找回密码
 注册

QQ登录

只需一步,快速开始

搜索
楼主: cloudynet

【2016SBS】【月之恋人- 步步惊心:丽】过去种种 譬如昨日死 以后种种 譬如今日生

  [复制链接]

1502

主题

3829

回帖

5602

积分

社区元老

积分
5602
发表于 2016-8-24 14:17 | 显示全部楼层

2016-08-24  新聞發布會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레지던트 이블 촬영 마치고 돌아온 이준기!



                               
登录/注册后可看大图

달의 연인의 4황자로 돌아왔어요



                               
登录/注册后可看大图

왕의 인사!



                               
登录/注册后可看大图

'멋짐' 주의보



                               
登录/注册后可看大图

이준기의 파트너는...



                               
登录/注册后可看大图

가수 이지은!



                               
登录/注册后可看大图

드라마 주연이 처음은 아니죠~



                               
登录/注册后可看大图

반갑네요 두사람!



                               
登录/注册后可看大图

이준기-이지은, 최고의 비주얼



                               
登录/注册后可看大图

인형 같은 아이유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달의 연인, 이준기-이지은




http://news.nate.com/view/20160824n24427

1502

主题

3829

回帖

5602

积分

社区元老

积分
5602
发表于 2016-8-24 14:26 | 显示全部楼层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http://news.nate.com

7867

主题

5万

回帖

6万

积分

★超级版主★

韩控 + 颜控 + 咖啡控

积分
65619
发表于 2016-8-24 23:24 | 显示全部楼层
virginia1981 发表于 2016-8-22 21:58
EXO CHEN-伯贤-XIUMIN演唱《月之恋人-步步惊心:丽》OST《为了你》MV预告公开

完整版公开  !!猴猴听 !!       

436

主题

1万

回帖

1万

积分

社区元老

积分
10604
发表于 2016-8-25 21:38 | 显示全部楼层
‘달의 연인-보보경심 려’, 화려한 라인업 무기로 안방극장 사로잡을까
“月之恋人 步步惊心 丽”华丽阵容武器 能吸引住剧场吗?


[톱스타뉴스=박혜미 기자]
김규태 감독과 화려한 출연진들이 만들어가는 작품 ‘달의 연인-보보경심 려’. 과연 ‘달의 연인’은 높았던 기대만큼이나 시청자들을 충족시킬 수 있을까.

현대도시여성인 해수가 우연한 사건으로 시공을 초월해 고려시대로 돌아가 태조 왕건의 넷째 아들 왕소와 사랑에 빠진다는 내영의 판타지 사극 ‘달의 연인-보보경심 려’(연출 김규태, 극본 조윤영).

24일 오후, 서울시 강남구 논현동에 위치한 임피리얼 팰리스 호텔에서 열린 SBS ‘달의 연인-보보경심 려’ 제작발표회에는 김규태 감독, 조윤영 작가를 비롯한 이준기, 이지은, 강하늘, 홍종현, 남주혁, 백현, 지수, 김산호, 윤선우, 김성균, 강한나, 진기주, 서현, 지헤라가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중국 밀리언셀러 소설 ‘달의 연인’을 원작으로 한 드라마 ‘달의 연인-보보경심 려’는 개성 있고 감성적인 드라마 연출로 유명한 김규태PD의 작품으로 이준기, 아이유, 홍종현, 강하늘, 백현 등 화려한 라인업으로 많은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登录/注册后可看大图


이날 ‘달의 연인-보보경심 려’ 제작발표회에서 김규태 감독은 캐스팅 배경을 묻는 질문에 “감독들 취향이나 스타일마다 캐스팅 과정은 여러가지 경우가 있다. 이번에도 워낙 많은 젊은 배우들이 출연을 해서 캐스팅 과정이 쉽지만은 않았다. 다들 재미있는 에피소드가 있는데 하늘 씨같은 경우 거의 초반에 캐스팅을 했었다. 강하늘씨를 굉장히 디테일에 강한 배우라는 것, 진정성있게 연기를 한다는 것, 기존 작품들을 봤을 때 다양한 캐릭터에 맞춰서 배우 본인이 보이지 않고 역할이 보인다는 걸 높이 평가했다”며 배우 강하늘에 대해 칭찬햇다.

