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한 "게이 연기 모델은 게이 감독님"
原文:http://news.media.daum.net/entertain/movie/200610/23/starnews/v14460261.html
[스타뉴스 2006-10-23 19:50:38]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김현록 기자]
영화 '후회하지 않아'로 게이 연기에 도전한 신예 이한이 커밍아웃을 한 감독을 캐릭터 모델로 삼았다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이한은 23일 오후 서울 CGV용산에서 열린 영화 '후회하지 않아'(감독 이송희일·제작 청년필름의 기자시사회에 참석해 이같이 말했다.
이한은 "연기가 어렵지 않았다면 거짓말"이라며 "갖고 있는 경험이나 연기적으롣도 부족한게 많아 외국 영화를 많이 보고 감독과 많은 이야기를 나눴다"고 밝혔다.
이한은 "주로 '해피투게더'같은 외국영화를 보고 한국영화 '로드무비' 등을 봤지만 소재를 가깝게 만드는 계기가 됐을 뿐 캐릭터를 잡는 데 도움이 되지는 않았다"며 이송희일 감독과의 대화에서 주로 도움을 얻었다고 설명했다.
영화를 연출한 이송희일 감독은 '굿 로맨스'로 잘 알려진 독립영화계의 스타감독으로 스스로 게이임을 밝힌 바 있다. 이한은 "캐릭터의 본보기가 바로 감독님"이라며 "남자끼리의 사랑이나 남자와 여자가 사랑하는 것이나 똑같은 사랑이라는 말씀을 새겨들었다"고 전했다.
'후회하지 않아'는 남부러울 것 없는 부잣집 아들과 게이 호스트바 접대부의 사랑을 그린 퀴어멜로. 올해 부산국제영화제에서 먼저 선보였으며 다음달 16일 개봉을 앞두고 있다.
roky@mtstarnews.com
머니투데이가 만드는 리얼타임 연예뉴스,
제보 및 보도자료 star@mtstarnews.com<저작권자 ⓒ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韩文出处Starnews
大意: (用翻译机翻译,不保证准确,仅供参考,欢迎指正)
李汉表示在电影'不后悔'中演出同性爱的角色, 是把导演做为人物模型的.23日下午在汉城 龙山CGV举行的电影'不后悔'(导演이송희일,制作:青年电影)的记者试映会上, 李汉说 "表演同性恋不难是假的” "因为没有经验, 只有多看很多表现同志的外国电影, 并且导演本人就是同性恋者, 因此经常和导演沟通, 学习该如何表现男人之间的爱情."
http://news.media.daum.net/enter ... ws24/v14460652.html
[ 本帖最后由 boshao 于 2007-9-16 13:05 编辑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