找回密码
 注册

QQ登录

只需一步,快速开始

搜索
楼主: cloudynet

【2016SBS】【月之恋人- 步步惊心:丽】过去种种 譬如昨日死 以后种种 譬如今日生

  [复制链接]

53

主题

557

回帖

1841

积分

白金长老

积分
1841
发表于 2016-10-25 19:11 | 显示全部楼层
本帖最后由 Mello 于 2016-10-25 19:15 编辑

下午很忙。

回过神来,这边几个小伙伴都在呼唤我……

我一开始就觉得,韩版的创作会有很多困难,而且很容易吃力不讨好。

但是,从开始,不管逻辑、剧情有什么细节上的瑕疵,编剧创立了自己的故事架构。这个架构也许不完美,但是自成一脉,气韵独特。

这也是为什么,一开始的剧评,我会主动比较原版《步》剧和韩版《丽》剧,后面我基本不提《步》剧,14集有提到生辰礼物的细节对比,也只是为了调节气氛。

逻辑有拧巴,人物有反常、节奏不稳定,有些时候,创作的方向也有跑偏。但编剧会适时把跑偏的方向绕回正轨,让错调的节奏顺势带动新的剧情,把反常的人物合理化(想想看老三的结局,不令人欷歔吗?仅以善恶评断他,真的确切吗?),甚至让拧巴的逻辑逐步与观众融洽起来。

@baby,所以,我还是不下论断。至少,17集略微杂乱无章的编排不能简单地归咎于某个问题。甚至,我有时会被这些所谓的“问题”所打动,所吸引。编剧的创作究竟如何,也许阅读剧本,才能清晰感受。现在,剧集所呈现的已经包含太多其他的因素,即使这样,依然能看到编剧的内劲和转力,比如昨晚,哪怕只有几个瞬间,还是让我好心动。

至于不同版本,我倒不急。现在,我只等着故事终结,让我看到完整的全貌。


@小芙 执着于展现出真实一面的故事对亲爱的小芙来说才是好的故事。我是比较看重开心啦,毕竟,“穿越”这事情已经是太不真实的前提了。对我而言,看得开心的故事是挺好的故事。

@demi 我一直期待,但不想猜测了。我觉得,HE是一种愿望,是我对这个故事的理解和期待。愿望未必是结果,愿望本身也可能就是另外一个故事。没错,我的HE的范围非常之广,大概作者都会吓到,居然这样也能被我框入HE里了。


还有3集,我要好好看了。

点评

因为我一直觉得巨大的悲伤反而看起来是平静的。  发表于 2016-10-25 20:26
哎,《步》的小说,后面几次翻看,每次感触都不一样。冲突给读者(观众)的感受也是会变化的。  发表于 2016-10-25 20:04
看不出那么简单通俗易懂的故事也需要赶进度……我觉得一方面步步确实不够篇幅不够看,另一方面它从客观上来说要不要尊重原著也是个费脑筋的点,中国人理解的悲剧和PC不太一样。他们认为冲突很重要,但其实并不是  发表于 2016-10-25 20:01
飚车……笑死我了。打滚笑。不能算飚车。但是,算失控。  发表于 2016-10-25 19:43
那部剧后面也飚车了吗?前面都是异常缓慢啊~~  发表于 2016-10-25 19:41

66

主题

7627

回帖

7699

积分

社区元老

积分
7699
发表于 2016-10-25 20:02 | 显示全部楼层
【音源】One for me 愿得一人心

来源:WB 韩剧步步惊心_丽

试听戳:http://weibo.com/p/2304444ce4eeb2c9430da4661939a15bcce68a

=====================
这首二胡部分非常喜欢
好吧,看来我有很大可能入一张

436

主题

1万

回帖

1万

积分

社区元老

积分
10604
发表于 2016-10-25 20:28 | 显示全部楼层
[월화드라마] '달의연인 보보경심 려' 이지은(아이유)-이준기 "광종, 해수는 처음이자 마지막 사랑이었다" 결말?
【月火剧】“月之恋人 步步惊心 丽” 李智恩(IU)--李准基 “光宗 解树 第一次 也是最后的 爱” 结局?



