找回密码
 注册

QQ登录

只需一步,快速开始

搜索
楼主: cloudynet

【2016SBS】【月之恋人- 步步惊心:丽】过去种种 譬如昨日死 以后种种 譬如今日生

  [复制链接]

18

主题

2095

回帖

2124

积分

白金长老

积分
2124
发表于 2016-7-23 13:34 | 显示全部楼层
李準基:IU很有縱觀作品的眼光 讓《步步》更值得期待

                               
登录/注册后可看大图


演員李準基日前為明星雜誌《THE STAR》拍攝的畫報和採訪內容一起公開啦!雜誌中李準基傳達了對《步步驚心:麗》搭擋演員IU的讚美,以及對演員身分的想法。

                               
登录/注册后可看大图


23日《THE STAR》雜誌公開了李準基拍攝的畫報與採訪內容。

                               
登录/注册后可看大图


對於即將於8/29日開播的電視劇《步步驚心:麗》,李準基表示:因為知恩(IU)是歌手出身的演員,一開始我帶著幫助她的想法開始拍攝,但知恩很有縱觀作品的眼光,多虧了她,讓整體內容往好的方向發展了,這一點想對知恩稱讚。

                               
登录/注册后可看大图


另外,男性魅力十足的李準基也謙虛的表示,現在依舊認為自己作為演員有很多不足,也一直思考是否配得上作為演員的稱號。

Laura @ 韓星網 / KoreaStarDaily.com / 轉載查詢,請先聯絡我們

43

主题

1万

回帖

1万

积分

社区元老

积分
13179
发表于 2016-7-28 13:59 | 显示全部楼层
少女时代太妍献声《步步惊心:丽》OST
2016年7月28日   星期四13:02   韩星网  

                               
登录/注册后可看大图

少女时代太妍献声《步步惊心:丽》OST

今日(7月28日),据多名业界人士透露,人气女团少女时代成员太妍将为SBS新剧《步步惊心:丽》OST,而除太妍之外还有不少歌手将参与新剧的OST。

《步步惊心:丽》讲述了在日全食现象中灵魂穿越到高丽的21世纪女人海秀和四皇子王昭之间的浪漫爱情故事,以及高丽宫廷火热的皇权竞争,由李准基、IU、姜河那、洪宗玄、EXO伯贤、南柱赫、金志洙和少女时代徐贤连袂主演,将於8月29日开播。

金池河/文

韩星网 KoreaStarDaily

43

主题

1万

回帖

1万

积分

社区元老

积分
13179
发表于 2016-8-1 09:45 | 显示全部楼层
《步步惊心:丽》李俊基IU 命运般相遇场景公开

                               
登录/注册后可看大图

bnt新闻讯 1日,韩国SBS电视台新剧《月之恋人-步步惊心:丽》公开两名主人公因日全食而首次相遇的场面以及主演团体海报。

电视剧《月之恋人-步步惊心:丽》讲述了高丽太祖后,为竞争皇权的皇子们与日全食当天穿越到高丽时代变成少女海秀的现代女性高夏真之间发生的爱情、友情故事。演员李俊基和歌手IU分别在剧中饰演四皇子王昭和海秀,在公开的照片中展现了他们命运般相遇的场景,令人感到了神秘的气息。

此外,《月之恋人-步步惊心:丽》的主演团体海报也随之公开。除李俊基、IU之外,姜河那、洪宗玄、南柱赫、Jisoo、EXO成员伯贤等也将在剧中带来精彩的演技,令人期待。另外,电视剧《月之恋人-步步惊心:丽》将接档《Doctors》于29日晚10点(韩国时间)首播。 吴婧怡/文 《月之恋人-步步惊心:丽》/图

43

主题

1万

回帖

1万

积分

社区元老

积分
13179
发表于 2016-8-1 13:53 | 显示全部楼层
《月之恋人-步步惊心:丽》发布预告片 李准基浴血上位
2016-08-01 13:30:47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8月1日,SBS新月火剧《月之恋人-步步惊心:丽》首个预告片“浴血君主”篇发布。

