找回密码
 注册

QQ登录

只需一步,快速开始

搜索
楼主: manababy

【2010SBS】【坏男人】坏男人好男人可爱男人

  [复制链接]

4

主题

4090

回帖

4080

积分

社区元老

积分
4080
 楼主| 发表于 2010-3-11 11:50 | 显示全部楼层
OMG的!!!!


韩国部分还没开拍。。。

日本部分预告已出!!!!!!!!!!!!!!!!!!!!!!!!!!!!!!!

太效率了!

情节紧张

内心最柔软的温度

4

主题

4090

回帖

4080

积分

社区元老

积分
4080
 楼主| 发表于 2010-3-11 12:51 | 显示全部楼层
[HD동영상] 스타일리쉬 격정 멜로 '나쁜남자', 1차 티저 영상 공개!

[HD动画]激情时尚的电视剧《坏男人》,第一波片段发布



                               
登录/注册后可看大图
▲ 사진 : 드라마 '나쁜남자' 1차 티저 중 장면 캡쳐




한국 드라마 최고의 스타일리쉬한 영상을 선보이는 이형민감독과 김남길, 한가인, 오연수, 김재욱 등 최강의 캐스팅으로 연일 화제를 불러일으키는 격정멜로 <나쁜남자>(제작:㈜굿스토리, 연출:이형민)가 첫 스틸컷을 공개한 데 이어 1차 티저 예고 영상을 공개해 화제다.
한 달간 이루어진 일본 나고야 촬영장면으로 구성된 1차 티저 영상은 드라마 속에서 5회와 6회분에 해당되는 장면들. 아픈 과거를 지닌 해신그룹 후계자 ‘태성’(김재욱)을 일본에서 만난 후 아픔과 분노 속에 괴로워하며 자신의 숨겨진 야망을 드러내는 건욱(김남길)과 태성을 발판으로 신승상승을 꿈꾸는 재인(한가인)의 오해와 엇갈림 속에 그들 사이에서 싹트는 치명적인 사랑을 보여준다.
“고양이는 말이죠. 한번에 쥐를 물어 죽이지 않습니다. 잡았다 놓아주는 척 하며 한참을 가지고 놀다가 가지고 노는 게 싫증이 날 때쯤이야 쥐를 죽이죠.” 라는 김남길의 내레이션으로 시작하는 티저 예고 영상은 건욱 자신을 고양이에 비유하며 앞으로 해신그룹을 상대로 어떻게 복수할 것인지를 예감하게 하는 섬찟한 대사와 함께 화려한 영상 속에 시종일관 촘촘한 긴장감을 유지한다.
우수에 찬 듯한 표정과 섬뜩한 살인의뢰까지 짧은 영상 속에 강렬한 카리스마를 선보이는 김남길은 앞으로 드라마에서 본격적으로 선보일 악마적 절대매력을 내뿜는 옴므파탈의 진면목을 기대하게 만든다. 또한 건욱에게 자신의 모든 것을 빼앗길 위기에 처하는 태성의 모성애를 자극하는 쉬크한 모습은 흑과 백으로 대비되는 두 인물의 강렬한 캐릭터와 함께 앞으로 벌어질 숨막히는 대결을 기대하게 하며 탄탄한 긴장과 긴박감을 제공하기에 충분하다.
한편, “좋아하게 된 거야? 누군지 알게 되니깐?” 이라고 묻는 건욱에게 “그래. 어떤 사람인지 호기심이 생길 수도 있잖아.” 라는 솔직한 말로 태성과의 관계를 시사하는 재인을 통해 건욱, 재인, 태성의 진심을 숨긴 채 펼쳐질 엇갈린 사랑을 예고하고 있다.
게다가 앞으로 등장할 해신그룹의 장녀 ‘태라’(오연수)까지 네 남녀의 벗어날 수 없는 치명적인 사랑이 시청자들의 눈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이처럼 손에 땀을 쥐게 하는 긴장감 있는 영상으로 시청자들의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는 <나쁜남자>의 1차 티저 영상은 앞으로 5월 26일 방송까지 추가적인 영상공개를 이어가며 더욱 궁금증을 유발할 예정.
한편 아슬아슬한 권력의 줄타기 위에서 치밀하게 자신의 운명을 바꾸어가는 이들의 사랑과 야망을 파격적인 비주얼로 그릴 격정 멜로<나쁜남자>는 3월 말부터 본격적인 제주도 촬영을 전개하며 오는 5월 26일 SBS를 통해 첫방송된다.
内心最柔软的温度

