找回密码
 注册

QQ登录

只需一步,快速开始

搜索
楼主: kjwlover

【2006SBS】【回来吧 顺爱】【沈惠真 朴真熙 李在皇】精彩落幕(第13集中文发布)

  [复制链接]

1

主题

4548

回帖

4513

积分

社区元老

积分
4513
发表于 2006-8-17 13:35 | 显示全部楼层

1

主题

4548

回帖

4513

积分

社区元老

积分
4513
发表于 2006-8-17 13:38 | 显示全部楼层

  돌아와요 순애씨 11회 박진희 심혜진 패션

  2006-08-17 오후 1:05:15

  

  

  자료출처 : www.dotom.co.kr

1

主题

4548

回帖

4513

积分

社区元老

积分
4513
发表于 2006-8-17 13:39 | 显示全部楼层

  돌아와요 순애씨 11회 박진희 패션

  2006-08-17 오후 1:06:02

  

  

  자료출처 : www.dotom.co.kr

1

主题

4548

回帖

4513

积分

社区元老

积分
4513
发表于 2006-8-17 14:24 | 显示全部楼层

3

主题

1508

回帖

1935

积分

白金长老

积分
1935
发表于 2006-8-17 15:16 | 显示全部楼层
原帖由 longchenga 于 2006-8-17 13:38 发表

  돌아와요 순애씨 11회 박진희 심혜진 패션

  2006-08-17 오후 1:05:15

  http: ...


顺爱还真的乔装打扮去家里做钟点工了呀,那眼镜好逗

10

主题

422

回帖

479

积分

青铜长老

积分
479
发表于 2006-8-17 15:25 | 显示全部楼层
很期待後面劇情的發展
希望快點看到

不過也希望到後來不要是一場夢就好了= =

134

主题

1184

回帖

2029

积分

白金长老

积分
2029
发表于 2006-8-17 15:36 | 显示全部楼层
专辑曲目:

01 Good Bye (초은 & 현우 테마) (初恩 & 贤宇 Title)- 이재황(李在皇)
02 러브에게 (To Love) 给爱(To Love)-오지연
03 너는 내운명 你是我的命运-美 (Mi)
04 그대뿐이죠 只是 -김태훈
05 Day By Day -박래준
06 돌아와요 순애씨 Main Title 回来吧顺爱 Main Title-유태환
07 회상 回想 -임하영
08 겉과 속이 달라 表面与内心的要求-유태환
09 돌아와요 순애씨 러브테마 回来吧顺爱 LoveTitle-임하영
10 대소동 大骚动 - 유태환
11 속마음 추적 心的轨蹟-임하영
12 순애의 방황 顺爱的彷徨-유태환
13 외출 外出 -임하영
14 일석의 노래 逸锡的歌-유태환
15 Pizzcato Comic Theme-유태환
16 Nice Change -유태환

原声大碟.-.[SBS回来吧顺爱.-.soonae].专辑.(mp3).rar (52.2 MB)

[韩剧热线发布 http://www.hjrx.com.cn http://cafe.365ren.com/hjrx]
热忱欢迎韩语翻译加入韩剧热线制作组!

1

主题

4548

回帖

4513

积分

社区元老

积分
4513
发表于 2006-8-17 16:01 | 显示全部楼层

  水木電視劇,'喜劇'和'眼淚'正面對抗

  2006년 8월 17일 (목 ) 16:45 YTN STAR

  수목 드라마, '코믹'과 '눈물'의 맞대결

  

                               
登录/注册后可看大图


  

  [앵커멘트]

  수목드라마 '돌아와요 순애씨'와 '투명인간 최장수'가 '코믹'과 '눈물'의 대결로 안방 극장을 사로잡고 있습니다. 정반대 색깔의 두 드라마가 탄탄한 시청자 층을 바탕으로 엎치락 뒷치락 경쟁을 벌이고 있는데요. 오늘 스타뉴스 브리핑 시간에는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전형화 기자와 함께 '코믹'과 '눈물'로 맞서는 두 드라마에 대해 이야기 나눠보겠습니다. 안녕하세요~

  [질문]

  현재 '돌아와요 순애씨'가 수목드라마 정상을 차지하고 있는데요. 하지만 '투명인간 최장수'도 만만치는 않은 것 같습니다. 두 드라마의 시청률 경쟁은 어떻게 진행되는가요?

