找回密码
 注册

QQ登录

只需一步,快速开始

搜索
楼主: 沇角的弧度

【2017TVN】【明天和你】【申敏儿 李帝勋】时光旅行者罗曼史 2月3日首播

  [复制链接]

436

主题

1万

回帖

1万

积分

社区元老

积分
10604
发表于 2017-1-23 19:06 | 显示全部楼层
李帝勋-申敏儿新剧《明天和你》举行制作发表会 2月10日首播

热播韩剧《鬼怪》的完结让许多迷妹表示不舍,那么接档《鬼怪》播出的、由李帝勋和申敏儿搭档演绎的奇幻浪漫式甜蜜爱情故事《明天和你》,有没有可能超过《鬼怪》呢?

                               
登录/注册后可看大图

23日下午,主演李帝勋和申敏儿出席了23日下午在首尔江南区论岘洞皇宫酒店举行的tvN新金土电视剧《明天和你》的制作发表会。该剧由《oh我的鬼神大人》导演刘在元执导、《Dream High2》许成惠编剧执笔,讲述了时间旅行者刘素俊在遇到妻子宋马琳后,两人之间发生的一系列浪漫故事。

作为接档《鬼怪》播出的后续作品,《明天和你》是100%事前制作的,度收视率有很大的挑战,但是电视剧本身是有着独特自信的。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制作发表会现场,首次作为男主角挑战浪漫喜剧的李帝勋说道“对于此前一些作品中表现出来的锋利形象,这次我想通过舒适的爱情故事与大众近距离接近。”2005年以歌舞剧开启演艺事业的李帝勋多年来更多出演的是《占卜师们》、《愤怒的伦理学》和《signal》这类惊悚悬疑剧,尤其是在去年初的悬疑剧《signal》中饰演充满智慧和人情味的犯罪心理分析师朴海英,让人惊叹演技。所以他在《明天和你》中饰演拥有地铁穿梭时光能力的公司老板刘素俊,将如何演绎浪漫、喜剧的角色令人期待。

  申敏儿通过电视剧《我的女友是九尾狐》、《Oh My Venus》再次展现了自己收视女王的称号。对于新剧申敏儿表示“不同于肥胖、鬼或是九尾狐的形象,这次将自然而然地展现真实的女人样貌,剧中的宋马琳一角也非常可爱。”

  电视剧《明天和你》原定档2月3日首播,但因为《鬼怪》要播出花絮和未公开部分的特辑,所以延迟至2月10日首播。和《鬼怪》一样都是浪漫幻想题材的爱情故事,《明天和你》能否成为人们关注的焦点呢?

http://www.yule.com.cn/html/201701/29056.html

436

主题

1万

回帖

1万

积分

社区元老

积分
10604
发表于 2017-1-23 19:08 | 显示全部楼层
tvN《明天和你》举行发布会 李帝勋申敏儿挽手亮相颜值登对【组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人民网1月23日讯 1月23日下午,韩国有线台tvN新金土剧《明天和你》举行开播发布会。

《明天和你》讲述了时间旅行者与其开朗活泼的妻子之间发生的甜蜜浪漫故事。李帝勋在剧中饰演“时间旅行者”刘素俊,能够通过地铁穿梭时光,并拥有数千亿资产的房产投资公司。申敏儿将饰演“时间旅行者”的妻子宋马琳,该人物小时候曾是知名童星,而现在则是在一个30岁出头,长相平凡、默默无名的摄影师,她与近乎完美的男人刘素俊相识并结婚,当她了解到丈夫神秘的真实情况后,陷入了混乱之中。

《明天和你》将接档《鬼怪》于2月3日首播。

                               
登录/注册后可看大图



http://cq.people.com.cn/GB/365409/c29637167.html

436

主题

1万

回帖

1万

积分

社区元老

积分
10604
发表于 2017-1-23 19:13 | 显示全部楼层
本帖最后由 国际黄金 于 2017-1-24 22:33 编辑

'내일그대와' 이제훈X신민아, 동갑내기 러블리 끝판왕 커플
“明天和你” 李帝勋X申敏儿 同岁的 可爱的 终结王 情侣


[OSEN=지민경 기자] ‘내일 그대와’의 두 주인공 이제훈과 신민아가 훈훈한 케미스트리를 자랑했다.