                               
登录/注册后可看大图


글로벌이코노믹 차윤호 기자] 25일 밤 10시 방송예정인 SBS 월화드라마 ‘달의 연인 - 보보경심 려’ 18회에서는 사랑하는 여인 해수(이지은, 아이유 분)를 지켜내기 위한 제 4황자 왕소(광종/ 이준기 분)의 광기가 드러난다.

왕위 권력을 둔 황자들의 보이지 않는 황위전쟁이 벌어지고 가운데 매력적인 여인 해수를 향한 감정까지 더해지면서 긴장감을 높있는 ‘달의 연인’은 어떤 결말을 향해 가고 있을까?

해수는 모든 형제를 죽이며 광기 어린 정치를 펼쳤다고 알려진 광종이 왕소라는 사실을 알게 됐을 땐 두려움에 떨었다.

짐승처럼 살아오던 왕소를 세상의 빛으로 이끈 해수는 제 8황자 왕욱(강하늘 분)과 애절한 감정을 나눴지만 결국 어떤 상황에서도 자신을 지켜주던 왕소의 품에 안겼다.

이렇게 광종이 된 왕소는 해수에게 함께 아이를 만들자고 말하며 혼인을 약속하는데……

천문과 점에 빼어난 천재 최지몽(김성균 분)은 해수를 불러 이 혼인을 포기해야 한다고 설득한다.

하지만 이미 사랑에 빠진 해수와 광종은 자신들의 감정을 지켜내려 할 뿐이다.

귀신을 쫓는 의식 있는 나례의 밤 해수는 광종에게 황궁 밖으로 나가자고 제안하고, 이렇게 둘만의 추억을 만들어 간다.

그 가운데 신분과 지위에 집착하는 황보연화(광종비 대목황후 /강한나 분)는 끝없이 광종을 유혹하며 피해갈 수 없는 제안을 해댄다.

한편 ‘달의 연인’에서 광종이 된 왕소의 곁을 지키는 인물 ‘최지몽’은 “천문과 점에 빼어난, 똘끼 다분한 천재다.

‘천기를 아는 유일한 자- 그의 주인이 고려를 지배한다!’고 말하며 동에 번쩍, 서에 번쩍, 온 나라를 쏘다니며 온갖 일을 보고, 듣고, 참견한다.  

술 좋아하고, 여자 좋아하고, 장난 좋아하고 늘 선문답 같은 말을 흘리고 다니기 일쑤라, 태조의 신임이 없었다면, 딱 ‘미친놈’으로 몰렸을 것이지만, 그가 천기누설과 인간적인 정(情) 사이에서 갈등하며 힘들어 방황하는 줄은, 누구도 모른다.

해수(고하진)의 정체를 일찌감치 눈치챘을지도 모른다.”

한편 SBS 월화드라마 ‘달의 연인 - 보보경심 려’는 1회 방송기준(닐슨코리아 제공) 시청률 7.4%로 시작해 2회 9.3%, 3회 7.0%, 4회 5.7%, 5회 6.0%, 6회 5.7%, 7회 5.8%, 8회 6.9%, 9회 6.2%, 10회 7.1%, 11회 7.5%, 12회 7.9%, 13회 8.2%, 14회 6.8%, 15회 8.2%, 16회 5.9% 그리고 지난 24일 방송 된 17회 시청률은 9.8%를 기록하고 있다.

차윤호 기자 gen100@  

436

主题

1万

回帖

1万

积分

社区元老

积分
10604
发表于 2016-10-25 20:30 | 显示全部楼层
이준기, ‘달의 연인 보보경심 려’ 마지막회 방송일 무료 팬미팅 개최
李准基 “月之恋人 步步惊心 丽” 最终回 放送日 免费 举行 FanMeeting



                               
登录/注册后可看大图


'달의 연인 보보경심 려' 이준기가 11월 1일 열릴 자신의 미니 팬미팅을 알렸다.