4

主题

4090

回帖

4080

积分

社区元老

积分
4080
 楼主| 发表于 2010-3-11 13:18 | 显示全部楼层
有找到一个

比上面视频长了15秒,而且没有地下字幕台标等等,而且比较清晰!

俺滴天,看得我荡漾啊。。。真的性感又恶毒!感谢导演啊!


[ 本帖最后由 manababy 于 2010-3-11 13:21 编辑 ]
内心最柔软的温度

4

主题

4090

回帖

4080

积分

社区元老

积分
4080
 楼主| 发表于 2010-3-11 16:08 | 显示全部楼层
[VOD] '나쁜남자' 티저 공개…김남길, 카리스마 '폭발'
《坏男人》片段公开---金南佶领袖人物超凡魅力“爆炸”


                               
登录/注册后可看大图
김남길, 한가인, 오연수

                               
登录/注册后可看大图

김남길-한가인 ⓒ 굿스토리


[SSTV | 박정민 기자] SBS 새 드라마 '나쁜 남자'(연출 이형민)의 1차 티저 영상이 11일 전격 공개됐다.
SBS新的电视剧《坏男人》(导演:李民亨)第一波视频片段在11日公开了

이날 공개된 영상은 2월 한 달간 이뤄진 일본 나고야 촬영 장면으로 구성돼 있다. 드라마 5, 6회분에 해당되는 장면이다.
这天被公开了的画面是2月的在日本名古屋等地拍摄的场面。 是电视剧第五,六集的镜头。

아픈 과거를 지닌 해신그룹 후계자 태성(김재욱 분)을 일본에서 만난 후 야망을 드러내는 건욱(김남길 분)과 태성을 발판으로 신분상승을 꿈꾸는 재인(한가인 분)의 오해와 엇갈림 속에 싹트는 사랑을 보여준다.
跟随海神集团继承人泰成(金在旭)前往日本后的建旭(金南佶)渐渐暴露出了自己野心,和想要借着泰成提升自己身份佳人在交错的误解中萌生了爱。

영상 초반의 "고양이는 말이죠. 한번에 쥐를 물어 죽이지 않습니다. 잡았다 놓아주는 척 하며 한참을 가지고 놀다가 가지고 노는 게 싫증이 날 때쯤이야 쥐를 죽이죠"라는 김남길의 내레이션이 인상적이다.
片中旁白“猫这种动物呢。 抓到老鼠并不会马上杀掉它,而是会把老鼠当成玩具般直到厌倦了再把它杀掉..。"金南佶的这段旁白让人印象深刻。

또 우수에 찬 듯한 표정과 섬뜩한 살인의뢰까지 강렬한 카리스마를 선보이는 김남길은 앞으로 드라마에서 보여줄 악마적 옴므파탈의 진면목을 기대하게 만든다.
有着像杀手一样的的表情和让人背部冷汗直冒的领袖人物的超凡魅力的金南佶今后在电视剧中将会现出的恶魔的致命魅力男人的真正的身姿。

드라마 제작사는 "이처럼 손에 땀을 쥐게 하는 긴장감 있는 영상으로 시청자들의 호기심을 자극할 것"이라며 "영상은 첫 방송일인 5월 26일까지 추가적으로 공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电视剧制作公司表示"用能让手心冒汗的的紧张感的映像刺激收看者们的好奇心,首次播出的时间是在5月25日"。

