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本帖最后由 国际黄金 于 2017-1-24 22:33 编辑
'내일 그대와' 이제훈♥신민아 포스터 촬영 현장 "저기요, 시간 있어요?"
“明天和你” 李帝勋♥申敏儿 海报拍摄现场 “嗯,请问有时间吗?”
'내일 그대와' 이제훈과 신민아의 포스터 촬영 현장이 공개됐다.
tvN 새 드라마 '내일 그대와' 측은 18일 네이버 TV 캐스트를 통해 "이제훈♥신민아 현실케미 포착 포스터 촬영 비하인드!"이라는 글과 함께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이제훈 신민아 주연의 '내일 그대와' 포스터 촬영 현장 속 이제훈. 이제훈은 "오늘 포스터 촬영을 하는데, 정말 따뜻하고 예쁘게 찍어서 기분이 좋은 것 같아요"라며 흐뭇한 미소를 찍는다. 이어 포스터 콘셉트에 대해 이제훈은 "사랑에 빠지기 전 설렘이 가득한, 연애 세포가 꿈틀대는 그런 느낌"이라고 전한다.
이어 신민아와 이제훈의 촬영이 시작되고, 여심 녹이는 눈빛을 발산하는 이제훈과 사랑스러운 미소를 화답하는 신민아의 모습이다. 이제훈은 촬영 중 "저기요, 시간 있어요? 없어요? 그렇구나"라면서 혼자 장난을 친다. 이에 신민아도 "전 여기서 내려요"라면서 맞장구를 친다.
신민아는 이제훈과 호흡하는 것에 대해 "너무 적극적이고 열심히 해서 정말 좋아요. 호흡이 잘 맞는 거 같아요"라고 말한다.
한편, 신민아 이제훈이 출연하는 '내일 그대와'는 외모, 재력, 인간미까지 갖춘 완벽 스펙의 시간 여행자 유소준과 그의 삶에 유일한 예측불허 송마린의 피해갈 수 없는 시간여행 로맨스. 오는 2월 3일 첫 방송된다.
류동우 기자 dongwoo@etoday.co.kr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