  [답변]

  한 주 먼저 시작한 '투명인간 최장수'가 방영 첫 주부터 정상을 차지했으나 곧 '돌아와요 순애씨'가 방송하자마자 수목드라마 최강자로 떠올랐죠.

  하지만 현재는 두 드라마의 시청률 차이가 조금씩 좁혀지고 있습니다. 무엇보다 '돌아와요 순애씨'는 주부시청자들에게, '투명인간 최장수'는 남성 시청자들에게 강하게 어필하는 등 차별화된 시청자층을 바탕으로 양 작품이 '윈윈'하고 있죠.

  [질문]

  두 사람의 영혼이 바뀐다는 재미난 설정으로 시작해 주부 시청자들을 열광시키고 있는 '돌아와요 순애씨', 특히 주부 시청자들을 빠져들게 하는 매력은 어디에 있나요?

  [답변]

  '돌아와요 순애씨'는 식상할 만한 불륜 드라마에 코믹 코드를 첨가해 갈등중심으로 심각하게 그려지던 불륜드라마에서 신선하고 코믹한 매력을 뽑아냈습니다. 또 가족의 뒷바라지를 위해 집안에서 헌신하는 평범한 '아줌마'가 젊고 섹시한 20대로 변한다는 내용은 일종의 대리 만족을 주기도 하는게 매력이라고 할 수 있죠.

  [질문]

  '돌아와요 순애씨'에서는 심혜진, 박진희가 선보이는 발군의 코믹 연기와 함께 특히 각종 패러디 장면들은 화제를 모으며 인기를 누리고 있는데요. 이런 패러디가 드라마 분위기에 어떤 영향을 끼치나요?

  [답변]

  "나 돌아갈래~"(박진희 ), "이 안에 너 있다."(심혜진 )의 대사 등이 각각 영화 '박하사탕'과 드라마 '파리의 연인'에 등장한 명대사와 영화 '매트릭스', '원초적 본능', '처녀들의 저녁식사'의 장면들이 패러디되면서 코믹한 드라마 분위기를 살리고 있습니다.

  [질문]

  하지만 빠듯한 촬영 일정 탓인가요. 심혜진 씨와 박진희 씨의 건강 상태가 그리 좋지는 않은가 봅니다. 연기자들의 병원행 소식이 자주 들리는데요. 이에 대한 우려의 목소리도 높습니다. 연기자들의 몸 상태는 어떤가요?

  [답변]

  심혜진 씨는 과로에 의한 실신으로 병원치료를 받은 뒤 퇴원했지만 이로 인해 자신이 맡고 있는 라디오 방송도 하지 못하는 등 방송의 차질을 빚었습니다. 심혜진 씨에 이어 박진희 씨가 과로로 인한 몸의 이상을 느낀데다 호흡곤란 증세를 보여 제작진을 긴장시키기도 했습니다.

  [질문]

  또 다른 수목 드라마 '투명인간 최장수'도 최근 유오성 씨의 부성애를 다룬 연기로 눈물샘을 자극하고 있는데요. '투명인간 최장수'가 기존의 '시한부 인생'을 다룬 드라마와 다른 점은 무엇일까요?

  [답변]

  '투명인간 최장수'가 아이들을 그리워하는 아버지 장수(유오성 )의 절절한 심정을 방송, 감동을 선사하고 있습니다. 알츠하이머에 걸린 장수가 아이들에게 아버지와의 좋은 추억을 선사하기 위해 헌신한다는 스토리를 담으며 매회 눈물바람을 일으키면서 '시한부 인생'이라는 식상한 소재에 대한 우려를 감동 소감으로 바꿔놓는 저력을 보이고 있습니다.

  시한부 소재 자체로 말초신경을 건드려 억지눈물을 자아내는 것이 아니라, 그동안 등한시됐던 아버지라는 존재의 자리가 얼마나 큰 것인가를 돌출시키는 역할을 했는데 적재적소에 애틋한 부성애를 느낄 수 있는 내용을 담아 남성시청자들의 눈물까지 뽑아내고 있다는 평을 듣고 있죠.

  [질문]

  특히 '투명인간 최장수'에서 오랜만에 안방극장으로 돌아온 유오성 씨의 연기에 대한 찬사가 끊이지 않고 있습니다. 드라마에서 보여준 유오성 씨의 연기는 어땠나요?