지난 24일 밤 배우 이준기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See ya 2016.11.1"이라는 글과 함께 SBS 월화드라마 '달의 연인 보보경심 려'에서의 자신의 모습을 담은 팬미팅 홍보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 따르면 이준기는 11월 1일 서울시 송파구에 위치한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에서 미니 팬미팅을 갖는다. 이 미니 팬미팅은 '달의 연인 보보경심 려' 종영을 앞두고 이준기 소속사 나무엑터스 측이 마련한 자리로 대관 및 진행 비용을 전액 지원해 무료로 진행된다.
이준기 소속사는 이날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드라마 상영 전 이준기 배우가 참석하여 팬 여러분과 소중한 시간을 함께 나눌 예정이니 여러분의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라며 '달의 연인 보보경심 려' 마지막회를 이 자리에서 단체 관람할 것임을 알리기도 했다.
한경석 기자 hanks30@etoday.co.kr

436

主题

1万

回帖

1万

积分

社区元老

积分
10604
发表于 2016-10-25 20:34 | 显示全部楼层
‘달의 연인 보보경심 려’ 이준기♥이지은, 심야 출궁 포착 ‘격정 포옹’
“月之恋人 步步惊心 丽” 李准基♥李智恩 深夜 出宫 扑捉 “激情 拥抱”



                               
登录/注册后可看大图


‘달의 연인 보보경심 려’ 이준기 이지은의 ‘심야 출궁 나들이’가 포착됐다. 황제와 황제의 여인이라는 신분을 벗어 던지고 황궁을 벗어난 두 사람은 숨길 수 없는 자동 미소로 서로에 대한 마음을 드러내고 있는데, 서로 눈물을 머금은 채 격정적인 포옹을 하고 있어 이들에게 어떤 얘기들이 펼쳐질지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25일 SBS 월화드라마 ‘달의 연인 보보경심 려’(조윤영 극본, 김규태 연출) 측은 고려 4대황제 광종이 된 4황자 왕소(이준기 분)와 그의 여인인 해수(이지은 분)의 심야 출궁 나들이 스틸을 공개했다.

지난 17회에서 해수의 기지 속에서 4황자 왕소는 광종에 즉위했고, 두 사람에게 꽃날같은 평화로운 나날들이 계속될 것이라는 바람과 달리 이들의 혼인 성사를 격렬하게 가로막는 8황자 왕욱(강하늘 분)과 누이 황보연화(강한나 분)의 모습이 그려져 긴장감을 자아냈다.

8황자 왕욱은 황보家을 배후로 정치적으로 광종을 압박하며 자신의 누이인 황보연화와의 결혼을 청하는 한편 해수의 팔에 난 상처를 들어 황제의 짝이 될 수 없음을 명확히 짚었다. 또한 황보연화는 해수를 찾아가 자신이 황후가 될 것이라며 선전포고를 한 상황.

그런 가운데 공개된 스틸 속에는 혼인이 가로막힌 광종과 해수가 이 모든 것을 벗어 던지고 즐거운 한 때를 즐기는 모습이 공개돼 시선을 집중시키고 있다. 광종과 해수는 마치 한 쌍의 부부처럼 사람들 속에서 어울리며 로맨틱하고 아름다운 밤을 보내고 있는 것. 특히 아름다운 등 사이로 환상적인 분위기 속에서 서로 가면을 두고 얼굴을 마주하며 장난기 넘치는 연인의 모습이 설렘을 폭발 시킨다.

하지만 이후 공개된 스틸 속에는 이처럼 즐거운 한 때를 보낸 두 사람이 뭔가 묘한 감정에 휩싸여 격정적인 포옹을 나누고 있어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눈이 붉어진 채 놓치지 않겠다는 듯 광종은 해수를 자신의 품에 꽉 끌어 안고 있고, 해수는 그런 그의 눈을 바라보며 아이를 달래듯 얼굴을 매만지며 얘기를 건네고 있는데 눈물이 그렁그렁 맺혀 있어 이들이 어떤 얘기를 나누고 있는 것인지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는 것.

무엇보다 해수는 아이를 만들자는 광종의 뜻에 따라 몸 상태를 체크하기 위해 태의에게 진맥을 받았는데, 고신으로 인해 걸을 수 없을지도 모른다는 얘기와 울화로 인한 심계질환으로 심각한 건강상태임이 예고된 상황. 멀고 먼 길을 돌아 이제 겨우 서로를 마주할 수 있게 된 광종과 해수가 이 모든 상황들을 헤쳐 나가 사랑의 결실을 맺을 수 있을지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달의 연인 보보경심 려’ 측은 “광종과 해수가 이들의 사랑을 위협하는 여러가지 사건들이 벌어지는 가운데 모든 것을 잊고 함께 출궁해 서로만 바라보며 즐거운 나들이에 나서는 한편, 또한 다양한 얘기들이 펼쳐질 예정”이라면서 “서로에 대한 마음 뿐인 두 사람의 애틋한 대화를 오늘 방송을 통해 꼭 확인 부탁드린다. 마지막까지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달의 연인 보보경심 려’ 18회는 오늘(25일) 밤 10시 방송된다.


