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楼主 |
发表于 2008-12-8 09:39
|
显示全部楼层
인피니티, 드라마 ‘스타의 연인’ PPL
英菲尼迪(infiniti),电视剧"明星的恋人"PPL
[뉴스와이어] 2008년 12월 08일(월) 오전 10:08
英菲尼迪全面赞助"明星的恋人"剧中用车,包括崔智友饰演的MARI用到的"G37"及"M35",李基佑饰演的财阀2世郑宇真用到的"FX50S",MARI经济公司社长用到的"Q45"...以及剧中使用到的"EX35".
(서울=뉴스와이어)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 인피니티(대표 그렉 필립스, 한국닛산)는 이달 10일부터 방영하는 SBS 새 수목 미니 시리즈 ‘스타의 연인’에 자사의 FX50S, G37 쿠페 등 다양한 차량들을 협찬한다.
화려한 연예계와 방송가를 배경으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스타의 연인’에서 특유의 도도함과 신비로움을 가진 아시아 최고 여배우로 등장하는 최지우(극중 이마리)는 인피니티만의 세련되고 감각적인 디자인의 ‘G37 쿠페’와 고성능 럭셔리 세단인 ‘M35’를 탈 예정이며 국내 굴지의 재벌 후계자 역할의 이기우(극중 정우진)는 인피니티의 고성능 럭셔리 크로스오버 SUV인 ‘FX50S’를 타게 된다. 또 기획사 사장으로 나오는 성지루(극중 서태석)는 인피니티의 최고급 프레스티지 세단 ‘Q45’를 타고 등장해 인피니티만의 고급스러움과 독특하면서도 세련된 이미지 등 최상의 가치를 시청자들에게 전달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 밖에도 EX35 등의 인피니티 차량이 드라마 속에 등장해 인피니티만의 모던 럭셔리 드라이빙을 간접적으로 체험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인피니티 세일즈 마케팅을 담당하는 엄진환 이사는 “드라마 내의 제품 협찬은 시청자에게 인피니티를 보여주는 데 그치지 않고 차량에 어울리는 극중 스타들의 라이프스타일에 대한 간접 경험까지 제공한다는 점에서 훌륭한 마케팅 수단”이라며 “드라마를 보고 전시장으로 차량을 문의하는 고객들이 많은 만큼, 이번 제품 협찬도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스타의 연인’은 최지우, 유지태를 주연으로 하며 드라마 ‘로비스트’를 연출한 부성철 감독과 ‘가을동화’, ‘겨울연가’ 등의 히트작을 연이어 배출한 오수연 작가가 메가폰을 잡았다. 연예계와 스타의 뒷이야기를 담은 탄탄한 스토리 구성과 함께 스타급 배우의 출연으로 이미 화제를 불러 일으키고 있는 ‘스타의 연인’은 아름다운 영상미와 다양한 볼거리를 전할 예정이다.
인피니티는 그 동안 “환상의 커플”, “고맙습니다”, “쩐의 전쟁” 등 높은 시청률의 인기 있는 드라마에 PPL을 지속적으로 진행해 많은 성과를 얻어온 바 있다.
www.newswire.co.kr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