'나쁜 남자'는 아슬아슬한 권력의 줄타기 위에서 치밀하게 자신의 운명을 바꿔가는 이들의 사랑과 야망을 드린 작품이다. 김남길과 한가인, 오연수, 김재욱이 출연한다.
《坏男人》讲述的是为了权利和金钱铤而走险改变自己命运有着爱和野心的作品。 金南佶,韩佳人,吴妍秀出演

[스포츠서울TV 새이름 SSTV|www.ahaTV.co.kr]

[ 本帖最后由 manababy 于 2010-3-11 16:41 编辑 ]
内心最柔软的温度

4

主题

4090

回帖

4080

积分

社区元老

积分
4080
 楼主| 发表于 2010-3-11 17:21 | 显示全部楼层
'나쁜남자' 김남길, 치명적 카리스마 폭발…티저 공개 2010.03.11 18:13 | 조회 11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size=+0][OSEN=봉준영 기자] 김남길의 치명적인 카리스마가 담긴 SBS 드라마 ‘나쁜남자’(연출 이형민)의 첫 번째 티저 예고 영상이 공개돼 화제를 모으고 있다.

[size=+0]한국 드라마 최고의 스타일리쉬한 영상을 선보이는 이형민 감독과 김남길, 한가인, 오연수, 김재욱 등 최강의 캐스팅으로 연일 화제를 불러일으키는 격정멜로 ‘나쁜남자’가 첫 스틸컷을 공개한 데 이어 11일 1차 티저 예고 영상을 공개했다.

[size=+0]한 달간 이루어진 일본 나고야 촬영장면으로 구성된 1차 티저 영상은 드라마 속에서 5회와 6회분에 해당되는 장면들. 아픈 과거를 지닌 해신그룹 후계자 태성(김재욱)을 일본에서 만난 후 아픔과 분노 속에 괴로워하며 자신의 숨겨진 야망을 드러내는 건욱(김남길)과 태성을 발판으로 신승상승을 꿈꾸는 재인(한가인)의 오해와 엇갈림 속에 그들 사이에서 싹트는 치명적인 사랑을 담아냈다.

[size=+0]“고양이는 말이죠. 한번에 쥐를 물어 죽이지 않습니다. 잡았다 놓아주는 척 하며 한참을 가지고 놀다가 가지고 노는 게 싫증이 날 때쯤이야 쥐를 죽이죠”라는 김남길의 내레이션으로 시작하는 티저 예고 영상은 건욱 자신을 고양이에 비유하며 앞으로 해신그룹을 상대로 어떻게 복수할 것인지를 예감케했다. 특히 섬뜩한 대사와 함께 화려한 영상미, 배우들의 열연 등이 돋보이는 이번 티저 영상은 시종일관 촘촘한 긴장감을 유지하고 있다.

우수에 찬 듯한 표정과 섬뜩한 살인의뢰까지 짧은 영상 속에 강렬한 카리스마를 선보이는 김남길은 앞으로 드라마에서 본격적으로 선보일 악마적 절대매력을 내뿜는 옴므파탈의 진면목을 보여줬다.

[size=+0]또한 건욱에게 자신의 모든 것을 빼앗길 위기에 처하는 태성의 모성애를 자극하는 쉬크한 모습은 흑과 백으로 대비되는 두 인물의 강렬한 캐릭터와 함께 앞으로 벌어질 숨막히는 대결을 기대하게 하며 탄탄한 긴장감을 배가시켰다.