사진=SBS ‘달의 연인 보보경심 려’

이보희 기자 boh2@seoul.co.kr

点评

这组图看了想哭,结局会是HE吗  发表于 2016-10-25 21:54

436

主题

1万

回帖

1万

积分

社区元老

积分
10604
发表于 2016-10-25 20:45 | 显示全部楼层
진기주, 촬영 일상 공개 “채령아…달의 연인 데이”
陈继珠 拍摄 日常 公开 “彩铃啊。。。月之恋人 Day”



                               
登录/注册后可看大图


월화드라마 '달의 연인 보보경심 려' 진기주가 촬영 일상을 전했다.


배우 진기주는 지난 2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채령아아 달연(달의 연인)데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진기주는 SBS 월화드라마 '달의 연인 보보경심 려' 속 역할인 채령의 복장을 하고 자신의 아이폰으로 거울 셀카 사진을 찍는 모습이다.

진기주는 극중 아이유의 시녀 채령으로 분해 열연 중이다. 11월 1일 종영을 앞두고 있는 20부작 '달의 연인 보보경심 려'는 25일 밤 10시 18회가 방송된다.

한경석 기자 hanks30@etoday.co.kr

点评

嗯 便当领走了 的意思  发表于 2016-10-25 20:47

436

主题

1万

回帖

1万

积分

社区元老

积分
10604
发表于 2016-10-25 20:53 | 显示全部楼层
本帖最后由 国际黄金 于 2016-10-25 21:07 编辑

'달의연인-보보경심 려' 이준기, 광대에서 황제까지 '10년史' 눈길
“月之恋人 步步惊心 丽” 李准基 从戏子 到皇帝 “10年史”目光



                               
登录/注册后可看大图


[스포츠한국 이동건 기자]

배우 이준기가 ‘달의 연인-보보경심 려’에서 드디어 황제가 된 가운데 10여년 연기 인생에서 이준기가 겪은 신분이 관심을 끈다.

SBS 월화드라마 ‘달의 연인-보보경심 려’에서 왕소 역을 맡아 인기 몰이 중인 이준기는 24일 방송된 17회 방송에서 드디어 황위에 올랐다.

이준기는 데뷔작 영화 ‘왕의 남자’(2005)를 시작으로 지금 출연 중인 드라마 ‘달의 연인’까지 다수의 사극 작품에 출연했다. 첫 작품인 ‘왕의 남자’에서 광대 공길 역으로 신드롬을 일으켰던 그가 이제는 황제로 신분상승에 성공해 시청자들의 재미를 더해주고 있다. 천한 신분에서 만인지상 황제로 올라서기까지 그의 10년의 역사를 되짚어봤다.

1. 아름다운 광대 - ‘왕의 남자’ 공길
1. 美丽的戏子 - “王的男人” 孔吉


                               
登录/注册后可看大图


1000만 관객수를 기록하며 신화를 일궈낸 ‘왕의 남자’에서 이준기는 광대 공길 역으로 남녀노소를 홀렸다. ‘남성인지 여성인지’ 분간할 수 없을 정도로 아름다운 외모를 지닌 공길의 현신처럼 이준기는 대중 앞에 나타났고 금세 신드롬을 일으켰다. 극중 감우성과 케미로 뭇 여성들을 설레게 만들며 최고 신인배우로 떠올랐다.

2. 집념의 의적 - ‘일지매’ 용이
2. 执着的 义盗 - “一枝梅”勇儿


전작에서 비련미가 가득했다면 이번엔 세상을 구원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의적으로 분했다. ‘일지매’에서 용이 역을 맡은 이준기는 때론 장난스럽게 때론 정의의 사도로 자유 자재로 변신해 놀라움을 자아내게 했다. 또한 이준기의 열정이 심금을 울렸으며 도탄에 빠진 백성들을 대변하는 그의 영웅적 행보가 시청자들에게 큰 시원함을 안겼다.