23일 오후 6시 30분부터 포털사이트 네이버 V라이브를 통해 진행된 ‘내일 그대와 X 앞터V’에는 이제훈과 신민아가 출연했다. 이날 두 사람은 tvN 새 금토드라마 ‘내일 그대와’의 방영을 앞두고 팬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드라마 속 한 장면을 재연하며 방송을 시작한 두 사람은 약간은 어색한 듯한 부부 연기로 웃음을 자아냈다. 이날 방송은 TV 속에 있는 MC 김태진과 실시간 인터뷰를 진행하는 콘셉트로 신민아는 “생방 인터뷰가 거의 처음이라 조금 떨린다”라는 소감을 전했다.


                               
登录/注册后可看大图


달콤한 시간여행 로맨스라고 드라마에 대해 설명한 두 사람은 처음 제안을 받았을 때 “미래의 시간여행을 하는 소재라 신선하게 느껴졌고 현재와 미래를 오간다는 설정이 매력적이었다”는 출연 계기를 밝혔다.

동갑내기인 이제훈과 신민아는 방송 내내 훈훈한 케미스트리를 자랑했다.

신민아는 이제훈에 대해 “상대역으로 동갑이 처음이라 남배우에게 말 놓는 것이 익숙하지 않았다. 촬영이 진행되면서 말을 놓고 친해지다 보니 연기가 더 편했다”고 이야기 했다.

이어 이제훈도 “너무 예쁘셔서 어떻게 말을 걸고 호칭을 써야할 지 어려웠는데, 몇 번 만나고 먼저 말 놓자고 해줘서 고마웠다. 촬영장에서도 편하게 서로 의견을 주고받고 하다 보니 사랑스러운 장면들이 많이 만들어졌다”고 화답했다.

서로의 첫인상에 대한 질문에는 서로 “너무 예뻤어” “실물이 더 나아”라고 답하며 훈훈함을 자아냈다. 신민아는 “얼굴도 하얗고 작고 상큼했다”며 이제훈의 첫 인상에 대해 이야기 했다. 이제훈은 신민아에게 “브라운관이랑 스크린을 통해서 만났던 여배우였는데 실제로 보고 헉했다. 얼굴만큼 마음씨도 예쁘다”며 극찬했다.

이어 두 사람은 불량배와 만났을 때, 다단계 영업하는 친구를 만났을 때 등의 상황극을 펼치며 귀여운 매력을 뽐냈다.

마지막으로 두 사람은 영상통화 콘셉트로 팬들의 질문에 답하고 애교와 춤 등을 보여주며 팬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내일 그대와'는 외모, 재력, 인간미까지 갖춘 완벽 스펙의 시간 여행자 유소준(이제훈 분)과 그의 삶에 유일한 예측불허 송마린(신민아 분)의 피해갈 수 없는 시간여행 로맨스. 오는 2월 2일 오후 8시 첫 방송. /mk3244@osen.co.kr

[사진] V라이브 방송화면 캡처

436

主题

1万

回帖

1万

积分

社区元老

积分
10604
发表于 2017-1-23 19:16 | 显示全部楼层
本帖最后由 国际黄金 于 2017-1-24 22:30 编辑

신민아·이제훈, 서로 칭찬 일색..'현실 속 달콤 케미'(V앱)
申敏儿 李帝勋 全部都是互相称赞。。“现实中甜蜜的化学反应”(V APP)


[스타뉴스 김아영 인턴기자]
신민아와 이제훈이 로맨틱 코미디 커플답게 현실 속에서도 훈훈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23일 오후 방영된 V앱 '내일 그대와 X 앞터V(Tomorrow, with you X Early Interview)'에서 이제훈과 신민아는 훈훈한 분위기 속에서 인터뷰를 진행했다. 이제훈은 스튜디오에 들어오자마자 신민아에게 꽃을 선물했다. 또 그는 촬영 중 신민아의 무릎에 담요를 덮어주는 젠틀한 모습을 보여 눈길을 끌었다.

이제훈은 곧 방영될 tvN 드라마 '내일 그대와'의 시청 포인트에 대해 "첫째는 신민아 씨. 두 번째는 저의 첫 로맨틱 코미디라는 점. 제가 여태껏 이렇게 작품을 통해서 웃고 해맑았던 경우는 처음인 것 같다. 촬영할 때도 정말 많이 웃었다"고 답했다.