[size=+0]또한 “좋아하게 된 거야? 누군지 알게 되니깐?”이라고 묻는 건욱에게 “그래. 어떤 사람인지 호기심이 생길 수도 있잖아”라는 솔직한 말로 태성과의 관계를 시사하는 재인을 통해 건욱, 재인, 태성의 진심을 숨긴 채 펼쳐질 엇갈린 사랑을 예고하고 있다. 게다가 앞으로 등장할 해신그룹의 장녀 태라(오연수)까지 네 남녀의 벗어날 수 없는 치명적인 사랑이 시청자들의 눈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size=+0]한편, 아슬아슬한 권력의 줄타기 위에서 치밀하게 자신의 운명을 바꾸어 가는 이들의 사랑과 야망을 그린 파격적인 격정 멜로드라마인 ‘나쁜 남자’는 현재 일본 촬영을 마치고, 3월 중순부터 제주도 촬영을 앞두고 있다. SBS 수목드라마 ‘검사 프린세스’ 후속으로 5월 26일 첫방송될 예정이다.
内心最柔软的温度

14

主题

3519

回帖

3969

积分

社区元老

积分
3969
发表于 2010-3-11 23:12 | 显示全部楼层
双金大爱 嘎嘎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4

主题

4090

回帖

4080

积分

社区元老

积分
4080
 楼主| 发表于 2010-3-12 10:12 | 显示全部楼层
나쁜남자 티저, 1차 예고 대공개 '김남길 내레이션으로 긴장감 더해'
坏男人片段,第一波预告公开“金南佶解说增加紧张感”


                               
登录/注册后可看大图


]있는 배우 김남길, 한가인이 주인공으로 출연하는 스타일리쉬 격정 멜로 '나쁜남자', 그 악마적 카리스마의 대폭발을 예고하는 1차 티저 예고 영상이 전격 공개됐다.

"오해와 엇갈림 속에 김남길, 김재욱, 한가인이 일본 나고야에서 부딪힌다"

나쁜남자 1차 티저영상은 한 달간 이루어진 일본 나고야 촬영장면으로 구성됐다. 바로, 드라마 속에서 5회와 6회분에 해당되는 장면들인데.

특히, 아픈 과거를 지닌 해신그룹 후계자 '태성'(김재욱)을 일본에서 만난 후 아픔과 분노 속에 괴로워하며 자신의 숨겨진 야망을 드러내는 건욱(김남길)과 태성을 발판으로 신승상승을 꿈꾸는 재인(한가인)의 오해와 엇갈림 속에 그들 사이에서 싹트는 치명적인 사랑을 보여주고 있다.

또한, 김남길의 목소리 "고양이는 말이죠. 한번에 쥐를 물어 죽이지 않습니다. 잡았다 놓아주는 척 하며 한참을 가지고 놀다가 가지고 노는 게 싫증이 날 때쯤이야 쥐를 죽이죠"라는 내레이션으로 시작한다.

이로써 건욱 자신을 고양이에 비유하며 앞으로 해신그룹을 상대로 어떻게 복수할 것인지를 예감하게 하는 섬찟한 대사와 함께 화려한 영상 속에 시종일관 촘촘한 긴장감을 유지하기도 한다.

한편, <나쁜남자>는 3월 말부터 본격적인  촬영을 전개하며 오는 5월 26일 SBS 수목드라마로 시청자를 찾아갈 예정이다.




[ 本帖最后由 manababy 于 2010-3-12 10:14 编辑 ]
内心最柔软的温度

4

主题

4090

回帖

4080

积分

社区元老

积分
4080
 楼主| 发表于 2010-3-12 12:04 | 显示全部楼层
坏男人制作阵容和CASTING

原图来自韩网

翻译:金南佶中文网-太子妃
制图:俺本人

导演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编剧

                               
登录/注册后可看大图

主演们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内心最柔软的温度

200

主题

6771

回帖

8095

积分

★版主★

积分
8095
发表于 2010-3-12 12:22 | 显示全部楼层
热门新剧《坏男人》公开首部预告片

朝鲜日报网/The Star (2010.03.12 11:24)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电视剧《坏男人》继首次曝光剧照后又公开首部预告片,引起关注。该剧由展现韩剧最潮影像的Lee Hyeong-min导演执导,金南吉、韩佳人、吴妍受、金在旭等大牌明星出演。