이어 조윤영 작가는 “원작이 중국 역사를 배경으로 해서 역사를 드라마에 맞추는 게 아니라 우리나라 역사에 드라마를 맞춰 바꾸려고 노력을 했던 거 같다. 특히 광종이라는 인물이 굉장히 흥미로웠다. 워작에 비해 훨씬 더 다이나믹한 스토리를 만들어내고 노력했고, 원작에 나오는 에피소드, 인물 관계를 사이 사이에 적절하게 배치하려고 했다. 고려를 배경으로 했지만 원작을 보신 분들도 전혀 거부감없이 보실 수 있도록 이야기를 배치해봤다”고 작품에 대해 설명했다.

이준기는 김규태 감독과 작업하며 느낀 점에 대해 “감독님같은 경우는 드라마를 하는 분들이라면 가장 함께 해보고 싶은 감독님으로 꼽히는 분이신데 특유의 영상미나 작품에 대한 진정성이 배우로서 함께 작업하면 조금 더 제가 발전할 수 있을 거 같고 제가 미약하거나 부족한 부분들을 깨닫게 해주시고 채워주실 분이라고 생각했다. 촬영하며 힘들기도 헀지만 그만큼 즐거운 부분도 있었다. 내가 미쳐 놓치고 갔던 것, 발견하지 못한 것들을 보여주시고 지도해주시고 함께 참여 해가는 따듯함도 느끼게 해주셨다. 정말 많은 걸 배우고 발전할 수 있었던 기회였다”고 말했다.


                               
登录/注册后可看大图


또 이준기는 이지은과의 호흡에 대해 “지은씨 같은 경우 전작들에서도 좋은 연기를 보여주셨지만 이번 같은 경우는 정말 많은 것들을 담아내야 해서 원톱에 가까웠다. 모든 이야기를 풀어가야 하고 많은 사건들의 감정을 보는 이들에게 전달해줘야 해서 부담도 클 거 같았는데 동시에 기대도 됐다”며 “솔직히 잘하지만 잘할 수 있을까 걱정도 됐다. 하지만 2~3회차 할 때부터 여배우한테 기대도 되겠다는 생각이 들 정도로 정말 좋은 연기를 보여줬고 좋은 리액션을 통해 제가 또 다른 역할에 몰입할 수 있게 된 계기를 만들여주셨다. 개인적으로 너무 잘해주고 너무 잘 이겨내줘서 고마운 마음이 크다. 지은씨의 새로운 모습을 보게 될 거다”며 칭찬했다.

어느덧 30대 배우가 된 이준기. 이준기는 어린 황자들 사이에서 함께 연기한 것에 “아시다시피 저는 황자들 사이에 낄 수 없는 나이다. 마지노선에서 턱걸이를 했다. 꽃다운 나이의 황자들, 해수와 아리따운 여인들 사이에서 고군분투를 했는데 제가 살아남는 방법은 이 안에서 쓰임새있는 존재가 되자는 거였다. 신구의 조화, 신구의 화합이 내가 해야되는 역할이라고 생각했다. 이걸 목표로 삼고 젊은 배우들과 시너지도 내고 그 친구들의 에너지를 선배님들의 큰 에너지와 결합해 더 큰 시너지를 만들어 주자를 목표로 했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달의 연인-보보경심 려’는 사극이기에 말투 또한 중요하다. 이에 이지은은 “해수가 초반에는 전혀 사극 말투를 사용하지 않는다. 감독님께서 디렉팅해주신 부분이 배우들에게 사극 말투를 많이 쓰지 않았으면 좋겠다는 거였다. 저희 드라마에서는 사극 말투를 많이 안 썼고, 해수는 초반에 완전히 현대 말투를 쓰다 조금씩 적응해가며 약간은 옛날 사람들의 말투를 배우고 황실에 들어가게 된다. 거기서 예절도 배우고 조금씩 고려 여인에 맞는 여성으로 성장해가는 캐릭터라 자연스럽게, 또 적응력이 빠른 친구라 아주 빠르게 20부 안에 현대말투 사극말투 모두 사용을 한다”고 답했다.