                               
登录/注册后可看大图

/사진=V앱 '내일 그대와 X 앞터V(Tomorrow, with you X Early Interview)' 방송화면 캡처
둘은 자신이 맡은 극 중 인물과 실제 모습이 비슷하냐는 질문을 받았다. 신민아는 "극 중 제가 맡은 역할 마린이는 사람과 사람 관계에 대해 소중하게 생각한다. 때로는 어른스럽게 해결해 나간다. 제가 어른스럽다는 말은 아니고 그런 마음가짐이 비슷하다"고 답했다.

이어 이제훈은 "낯선 사람과 만나면서 사랑을 하게 되며 변화되는 모습이 비슷하다. 제가 지금 약을 먹은 것처럼 업되어 있지 않느냐. 드라마 속에서 예쁘고 오그라드는 표현을 막 하는데, 저에게 있어서 새로운 점을 발견하는 시간이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날 둘은 나이가 같아서 생긴 일화에 대해 공개하기도 했다. 신민아는 "남자 배우에게 말을 놓는 게 쉽지 않다. 처음에는 오히려 더 어색했다. 그런데 극 중에서도 제가 한 살 위라 말을 놓으니 오히려 연기가 더 편해졌다"고 말했다.

이어 이제훈은 "여배우라는 존재는 다가가기에 어려운 존재인데 처음에 신민아는 너무 예뻐서 말을 걸기가 어려웠다. 그런데 몇 번 만나다가 신민아 씨가 먼저 말을 놓자고 얘기했을 때 너무 좋았다. 편하게 의견을 주고 받다 보니까 사랑스러운 장면들이 많이 만들어졌다"고 말했다.

둘은 서로의 첫인상을 묻는 질문에도 칭찬 일색이었다. 이제훈은 "너무 예뻤어"라고 답했다. 신민아는 "실물이더나(아)"라고 말했다. 실제로 실물이 더 낫느냐는 질문에 신민아는 "얼굴이 더 작고 상큼했다"고 답했다.

한편 이들이 출연하는 tvN 드라마 '내일 그대와'는 2월 3일 오후 첫 방송될 예정이다.

김아영 인턴기자 star@mtstarnews.com<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436

主题

1万

回帖

1万

积分

社区元老

积分
10604
发表于 2017-1-23 19:18 | 显示全部楼层
本帖最后由 国际黄金 于 2017-1-24 22:30 编辑

'내일그대와' 동갑내기 신민아♥이제훈, 시간여행 로코 기대해
"明天和你" 同龄人 申敏儿♥李帝勋 时间旅行 期待啊


[TV리포트=손효정 기자] '내일그대와' 동갑내기 미남 미녀 배우 신민아, 이제훈이 역대급 로코를 예고했다.

23일 네이버 V라이브를 통해 tvN 드라마 '내일 그대와'(허성혜 극본, 유제원 연출, 드림E&M 제작)의 주인공 신민아, 이제훈의 인터뷰가 공개됐다.

'내일 그대와'는 외모, 재력, 인간미까지 갖춘 완벽 스펙의 시간 여행자 유소준(이제훈)과 그의 삶에 유일한 예측불허 송마린(신민아)의 피해갈 수 없는 시간여행 로맨스 드라마.

신민아는 '내일 그대와'를 선택한 이유에 대해 "타임슬립 작품이 많은데, 보통 과거가 많은데 '내일 그대와'는 미래 시간 여행자가 나온다. 미스테리하게 이야기가 펼쳐지는데, 로코 같은 부분도 있다"고 설명했다. 이제훈은 "그런 이유도 있지만, 신민아 씨가 나온다고 하니깐 '나도 할래'라고 했다"고 솔직하게 밝혀 웃음을 자아냈다.

                               
登录/注册后可看大图

이제훈은 '내일 그대와'의 시청 포인트를 짚었다. 그는 "첫번째는 신민아다. 두번째는 저의 첫 로맨틱 코미디"라면서 "심각하고 어두운 역할로 관객분들이나 시청자분들 만나봤는데, 이번에는 정말 사랑스러운 작품을 하게 됐다. 촬영할 때 정말 재밌고, 많이 웃고 있다"고 전했다.

신민아와 이제훈은 실제로 동갑인 사이. 말도 편하게 하면서, 금세 친해졌다고. 신민아는 "말 놓기가 어색했는데, 극중에서도 1살 연상이고 말을 놓는 캐릭터이기 때문에 말을 놓으니깐 연기가 더 편해졌다"고 말했다. 이제훈은 "빛나고 아름답고 예쁜 여배우이기 때문에 어떻게 말을 걸고 어떤 호칭을 써야할지 어렵더라"면서 "우리 친구니까 말 놓자고 했을 때 정말 좋았다"고 덧붙였다.