预告片中,高丽太祖王建四王子王昭(李准基 饰)戴着面具左冲右突,浴血奋战并声称:“相信别人就意味着死,连最亲近的人都要怀疑。”就在王宫内外,敌我双方血战的同时,四王子王昭与姜河那饰演的八王子王旭也上演角力,吸引了人们的视线。

此外,IU饰演的海秀;赵敏基饰演的王建;金成均饰演的崔知梦;南柱赫饰演十三王子王郁;Jisoo饰演十四王子王贞;徐玄饰演的百济末代公主雨熙等也都一一掠过镜头。

《月之恋人-步步惊心:丽》主要讲述了在发生日全食现象时,21世纪女性海秀的灵魂穿越到高丽时期,与令所有人感到恐惧的高丽太祖王建四王子王昭上演超越时间空间的浪漫故事,同时还包含了围绕着王权展开的激烈政治斗争与宫斗大戏,是一部浪漫魔幻古装剧。

另外,《月之恋人-步步惊心:丽》是首部改编自中国小说的古装电视剧,由《没关系,是爱情》、《那年冬天,风在吹》的导演金奎泰执导,将接档《Doctors》于8月29日首播。(责编:邵天翔)<全星网>

版权所有<스포츠조선中文版:全星网>
转载仅限粉丝论坛、贴吧等非盈利组织 转载请附带新闻原文链接

http://www.allthatstar.com/view.php?action=1791&postID=263706

154

主题

2987

回帖

1万

积分

★版主★

韩剧+韩影

积分
10952
 楼主| 发表于 2016-8-1 18:20 | 显示全部楼层
首版预告:

如需修改楼标请PM

436

主题

1万

回帖

1万

积分

社区元老

积分
10604
发表于 2016-8-6 11:17 | 显示全部楼层
'달의 연인-보보경심 려' 로맨스·궁중암투 그린다!
“月之恋人- 步步惊心: 丽” 讲述了 罗曼史.宫廷暗斗



                               
登录/注册后可看大图


아주경제 김은하 기자 = SBS 새 드라마 ‘달의 연인-보보경심 려’의 중심 키워드가 공개됐다. ‘로맨스’와 ‘궁중암투’다.

‘달의 연인-보보경심 려’는 고려 태조 이후 황권 경쟁 한복판에 서게 되는 황자들과 개기일식 날 고려 소녀 해수로 들어간 현대 여인 고하진이 써내려가는 사랑과 우정, 신의의 궁중 트렌디 로맨스다. 고려라는 거대한 역사적 무대에서 현대적 감성의 멜로 스토리가 펼쳐진다. 유쾌함과 암투, 사랑, 슬픔이 모두 어우러졌다.

◆ 이준기-이지은-강하늘이 펼치는 로맨스
◆ 李准基-李智恩-姜河那 展开的 罗曼史

‘달의 연인’의 로맨스의 키는 4황자 왕소, 8황자 왕욱(강하늘 분), 그리고 현대에서 고려로 타임슬립한 해수다. 현대에서 고하진이라는 이름의 여인은 개기일식을 통해 고려시대 귀족인 해수의 몸에 빙의 되고, 그녀의 고려시대 적응기를 시작으로 로맨스가 싹튼다.

현대여인인 해수의 말투와 기지, 진취적인 행동은 고려시대 사람들의 주목을 받기 시작하고, 4황자 왕소와 8황자 왕욱의 시선은 해수에게 향한다. 누구에게도 말하지 못할 비밀을 안고 있는 해수는 좌충우돌 속에서 사랑을 찾아간다.

현대여인 해수의 좌충우돌 고려 적응기는 이 드라마의 볼거리다. 또 현대여인과 고려황자의 시공간을 초월한 로맨스는 누구나 한 번쯤 꿈꿔봤을 러브스토리인 만큼 시청자의 심장을 강타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준기-이지은-강하늘 세 배우가 만드는 러브 스토리를 중심으로 다른 인물들의 로맨스 또한 아름답게 전개된다.