3. 귀신과 사랑에 빠진 사또 - ‘아랑사또전’ 은오
3.   与鬼 陷入爱情的使道- “阿娘使道传”银悟


‘아랑사또전’에서는 사또로 신분 상승을 꾀했지만 서얼이라는 출생의 한계가 은오를 아프게 했다. 군 복무 마친 후 드라마로 돌아온 그는 더욱 성숙한 연기를 펼쳤고 귀공자스러운 은오를 완벽하게 소화해 이준기의 귀환을 알렸다. 해외 팬덤에게 큰 사랑을 받은 작품이다.


                               
登录/注册后可看大图


4. 액션의 절정- '조선총잡이' 박윤강
4.  动作的顶峰 -“朝鲜神枪手”朴允江


'조선총잡이'에서는 조선 제일 검의 아들이라는 자부심으로 살아가던 청년무사 박윤강 역을 맡았다. 사랑하는 이들이 신식총의 위력 앞에 허망하게 죽자 복수를 위해 칼을 버리고 총을 잡았다. 무사 '박윤강'과 총잡이 '한조' 1인 2역까지도 완벽히 소화하며 시청자들을 이준기에 빠지게 만들었다. 화제의 경쟁작들 사이에서 동시간대 시청률 1위를 유지해 '이준기의 힘'을 보여준 드라마다.

5. 치명적 선비란 이런 것 '밤을 걷는 선비' 김성열
5. 致命的 儒生 “夜行书生”金圣烈


'밤을 걷는 선비'에서 이준기는 누구보다 사람답게 살고 싶어했지만 비극적인 사건으로 뱀파이어가 된 김성열 역을 맡아 열연을 펼쳤다. 마치 웹툰 속 주인공이 살아난 듯 높은 싱크로율을 보여주며 '만찢남'이라는 별명을 얻을 정도로 드라마 팬들은 물론 원작 팬들까지 사로잡았다. 인간 김성열의 감정은 물론 뱀파이어로 변신할 때 관절까지 꺾이는 섬세한 열연, 악한 뱀파이어들과 싸울 때의 액션 등은 사극하면 이준기라는 믿음을 보여줬다.

6. 마침내 황제로 - ‘달의 연인-보보경심 려’ 왕소
6.终于到 皇帝 -“月之恋人 步步惊心 丽” 王昭


여섯 번째 사극인 ‘달의 연인’에 이르러서야 이준기는 황자로 신분상승하더니 급기야 24일 방송에서 황위에 올랐다. ‘달의 연인’에서는 앳된 20대를 지나 늠름한 배우로 성장한 이준기의 연기를 보는 재미 역시 쏠쏠하다. 이준기는 ‘달의 연인’을 통해 선 굵은 연기는 물론이고 아이유와 섬세한 멜로연기를 펼쳐 여성팬들을 대거 확보했고 국내를 넘어, 중화권과 북미까지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어 더욱 주목 받고 있다.

하지만 ‘달의 연인-보보경심 려’ 17회 방송은 황제라는 자리가 기쁨보다는 무겁게 다가오며 또 한 차례의 시련을 선보여 시청자들 손에 땀을 쥐게 했다.

436

主题

1万

回帖

1万

积分

社区元老

积分
10604
发表于 2016-10-25 21:15 | 显示全部楼层
'달의 연인' 강한나, 이지은에 "난 황후가 될 거다" 경고
“月之恋人” 姜汉娜 对 李智恩 “我将会成为皇后”警告


[텐아시아=유찬희 인턴기자]

‘달의 연인’ 강한나가 야망을 드러냈다.

25일 방송된 SBS 월화드라마 ‘달의 연인-보보경심 려(이하 달의 연인)’(조윤영 극본, 김규태 연출)에서는 황보연화(강한나)가 해수(이지은)를 찾아가 위협했다.

황보연화는 해수에게 “난 황후가 될 거다”고 전했다. 이에 해수가 “폐하께 직접 듣지 않으면 믿을 수 없다”고 하자 황보연화는 “온 고려 호족이 폐하를 무너트릴 방법만 모색하고 있다”고 경고했다.

이어 황보연화는 “너한텐 폐하를 기다릴 이 작고 예쁜 방 한 칸이면 충분하다. 방 한 칸이면 충분한 여인이 황후가 되면 이 나라는 막막해진다”라며 “그리고 또 하나 황제의 짝은 몸에 흉이 있어서는 안된다”고 말했다.



