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宋允儿参加朴容夏Fan meeting新闻
翻译:nonoveeko [转载请说明]
宋允儿"朴容夏拍KISS戏时没有呼吸哦"
[2008-05-19 08:21:31]
"这次是第一次出现在演员的Fan meeting上"
美女明星宋允儿突然出现在朴容夏的Fan meeting上,让300名Fans非常惊喜.
宋允儿18日下午2点作为嘉宾出现在于首尔中区文化日报厅举办的朴容夏Fan meeting上.
为了祝贺朴容夏举办Fan meeting,宋允儿拿着花束登上了舞台.穿着蓝色窄脚裤和象牙色的衬衣,散发出特有的韵味.
宋允儿吐露说,’’这是第一次出现在其他演员的Fan meeting上,朴容夏在日本很有人气,作为演员现在又通过’On air’在韩国确立了地位,我为他感到很高兴.’’
宋允儿看了当天播放的Fans准备的’On air’里面的Kiss片段后,感到很不好意思,又公开了这场Kiss戏背后的故事.’’朴容夏在拍摄Kiss戏的时候没有吸气,于是在拍完Kiss戏后我就忍不住问他’你,为什么不吸气啊?’’’宋允儿这样吐露到.
Fr:newsen
原文:
송윤아 “박용하 키스할 때 숨도 안 쉬더라”
[2008-05-19 08:21:31]
"다른 배우 팬미팅에 나선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미녀스타 송윤아가 박용하의 팬미팅에 깜짝 등장해 300여명 팬들을 놀라게 했다.
송윤아는 18일 오후 2시 서울 중구 문화일보홀에서 열린 박용하의 팬미팅에 게스트로 나섰다.
그녀는 이날 박용하의 팬미팅을 축하하기 위해 꽃다발을 들고 무대에 올랐다. 블루 스키니진에 아이보리색 블라우스로 한껏 멋도 냈다.
송윤아는 "다른 배우의 팬미팅 자리에 나선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박용하가 일본에는 인기를 얻고 있는데 한국에서도 SBS 드라마 '온에어'를 통해 배우로서 확고한 위치를 얻게 돼 기쁘다"고 소감을 밝혔다.
송윤아는 이날 팬들이 준비한 '온에어' 속 키스 신 영상을 함께 보며 쑥스러움을 드러냈다. 송윤아는 이날 키스신 뒷얘기도 공개했다. "박용하는 키스신을 촬영할 때 숨을 안 쉬더라. 키스신을 끝낸 후에 '너, 왜 숨을 안쉬니?'라고 물어봤을 정도였다"고 말했다.
[뉴스엔 엔터테인먼트부]
Fr:newsen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