◆ 황태자의 자리를 놓고 벌어지는 이준기 VS 강하늘 VS 홍종현의 궁중암투
◆ 皇太子之位之争 展开的 李准基 VS 姜河那 VS 洪宗玄 宫廷暗斗

로맨스는 황자들의 운명적 ‘황위 경쟁’으로 이어진다. 사랑과 우정을 쌓아가던 꽃 같은 황자들에게 도래한 전쟁.

고려 태조의 수많은 황자 중 단 한 명 만이 차기 황제 자리에 오를 수 있기에, 황위를 향한 경쟁은 숙명이다. 고려 시대 황태자를 일컫는 ‘정윤'의 자리를 놓고 ‘궁중암투’가 치열한 두뇌 싸움과 화려한 액션으로 펼쳐진다.

지키려는 자와 빼앗으려는 자, 단순한 자리싸움이 아닌 목숨이 걸린 싸움 속에서 시청자들은 역사의 비밀을 알고 있는 현대 여인 해수의 눈을 통해 그 싸움을 바라본다.

황위 경쟁의 한복판에 선 황자들은 전쟁 속에서도 고뇌를 보여주며 시청자에게 아련함을 안긴다. 전쟁 같은 시간이 도래하고, 저마다 사랑을 지키고 신의를 지키기 위한 움직임 속에서 ‘로맨스와 궁중 암투’가 버무려져 폭발적인 아련함을 맛볼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달의 연인-보보경심 려’ 관계자는 “‘달의 연인-보보경심 려’에는 현대여인과 고려황자의 시공간초월 로맨스를 비롯해 이들의 우정, 사랑, 신의의 이야기가 담겼다. 여기에 궁중 암투까지 큰 축으로 담기면서 아련한 이들의 이야기로 탄생됐다”면서 “특히 현대 여인인 해수의 눈으로 고려 시대를 함께 보고 감정을 따라가 주시면 드라마의 큰 그림이 보실 수 있을 것이다. 20부작인 만큼 극의 흐름에 감정을 맡겨 그 자체를 만끽해 주셨으면 좋겠다”고 덧붙였다. 오는 29일 밤 10시 첫 방송.

436

主题

1万

回帖

1万

积分

社区元老

积分
10604
发表于 2016-8-6 11:20 | 显示全部楼层
'달의 연인-보보경심 려' 이준기 이지은 강하늘, 1차티저 70만뷰 돌파
“月之恋人- 步步惊心: 丽”  李准基 李智恩 康河那 第一次 突破了 70万次的预告


올 하반기 최고의 기대작 '달의 연인'의 '두 개의 키'가 공개됐다. 앞서 공개돼 큰 화제를 모은 1차 티저를 통해 엿볼 수 있는 두 개의 키워드는 바로 '로맨스'와 '궁중암투'다.


                               
登录/注册后可看大图


'달의 연인-보보경심 려'는 고려 태조 이후 황권 경쟁 한복판에 서게 되는 황자들과 개기일식 날 고려 소녀 해수로 들어간 현대 여인 고하진이 써내려가는 사랑과 우정, 신의의 궁중 트렌디 로맨스다. 고려라는 거대한 역사적 무대에서 현대적 감성의 멜로 스토리가 펼쳐진다. 유쾌함과 암투, 사랑, 슬픔이 모두 어우러졌다.

앞서 공개된 1차 티저 '피의 군주 편'은 5일 만에 단숨에 70만뷰(5일 오전 8시 네이버 TV캐스트 기준)을 넘는 기록을 세웠다. 주제는 시공을 초월한 여인의 운명적인 사랑과 비극적 운명을 타고난 황자들이 펼치는 궁중암투.

시청자들이 이번 티저에서 주목한 것은 개기일식을 통해 고려에서 마주한 21세기녀 해수(이지은 분)가 4황자 왕소(이준기 분)를 비롯한 황자들의 암투 속에서 몸을 떠는 모습이다. 또 살얼음판을 걷듯 살아야하는 인물들의 운명과 그로 인한 아련함의 폭발이다.