                               
登录/注册后可看大图


유찬희 인턴기자 chan0502@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재배포금지>

436

主题

1万

回帖

1万

积分

社区元老

积分
10604
发表于 2016-10-25 21:18 | 显示全部楼层
'달의 연인' 이준기, 황위냐 이지은이냐 "둘다 안 놓쳐"
“月之恋人” 李准基 皇位?还是 李智恩? “两个都不会错过”


[엑스포츠뉴스 이이진 기자] '달의 연인-보보경심 려' 강하늘이 이준기를 위기에 빠트렸다.

25일 방송된 SBS 월화드라마 '달의 연인-보보경심 려' 18회에서는 왕욱(강하늘 분)이 왕소(이준기)를 협박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왕욱은 왕소에게 연화와 혼인을 하라고 제안했다. 왕욱은 "잊으셨나봅니다. 그 아이 신성 황제와의 혼인을 피하기 위해 스스로 팔을 그었습니다. 몸에 흉이 있는 여인은 황제의 짝이 될 수 없습니다"라며 협박했다.

왕욱은 "혼인을 하려면 방법은 하나. 황위를 놓으셔야 하는데 어느 쪽을 버리시렵니까. 어느 쪽을 놓으시렵니까. 황위입니까, 해수입니까"라며 비아냥거렸다.


                               
登录/注册后可看大图


왕소는 "난 둘다 안 놓칠 건데. 남들은 뭔가를 포기해야 한대도 난 다 가지려고 황위에 오른 거야. 고작 몸에 난 흉 때문에 내가 해수를 버릴 것 같아? 난 이 얼굴을 하고도 황제가 된 인간이거든"이라며 자신감을 드러냈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SBS 방송화면

436

主题

1万

回帖

1万

积分

社区元老

积分
10604
发表于 2016-10-25 21:20 | 显示全部楼层
'달의연인 보보경심 려' 이준기, 강하늘에 "아이유 포기안해"
“月之恋人 步步惊心 丽” 李准基 对 姜河那 “不会 放弃 IU”


이준기가 강하늘에게 황위와 아이유를 모두 포기하지 않겠다며 맞섰다.

10월 25일 방송된 SBS 월화드라마 ‘달의 연인 보보경심 려’ 18회(극본 조윤영/연출 김규태)에서 왕소(이준기 분)는 왕욱(강하늘 분)에게 맞섰다.

황보연화(강한나 분)는 해수(아이유 분)에게 “고작 폐하를 기다릴 방 한 칸에 행복한 여인이 황후가 되면 폐하가 위험해진다. 난 공존을 제안했으니 불행해지는 건 네 선택이다. 내가 아니면 누가 폐하를 지켜드릴 수 있겠냐”고 도발했다.


                               
登录/注册后可看大图


그 시각 왕욱은 왕소에게 “몸에 흉이 있는 여인은 황제의 짝이 될 수 없다. 꼭 짝으로 맞으시려면 황위를 놓아야 한다. 어느 쪽을 놓겠냐. 황위냐 해수냐”고 선택을 종용했다.

하지만 왕소는 “난 둘 다 안 놓칠 거다. 남들은 뭔가 포기해야 한다고 해도 난 다 가지려 황위에 올랐다. 고작 몸에 난 흉 때문에 해수를 버릴 것 같냐. 난 이 얼굴을 하고도 황제가 된 인간이다”고 답했다. (사진=SBS 캡처)

[뉴스엔 유경상 기자]뉴스엔 유경상 yooks@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点评

说 伤疤 不能当 皇后。。 你爷我 脸上身上 不知道 有多少呢  发表于 2016-10-25 21:21

436

主题

1万

回帖

1万

积分

社区元老

积分
10604
发表于 2016-10-25 21:22 | 显示全部楼层
本帖最后由 国际黄金 于 2016-10-25 21:32 编辑

。。。

看着 SBS 直播 看不大懂的 都 想 哇哇哭。。。

'달의연인' 이지은, 이준기 청혼 거절.."못합니다"
“月之恋人” 李智恩 拒绝 李准基 求婚。。。“做不到”


[OSEN=박판석 기자] '달의 연인'의 이지은이 이준기의 청혼을 거절했다.