首部预告片由在日本名古屋为期一个月的拍摄画面组成,在日本拍摄的剧情将出现在电视剧第五、第六集。电视剧将讲述在日本见到拥有痛苦过去的集团继承人“太成”(金在旭饰)后陷入痛苦和愤怒并暴露出内心深处欲望的健旭(金南吉饰),和试图利用太成进入上流社会的“才银”(韩佳人饰)间的误会以及在阴差阳错间萌生的致命爱情。

再加上日后将登场的集团长女“太罗”(吴妍受饰),四名男女的爱情故事将吸引观众的视线。《坏男人》首部预告片通过充满紧张感的画面激发观众的好奇心,直到5月26日首播,将继续公开新的预告画面,不断激起人们的好奇心。

电视剧《坏男人》将以全新的视角讲述在危险的权力斗争中一步一步改变自己命运的人们的爱情与欲望。该剧将于3月末在济州道全面开机,并于5月26日通过SBS电视台首播。

http://keywui.chosun.com/player@K_a0fb08ad758c41748271b4f517d4bc7c

朝鲜日报中文网 chn.chosun.com

http://chn.chosun.com/site/data/html_dir/2010/03/12/20100312000015.html

4

主题

4090

回帖

4080

积分

社区元老

积分
4080
 楼主| 发表于 2010-3-12 18:03 | 显示全部楼层
김남길·한가인 '나쁜남자', 강렬한 티저영상 공개
입력 : 2010-03-12 18:21:01

                               
登录/注册后可看大图
▲ KBS '나쁜 남자'[/td]

[이데일리 SPN 장서윤 기자] 드라마 '미안하다 사랑한다'의 이형민 PD의 신작 드라마인 SBS '나쁜 남자'가 티저 예고 영상을 공개했다.

김남길, 한가인, 오연수, 김재욱 등이 캐스팅돼 관심을 모은 '나쁜 남자'는 권력을 향해 자신의 운명을 바꿔가는 한 남자의 사랑과 야망을 그린 작품.

아픈 과거를 지닌 해신그룹 후계자 태성(김재욱), 그를 무너뜨리려는 야망을 드러내는 건욱(김남길), 태성을 발판으로 신승상승을 꿈꾸는 재인(한가인) 등 세 남녀가 오해와 엇갈림 속에서 치명적인 사랑을 보여준다.

한 달간 진행된 일본 나고야 촬영 장면으로 구성된 1차 티저 영상은 극중 5회와 6회분에 해당되는 장면. 우수에 찬 듯한 표정과 섬뜩한 살인 의뢰까지 짧은 영상 속에 강렬한 카리스마를 선보이는 김남길은 앞으로 드라마에서 선보일 악마적인 매력을 기대하게 만든다.

여기에 모성애를 자극하는 모습과 흑과 백으로 대비되는 두 인물의 강렬한 캐릭터도 궁금증을 유발하고 있다.

한편, '나쁜 남자'는 3월부터 제주도에서 촬영을 시작, 5월 26일 첫 방송한다.

=========
bh

继续上次某媒体把坏男人写成MBC后这次终于写成KBS了

可怜的SBS
内心最柔软的温度

18

主题

501

回帖

493

积分

青铜长老

积分
493
发表于 2010-3-13 02:03 | 显示全部楼层
日本篇预告中字视频

4

主题

4090

回帖

4080

积分

社区元老

积分
4080
 楼主| 发表于 2010-3-13 22:27 | 显示全部楼层
嘿嘿

再来一张。好有范的随从XD


                               
登录/注册后可看大图
内心最柔软的温度

4

主题

4090

回帖

4080

积分

社区元老

积分
4080
 楼主| 发表于 2010-3-14 09:58 | 显示全部楼层
坏男人真实场景和剧内效果对比图

转自坏男人百度贴吧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感觉完全不一样也,嘻嘻

导演你好去拍旅游宣传片了XD
内心最柔软的温度

4

主题

4090

回帖

4080

积分

社区元老

积分
4080
 楼主| 发表于 2010-3-15 13:23 | 显示全部楼层
金南佶画报集,初版完全全部售完"真实人气"
相关搜索: 初版, 金南佶, 画报, quot, 人气
김남길 화보집, 초판 완전매진 ‘인기 실감’
[2010-03-15 08:17:20]   