                               
登录/注册后可看大图


그동안 영화를 통해 얼굴을 많이 알렸던 배우 강하늘. 강하늘은 “오랜만에 드라마를 하게 됐는데 영화만 하고 싶어 그랬던 건 아닌데 어떻게 하다보니 그렇게 됐다. 이 작품을 하게 된 큰 힘은 김규태 감독님이다. 감독님을 정말 좋아했었다. 김규태 감독님과의 작업을 굉장히 기다리고 있었고 한편으로 저에게 이런 작품을 선뜻 내밀어주셔서 감사했다”고 말했다.

이번 작품에서 처음 악역에 도전한 홍종현. 홍종현은 “남자 배우들은 악역에 대한 꿈이있는데 저도 마찬가지다. 언젠간 악역을 하고 싶다는 생각은 있었는데 감독님을 만나 얘기를 듣고 나니 굉장히 나쁘고 욕을 먹을 수 있는 캐릭터였다. 이왕 욕 먹는 거 제대로 악역을 해보자는 마음으로 시작했다. 촬영을 하며 이 친구가 욕심나는 걸 가지지 못했을 때 분노를 어떻게 표현할지, 어떻게 살아오고 자라왔을지를 고민하며 모든 행동과 말에서 자신감에 차있는 모습을 보여드리고 싶어 그렇게 준비를 했다”며 자신의 캐릭터에 대해 설명했다.

이어 홍종현은 극중 노출신에 대해 “굉장히 아쉬운 장면 중 하나다. 사실 솔직히 말해서 제가 벗을 줄 몰랐다. 안 벗을거라고 얘기를 들었었다. 벗는 거라고 알고 있었으면 몇 달 전부터 꾸준히 운동을 했었을 텐데 무방비 상태에서 해서 굉장히 아쉬웠다. 그래도 제가 가진 것보다 좋아보이게 촬영을 해주셔서 다행이라는 생각을 했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登录/注册后可看大图


특히 김성균은 “자신이 왜 꽃황자로 캐스팅 되지 않았냐고 했었는데 아직도 그런 생각인가”라는 질문에 “지금도 왜 황자가 안됐을까 하는 생각이 많이 든다. 제가 황자였다면 어릴 때 황실에서 약을 잘못먹은 지수 동생 막내 황자가 되면 좋지 않았을까 싶다”고 말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기도.

또 김성균은 “사극 드라마는 처음이다. 수염이 주는 압박은 있었지만 황자들과 재밌게 놀며 촬영했던 거 같아 즐거운 시간이였다”며 당시를 회상했다.

‘빠담빠담’, ‘그 겨울, 바람이 분다’, ‘괜찮아, 사랑이야’ 등의 작품을 통해 이미 연출력을 인정받은 김규태 감독. 이미 김규태 라는 세 글자만으로도 작품에 대한 기대감은 치솟고 있다.

아이유, 이준기 등 초호화 캐스팅과 100억에 가까운 제작비 등으로 기대감을 더하고 있는 올 하반기 최고 기대작 ‘달의 연인-보보경심 려’가 화려한 캐스팅을 앞세워 안방극장에 새로운 흥행 바람을 불러일으킬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닥터스’ 후속 SBS ‘달의 연인-보보경심 려’는 오는 29일 밤 10시 1, 2회가 연속 방송된다.

436

主题

1万

回帖

1万

积分

社区元老

积分
10604
发表于 2016-8-25 21:40 | 显示全部楼层
"혁이와 현이" 남주혁X백현 '보보경심' 비주얼 왕자들 '훈훈'
“赫 和 贤” 南柱赫X伯贤 “步步惊心”视觉王子们 “暖暖”



                               
登录/注册后可看大图


[스포츠조선 이유나 기자]남주혁과 백현이 훈훈한 투샷을 공개했다.

엑소 백현은 24일 인스타그램에 "혁이와 현이"라며 "#13황자주혁#10황자백현#달의연인#보보경심려"를 해시태그로 적으며 본방사수를 독려했다.