25일 방송된 SBS 월화드라마 '달의연인-보보경심 려'(이하 달의 연인)에서는 궁을 떠나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해수(이지은 분)과 왕소(이준기 분)의 모습이 그려졌다.

해수는 왕소에게 출궁해서 놀러 나가자고 말했다. 이에 왕소는 해수의 볼에 뽀뽀를 하며 행복한 시간을 보냈다. 왕소는 해수에게 "함께 살자"고 청혼을 했다.

이에 해수는 "폐하께 위로말고 아무것도 해줄 수 없어서 못합니다"라고 거절했다.  왕소는 "너와 혼인하지 못한다고 해도 너를 보낼 수는 없다. 너는 내 사람이니까 아무데도 못간다"고 말했다. /pps2014@osen.co.kr


                               
登录/注册后可看大图


[사진] '달의연인' 방송화면 캡처

点评

看这段的时候感觉自己也得了心悸病……  发表于 2016-10-25 22:01
还有 今晚 2人 在一起的 音乐 都成了 催泪弹。。。  发表于 2016-10-25 21:29

436

主题

1万

回帖

1万

积分

社区元老

积分
10604
发表于 2016-10-25 21:28 | 显示全部楼层
'달의 연인' 강한나 황후 책봉..이준기, 이지은에 "내 황후는 너뿐이다"
“月之恋人” 姜汉娜 册封 皇后。。。李准基 对 李智恩 “我的皇后 只有 你一个”


[엑스포츠뉴스 이이진 기자] '달의 연인-보보경심 려' 강한나가 황후로 책봉됐다.

25일 방송된 SBS 월화드라마 '달의 연인-보보경심 려' 18회에서는 연화(강한나 분)가 황후로 책봉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왕욱(강하늘)은 왕소와 해수를 갈라놓기 위해 연화와 혼인을 추진했다. 왕소(이준기)는 황위와 해수를 모두 지키겠다고 큰소리쳤지다.

그러나 왕소는 황위를 포기하지 못했고, 연화와 혼인할 수밖에 없었다. 왕소는 혼인을 앞두고 해수에게 "나의 황후는 너뿐이다"라며 고백했다.


                               
登录/注册后可看大图


이후 해수는 왕소를 이해하고 곁에 남았고, 연화는 황후로 책봉됐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SBS 방송화면

436

主题

1万

回帖

1万

积分

社区元老

积分
10604
发表于 2016-10-25 21:31 | 显示全部楼层
'달의연인 보보경심 려' 이준기, 아이유 아닌 강한나와 혼인
“月之恋人 步步惊心 丽” 李准基 不是和 IU 是和 姜汉娜 结婚


이준기가 아이유가 아닌 강한나와 혼인했다.

10월 25일 방송된 SBS 월화드라마 ‘달의 연인 보보경심 려’ 18회(극본 조윤영/연출 김규태)에서 해수(아이유 분)는 왕소(이준기 분)의 청혼을 거절했다.

최지몽(김성균 분)은 해수에게 “폐하와의 혼인을 포기하세요. 폐하는 끝까지 고집하실 거다. 먼저 놓으셔야 한다”고 조언했고, 해수는 “싫다. 많이 참았고 오래 기다렸다. 행복해질 거라고 믿었으니 그랬지, 이렇게 물러설 거였으면 진작 포기했다. 폐하께서 절 고집하신다는데 제가 왜요. 버틸 겁니다”며 반발했다.


                               
登录/注册后可看大图


이에 최지몽은 “여기 계시던 분들(황자들)이 지금 다들 어찌 되셨습니까. 황제가 위태로운 황궁에서는 피비린내만 짙어진다. 아가씨의 고집 때문에 누가 또 죽는다면 스스로를 탓하지 않을 자신 있냐. 아가씨는 폐하의 위로가 될 순 있지만 힘이 될 순 없다. 황제의 배필이 아니다”고 말했다.

그 말에 자극받은 해수는 왕소에게 등 축제에 다녀오자고 데이트를 청했고, 두 사람은 모처럼 달달한 데이트 했다. 그 데이트 끝에 왕소는 해수에게 “함께 살자. 나와 혼인해”라고 청혼했지만 해수는 “못한다. 제가 위로 말고는 해드릴 게 없어서 혼인하기 힘들다”고 눈물로 거절했다.