[뉴스엔 차연 기자]
배우 김남길이 화보집의 초판 인쇄분을 매진시키며 뜨거운 인기를 실감했다.
演员金南佶画报集的初版印刷份进售完使之体会到强烈的人气。

김남길 소속사 스타제이 측은 지난 3월 7일 발간된 김남길 화보집 ‘인투 더 와일드’(Into The Wild)의 초판 인쇄분이 매진돼 2차 인쇄에 돌입했다고 밝혔다.

金南佶所属公司表示3月7日被发行的金南佶画报集(Into The Wild)的初版印刷份数全部售完准备再版印刷

사진작가 조남용씨와 같이 작업한 이번 화보집에는 김남길의 생각과 창작물, 일기에서 발취한 내용이 사진과 더불어 수록돼 있다. 미국의 네바다주의 사막과 라스베가스시내, 아리조나주의 그랜드케년, 캘리포니아의 해변 등지에서 촬영돼 김남길의 다양한 매력이 그대로 담겼다. LA 말리부 해변에서 촬영한 화보는 기상이변으로 인해 더욱 극적인 장면이 완성됐다.

또 첫 여행지였던 인도네시아 지진피해현장에서는 김남길과 사진작가 등 스태프들이 봉사활동에 적극 참여했다. 당시 지진피해지역의 아동들과의 따뜻한 만남의 사진도 화보집에 그대로 실려 눈길을 끈다.

뿐만 아니라 일상의 영상들이 담긴 DVD가 제작, 디지털 싱글 '사랑하면 안되니'도 한정판에 함께 공급될 예정이다.

한편 김남길은 5월 방송예정인 SBS 미니시리즈 ‘나쁜 남자’ 촬영에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다. 또 가을께 공익근무를 위해 훈련소에 입소, 병역의 의무를 다할 계획이다.
另一方面金南佶忙着5月预定播出的SBS迷你剧《坏男人》拍摄。 是又秋天为了公益工作养成所入所,完成兵役的义务的计划。

차연 sunshine@newsen.com
内心最柔软的温度

4

主题

4090

回帖

4080

积分

社区元老

积分
4080
 楼主| 发表于 2010-3-15 13:27 | 显示全部楼层
[단독] 김남길-한가인 <나쁜남자>일본 촬영 현장 밀착 취재[独家]金南佶-韩佳人<坏的男人>日本摄影现场贴身采访


[앵커멘트]

화제작 <나쁜 남자>의 영상을 스타뉴스가 최초로 공개한 적이 있는데요. 김남길 한가인 김재욱이 발탁되어 일본에서 촬영을 시작한 <나쁜남자>에 대한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습니다. 미리보는 <나쁜 남자>이야기 백현주 기자가 전해드립니다.

[리포트]

"고양이는 말이죠. 한번에 쥐를 물어 죽이지 않습니다. 잡았다 놓아주는 척 하며 한참을 가지고 놀다가 가지고 노는 게 싫증이 날 때쯤이야 쥐를 죽이죠" 2010년 봄 최고의 기대작 <나쁜 남자>가 일본에서의 촬영을 마치고 국내 촬영에 박차를 가하고 있습니다. 지난 2월, 드라마 <나쁜 남자>는 국내 드라마로서 이례적이게 일본 나고야 미에현에서 첫 촬영을 시작했는데요. 그간 궁금증을 모아왔던 미녀배우 한가인의 컴백작으로서도 캐스팅 단계부터 화제를 불러모았습니다.