                               
登录/注册后可看大图


■이준기-이지은-강하늘이 펼치는 로맨스

'달의 연인'의 로맨스의 키는 4황자 왕소, 8황자 왕욱(강하늘 분), 그리고 현대에서 고려로 타임슬립한 해수다. 현대에서 고하진이라는 이름의 여인은 개기일식을 통해 고려시대 귀족인 해수의 몸에 빙의 되고, 그녀의 고려시대 적응기를 시작으로 로맨스가 싹튼다.

현대여인인 해수의 말투와 기지, 진취적인 행동은 고려시대 사람들의 주목을 받기 시작하고, 4황자 왕소와 8황자 왕욱의 시선은 해수에게 향한다. 누구에게도 말하지 못할 비밀을 안고 있는 해수는 좌충우돌 속에서 사랑을 찾아간다.

현대여인 해수의 좌충우돌 고려 적응기는 이 드라마의 볼거리다. 또 현대여인과 고려황자의 시공간을 초월한 로맨스는 누구나 한 번쯤 꿈꿔봤을 러브스토리인 만큼 시청자의 심장을 강타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준기-이지은-강하늘 세 배우가 만드는 러브 스토리를 중심으로 다른 인물들의 로맨스 또한 아름답게 전개된다.

■정윤(고려시대 황태자)의 자리를 놓고 벌어지는 이준기 VS 강하늘 VS 홍종현의 궁중암투

로맨스는 황자들의 운명적 '황위 경쟁'으로 이어진다. 사랑과 우정을 쌓아가던 꽃 같은 황자들에게 도래한 전쟁.

고려 태조의 수 많은 황자 중 단 한 명 만이 차기 황제 자리에 오를 수 있기에, 황위를 향한 경쟁은 숙명이다. 고려시대 황태자를 일컫는 '정윤'의 자리를 놓고 '궁중암투'가 치열한 두뇌 싸움과 화려한 액션으로 펼쳐진다.


지키려는 자와 빼앗으려는 자, 단순한 자리싸움이 아닌 목숨이 걸린 싸움 속에서 시청자들은 역사의 비밀을 알고 있는 현대여인 해수의 눈을 통해 그 싸움을 바라본다.

황위 경쟁의 한복판에 선 황자들은 전쟁 속에서도 고뇌를 보여주며 시청자에게 아련함을 안긴다. 전쟁 같은 시간이 도래하고, 저마다 사랑을 지키고 신의를 지키기 위한 움직임 속에서 '로맨스와 궁중암투'가 버무려져 폭발적인 아련함을 맛볼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권영미 에디터

436

主题

1万

回帖

1万

积分

社区元老

积分
10604
发表于 2016-8-6 12:02 | 显示全部楼层
‘보보경심:려’ 강한나, 지수와 케미 넘치는 투샷 “내 동생”
"步步惊心'丽" 姜汉娜 和 Jisoo 充满化学反应的对手戏 “我的弟弟”



                               
登录/注册后可看大图


배우 강한나가 지수와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최근 강한나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내 동생”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강한나는 SBS ‘달의 연인 – 보보경심 려’에 함께 출연하는 지수와 다정하게 포즈를 취하며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화려한 의상을 입고 단아한 미모를 발산하는 강한나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달의 연인 – 보보경심 려’는 오는 8월 29일 방송될 예정이다.

이은진 기자 dms3573@tenasia.co.kr

436

主题

1万

回帖

1万

积分

社区元老

积分
10604
发表于 2016-8-6 12:12 | 显示全部楼层
'달의 연인 보보경심 려' 티저 공개, 고려 황실 속 폭풍 같은 사건
“月之恋人- 步步惊心: 丽” 预告公开 高丽 皇室内 暴风般 事件



                               
登录/注册后可看大图


'달의 연인 보보경심 려'가 ‘닥터스’ 후속으로 29일 첫 방송된다.