극중 남주혁은 어려서부터 예술적 소양과 안목이 높은 13황자 왕욱 역을, 백현은 개국공신 왕규의 외손자. 천성이 놀기 좋아하고, 공부와 무예 어느 쪽에도 관심이 없는, 평생 '중2병'의 10황자 왕은 역을 맡아 본격적인 연기돌의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한편 '달의연인-보보경심려'는 중국 소설을 원작으로 삼아 달 그림자가 태양을 검게 물들인 날 4황자 왕소(이준기)와 21세기 여인 고하진의 영혼이 미끄러져 들어간 고려 소녀 해수(이지은)가 천 년의 시공간을 초월해 만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고려 태조 치세 후반부를 시대적 배경으로 삼아 황권을 차지하기 위한 황자들의 암투와 해수를 중심으로 한 궁중 로맨스를 그려낼 예정. 이준기 이지은(아이유) 강하늘 홍종현 남주혁 등이 출연하며 29일 오후 10시 첫방송된다.

lyn@sportschosun.com

点评

24日 伯贤 INS 上传  发表于 2016-8-25 21:50

436

主题

1万

回帖

1万

积分

社区元老

积分
10604
发表于 2016-8-25 21:44 | 显示全部楼层
"사랑스러운 친구" 아이유x강한나, '보보경심' 미녀 자매
“可爱的 朋友” IUX康和娜 “步步惊心” 美女 姐妹



                               
登录/注册后可看大图


[헤럴드POP=배재련 기자]'보보경심 려' 강한나와 아이유가 훈훈 셀카를 찍었다.

배우 강한나는 8월 2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사랑스런 징짱이랑 #신부 대기실에서 #우리 행복하게 잘 살게요"라는 글과 함께 셀카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강한나는 드라마 '보보경심 려'에 함께 출연하는 아이유와 다정하게 얼굴을 맞대고 인증사진을 남기고 있는 모습. 두 절세 미녀의 훈훈한 모습이 눈부시다.

한편 '달의 연인-보보경심 려'는 중국소설 보보경심이 원작으로 현대 여성이 과거 시대로 타임슬립 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았다. '닥터스' 후속으로 오는 8월 29일 첫 방송.

popnews@heraldcorp.com

436

主题

1万

回帖

1万

积分

社区元老

积分
10604
发表于 2016-8-25 21:46 | 显示全部楼层
보보경심의 다섯명의 꽃같은 여배우들
步步惊心 五个 花一般的 女演员们



                               
登录/注册后可看大图


브레이크뉴스 김선아 기자= 배우 서현, 강한나, 아이유(이지은), 진기주, 지혜라가 24일 오후 서울 임페리얼팰리스 호텔에서 열린 SBS 새 월화드라마 ‘달의 연인-보보경심 려’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119@breaknews.com

436

主题

1万

回帖

1万

积分

社区元老

积分
10604
发表于 2016-8-25 21:49 | 显示全部楼层
‘달의 연인 보보경심 려’ 홍종현X백현X강하늘X지수, 황자들의 모임
“月之恋人 步步惊心 丽” 洪宗玄X伯贤X康河那XJisoo 皇子们的 聚会



                               
登录/注册后可看大图


‘달의 연인 보보경심 려(이하 달의 연인)’ 배우 홍종현이 제작발표회 인증샷을 공개했다.
  
24일 홍종현은 자신의 SNS 계정에 "주인공의자 @짱허나"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홍종현을 비롯해 강하늘, 백현, 지수는 제작발표회를 앞두고 수다 삼매경에 빠져있다. 특히 네 사람은 자연스러운 모습으로 친분을 과시했다.
  
한편 홍종현은 오는 29일부터 첫 방송되는 SBS 새 월화드라마 '달의 연인'에서 일찍부터 어머니인 황후 유씨에 의해 '황제'로 길러진 3황자 왕요 역으로 출연한다.

436

主题

1万

回帖

1万

积分

社区元老

积分
10604
发表于 2016-8-25 21:53 | 显示全部楼层
'달의 연인 보보경심 려' 남주혁, 지수 "잠옷, 목욕가운 입고 머하지?"
“月之恋人 步步惊心 丽” 南柱赫 Jisoo “穿着 浴袍睡衣 干什么呢?”



                               
登录/注册后可看大图


[글로벌이코노믹 차윤호 기자] SBS 월화드라마 ‘달의 연인 보보경심 려’의 주역 남주혁, 지수가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해 눈길을 모으고 있다.  