  [답변]

  극 중에서 알츠하이머에 걸려 죽어가는 강력반 형사 최장수 역을 맡은 유오성 씨는 웃음과 눈물의 페이소스를 자유자재로 넘나드는 연기로 안방극장 팬의 가슴을 적시고 있는데요. 범인을 잡기 위해 좌충우돌하는 형사 최장수에게서는 어수룩하면서 귀여운 구석이 느껴지는가 하면 죽음을 앞두고 이혼당한 중년 남성으로서 애틋한 부성애를 드러낼 때는 코끝 찡한 감동을 선사하고 있습니다.

  [질문]

  유오성 씨를 받쳐주는 채시라 씨의 연기도 빛이 나고 있습니다. 원래 연기 잘하는 배우로 명성이 난 채시라 씨인데요, 드라마속의 채시라 씨 연기는 어떤가요?

  [답변]

  채시라 씨는 연일 찬사를 받고 있는 유오성 씨의 '날 것 그대로'의 연기를 생생하게 길어 올려주는 안정된 연기톤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채시라 씨가 자칫 '신파'로 흘러갈 수도 있는 드라마의 분위기를 강약이 조절된 내면연기를 펼쳐보임으로써 극의 '일상성'을 살려 내고 있다는 평을 듣고 있죠.

  [질문]

  '투명인간 최장수'를 보면 지난해 최진실 씨가 열연했던 '장밋빛 인생'이 떠오르는데요. '투명인간 최장수'와 '장밋빛 인생', 전형화 기자가 보기에 어떤 점이 비슷하고 어떤 점이 다르나요?

  [답변]

  '장밋빛 인생'의 남편판이라는 소리도 있었으나 상당부분 다릅니다. '장밋빛 인생'이 억척스런 주부에게 초점을 맞췄다면 '투명인간 최장수'는 일에 빠져 가정에 등한한 남편에 초점을 맞췄습니다. 그래서 여성 시청자 뿐만 아니라 남성시청자들의 눈물샘을 자극하고 있는 것이죠.

  네, 두 드라마가 수목드라마의 강자 자리를 놓고 팽팽한 접전을 벌이고 있는데요. 연기자들의 열연이 드라마를 보게 하는 가장 큰 흡입력이라 할 수 있습니다. 최근 연기자들의 촬영 중 병원행 소식이 많이 들리는데요. 모두 건강관리 잘하시고 앞으로도 계속된 호연 부탁드립니다. 오늘 전형화 기자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STAR & Digital YTN.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http://tvnews.media.daum.net/part/entertv/200608/17/ytnstar/v13719870.html

1

主题

4548

回帖

4513

积分

社区元老

积分
4513
发表于 2006-8-17 17:00 | 显示全部楼层

1

主题

4548

回帖

4513

积分

社区元老

积分
4513
发表于 2006-8-17 17:16 | 显示全部楼层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돌아와요 순애씨11회다시보기-8월16일[1부](30:20)

  다음 카페 2006.08.17

  http://flvs.daum.net/sflvPlayer_full.swf?vid=Uo6OqJetgng$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돌아와요 순애씨11회다시보기-8월16일[2부](30:32)

  다음 카페 2006.08.17

  http://flvs.daum.net/sflvPlayer_full.swf?vid=w2Y5JibzBlY$

1

主题

4548

回帖

4513

积分

社区元老

积分
4513
发表于 2006-8-17 17:35 | 显示全部楼层

朴珍熙心脏出现异常 坚持拍《回来吧顺爱》(图)

http://ent.sina.com.cn 2006年08月17日13:25 新浪娱乐


                               
登录/注册后可看大图


朴珍熙出现心脏异常仍坚持拍《回来吧顺爱》

  新浪娱乐讯 近日,投入紧张拍摄的朴珍熙身体状况亮起红灯。

  15日,出演SBS水木电视剧《回来吧,顺爱》的朴珍熙在结束拍摄之后,突然出现心跳异常和眩晕等症状。当时经纪人极力劝她去医院,但朴珍熙仍然坚持拍摄,展示了其职业精神。

  16日,朴珍熙的经纪人在与newsen通电话时透露,“今天拍到凌晨3点多,在家休息了一个多小时后早上四点多就出发了。可能是睡眠不足加上生活不规律导致的心跳紊乱。”

  他还说,“电视剧反响很好,再加上工作人员也尽量安排让朴珍熙多休息。所以本来应该是去

  医院的朴珍熙现在仍在坚持。”

  朴珍熙在剧中表现了精彩的演技,她在被调换了身子之后的中年妇女形象深入人心,得到了观众的喜爱。

  (newsen&joins/来源 希马凯特/提供 hellen.wu/编译)

1

主题

4548

回帖

4513

积分

社区元老

积分
4513
发表于 2006-8-17 19:35 | 显示全部楼层

  穿了制服的美女明星

  美女明星們在電視劇中穿制服登場引人注目著喲.