오는 29일 대망의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SBS 새 월화 드라마 ‘달의 연인-보보경심 려’ 측은 첫 티저를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첫 티저는 ‘피의 군주’ 편으로 주인공의 시공간초월 멜로 속에 황자들의 숙명적인 전쟁이 담겨져 있다.



‘단 하나의 자리’, ‘지키려는 자 VS 빼앗으려는 자’, ‘전쟁은 시작됐다’라는 카피로 고려 황실 속에서 벌어질 폭풍 같은 사건들을 짐작하게 한다.

낯선 고려 땅에서 이 같은 폭풍 같은 사건들을 마주하게 된 21세기녀 해수(아이유 분)의 두려움이 서린 눈빛에 기대감이 모아지고 있다.

‘달의 연인’은 '닥터스' 후속으로 오는 29일 밤 10시 첫 방송 된다.

한영민 기자 rpm9_life@etnews.com

436

主题

1万

回帖

1万

积分

社区元老

积分
10604
发表于 2016-8-6 12:19 | 显示全部楼层
'달의 연인-보보경심 려', 지키려는 자vs빼앗으려는 자… 첫 티저부터 '강렬'
“月之恋人- 步步惊心: 丽”  守护者 vs 抢夺者。。。首个预告开始 “强烈”



                               
登录/注册后可看大图


달의 연인-보보경심 려'가 심장을 꿰뚫는 강렬한 티저로 포문을 열었다.

오는 29일 첫 방송되는 SBS 새 월화드라마 '달의 연인-보보경심 려' 측은 방송 4주 전인 1일 첫 영상이자 첫 티저로 '피의 군주' 편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번에 공개된 첫 티저는 '피의 군주' 편으로 주인공의 시공간초월 멜로 속에 인간의 욕망과 역사의 무게감을 담고 있어 보는 이들을 숨죽이게 만든다. '달의 연인'의 멜로를 관통하는 '황제의 자리'를 두고 벌어지는 황자들의 숙명적인 전쟁과 인물들의 '키 이미지' 및 관계들이 집약적으로 담겨 있는 것.

개기일식 속에서 말을 타고 달려오는 4황자 왕소(이준기 분)의 실루엣을 시작으로 암투 속에서 피로 물드는 궁중이 표현된 영상은 "남을 믿으면 죽고 가장 가까운 사람부터 의심해야 살수 있는 곳"이라는 왕소의 낮은 목소리와 함께 가면을 쓴 그의 눈에 초점을 맞춰 숨을 멈추고 집중하게 만든다.

또한 너른 벌판을 거침없이 달리는 왕소의 발자취가 이어진 뒤 황궁에 서 있는 황자들의 주변으로 병사들이 다급하게 움직이며 "누군가가 황궁을 공격했다"는 말과 함께, "폐하를 보호하라"는 최지몽(김성균 분)의 다급한 외침과 고려 태조 왕건(조민기 분)의 모습이 겹쳐져 위기감을 고조시킨다.

'단 하나의 자리', '지키려는 자 VS 빼앗으려는 자', '전쟁은 시작됐다'라는 카피와 함께 "이 고려는 반드시 내 아들의 것이어야 해"라는 황후 유씨(박지영 분)의 야심, "황제라는 거.. 반드시 되고 싶다"는 대사가 어우러져 고려 황실 속에서 벌어질 폭풍 같은 사건들을 짐작하게 한다.

무엇보다 이준기-강하늘-홍종현-남주혁-백현(EXO)-지수-김산호-윤선우 등 황자로 분하는 이들은 이 같은 황실 암투 속 중심에 서 누군가에게 활시위를 당기고, 눈물을 머금고, 감정을 폭발하며 오열하고 있는 등 다양한 모습과 감정을 표현해 내 숨을 멈추고 집중하게 만든다.

또한 영상에는 황권다툼이라는 슬픈 운명 속에 놓여진 시공을 초월한 사랑이야기가 담겨 있어 가슴을 아련하게 만든다. 낯선 고려 땅에서 이 같은 폭풍 같은 사건들을 마주하게 된 21세기녀 해수(아이유 분)의 두려움이 서린 눈빛과 "다른 세계, 다른 시간에서 만났으면 얼마나 좋았을까"라는 대사가 아련함을 자아내며 극강 몰입도의 정점을 찍는다.

