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영아-윤시윤, 오누이 같은 '빵신동'과 '빵천재'
李英雅-尹時允,像姐弟的『麵包神童』和『麵包天才』
KBS 수목극 '제빵왕 김탁구'에서 '빵 신동' 양미순역을 맡은 배우 이영아가 현장에서 동료배우들과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KBS週三、四電視劇〝面包王金卓久〞的『麵包神童』楊美順飾演演員李英雅,公開在拍攝現場和同事演員們一起拍攝的照片。
지난 15일 이영아는 자신의 미니홈피를 통해 '제빵왕 김탁구'에 함께 출연중인 동료배우 윤시윤과 함께 찍은 현장사진을 올렸다.
上月15日李英雅在自己的迷你網站公開『面包王金卓久』裡面,和自己一起演出的同事演員尹時允的現場拍攝照片。
이 사진 속에서 윤시윤과 이영아는 책을 보고 열심히 공부하거나 골똘히 생각하고 있는 사진들이 대부분이며, 다정하게 브이를 하고 찍은 훈훈한 사진 한장으로 마무리했다.
這照片大部分裡面是尹時允和李英雅一起用心的看書學習或專心在思考的一些照片,以親切比著V手勢的合照結束
이 사진과 함께 이영아는 "촬영전 연습중 ㅎㅎ 시윤이는 모르는게 있으면 물어가며 정말 열심히다"며 윤시윤을 치켜 세우다가 "그런 탁구에게 늘 미안한건..사실......너가 모르는건 나도 잘 모른다규ㅋ"라고 끝내 폭로했다.
這照片裡面李英雅寫著“拍攝前練習中,呵呵…時允如果有不明白的要問,真的很用心”以及“這樣對卓求很抱歉,事實上....你的問題我也不明白,哈哈”
같은 날 이영아는 동료배우들과 함께 식사 중인 모습이 담긴 사진을 추가로 공개했다. 특히, 이 사진속에서 민소매를 입고 있는 윤시윤이 눈에 띄며, 이로 인해 돋보이는 그의 팔근육은 여심을 크게 뒤흔들고 있다.
同一天李英雅的同事演員一起吃飯的照片也公開了,特別是這照片裡面看得見穿著無袖的尹時允,露出他的肌肉,讓女生心動。
이영아는 이 드라마에서 팔봉선생의 외손녀로 절대미각과 절대 손감각을 물려받아 다섯 살때부터 빵을 만들어온 빵신동 '양미순'역을 맡아 열연 중이다.
李英雅在電視劇裡面飾演八峰老師的孫女,擁有絕對味覺和手感,五歲時就開始製作麵包的麵包神童“楊美順”。
한편, 시청률 36.9%를 기록하며 고공행진 하고 있는 드라마 '제빵왕 김탁구는' 매주 수목 밤 9시 55분 KBS 2TV를 통해 방송된다.
另外,締造36.9%的收視率的電視劇『烘培王金卓久』每週三、四晚上9點55分KBS 2TV播出。
翻译:草莓妹女魔头 2010.07.20
转载自百度李英雅吧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