  朴真熙:”空中小姐是我的夢.是從年幼時就開始怀有對天空,對飛翔的憧憬."


  2006년 8월 17일 (목 ) 19:36 YTN STAR

  유니폼 입은 미녀스타들

  

                               
登录/注册后可看大图


  

  [앵커멘트]

  미녀 스타들이 드라마 속에서 유니폼을 입고 등장해 눈길을 끌고 있는데요. 최근 사랑에 연연하는 신데렐라 캐릭터보다 사랑과 일에 당당한 여주인공이 시청자의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리포트]

  매주 수, 목요일 저녁이면 안방극장 시청자들을 쉼 없이 웃게 만드는 여자가 있는데요.

  시청률 30%대를 기록하며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는 SBS 드라마 '돌아와요 순애씨'의 여주인공 박진희 씨입니다.

  박진희 씨는 기존 사랑만 갈구하던 신데렐라 캐릭터와 달리 자신의 전문 직업에 충실한 모습으로 시청자의 공감을 사고 있는데요.

  [인터뷰:박진희, '돌아와요 순애씨' 한초은 역]

  Q) 승무원 역할을 맡았는데?

  A) "저는 원래 승무원이 꿈이었어요. 어렸을 때부터 하늘을 나는 것에 대한 동경이 있었죠."

  미소가 아름다운 박진희 씨는 단아한 승무원 제복을 입고 박하향 같은 확~ 트이는 웃음을 선사하고 있는데요. 현실감 넘치는 연기를 위해 승무원 교육도 살짝 받았다고 합니다.

  Q) 어떤 준비를 했나?

  A) "승무원 하게 돼서 촬영 전에 승무원 교육도 받았어요. 친구 중에서도 승무원이 몇 명 있는데 되게 힘들게 일하더라고요. 밝은 모습만 보여줘서 안 그럴 줄 알았는데 나름 규율도 되게 세고 지켜야 할 규칙도 그렇고 힘들더라고요. 실제 박진희는 꿈을 못 이루지만 극 중에서는 꿈을 이뤘으니 만족해야죠."

  드라마가 인기를 끌면 여주인공 직업도 자연스레 주목을 끌기 마련인데요.

  지난해 '내 이름은 김삼순'의 열풍으로 파티쉐라는 직업이 인기를 끌었는데요.

  1년이 지난 여름, 여성들 사이에서 승무원에 대한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극 중 주인공의 직업이기에 현실과 동떨어진 모습을 선보일 수도 있는데요. 실제 승무원이라는 직업을 가진 사람들은 어떻게 생각하고 있을까요?

  아름다운 백만 불짜리 미소를 자랑하는 D 항공사의 승무원들을 만나봤는데요.

  [인터뷰:강영옥]

  Q) 드라마 속 승무원을 보니?

  A) "어렸을 적 '짝'이라는 드라마를 보고 난 정말 승무원이 돼야겠다고 생각했고, 승무원이라면 정말 화려하고, 도도한 모습이 멋있었고, 정말 똑똑해 보이고 이런 정도로 생각해서 승무원 돼야겠다고 생각해서 승무원이 됐는데요. 일을 해 보니 화려함 속에 감춰진 힘든 일들이 많더라고요. 겉모습만 보고 승무원을 하고 싶은 분들은 실제로 일하시면 되게 힘드실 것 같아요."

  [인터뷰:이상하]

  Q) 승무원이 드라마의 주인공으로 나온 것에 대해?

  A) "제가 승무원을 지금 준비하고 있기 때문에 드라마로 제작된다는 게 매우 기쁘고 좋다고 생각합니다."

  Q) 박진희 씨가 승무원으로 나오는데 어떤가?

  A) "어울린다고 생각합니다."

  [기자]"어떤 면에서?"

  [이상하]"미소도 예쁘시고 이미지가 어울린다고 생각합니다."

  실제 승무원들이 바라보는 박진희 씨 연기는 일단 합격점이라 할 수 있는데요. 하지만 드라마는 어디까지나 드라마! 승무원 배인혜 씨는 화려하게 보여지는 것만큼 힘든 점도 많다고 털어놓습니다.

