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楼主 |
发表于 2007-1-10 13:08
|
显示全部楼层
(翻译机+个人理解,不保证准确,请见谅)
2007年 1月 10日 (三) 02:05 EPG
이한-이영훈, 팬과 함께 베를린 간다!
李汉-李永勋,和影迷一起去柏林!
이한, 이영훈 주연의 퀴어멜로 <후회하지 않아>(제작 청년필름, 감독 이송희일)가 '베를린영화제' 진출을 기념하여 또 한번 관객들과의 만남을 준비했다.
李汉-李永勋主演的同志电影<不后悔>准备了为纪念电影
进入'柏林电影节'而再一次跟观众们的相遇.
영화 <후회하지 않아>는 지난 부산국제영화제를 통해 처음 공개된 이래, 하루가 멀다 하고 새로운 기록들을 세우며 작은 영화의 저력을 보여 주었다.
좋은 영화에 대한 관객들의 열광적인 지지가 가장 큰 힘이었던 만큼 영화 <후회하지 않아>는 관객들과 함께 하는 다양한 행사들을 꾸준히 마련해왔었다.
这次影迷们对这部电影的狂热的不厌倦的支持很大程度上是由于电影制作公司不停地举办各种各样的活动。
이번에는 좀 더 특별한 행사를 마련, 눈길을 끌고 있다. 베를린 영화제 진출을 기념하는 '밤샘영화파티'가 바로 그 것인데, 이 행사는 밤을 새며 함께 영화를 감상하는 것뿐만 아니라, '베를린영화제'에 감독과 배우가 함께 참석하게 될 베를린원정단을 뽑는 행사도 있을 예정이어서 더욱 화제가 되고 있다.
这次准备的特别的活动引人注目。 纪念进入柏林电影节的 '通宵电影聚会'因为不仅仅是说夜晚一起与导演和演员欣赏电影,还有一起参加'柏林电影节'的柏林远征团的仪式也将更加成为话题。
1월 20일(토) 밤 12시부터 진행되는 이번 행사의 프로그램은 영화 <후회하지 않아>를 보며 함께 대사하고 함께 노래하기, 이송희일 감독의 단편 감상하기, <후회하지 않아> 메이킹과 동영상 감상하기 등이다.
1月20日(星期六)从晚上12点开始进行的这次仪式的程序有观看电影<不后悔>,一起唱歌, 欣赏李导演的电影片段及<不后悔>的制作花絮。
상영이 끝난 후에는 모든 참석자들을 대상으로 베를린원정단 추첨이 있는데, 당첨된 베를린원정단은 감독, 배우와 함께 2월 8일 시작되는 베를린영화제에 참석하게 된다.
放映结束后,全部在场的观众将进行现场抽签,有幸抽中加入柏林远征团的影迷将可以与导演演员一起去柏林参加于2月8日开始的柏林电影节.
베를린원정단에 지원되는 비용은 '밤샘영화파티'에 참석하는 147명의 참석자들이 15,000원씩 내는 지원금으로 마련된다. 이번 행사에 참가를 원하는 관객은 청년필름 카페 (http://cafe.naver.com/greenboysandgirls.cafe)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这147名想参加柏林远征团的影迷可以上青年电影的网站(http://cafe.naver.com/greenboysandgirls.cafe)申请,每人并且交纳15,000韩元作为活动的支援准备金。
'베를린영화제' 진출로 또 다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영화 <후회하지 않아>는 관객 4만 5천명을 돌파한 현재, 필름포럼에서 하루 1회 상영되고, 하이퍼텍 나다 '2006년 나다 마지막 프로포즈'에서 매회 매진을 기록하며 상영 중이다. 이렇게 영화 <후회하지 않아>의 열기는 해가 바뀌어도 식을 줄 모르고 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