来自21世纪的高夏真(IU饰演)变成高丽少女解树,而出现的行为(如:与皇子拉扯,使用半语等)都能为人所接受。

看点二:多样的君臣关系和个性满分的皇子军团

高丽时期君主的帝位须由地方势力的支持,才得以维持声望,因此当时的皇帝便靠著政治联姻,来巩固自己的政权。而他的皇子们,个性都大不相同。

四皇子(李准基饰演)从小不受宠,被外家当成养子抚养,吃尽苦头因此性情冷漠。八皇子(姜河那饰演)受到家族压力,对权力有极大渴望。三皇子(洪宗玄饰演)野心勃勃、十皇子(伯贤饰演)天真无邪、十三皇子(南柱赫饰演)风度翩翩、十四皇子(志洙饰演)英气逼人。

看点三:李准基、姜河那、李知恩(IU)的人生代表作

《月之恋人-步步惊心:丽》导演之前在接受访问时,曾大力的称赞过三位演员的表现,李准基在剧中多半以面罩遮去半边脸,让观众们更能专注於他的眼神和动作表现,配合王昭的情感变化,李准基展现了细腻的演技。

而姜河那和李知恩同样也在剧中扮演吃重的角色,但两人都用精湛的演技,去诠释剧中人物的心境转折,让同剧演员也表示欣赏。

看点四:独一无二的宫中罗曼史

《步步惊心:丽》的时空背景设定特殊,因此观众们在看剧时,可感受到与一般古装剧大为不同。独一无二的宫中罗曼史,在李准基、姜河那、李知恩三人间的情感变化,即将展开。

Laura @ 韩星网 / KoreaStarDaily

43

主题

1万

回帖

1万

积分

社区元老

积分
13179
发表于 2016-8-29 10:57 | 显示全部楼层

《步步惊心:丽》公开精彩花絮照 纪念两集连播

                               
登录/注册后可看大图

bnt新闻讯 29日,韩国SBS电视台新剧《月之恋人-步步惊心:丽》(以下简称《步步惊心:丽》)为纪念首播时两集连播,公开了李准基、IU、姜河那、洪宗玄、伯贤、赵敏基等演员的幕后花絮照,鼓励本放死守。

首先,饰演四皇子王昭的李准基虽然面戴面具,但丝毫掩盖不了浑身散发出的自信帅气的光芒,此次他将在剧中带来动作戏以及感情戏,令人对他的出色演技期待不已。饰演从21世纪穿越到古代高丽时代的少女解树的IU则展现了活泼开朗的一面,时不时地与伯贤、姜河那、赵敏基等演员一起做着搞笑的动作,令拍摄现场充满了欢笑。

另外,《步步惊心:丽》将于今日(29日)晚10点(韩国时间)连续播出第一、二集。 吴婧怡/文 《月之恋人-步步惊心:丽》/图

43

主题

1万

回帖

1万

积分

社区元老

积分
13179
发表于 2016-8-29 13:59 | 显示全部楼层
《步步惊心》最新剧照发布 李准基姜河那为IU剑拔弩张
2016-08-29 13:37:07

                               
登录/注册后可看大图

今日(8月29日),SBS新月火剧《月之恋人-步步惊心:丽》方面发布了一组主演李准基、姜河那、IU的最新剧照。

照片中,四王子王昭(李准基 饰)的剑架在了解树(IU 饰)的脖子上,而八王子王旭(姜河那 饰)的剑也架在了王昭肩上,状况一触即发。王昭要抓到暗杀事件的真凶,看到了在树林中迷路的解树,王旭则要阻止更恶劣的情况发生,三人就这样完成了第一次见面。

另外,《月之恋人-步步惊心:丽》由《没关系,是爱情》、《那年冬天,风在吹》的导演金奎泰执导,李准基、IU、姜河那、洪宗玄、伯贤、南柱赫、志洙等主演,讲述了在发生日全食现象时,21世纪女性高夏真的灵魂穿越到高丽时期变身解树,与令所有人感到恐惧的四王子王昭上演超越时间、空间的浪漫故事,今晚在中韩两国同步首播。(责编:邵天翔)<全星网>

版权所有<스포츠조선中文版:全星网>
转载仅限粉丝论坛、贴吧等非盈利组织 转载请附带新闻原文链接

http://www.allthatstar.com/view.php?action=1790&postID=270638

7835

主题

5万

回帖

6万

积分

★超级版主★

韩控 + 颜控 + 咖啡控

积分
65560
发表于 2016-8-29 17:52 | 显示全部楼层
本帖最后由 virginia1981 于 2016-8-29 17:54 编辑

【xportsnews】I.O.I合流《月之恋人-步步惊心:丽》OST  大势女团认证!


29日据歌谣界相关人士表示,I.O.I 将作为下一位主人公为《月之恋人-步步惊心:丽》

演唱OST,同时这也是她们首次演唱OST。

另《月之恋人-步步惊心:丽》将于今晚首播,1、2两集连播。
您需要登录后才可以回帖 登录 | 注册

本版积分规则

联系我们|手机版|小黑屋|韩剧社区 ( 蜀ICP备14001718号 )

JS of wanmeiff.com and vcpic.com Please keep this copyright information, respect of, thank you!JS of wanmeiff.com and vcpic.com Please keep this copyright information, respect of, thank you!

GMT+8, 2024-12-22 22:10 , Processed in 0.036897 second(s), 18 queries , Gzip On.

Powered by Discuz! X3.5

© 2001-2024 Discuz! Team.

快速回复 返回顶部 返回列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