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랑을믿어요’ 12회 연장 7월말 종영
" 相信愛 " 延長12集 7月底播放結束
‘사랑을 믿어요’가 시청자들의 인기에 힘입어 연장된다.
당초 KBS 2TV 주말드라마 ‘사랑을 믿어요’는 50부작으로 편성됐으나 제작진의 고민 끝에 62회까지 방송하기로 최종 결정됐다.
KBS 정성효CP는 6월 1일 뉴스엔과 통화에서 “’사랑을 믿어요’는 62회까지 방송된다”고 연장소식을 밝혔다. 총 12회가 늘어난다.
정CP는 “시청자들에게는 50부작으로 알려져 있었지만 사실 제작진들은 방영 전부터 약 60회까지 제작하려고 생각하기도 했다”며 “때문에 약 1달 정도 연장될 것이라고 예고됐었다”고 설명했다.
이어 “제작환경 및 스토리 등을 고려해 방송분량을 늘리기로 결정했다. ‘사랑을 믿어요’가 이야깃거리가 많고 현재 진행 중인 스토리가 급하게 정리될 수도 없기 때문에 제작진의 고심끝에 62회 종영으로 확정지었다”고 말했다. 이로써 ‘사랑을 믿어요’는 7월 31일 종영하게 된다.
‘사랑을 믿어요’ 연장은 현재 복잡하게 터져버린 사건들을 잘 정리할 수 있게 하는 계기가 될 것으로 보인다.
현재 이복 사촌남매인 이필모와 황우슬혜가 사랑을 확인하며 가족들 앞에서 결혼을 선언했다. 즉, 금지된 사랑에 시동을 건 것이다. 또 드라마 작가로 성공해 떵떵거리던 문정희는 남편 권해효에게 역습을 당했다. 최근 갈등을 봉합한 박주미 이재룡 부부 역시 이재룡의 위경련 사건을 통해 다시한번 사랑을 확인하며 관계의 재정립을 예고했다.
때문에 12회 연장은 현재 발생된 사건들을 잘 해결하고 훈훈하게 마무리할 수 있는 시간이 될 것으로 전망된다.
한편 ‘사랑을 믿어요’ 후속은 8월 6일 첫방송된다. 제목은 아직 정해지지 않았다.
fm nate
新劇8月6日上映,劇名尚未確定~~~^^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