또한 신민아와 이제훈은 서로의 외모를 칭찬하며 훈훈한 분위기를 이끌었다. 첫인상에 대해 신민아는 "너무 예뻤어"라면서 "너무 예뻐서 '헉'했다"고 말했다. 이제훈은 중간 중간에도 신민아의 외모에 대한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신민아 역시 이제훈의 외모에 대해 "실물이 더 나"라면서 "되게 얼굴도 작고 하얗고 상큼했다"고 말했다.

이밖에도 신민아와 이제훈은 센스 넘치는 5자 토크를 하거나, 상황극을 하면서 케미스트리를 발산했다. 러블리한 두 사람 덕에 드라마에 대한 기대감이 더욱 높아졌다.

'내일 그대와'는 '도깨비' 후속으로 오는 2월 3일(금) 저녁 8시 첫방송 된다.

손효정 기자 shj2012@tvreport.co.kr/ 사진=네이버 V앱 화면 캡

436

主题

1万

回帖

1万

积分

社区元老

积分
10604
发表于 2017-1-23 20:49 | 显示全部楼层
本帖最后由 国际黄金 于 2017-1-24 22:31 编辑

【申敏儿 李帝勋】【活动】0123 《明天和你》制作发布会

http://bbs.krdrama.com/thread-605887-1-1.html

436

主题

1万

回帖

1万

积分

社区元老

积分
10604
发表于 2017-1-23 20:50 | 显示全部楼层
主楼  贴上 两位 主演的 制作发布会 图片~

申敏儿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436

主题

1万

回帖

1万

积分

社区元老

积分
10604
发表于 2017-1-23 20:51 | 显示全部楼层
申敏儿~

站立的图图哦~  谁让 这服装 不是 谁都能驾驭的呢~  唉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436

主题

1万

回帖

1万

积分

社区元老

积分
10604
发表于 2017-1-23 20:51 | 显示全部楼层
本帖最后由 国际黄金 于 2017-1-24 22:31 编辑

李帝勋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436

主题

1万

回帖

1万

积分

社区元老

积分
10604
发表于 2017-1-23 20:52 | 显示全部楼层
本帖最后由 国际黄金 于 2017-1-24 22:31 编辑

申敏儿 李帝勋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436

主题

1万

回帖

1万

积分

社区元老

积分
10604
发表于 2017-1-24 22:41 | 显示全部楼层
0124 敏儿 个人 INS 更新 照片

마린이랑 마린이


                               
登录/注册后可看大图

436

主题

1万

回帖

1万

积分

社区元老

积分
10604
发表于 2017-1-24 22:46 | 显示全部楼层
V앱 이제훈 "'내일그대와' 출연 이유? 상대역 신민아 때문"
V app 李帝勋 “明天和你” 出演 理由?因为 对手戏 是 申敏儿!"



                               
登录/注册后可看大图


[헤럴드POP=임지연 기자] 배우 신민아와 이제훈이 ‘내일 그대와’ 출연 소감을 전했다.

tvN 새 금토드라마 ‘내일 그대와’ 측은 23일 오후 포털 네이버 V DRAMA를 통해 ‘앞터 V'를 진행했다. 두 주인공 이제훈과 신민아가 함께해 드라마 관련 이야기를 들려줬다.

이날 이제훈은 “현재와 미래를 오가는 시간 여행자와 현재에 치여 살지만 미래를 기대하는 여자의 달콤한 시간 여행 로맨스”라고 ‘내일 그대와’를 소개했다.

작품 제안 받을 때 느낌을 묻는 질문에 신민아는 “타임슬립을 소재로한 드라마와 영화가 많았다. 이 드라마를 어떻게 풀어낼지 궁금했다. 대부분 작품에서 과거 여행이 많은데 우리 드라마는 미래의 이야기를 풀어가는데 스릴러 같으면서도 사랑스러웠다. 신선했다”라고 말했다.

이제훈은 “현재와 미래를 오가는 설정이 인상적이었다. 또 신민아가 나온다고 해서 선택을 하게 됐다”라고 말했다.

