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朴容夏 朴詩妍,害羞的床戲
박용하 박시연, 쑥스러운 베드신
[스포츠조선] 2009년 04월 06일(월 ) 오전 10:13
`쑥스러운 남녀의 모습으로….'
월화드라마 `남자이야기'(KBS2)의 주인공 박용하와 박시연의 베드신 장면이 공개됐다.
이 장면은 돈과 세상에 관심없이 살아가는 김신(박용하 분 )과 그의 여자친구 서경아(박시연 분 )가 모텔방 침대에 누워있는 신. 이 장면은 첫 회(6일 )에 방송을 탄다.
이번 베드신 촬영을 위해 박용하는 상반신을 노출한 채 헝클어진 머리카락과 턱수염으로 터프한 이미지를 한껏 살렸고, 박시연은 편안한 헤어스타일과 화장기 없는 얼굴로 자연스럽고 청순한 매력을 뽐냈다.
박용하는 지난달 촬영한 교도소 장면에 이어 두 번째로 상반신 노출을 감행했다. 한 눈에 보기에도 탄탄한 근육질 몸매를 지닌 박용하는 얼마 전 제작발표회에서 `몸짱이라 부르지 말아달라. 자연스러운 모습으로 인간 김신을 표현하고 있다"며 쑥스러움을 감추지 못해 눈길을 끌었다. <서주영 기자 juleseo@sportschosun.com >
[ ☞ 웹신문 보러가기 ] [ ☞ 스포츠조선 구독 ]
- Copyrights ⓒ 스포츠조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朴容夏-朴詩妍,'男人的故事'床戲公開
박용하·박시연, '남자이야기' 베드신 공개
[[스타뉴스] 2009년 04월 06일(월 ) 오전 10:06
KBS 2TV 새 월화드라마 '남자이야기'의 박용하와 박시연의 베드신이 공개됐다.
6일 KBS는 제작진의 철저한 통제 하에 2시간에 걸쳐 진행된 두 사람의 베트신 현장 스틸을 방송에 앞서 공개했다.
이 장면은 돈과 세상에 관심 없이 살아가는 김신(박용하 분 )과 그의 여자친구 서경아(박시연 분 )가 모텔 방 침대에 누워있는 장면. 대학을 멀쩡하게 졸업하고 군대 멀쩡하게 다녀왔지만 형에게 얹혀사는 백수 김신의 미래를 걱정하는 경아의 모습이다.
제작진에 따르면 베드신 촬영을 위해 박용하는 상반신은 노출한 채 헝클어진 머리카락과 턱수염으로 터프한 이미지를 한껏 살렸고, 박시연은 편안한 헤어스타일과 화장기 없는 얼굴로 자연스럽고 청순한 매력을 뽐냈다.
'남자이야기'는 돈이 지배하는 정글 같은 세상에 맞서는 남자와 그 세상을 가지려는 악마성을 지닌 천재의 대결을 그린 드라마다. 첫 방송은 6일 오후.
[ 本帖最后由 sallylin33 于 2009-4-6 10:32 编辑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