이 같은 멜로를 관통하는 핵심 스토리를 공개한 '달의 연인'의 첫 티저 '피의 군주 편'은 숨을 멈추고 보게 만드는 화려한 영상미와 몰입도 최강의 열연, 시선을 강탈하는 액션까지 화면에 빨려 들어갈 것 같은 극강의 집중도로 품격이 다른 완성도를 엿볼 수 있어 네티즌을 들썩이게 만들고 있다.


'달의 연인-보보경심' 측은 "이번 첫 티저 '피의 군주' 편에는 황권다툼이라는 슬픈 운명에 처해진 인물들과 그 속에 놓여진 시공을 초월한 주인공들의 사랑이야기를 상징적으로 담았다. 유쾌함과 암투, 사랑, 슬픔이 모두 어우러져 있는 만큼, 다음 티저에는 극중 인물들의 화려한 시절과 로맨스를 담아 공개할 예정이니 많은 기대와 관심, 응원 부탁 드린다"고 기대를 당부했다.

한편, SBS '달의 연인-보보경심 려'는 고려 태조 이후 황권 경쟁 한복판에 서게 되는 황자들과 개기일식 날 고려 소녀 해수로 들어간 현대 여인 고하진이 써내려가는 사랑과 우정, 신의의 궁중 트렌디 로맨스다. '닥터스' 후속으로 오는 29일 밤 10시 첫 방송 된다.


                               
登录/注册后可看大图


/정진미 인턴기자 lauren92@kyeongin.com

436

主题

1万

回帖

1万

积分

社区元老

积分
10604
发表于 2016-8-6 16:09 | 显示全部楼层
월화드라마 '달의연인-보보경심 려' 이준기·아이유·백현, 천진난만한 표정…"맥주 한잔 하자"
月火剧 “月之恋人-步步惊心:丽” 李准基-IU-伯贤 天真烂漫 表情。。。“来杯啤酒”



                               
登录/注册后可看大图


[뉴스핌=이지은 기자] 새 월화드라마 ‘보보경심 려’ 이준기, 백현, 아이유가 근황을 공개했다.
지난달 31일 백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바로피자!!!!!!! 흡입!!!!!!!”이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백현은 피자를 들고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어 시선을 끈다.
특히 수수한 민낯과 또렷한 이목구비가 여성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한다. 또 백현은 피자를 입 가까이 들고 천진난만한 표정을 짓고 있다.
같은 날 이준기 역시 인스타그램을 통해 “말로만 듣던 엑소 콘을 가보고 다재다능한 끼들의 폭발 ! 판타스틱한 무대 폭발하는 팬들의 열정에 충전 받고 옵니다. 대박~^^ 무엇보다 뭐든 해내는 현이 젤 멋지더라 진심~!! 복근 엄지 척! 노력한 공연 고맙게 잘 봤어 고마워~^^ 맥주한잔하자~!^^”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이준기는 백현에게 어깨동무를 하고 엄지를 치켜세운 채 해맑게 미소를 짓고 있다.
최근 아이유 역시 인스타그램를 통해 “뿅!”이라는 짧은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아이유는 여권을 얼굴 옆에 가지고 간 채 카메라를 보고 개구쟁이 같은 표정을 짓고 있어 보는 이들의 웃음을 더한다.
또 긴 생머리를 늘어뜨린 채 새하얀 피부를 뽐내고 있다.