단발로 머리를 자른 신민아를 두고 “정말 예쁘다”고 표현한 이제훈은 “‘내일 그대와’ 관전포인트 첫 번째는 신민아다. 두 번째로는 처음으로 로맨틱 코미디를 보여드린다는 점”이라고 말해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한편 ‘내일 그대와'는 외모, 재력, 인간미까지 갖춘 완벽 스펙의 시간여행자 유소준(이제훈 분)과 그의 삶에 유일한 예측불허 송마린(신민아 분)의 피해갈 수 없는 시간여행 로맨스를 그린다. ’도깨비‘ 후속으로 다음달 3일 오후 8시 첫방송된다.

popnews@heraldcorp.com

436

主题

1万

回帖

1万

积分

社区元老

积分
10604
发表于 2017-1-24 22:47 | 显示全部楼层
'내일 그대와' 이제훈 "신민아와 10년 전부터 함께 하고 싶었다"
“明天和你” 李帝勋 “10年前 就有想 和 申敏儿一起合作了~”



                               
登录/注册后可看大图


'내일 그대와' 이제훈 "신민아와 10년 전부터 함께 연기하고 싶었다"
[뉴스핌=정상호 기자] 배우 이제훈이 ‘내일 그대와’에서 신민아와 호흡을 맞추게 된 소감을 밝혔다.
23일 서울 논현동 임피리얼 팰리스 호텔에서는 tvN 새 금토드라마 ‘내일 그대와’(극본 허성혜, 연출 유제원)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날 이제훈은 “드라마를 찍기 전부터 신민아와 꼭 함께 하고 싶었다. 대략 10년 전부터다”라고 털어놨다.
이어 이제훈은 “로맨스는 상대 배우와의 호흡이 중요한데, 신민아가 현장에서 날 웃게 해줬다”면서 “만나서 너무 행복했고 동갑이다 보니 서로 이야기를 편하게 하고 즐겁게 촬영했다”고 말했다.

한편, tvN 새 금토드라마 ‘내일 그대와’는 완벽한 스펙의 시간여행자 유소준(이제훈)과 사랑스럽고 발랄한 무한 긍정녀 송마린(신민아)의 시간여행 로맨스를 그린다. 사전 제작으로 지난 12월 중순 촬영을 마쳤으며, ‘도깨비’ 후속으로 오는 2월 3일 밤 8시 첫 방송된다.
[뉴스핌 Newspim] 정상호 기자 (newmedia@newspim.com)

154

主题

2987

回帖

1万

积分

★版主★

韩剧+韩影

积分
10952
发表于 2017-1-25 10:55 | 显示全部楼层
本帖最后由 cloudynet 于 2017-1-25 10:58 编辑

【李帝勋吧中字】李帝勋&申敏儿《明天和你》6分钟长预告

翻译:aki 制作:M 转载请注明出处及以上信息

http://www.bilibili.com/video/av8184421/

如需修改楼标请PM

436

主题

1万

回帖

1万

积分

社区元老

积分
10604
发表于 2017-1-25 19:33 | 显示全部楼层
《明天和你》发布会:李帝勋申敏儿立下收视公约! 到底是什么呢?

tvN新剧《明天和你》举行了制作发布会,李帝勋和新慜娥两位主演出席了活动。

提到收视公约时,李帝勋表示若达成期待值,就会在地铁上向民众们分发咖啡,新慜娥到时候会亲手端上咖啡。

李帝勋此次是首次出演浪漫喜剧片,希望一改昔日犀利、沉重的形象,让观众看到一个明朗欢快的角色。

剧中,李帝勋将饰演拥有数千亿资产的房产投资公司老板刘素俊,是一个「时间旅行者」,拥有通过地铁穿梭时光的能力,也因此可以说是拥有「点金神手」;新慜娥将饰演「时间旅行者」的妻子宋马琳,小时候曾是知名童星,而现在则是在一个30岁出头,长相平凡、默默无名的摄影师。 她与近乎完美的男人刘素俊相识并结婚,当她了解到丈夫神秘的真实情况后,陷入了混乱之中。

该剧将於2月3日开播

http://www.koreastardaily.com/sc/news/90250

点评

5%的收视公约 希望你们可以达到!!  发表于 2017-1-25 21:02
您需要登录后才可以回帖 登录 | 注册

本版积分规则

联系我们|手机版|小黑屋|韩剧社区 ( 蜀ICP备14001718号 )

JS of wanmeiff.com and vcpic.com Please keep this copyright information, respect of, thank you!JS of wanmeiff.com and vcpic.com Please keep this copyright information, respect of, thank you!

GMT+8, 2024-12-23 07:43 , Processed in 0.058412 second(s), 22 queries , Gzip On.

Powered by Discuz! X3.5

© 2001-2024 Discuz! Team.

快速回复 返回顶部 返回列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