배우 남주혁은 자신의 SNS에 엄지손가락을 치켜든 이모티콘과 함께 배우 지수와 함께 찍은 셀카를 게재했다.

사진 속 남주혁은 검은색 목욕 가운으로 보이는 옷을 입고 있으며 지수는 노란색 잠옷으로 보이는 옷을 입고 있다.

오는 29일 첫 방송을 시작하는 월화드라마 ‘달의 연인 보보경심 려’에서 남주혁은 “13황자 왕 욱(王郁/ 백아伯牙)” 역을 맡았다.

'달의 연인 보보경심 려’ 공식 홈페이지에 따르면 극중 왕욱은 어머니가 신라 왕족이라 어려서부터 예술에 대한 높은 안목을 길러 왔다.

서예, 그림, 악기, 도예...못하는 게 없지만 특히 거문고를 잘 다뤄, 형제들은 8황자와 구별하기 위해 ‘백아’라고 부른다. 고려 최고의 미남으로, 백아 황자가 황궁을 나서면 온 송악의 여인들이 버선발로 뛰어 나온다는 소문이 파다하다.

망국의 왕실을 외가로 뒀으니 황위를 물려 받기란 애시당초 힘든 일. 유유자적 인생을 즐기지만, 나라 돌아가는 사정에 무지하진 않다. 신분을 감춘 채 만난 우희를 진심으로 사랑하지만 둘 사이에는 극복할 수 없는 시대적 아픔이 자리한다.

또한 지수가 맡은 역할은 ‘14황자 왕 정(王貞)’인데, 이 인물은 왕요, 왕소와 같은 어머니에게서 태어났지만 형들과는 판이하게 사랑만 받고 자란 천상 막내다.  

누구 하나 싫어하는 사람 없고, 언제나 사랑을 독차지하는, 한 번 빠지면 헤어 나올 수 없는 블랙홀의 매력남. 그런데 이상하게 해수에게만 그 매력이 통하지 않으니 속상해 죽을 지경이다.  

하진이 고려에 갓 왔을 땐 허세작렬 소년이었는데 전장을 누비고 돌아 오면서 순정만화에나 나올 법한 심쿵한 ‘사내’가 된다. 4황자의 황위 찬탈 의혹을 품고, 끝까지 대립한다.

한편 2013년 2014 S/S 컬렉션 SONGZIO 모델로 데뷔한 남주혁은 최근 tvN 금요예능 ‘삼시세끼 고창편’에 출연하면서 또 다른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차윤호 기자 gen100@  

436

主题

1万

回帖

1万

积分

社区元老

积分
10604
发表于 2016-8-25 21:56 | 显示全部楼层
‘달의 연인 보보경심 려’ 이준기, 술 먹으면 애교있는 타입? “취했어”
“月之恋人 步步惊心 丽” 李准基 喝酒 撒娇类型?“醉了”



                               
登录/注册后可看大图


‘달의 연인 보보경심 려’ 이준기가 김규태PD와 함께한 사진을 공개했다.

배우 이준기는 2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취했어”라는 짧은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속에는 이준기와 KBS2 드라마 ‘달의 연인-보보경심 려’ 김규태PD의 모습이 담겨 있다. 이준기는 김규태PD 어깨에 편안하게 기대어 행복한 미소를 짓고 있다. 이준기의 애교있는 표정이 눈길을 끈다.

한편 ‘달의 연인 보보경심 려’는 고려 태조 이후 황권 경쟁 한복판에 서게 되는 황자들과 개기일식날 고려 소녀 해수가 된 현대 여인 고하진이 써내려가는 사랑과 우정, 신의의 궁중 로맨스다. 이준기를 비롯해 아이유 강하늘 홍종현 등 호화 라인업으로 벌써부터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 29일 밤 10시 첫 방송 된다.

사진 = 서울신문DB


연예팀 seoulen@seoul.co.kr

7867

主题

5万

回帖

6万

积分

★超级版主★

韩控 + 颜控 + 咖啡控

积分
65619
发表于 2016-8-26 23:22 | 显示全部楼层
这剧怎样先不知 ~ 但OST是很给力啊 !!