[인터뷰:한가인]
Q) <나쁜남자>를 컴백작으로 선택한 이유...?
A) "너무 오랜만에 하는 작품이라 사실 걱정도 많이 되고 고민도 너무 많이 했는데요. 일단 한 3년 정도 쉬면서 가장 해보고 싶었던, 가장 해보고 싶었던 역할인 것 같아요. 그래서 그랬고 그 전에 보여드리지 않은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을 것 같다는 생각도 있었고요"

<나쁜 남자>속 한가인은 재벌 그룹의 후계자를 만나 신분상승을 꿈꾸는 미모의 재인으로 등장하는데요. 한가인은 2월 내내 두 남자주인공인 김남길 김재욱과 , 일본 나고야에서도 수시간을 들어간 게로온천과 미에현 코코파 리조트에서 머물며 촬영을 했습니다.

[인터뷰:한가인]
Q) 일본촬영의 에피소드는...?
A) "아무래도 국내촬영이랑 조금 다르게 스케줄도 더 빡빡하기도 한데 같은 숙소에서 같이 지내고 밥도 같이 먹고 하다보니까 조금 더 빨리 친해지는 것도 있는 것 같고 개인적으로는 해외로케 드라마는 처음인 것 같아요. 그래서 조금 의미가 남다른 것 같아요."

<선덕여왕>의 비담으로 데뷔 후 처음 스타덤에 오른 김남길은 <나쁜 남자>에서 어려운 환경에서 자란 액션 스쿨 스턴트맨으로 변신했는데요. 자신의 외모와 권모술수로 야망을 이루려하는 역할입니다. 드라마 방영에 앞서 영화 <폭풍전야>의 개봉까지 앞두고 있어 그의 에너지가 어느 정도까지 될 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인터뷰:김남길]
Q) <나쁜남자>의 건욱 캐릭터는...?
A) "<나쁜남자>같은 경우 욕망적인 부분에서 내가 가지지 못한 부분을 제가 갖기 위해서 기사에도 나왔지만, 천재적인 두뇌와 매력적인 부분은 인정을 안 하시겠지만 그런 부분들을 가지고 제가 굉장히 수동적으로 <나쁜남자>라는 건욱이라는 인물을 수동적으로 움직일 수 있는 캐릭터고요"

드라마 <나쁜 남자>는 <상두야 학교가자> <미안하다사랑한다><눈의 여왕> <천국의 우편배달부>로 이미 한류 감독 자리를 굳건히 맡아둔 이형민 감독의 신작이라는 점으로도 기대를 모으고 있는데요. 남자배우들은 이형민 감독의 손만 거쳤다하면 한류스타가 된다는 징크스를 경험하기도 했습니다.

[인터뷰:이형민 감독]
Q) <나쁜남자>는 어떤 드라마...?
A) "제가 전작인 <상두에 학교가자>의 상두, 정지훈씨가 했던게 삼류 제비였고,<미사>에서 소지섭씨는 부랑아였고, <눈의 여왕>에서 득구하고 태웅이라는 이름, 두 이름을 가졌던 현빈씨는 가난한 천재 복서였거든요. 그러니까 제 주인공들이 조금 이렇게 잘나가는 사람은 아닌 것 같아요. 그런데 어떻게 보면 (나쁜남자는)결정판이라고 생각을 하고 굉장히 박한 인물인데 이게 방송에서 어느정도까지 갈수 있는지 이게 저도 조금 기대도 되고"

부드러운 카리스마로 배우들에게 인기가 만점인 이형민 감독. 손수 캐릭터와 실제 배우의 이미지, 연기력을 대비시켜가며 캐스팅에 많은 공을 들였는데요. 김남길 한가인 김재욱에 대한 만족도는 어느정도일까요?

