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달의연인-보보경심 려' 2차 티저 영상, 이준기부터 백현까지 '꽃황자 향연'
“月之恋人-步步惊心 丽” 第二轮预告片 从 李准基 到 伯贤 “花 皇子 盛宴”
[티브이데일리 한예지 기자] '달의 연인-보보경심 려' 2차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15일 공개된 SBS 새 월화드라마 '달의 연인-보보경심 려'(극본 조윤영·연출 김규태) 2차 티저 영상에는 '해수, 너를 내 사람이라 부를까'란 제목과 더불어 여덟 황자들의 다양한 모습이 담겨 이목을 끌었다.
'달의 연인-보보경심 려'는 고려소녀로 빙의된 21세기 여자와 차가운 가면 속 뜨거운 심장을 감춘 황자의 운명적 로맨스를 그린 드라마다. 이준기와 아이유가 주연을 맡았다.
지난 1차 티저 예고에는 황제 자리를 두고 다투는 여덟 황자들의 비장한 모습이 담겼다면, 2차에선 활기찬 함성 속에 기마전을 하거나 함께 목욕을 즐기며 돈독한 우애를 자랑하는 여덟 명의 황자들이 담겨 있다. 천진난만한 이들의 모습이 여심을 공략한다.
특히 목욕을 하던 중 갑자기 나타난 여자의 정체에 깜짝 놀란 10황자 왕 역의 백현이 "너 뭐야"라고 당황하는 모습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왕소 역의 이준기와 해수 역의 이지은, 8황자 왕욱 역의 강하늘이 불꽃튀는 로맨스를 예고해 기대를 모았다. 이밖에도 야망을 드러내는 왕요 역의 홍종현, 단정한 눈매와 그윽한 눈빛의 13황자 왕욱 역의 남주혁, 왕정 역의 지수까지 풍요로운 꽃미남들의 향연이 이어졌다.
예고 영상에 깔리는 OST는 그룹 엑소(EXO) 백현, 첸, 시우민이 참여한 '너를 위해'로 달달하고 감미로운 멜로디가 돋보인다.
'달의 연인-보보경심 려' 제작진은 "1차 티저 영상을 통해 고려라는 역사의 무대 속 황제라는 단 하나의 자리를 두고 비극적 운명에 내몰린 황자들의 물러설 수 없는 경쟁과, 이에 휩쓸린 해수의 안타까운 상황을 선 굵은 서사로 담아냈다면, 이번 2차 티저 영상에서는 그러한 환경 속에도 꽃피는 여덟 황자들과 해수의 순수해서 더 아름답고 슬픈 우정과 신의, 로맨스를 담아내며 ‘달의 연인’을 관통하는 두 가지 키워드를 표현했다. 본 방송을 통해 본격적으로 펼쳐질 이들의 이야기를 지켜봐 달라"고 당부했다. 8월 29일 밤 10시 첫방송.
[티브이데일리 한예지 기자 news@tvdaily.co.kr/사진제공=SBS]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