由LOCO & PUNCH携手为《月之恋人-步步惊心:丽》演唱的OST《SAY YES》预告影像公开!

0

主题

666

回帖

676

积分

黄金长老

积分
676
发表于 2016-8-27 12:37 来自手机 | 显示全部楼层
看着IU在演戏上一步步成长,真好!越来越有女人味,在制作人的四个主角中,她最让我惊艳,她对金秀贤的感情戏是唯一亮点,演技超棒!期待她能与李准基能擦出火花!

436

主题

1万

回帖

1万

积分

社区元老

积分
10604
发表于 2016-8-27 22:58 | 显示全部楼层
사드로 꽉 막힌 韓中 담, '보보경심'이 뚫는다!..90억 中수출 쾌거
因萨德 紧张 韩中之墙“步步惊心”突破了。。。90亿 出口中国 壮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최근 고고도미사일방어체계(사드) 배치 문제로 중국에서 지역 방송사들을 중심으로 '한류 보이콧' 움직임이 감지되고 있는 가운데, 방영을 앞둔 국내 드라마가 중국에 역대 최고가로 판매돼 화제를 모으고 있다.

방송 소식통에 따르면 타임슬립 드라마 '달의 연인 - 보보경심 려(이하 보보경심)'가 중국 동영상 업체 '유쿠'에 회당 40만 달러(약 4억 5천만원)의 가격으로 수출된 것으로 전해졌다. 이 드라마가 20부작이라는 점을 감안하면 총 800만 달러(약 90억원)에 드라마 전체가 팔린 셈이다.

현재까지 중국에 수출된 국내 드라마 중 최고가를 기록한 작품은 '송송 커플'이 열연한 '태양의 후예'와 미쓰에이 수지와 김우빈이 출연한 '함부로 애틋하게'였다.

두 작품은 각각 회당 25만 달러에 수출되며 역대 최고 수준의 판매고를 올렸으나, 아직 첫 선을 보이지도 않은 '보보경심'은 이같은 기록을 가뿐하게 뛰어넘는 수치를 보여 방송 관계자들은 물론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한껏 높이고 있다.

그렇다면 '보보경심'이 한국 드라마 수출 사상 최고액을 기록할 수 있었던 비결은 무엇일까?

일단 이 드라마는 종전의 한류 드라마들과는 태생부터가 다른 차별성을 갖고 있다. 국내에서 각본·촬영·편집이 이뤄져 수출되는 여타 드라마들과는 달리, '보보경심'은 원작을 중국에서 사들인 리메이크 작품이다. 중국 입장에선 잘 만든 드라마 콘텐츠를 역수입하는 셈.

'보보경심'의 원작은 중국에서 베스트셀러를 기록한 동명 소설이다. 현대 여성이 시간을 거슬러올라가 청나라에 나타나는 전형적인 '타임슬립 스토리'를 바탕으로 하고 있다. 이미 지난 2011년 중국 후난위성TV에서 드라마로 만들어 대성공을 거둔 전례도 있다.

제작사 '바람이분다'는 중국에서 이미 대성공을 거둔 이 드라마의 판권을 사들여 한국식으로 각색한 뒤 다시 중국에 공급하는 전략을 폈다. 이는 한류에 반감을 품고 있는 현지 시청자들에게도 거부감 없이 한류 드라마를 소개할 수 있다는 점에서 중국 시장을 효과적으로 공략할 수 있는 대안으로 떠오르고 있다.

'달의 연인 - 보보경심 려'는 고려 태조 이후 황권 경쟁 한복판에 서게 되는 황자들과 개기일식 날 고려 소녀 해수로 들어간 현대 여인 고하진이 써내려가는 사랑과 우정, 신의의 궁중 트렌디 로맨스다.

2016년 SBS가 제시하는 야심작으로 고려라는 거대한 역사적 무대에서 현대적 감성의 멜로 스토리가 펼쳐진다. 유쾌함과 암투, 사랑, 슬픔이 모두 어우러졌다. '닥터스' 후속으로 오는 29일 밤 10시 1~2회가 연속 방송 된다.