  [인터뷰:배인혜]

  Q) 드라마 순애씨 보니 어떤가? 바라는 점이 있다면?

  A) "우선 승무원이라고 하면 겉으로 보기엔 남들이 원하는 직업이고 당당하고 멋있어 보이지만 실제로는 어려운 점이 훨씬 많아요. 드라마나 매스컴에서는 승무원의 화려한 점이 많이 비춰지는 것 같아 아쉬운데 드라마 뒷부분에는 (승무원의 ) 어려운 점들도 많이 방송이 됐으면 좋겠습니다."

  이처럼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는 '돌아와요 순애씨'뿐 아니라 최근 안방극장 여주인공들이 속속 유니폼으로 갈아입고 시청자와 만나고 있는데요.

  우아한 드레스를 입고 사랑에만 연연하거나, 아니면 청바지에 티셔츠를 입고 신데렐라를 꿈꾸는 여성 캐릭터에서 이제는 전문 직업을 가지고 사랑과 일에 당당한 여주인공이 사랑받는 시대가 도래하고 있습니다.

  [인터뷰:이민규, 중앙대학교 신문방송학과 교수]

  Q) 드라마에서 전문직 여성들이 많이 보이는데?

  A) "여성들의 진출이 단순직종에 머무르지 않고, 전문직으로 진출하는 것은 세계적인 추세입니다. 전문직에 대한 업그레이드라고 볼 수 있죠. 과거에 드라마에서 여성들은 사회적으로 소외되고 단순 업무로 나오다가 이제는 여성들이 사회의 한 부분으로 중요한 위치를 차지하고 있는데 아주 바람직하다고 볼 수 있습니다."

  드라마 여주인공의 제복은 승무원처럼 단아한 아름다움뿐 아니라, 터프한 제복을 입은 여주인공도 있는데요.

  최근 출생의 비밀이 밝혀지며 시청자를 사로잡고 있는 KBS 드라마 '소문난 칠공주'의 군인 이태란 씨입니다.

  시청자에게는 다소 생소할 수도 있는 여군, 이태란! 하지만 드라마의 인기와 맞물려 여군에 대한 관심도 증가하고 있는데요.

  [인터뷰:이태란, '소문난 칠공주' 나설칠 역]

  Q) 군복 입은 기분이 어떤지?

  A) "워낙 제가 어릴 때부터 교복이 잘 어울렸어요. 제복녀라고 해서 친구들이 사복을 입지 말라고 할 정도로 미팅도 교복 입고 나갔었거든요. 그래서 제복에 대한 것은 되게 편해요. 주위에서 군복이 워낙 잘 어울린다고 말씀해주셔서 좋고요. 처음에는 (옷 입을 때 ) 이것저것 챙길 것도 많았는데 이제는 거의 습관처럼 착착 입어요."

  군복으로 무장한 이태란 씨, 시청률도 상승! 인기도 상승하고 있는데요. 평상시에도 절도있는 행동을 하게 될 만큼 배역에 몰입하고 있다는데요.

  Q) 변화된 점이 있다면?

  A) "진짜 군인이 된 것 같아요. 밖에서 군인들 지나가면 병사들 어어~ 왠지 아는 척해야 할 것 같고"

  유니폼을 입으면 몸과 마음도 달라진다? 이태란 씨가 군복을 입고 씩씩해졌다면, 바로 이분은 유니폼을 입고 재미있었다고 털어놨는데요.

  SBS 금요드라마 '내사랑 못난이'에서 지난주 안마사 복장을 입고 등장해 시청자의 관심을 끌었던 김지영 씨입니다.

  [인터뷰:김지영, '내사랑 못난이' 진차연 역]

  Q) 안마사 복장으로 등장했는데?

  A) "제가 길림성에서 특수 안마 학교를 나온 연변족이라고 거짓말하면서 안마를 하면서 다니는데 그러기 위해서 중국 전통 의상 같은 그런 것을 입거든요. 그런데 생각보다 잘 어울렸던 것 같아요. 사람들이 제가 제복이나 특수한 옷을 입는 게 잘 어울린데요. 제가 그런 옷들을 입으면 그런 사람이 되는 느낌이 들었어요. 좋았어요. 문제가 있었다면 거기가 너무 덥고, 비단옷이 숨 쉴 틈이 없었다는 거죠. 짧기는 한데 너무 더워서 (땀을 ) 짤 수 있을 정도였죠. 재미있었어요."

