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在老郑家搬来小鹤 翻滴新鲜热辣的新闻
演員鄭雄仁公開女兒世允(音譯)的周歲慶典
배우 정웅인 딸 세윤이 돌잔치 공개
演員鄭雄仁公開女兒世允(音譯)的周歲慶典
2008.05.28 17:20:15 FR:http://news.mk.co.kr
연기자 정웅인이 방송을 통해 딸 세윤이의 돌잔치를 공개해 화제가 되고 있다.
28일 방송된 MBC `이재용 정선희의 기분좋은 날`에서는 배우 정웅인의 딸 세윤이의 돌잔치 현장을 공개했다. 이날 돌잔치에는 `발칙한 여자들`과 `내 생애 마지막 스캔들`의 출연진들을 비롯, 개그맨, 연기자들이 대거 참석했다.
최근 인기리에 종영한 MBC `내 생애 마지막 스캔들`에 함께 출연한 최진실은 아들 환희의 신붓감으로는 어떠냐는 질문에 "아기는 예쁜데 정웅인씨는... "이라고 말끝을 흐려 거절의사를 표시했다.
이영자의 사회로 진행된 세윤이의 돌잔치에서 정웅인의 딸 세윤이는 방송인을 바라는 아빠와 성형 의사를 바라는 엄마의 바람을 모두 저버린 채 골프공을 잡아 웃음을 줬다.
지난 2006년 결혼식을 올린 정웅인 부부는 2007년 5월 18일 첫 딸아이 세윤이를 얻었고 정웅인은 자신의 미니홈피에 세윤이와 아내의 사진을 올리며 행복한 가정의 모습을 공개, 누리꾼들로부터 훈훈한 시선을 받고 있다.
譯文:
演員鄭雄仁公開了女兒世允(音譯)的周歲生日宴會成爲話題
28日播出的MBC節目"李在勇,鄭善姬愉快的一天"中,鄭雄仁公開了女兒世允周歲生日宴會現場.
這天<我人生最後的绯聞>的演職員們及其他演藝人員等參加了這天的宴會.
一同出演最近終映的熱門劇<我人生最後的绯聞>的崔真實對有人提問"讓她做兒子的預備新娘怎麽樣"的問題,
她說"寶寶是很漂亮,但鄭雄仁卻..."
李英子主持了這次的生日宴會上,世允沒有滿足希望女兒成爲演藝人的爸爸和希望女兒成爲醫生的媽媽的願望,
而是抓了高爾夫球引來了人們的歡笑.(韓國有個習俗,生日桌上放上各種東西讓孩子抓,是孩子抓到什麽長大就能做什麽)
2006年結婚的鄭雄仁夫婦于2007年5月18日生下女兒世允,鄭雄仁在自己的主頁上傳上了女兒和夫人的照片,公開了自己的幸福的家庭生活.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