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ttp://www.hg-times.com/news/articleView.html?idxno=21395
박시후, 김남주 향한 초콜릿 사랑고백?
‘逆转’朴施厚给金南珠巧克力坦白爱意
박시후가 초콜릿 사랑고백으로 또다시 안방의 여심을 들썩이게 할 예정이다.
박시후는 MBC 월화극 ‘역전의 여왕’(극본 박지은, 연출 김남원/제작 유니온 엔터테인먼트)에서 퀸즈그룹의 막내아들 구용식역을 맡아 카리스마와 엉뚱함을 넘나드는 매력으로 여심을 흔들고 있다. 특히 극 초반 원수처럼 마주쳤던 황태희(김남주)를 특별기획팀의 팀원으로 만나 동료애를 키우게 되고 그녀의 열정적이고 인간적인 면모를 발견하며 남다른 애정을 갖게 된다.
29일 월요일 공개되는 13회에서 구용식은 태희에게 달콤한 초콜릿 고백을 선보일 예정이다. 태희는 남편 준수(정준호)가 지금까지 6년간 자신을 속여 왔던 것을 알고 실의에 빠져 있는 상황. 하루도 눈물이 마를 새 없이 넋을 잃고 사는 태희를 보며 용식은 착잡한 마음으로 그 옆을 묵묵히 지켜줬다. 어떻게든 태희의 기분을 풀어주고 싶은 용식은 태희에게 초콜릿을 건네며 진심어린 위로를 건넨다.
용식은 자신의 불행했던 과거에 대해 허심탄회하게 고백하며 태희가 느끼는 괴로움을 덜어주려고 애쓴다. 태희가 안 보이면 궁금하고 옆에 있으면 뭐든 해 주고 싶어하는 용식의 로맨틱한 짝사랑이 태희에게 조금이나마 전달될 지 귀추가 주목된다.
그 동안 용식은 태희의 펑크난 타이어를 갈아주기도 하고 차에 치일 뻔 한 위험 속에서 차들을 세워 길을 터주는 기사도 정신을 발휘했다. 무엇보다 여진이 준수에게 키스하는 장면을 목격하고 태희를 막으며 준수에게 태희를 대신해 펀치를 날리기도 했다. 특히 맛있는 저녁을 뚝딱 차려내고 딸 소라에게 전화로 자장가를 불러주며 자신에게 해열파스를 붙여주는 태희의 모습에 용식의 애정은 더욱 깊어갔다.
박시후는 "평생 어머니라는 존재를 그리워한 용식에게 태희는 이상형 같은 존재였을 것 같다"며 "앞으로 태희와 용식의 관계가 어떻게 전개될 지 나도 궁금하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밖에도 13회에서는 황태희가 소속된 오합지졸 특별기획팀과 한상무(하유미), 백여진(채정안)이 진두지휘하는 정예부대 기획팀의 세일즈 경쟁이 벌어질 예정이어서 흥미를 모으고 있다.
매회 시청자들에게 공감어린 메시지를 전하고 있는 MBC 월화드라마 ‘역전의 여왕’은 매주 월요일, 화요일 9시 55분 첫 방송 된다.
+++++++++++++++++++++++++++++++++++++++++++++++++++++++
仅供参考
转载请注:韩剧社区&朴施厚剧集吧
朴施厚以巧克力表达爱意再次成为深情的见证。
朴施厚在MBC月火剧‘逆转的女王’饰演‘女王集团’家的小儿子具勇植,特别的个性和超凡的魅力深度动摇女观众的心。尤其是在特别企划小组遇见了当初像对头人一样的黄泰熙(金南珠),之后却发现她积极、热心帮助同事等美好的一面,慢慢产生了独特的爱情。
29日,星期一即将播出的13集,具勇植打算送巧克力给泰熙首次坦白爱意。泰熙知道丈夫俊秀欺骗了自己六年,陷入情绪低落的困境,默默守候在身旁的勇植,看着以泪洗脸、失魂落魄的泰熙,不知如何开解泰熙的心情勇植,送上了巧克力,表示安慰及表露了真诚的爱意。
有着不幸身世的勇植,对泰熙坦白了自己的过去,表示知道泰熙的痛苦‘不知能为你做些什么,但会一直守护在你身旁’给泰熙传递了暗恋的提示。
前段时间,勇植为泰熙挡车及为因爆胎而差点撞车的泰熙,更换车胎,表现出来的黑骑士精神,更重要的是,看到俊秀跟茹真接吻的场面,替泰熙愤怒,而对俊秀挥拳。当看到泰熙准备晚餐的样子,在电话给女儿晓罗唱催眠曲和给自己贴‘退热贴’情景,勇植对泰熙的爱逐渐加深。
朴施厚说了自己的感想“对于一直在想念亲生母亲的勇植,泰熙像是理想型般存在”“勇植与泰熙的关系将怎么展开,我也很好奇。”
另外,将在13集播出的,泰熙所在的特别企划组和常务、白茹真带头的企划组进行的企划竞争,剧情让人期待。
引起共鸣,制造话题的MBC MBC月火电视连续剧‘逆转的女王’每周星期一、星期二9点55分播出。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