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img]kim hyeo seong casting..(배역은 모름...)
김혜성 '바나'의 하차로 새로운 작품인 KBS 드라마 '꽃보다 남자'를 향한 팬들의 관심이 뜨겁다.
김혜성은 10일 방송을 마지막으로 KBS2 '바람의 나라'에서 하차했다.
'바나' 하차에 앞서 김헤성은 자신의 미니홈피에 이와 관련 소감을 밝혀 팬들의 눈길을 끌었다.
김혜성은 미니홈피 대문에 '행복했던 시간, 또 다른 모험의 세계로'라는 말로 '바나' 하차에 대한 아쉬움과 새 작품에 대한 기대를 드러냈다.
또한 12일 새벽 0시 9분 김혜성은 미니홈피 다이어리에 '바나' 하차에 대한 소감을 남겼다.
김혜성은 "드라마초반 연기가 너무 안 돼서 힘들었다"며 "내 자신이 너무 비참하고 창피해서 그 자리에서 꿈쩍도 안 했던 날, 차마 수고하셨습니다라는 말이 나오지 않아 죄송합니다라고 했던 날, 감독님께 많이 좋아졌다고 칭찬 받던 날...." 등 '바나' 촬영 기간동안 깃든 추억을 담았다.
또한 그는 여름에서 겨울까지 석달을 경험하면서 이 기간이 연기를 배운 소중했던 시간이었다며 "지금 심정 뭐라고 단정 지을 수 없다. 그냥 시간이 지나야 할 듯..."이라는 말로 끝을 맺었다.
이에 팬들은 "수고했다"며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고 있으며 그의 차기작인 '꽃보다 남자'에서 어떠한 모습을 보여줄지 이목을 집중하고 있다.
———★ 轉載本站內容請註明出處,韓朝風韓流論壇koreanwind.net ★———
--------------------------------------------------------------------------------
这个小帅哥不就是在无法阻挡的HK里和金范合作过的那位么?
他演什么?青和?哪位懂韩语的童鞋能解答一下?
[ 本帖最后由 似是故人来 于 2008-12-13 12:34 编辑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