[사진 = '달의 연인' 제공]

436

主题

1万

回帖

1万

积分

社区元老

积分
10604
发表于 2016-8-27 23:01 | 显示全部楼层
'달의 연인' 이준기 "강한 마스크, 장점이라 생각"
“月之恋人” 李准基 强大的 Mask 我认为是 优势



                               
登录/注册后可看大图


[티브이데일리 하홍준 기자] '달의 연인'의 이준기가 자신이 맡은 캐릭터를 설명했다.

27일 오후 방송된 SBS 월화드라마 '달의 연인-보보경심 려'(이하 달의 연인, 극본 조윤영·연출 김규태) 스페셜 방송에서 현장 메이킹 영상과 배우들의 인터뷰가 공개됐다.

이준기는 '달의 연인'에서 4황자 왕소를 연기한다. 왕소는 어린 시절 얼굴 한쪽에 생긴 흉터로 인해 스스로를 감추며 자란다.


얼굴의 흉터는 미모를 동경하는 고려에서 치명적인 약점인데, 왕소는 가면으로 흉터를 가린 채 사람들의 두려움과 차가운 반응을 견딘다. 하지만 그는 이 같은 상처를 딛고 훗날 고려의 4대 황제 광종에 오른다.


이날 이준기는 "오랜만에 인사드린다. 멋진 작품으로 찾아뵙게 돼 상당히 기분 좋다. 여러분을 다시 만나게 돼 영광이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준기는 마스크를 쓰고 등장하는 것에 대해 "원래 얼굴이 강해서 얼굴에 뭔가는 써야했다. 내 얼굴이 다양한 것을 담기에도 좋은 것 같고, 또 강하다보니까 어떤 것들을 덧대어 써도 드라마적인 부분이 사는 것 같았다"며 "그게 장점이라고 생각한다"고 밝혔다.

이어 그는 "이번 작품에서도 마스크가 왕소의 절박하고 절실한 감정들을 표현하는데 있어서 기막하게 작용하는 거 같다"고 덧붙였다.

'달의 연인'은 오는 29일 밤 10시에 첫 방송된다.

[티브이데일리 하홍준 기자 news@tvdaily.co.kr/사진=SBS 방송화면 캡처]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436

主题

1万

回帖

1万

积分

社区元老

积分
10604
发表于 2016-8-27 23:03 | 显示全部楼层
'달의 연인' 이준기, '런닝맨' 출연 인증샷…'다음 황제는 나'
“月之恋人” 李准基 “Running Man” 出演 认证照片。。。我 可是 皇太子



                               
登录/注册后可看大图


[엑스포츠뉴스 김주애 기자] 배우 이준기가 런닝맨 촬영 인증샷을 공개했다.

27일 이준기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Next"라는 글고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준기는 SBS '런닝맨'의 트레이드마크인 이름표가 부착된 티셔츠를 입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등에 부착된 이름표를 보여주기 위해 카메라 앞에 뒤돌아 섰지만, 카메라를 보기 위해 고개를 살짝 돌려 포착된 날렵한 옆모습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최근 이준기는 SBS 새 월화드라마 '달의 연인-보보경심:려'에 함께 출연하는 강하늘, 홍종현과 함께 '런닝맨' 녹화에 참석했다. '달의 연인-보보경심:려'에서 하나의 황제의 자리를 두고 갈등을 겪는 3황자 왕요(홍종현 분), 4황자 왕소(이준기), 8황자 왕욱(강하늘)으로 분하는 이들은 '런닝맨'에서도 '황좌의 게임'이라는 타이틀로 게임을 펼칠 예정이다.

한편, '런닝맨'의 '황좌의 게임'편은 오는 28일 오후 6시 30분 방송된다.

savannah14@xportsnews.com / 사진 = 이준기 인스타그램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您需要登录后才可以回帖 登录 | 注册

本版积分规则

联系我们|手机版|小黑屋|韩剧社区 ( 蜀ICP备14001718号 )

JS of wanmeiff.com and vcpic.com Please keep this copyright information, respect of, thank you!JS of wanmeiff.com and vcpic.com Please keep this copyright information, respect of, thank you!

GMT+8, 2025-1-22 20:48 , Processed in 0.047887 second(s), 22 queries , Gzip On.

Powered by Discuz! X3.5

© 2001-2024 Discuz! Team.

快速回复 返回顶部 返回列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