한편 이준기, 아이유, 강하늘, 홍종현, 백현 등이 출연하는 SBS 새 월화드라마 ‘달의 연인-보보경심 려’는 오는 29일 밤 10시에 첫 방송된다.
[뉴스핌 Newspim] 이지은 기자 (alice09@newspim.com)

436

主题

1万

回帖

1万

积分

社区元老

积分
10604
发表于 2016-8-7 13:37 | 显示全部楼层
本帖最后由 国际黄金 于 2016-8-7 13:45 编辑

From 官网


                               
登录/注册后可看大图
?1000x760_120


                               
登录/注册后可看大图
?1000x760_120


                               
登录/注册后可看大图
?1280x853_120

436

主题

1万

回帖

1万

积分

社区元老

积分
10604
发表于 2016-8-7 13:49 | 显示全部楼层
From SBS官网

八位 小主


                               
登录/注册后可看大图
?1000x1561_120


                               
登录/注册后可看大图
?1000x1561_120


                               
登录/注册后可看大图
?1000x1561_120


                               
登录/注册后可看大图
?1000x1561_120


                               
登录/注册后可看大图
?1000x1561_120


                               
登录/注册后可看大图
?1000x1561_120


                               
登录/注册后可看大图
?1000x1561_120


                               
登录/注册后可看大图
?1000x1561_120

436

主题

1万

回帖

1万

积分

社区元老

积分
10604
发表于 2016-8-7 17:21 | 显示全部楼层
'달의연인 보보경심 려' 이준기♥이지은♥강하늘, 역사가 기록못한 삼각관계
“月之恋人 步步惊心:丽” 李准基♥李智恩♥姜河那 历史记载 三角关系



                               
登录/注册后可看大图


[스포츠투데이 오효진 기자] 올 하반기 최고의 기대작 ‘달의 연인’의 ‘두 개의 키’가 공개됐다. 앞서 공개돼 큰 화제를 모은 1차 티저를 통해 엿볼 수 있는 두 개의 키워드는 바로 ‘로맨스’와 ‘궁중암투’다.

SBS 새 월화드라마 ‘달의 연인-보보경심 려’(극본 조윤영·연출 김규태·이하 달의 연인)는 고려 태조 이후 황권 경쟁 한복판에 서게 되는 황자들과 개기일식 날 고려 소녀 해수로 들어간 현대 여인 고하진이 써내려가는 사랑과 우정, 신의의 궁중 트렌디 로맨스다. 고려라는 거대한 역사적 무대에서 현대적 감성의 멜로 스토리가 펼쳐진다. 유쾌함과 암투, 사랑, 슬픔이 모두 어우러졌다.

앞서 공개된 1차 티저 ‘피의 군주 편’은 5일 만에 단숨에 70만뷰(5일 오전 8시 네이버 TV캐스트 기준)을 넘는 기록을 세웠다. 주제는 시공을 초월한 여인의 운명적인 사랑과 비극적 운명을 타고난 황자들이 펼치는 궁중암투.

시청자들이 이번 티저에서 주목한 것은 개기일식을 통해 고려에서 마주한 21세기녀 해수(이지은)가 4황자 왕소(이준기)를 비롯한 황자들의 암투 속에서 몸을 떠는 모습이다. 또 살얼음판을 걷듯 살아야하는 인물들의 운명과 그로 인한 아련함의 폭발이다.

이준기-이지은-강하늘이 펼치는 로맨스

‘달의 연인’의 로맨스의 키는 4황자 왕소, 8황자 왕욱(강하늘), 그리고 현대에서 고려로 타임슬립한 해수다. 현대에서 고하진이라는 이름의 여인은 개기일식을 통해 고려시대 귀족인 해수의 몸에 빙의 되고, 그녀의 고려시대 적응기를 시작으로 로맨스가 싹튼다.

현대여인인 해수의 말투와 기지, 진취적인 행동은 고려시대 사람들의 주목을 받기 시작하고, 4황자 왕소와 8황자 왕욱의 시선은 해수에게 향한다. 누구에게도 말하지 못할 비밀을 안고 있는 해수는 좌충우돌 속에서 사랑을 찾아간다.

현대여인 해수의 좌충우돌 고려 적응기는 이 드라마의 볼거리다. 또 현대여인과 고려황자의 시공간을 초월한 로맨스는 누구나 한 번쯤 꿈꿔봤을 러브스토리인 만큼 시청자의 심장을 강타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준기-이지은-강하늘 세 배우가 만드는 러브 스토리를 중심으로 다른 인물들의 로맨스 또한 아름답게 전개된다.