왕소는 “누가 쓸데없이 입을 놀렸냐. 그깟 상처로 널 포기할 수 없다”고 말했지만 해수는 “저도 포기하지 않는다. 전 괜찮다”고 답했다. 왕소는 “나와 혼인하지 않아도 날 떠날 수 없다. 놔주지 않을 거다. 아무데도 못가. 나의 황후는 너뿐이다”며 해수를 끌어안았다. 이어 왕소는 황보연화(강한나 분)와 혼인했다. (사진=SBS 캡처)

[뉴스엔 유경상 기자]뉴스엔 유경상 yooks@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436

主题

1万

回帖

1万

积分

社区元老

积分
10604
发表于 2016-10-25 21:33 | 显示全部楼层
'달의연인' 이준기, 이지은에 절절한 고백 "내 황후는 너뿐"
“月之恋人” 李准基 对 李智恩 真诚 告白 “我的皇后 只有你”


[스포츠조선닷컴 김영록 기자]'달의연인' 이준기가 이지은을 향한 절절한 마음을 드러냈다.
25일 '달의연인-보보경심려' 18회에서 광종 왕소(이준기)와 해수(이지은)의 애틋한 헤어짐이 방송됐다.

이날 해수와 왕소는 남대가로 달빛 데이트에 나섰다. 해수는 "옷만 갈아입으셔도 백성들은 황제가 어떻게 생긴지 모른다"며 왕소의 손을 잡아끌었다.

푸근한 키스까지 나눈 왕소는 해수에게 "함께 살자, 나와 혼인해"라고 고백했다. 하지만 해수는 "제가 위로 말곤 해드릴 게 없어서 혼인 못합니다"라고 거절했다.


                               
登录/注册后可看大图


왕소는 "그깟 상처로 널 포기하지 않는다"며 내뱉었지만, 해수는 "저도 포기 안합니다. 계속 옆에 붙어있을 거에요. 황후니 부인이니 그런 거 되면 황궁 규율에 묶이지 않냐"고 답했다.

왕소는 "너와 혼인하지 못해도, 날 떠날 순 없어. 내 황후는 너 뿐이다"라고 애틋하게 절규했다.

결국 황후는 연화 공주(강한나)에게 돌아갔다.

lunarfly@sportschosun.com

- Copyrightsⓒ 스포츠조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436

主题

1万

回帖

1万

积分

社区元老

积分
10604
发表于 2016-10-25 21:36 | 显示全部楼层
'보보경심 려' 아이유, 이준기 청혼 거절..강한나에 보냈다
“步步惊心 丽” IU 拒绝 李准基 求婚。。。送去了 姜汉娜 那


[TV리포트=김풀잎 기자] 이준기가 아이유에게 정식으로 청혼했다.

25일 오후 방송된 SBS 월화드라마 '달의 연인 - 보보경심 려'('달의 연인') 18회에서는 왕소의 마음을 거절하는 해수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왕소(이준기)와 해수(아이유)는 '나례의 밤'을 맞아, 몰래 데이트를 즐겼다.

이때 왕소는 "같이 살자. 결혼하자"고 청혼했다. 하지만 해수는 "못 합니다. 위로 밖에는 드릴 게 없어서 안 된다. 나는 괜찮다"고 눈물로 거절했다.


                               
登录/注册后可看大图


왕소는 "나와 혼인하지 않아도, 너는 나를 못 떠난다. 넌 내 사람이다"고 미안해했다. 결국 왕소는 연화(강한나)와 혼인했다.

김풀잎 기자 leaf@tvreport.co.kr / 사진=SBS '달의 연인' 화면 캡처
您需要登录后才可以回帖 登录 | 注册

本版积分规则

联系我们|手机版|小黑屋|韩剧社区 ( 蜀ICP备14001718号 )

JS of wanmeiff.com and vcpic.com Please keep this copyright information, respect of, thank you!JS of wanmeiff.com and vcpic.com Please keep this copyright information, respect of, thank you!

GMT+8, 2025-5-25 05:44 , Processed in 0.243516 second(s), 19 queries , Gzip On.

Powered by Discuz! X3.5

© 2001-2025 Discuz! Team.

快速回复 返回顶部 返回列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