  유니폼 하면 빼놓을 수 없는 직업이 있는데, 바로 절제된 제복을 입고 상냥한 미소를 지어 보이는 호텔리어인데요. 얼마 전 종영한 '미스터 굿바이'의 이보영 씨는 호텔에서 일하는 호텔 컨시어지라는 직업으로 등장했는데요.

  [인터뷰:이보영, '미스터 굿바이' 최영인 역]

  Q) '컨시어지'를 연기하는데?

  A) "컨시어지 직업이 있는지 처음 알았습니다. 고객의 요구에 모든 걸 맞춰줄 수 있는 직업인데, 마음도 같이 움직여야 하는 직업인 것 같아요. 하루 이틀은 하겠는데요, 저랑은 안 맞을 것 같아요."

  백댄서 복장을 입고 땀을 흘리며 시청자와 만나는 스타도 있는데요.

  바로 MBC '오버더 레인보우'의 김옥빈 씨입니다. 김옥빈 씨는 기존의 여성스러운 이미지에서 벗어날 수 있었다고 밝혔는데요.

  [인터뷰:김옥빈, '오버 더 레인보우' 정희수 역]

  Q) 의상이 예전과 다른 분위기를 풍기는데?

  A) "예전에는 조금 여성스러운 역할들이 많았어요. 다들 기억을 하시는데 '하노이의 신부'도 그렇고, '안녕하세요 하느님'의 은혜 선생님도 그렇고 이번에는 굉장히 터프하게 힙합적인 이미지로 변신했는데 여기서 제가 춤을 굉장히 잘 추는 사람으로 나오기 때문에 이제 춤을 소화하기 위해 활동적인 의상으로 교체를 했습니다. 잘 어울리나요?"

  이들 외에 내로라하는 미녀 스타들이 안방극장에서 유니폼을 입고 시청자와 만났는데요.

  아시아의 미녀 김희선은 '스마일 어게인'에서 야구복을 입고 여자 소프트볼 선수로 등장해 화제를 모았으며, 아름다운 그녀 성유리 씨는 '어느 멋진 날'에서 수트를 입고 여자 아쿠아리스트로 등장해 눈길을 끌었습니다.

  [인터뷰:성유리, '어느 멋진 날' 서하늘 역]

  Q) 물속에 들어가는 등 고생 많이 했는데?

  A) "물속에 들어가는 것보다는 수트 때문에 힘들었어요. 수트가 되게 몸에 꽉 껴 가지고요. 발 하나 끼는데 되게 시간이 많이 걸리고 그래서 그걸 입으면 땀이 흠뻑 젖을 정도로 힘들었어요."

  유니폼을 입고 상냥한 미소로 시청자와 만나고 있는 미녀 스타들!

  재벌 2세와 사랑에만 연연하는 신데렐라에서 이제는 사랑과 일에 적극적인 여성 캐릭터가 사랑받고 있습니다.

  [취재:YTN STAR 이동훈 기자] [저작권자(c) YTNSTAR & Digital YTN.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http://tvnews.media.daum.net/part/entertv/200608/17/ytnstar/v13722592.html

0

主题

508

回帖

794

积分

黄金长老

积分
794
发表于 2006-8-17 19:48 | 显示全部楼层
保重身体!

0

主题

105

回帖

141

积分

高级会员

积分
141
发表于 2006-8-17 20:29 | 显示全部楼层
没时间细看前面的,哪位亲说一下有多少集?才第6集就48页了啊。

0

主题

822

回帖

1093

积分

白金长老

积分
1093
发表于 2006-8-17 20:47 | 显示全部楼层
刚刚看了一集,感觉还挺好看的,两个女主角都演的很好的,扮演顺爱的那个大妈和《宫》里面的形象判若两人。我觉得那个委琐的丈夫的演员也演得非常的好,早上还看到他在《澡堂老板家的男人们》里面演傻乎乎的梦龙。
您需要登录后才可以回帖 登录 | 注册

本版积分规则

联系我们|手机版|小黑屋|韩剧社区 ( 蜀ICP备14001718号 )

JS of wanmeiff.com and vcpic.com Please keep this copyright information, respect of, thank you!JS of wanmeiff.com and vcpic.com Please keep this copyright information, respect of, thank you!

GMT+8, 2025-1-10 04:17 , Processed in 0.059110 second(s), 17 queries , Gzip On.

Powered by Discuz! X3.5

© 2001-2024 Discuz! Team.

快速回复 返回顶部 返回列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