정윤(고려시대 황태자)의 자리를 놓고 벌어지는 이준기 VS 강하늘 VS 홍종현의 궁중암투

로맨스는 황자들의 운명적 ‘황위 경쟁’으로 이어진다. 사랑과 우정을 쌓아가던 꽃 같은 황자들에게 도래한 전쟁.

고려 태조의 수 많은 황자 중 단 한 명 만이 차기 황제 자리에 오를 수 있기에, 황위를 향한 경쟁은 숙명이다. 고려시대 황태자를 일컫는 ‘정윤'의 자리를 놓고 ‘궁중암투’가 치열한 두뇌 싸움과 화려한 액션으로 펼쳐진다.

지키려는 자와 빼앗으려는 자, 단순한 자리싸움이 아닌 목숨이 걸린 싸움 속에서 시청자들은 역사의 비밀을 알고 있는 현대여인 해수의 눈을 통해 그 싸움을 바라본다.

황위 경쟁의 한복판에 선 황자들은 전쟁 속에서도 고뇌를 보여주며 시청자에게 아련함을 안긴다. 전쟁 같은 시간이 도래하고, 저마다 사랑을 지키고 신의를 지키기 위한 움직임 속에서 ‘로맨스와 궁중암투’가 버무려져 폭발적인 아련함을 맛볼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달의 연인’ 관계자는 “’달의 연인’에는 현대여인과 고려황자의 시공간초월 로맨스를 비롯해 이들의 우정, 사랑, 신의의 이야기가 담겼다. 여기에 궁중암투까지 큰 축으로 담기면서 아련한 이들의 이야기로 탄생됐다”면서 “특히 현대여인인 해수의 눈으로 고려시대를 함께 보고 감정을 따라가 주시면 드라마의 큰 그림이 보실 수 있을 것이다. 20부작인 만큼 극의 흐름에 감정을 맡겨 그 자체를 만끽해 주셨으면 좋겠다."고 덧붙였다.

‘달의 연인’은 '닥터스' 후속으로 오는 29일 밤 10시 첫 방송 된다.

오효진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154

主题

2987

回帖

1万

积分

★版主★

韩剧+韩影

积分
10952
 楼主| 发表于 2016-8-9 19:13 | 显示全部楼层
cr 韩剧步步惊心丽

【新闻】今年下半年最值得期待《步步惊心:丽》剧照公开,“罗曼史”和“宫斗”。

《步步惊心:丽》讲述高丽太祖建国后黄权竞争的皇子们和因全日食而穿越到变成高丽少女的现代女性爱情和友情、宫廷罗曼史的故事,高丽这一历史舞台上现代爱情故事。
之前第一次公开的预告《血之君主》篇在TV CAST5天内就突破播放70万次记录,超越时空的命运爱情和天生是皇权者展开的宫廷斗争。
在预告里21世纪少女解树(IU)和以王昭(李准基)为首的皇者的斗争中,如履薄冰生活的人物引发观众好奇心。
以李准基-IU-姜河那展开的罗曼史4皇子王昭、8皇子王旭以及穿越到高丽的解树,知道历史秘密的女人在守卫者和抢夺斗争里,观众们会通过现代女性的眼睛看到这场激烈的皇权斗争。


                               
登录/注册后可看大图
如需修改楼标请PM
您需要登录后才可以回帖 登录 | 注册

本版积分规则

联系我们|手机版|小黑屋|韩剧社区 ( 蜀ICP备14001718号 )

JS of wanmeiff.com and vcpic.com Please keep this copyright information, respect of, thank you!JS of wanmeiff.com and vcpic.com Please keep this copyright information, respect of, thank you!

GMT+8, 2024-5-3 01:54 , Processed in 0.069309 second(s), 18 queries , Gzip On.

Powered by Discuz! X3.5

© 2001-2024 Discuz! Team.

快速回复 返回顶部 返回列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