[인터뷰:이형민 감독]
Q) <나쁜남자>캐스팅에 대해서...?
A) "주인공 건욱이는 정확한 표현이 섹시가이거든요. 배드보이인데 외로움을 표현하는 다른 모습을 보일 수 있을 거라고 생각을 했고요. 한가인씨는 기존의 말하자면 조각처럼 예쁜 그런 이미지의 연기만을 했었는데 이번에 배우로서 새로운 모습을 보이겠다라는 각오도 대단했고 김남길씨하고 한가인씨가 굉장히 어울려 보였어요. 김재욱씨는 <서양골동과자점 앤티크>라는 영화에서 게이 역할을 했었고, 그 이후에 <커피프린스1호점>에서 그 멋있는 도시의 남자를 연기했는데... 재벌가의 아들이고 반항끼 있고, 제멋대로고, 오만하고 그렇지만 이 친구도 사연이 있거든요. 순하게만 갈 것 같지는 않고요."

아픈 과거를 지닌 해신그룹 후계자와 아픔과 분노 속에 괴로워하며 자신의 숨겨진 야망을 드러내는 또 한남자. 그리고 신분상승 꿈꾸는 재인(한가인 분)의 오해와 엇갈림 속에 그들 사이에서 싹트는 치명적인 사랑을 보여줄 <나쁜 남자> <나쁜 남자>는 국내와 동시에 일본에서도 방영이 될 예정이어서 현지 언론매체와 일본 팬들의 관심도도 무척 높은 상황입니다.

[인터뷰:마루야마 일본 교토통신 편집장]
Q) <나쁜 남자>에 대한 일본의 관심도는...?
A) "한가인씨는 영화와 여러 드라마를 통해 일본에 많이 알려져 있으며 김재욱씨는 <커피프린스 1호점>이 일본에서 많은 인기를 얻어 이미 많은 팬층을 확보하고 있어요.NHK 채널을 통해 드라마가 방영되는 것도 큰 의미가 있다고 생각합다.

[인터뷰:일본 팬들]
Q) <나쁜남자>의 어떤 배우를 응원하나...?
A) "<서양골동과자점 앤티크>를 보고 김재욱씨를 좋아하게 되었고요. 김남길씨는 이한이라는 이름으로 활동하던 시절의 <연인>이라는 드라마부터 좋아했어요.
나쁜 남자 화이팅!"

김남길과 김재욱 한가인의 멜로, 그리고 김남길과 오연수가 보여줄 치명적 욕망을 보여줄 나쁜 남자는 조만간 제주도 촬영에 돌입하는데요. 한국의 명감독 명배우와 수준높은 일본 스탭과 배우가 엮어갈 <나쁜 남자>. 오는 5월 23일 시청자들을 찾아갈 예정입니다.

[인터뷰:이형민 감독]
Q) 시청자들에게...?
A) "김남길씨가 그런 표현을 하더라고요. 우리 드라마가 느와르 멜로래요.이 원색적인 이야기가 치명적인 사랑 이런것들이 어떻게 표현이 될까"

[인터뷰:한가인]
Q) 시청자여러분께...
A) "설레기도 하고 떨리기도 하고 걱정되기도 하고,기대해 주시고 사랑 부탁드릴께요 감사합니다."

Y-STAR 백현주입니다.
内心最柔软的温度

您需要登录后才可以回帖 登录 | 注册

本版积分规则

联系我们|手机版|小黑屋|韩剧社区 ( 蜀ICP备14001718号 )

JS of wanmeiff.com and vcpic.com Please keep this copyright information, respect of, thank you!JS of wanmeiff.com and vcpic.com Please keep this copyright information, respect of, thank you!

GMT+8, 2025-1-22 17:54 , Processed in 0.039094 second(s), 17 queries , Gzip On.

Powered by Discuz! X3.5

© 2001-2024 Discuz! Team.

快速回复 返回顶部 返回列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