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15일 화요일, 《로열패밀리》의 촬영 현장이 공개되었습니다 ^-^.
이날 촬영은 인천 송도 컨벤시아에서 진행되었답니다.
지성, 염정아씨의 반가운 모습! 그리고 기자 분들과 나눴던 인터뷰 모습,
여러분께 전해드릴게요~!!
기자분들의 질문에 답변하고 있는 한희 CP님의 모습입니다.
제가 가장 기억에 남는 말씀은.
"처음 기획을 보고, 그동안 우리나라에서는 쉽게 볼 수 없었던 스타일의 드라마를 만들 수 있겠다, 싶었다"
"로열패밀리는 미드(미국드라마)와 같은, 호흡, 전개가 빠른 스타일의 드라마"! CP님 말씀처럼, 로열패밀리는 장면 장면이 군더더기 하나 없이, 빠른 전개와 호흡으로 이어져서 정신을 놓고 보게 만드는 마력이 있답니다.
요즘 거의 매일 밤을 샌다는 지성, 염정아씨의 모습. 오늘도 염정아씨는 새벽 촬영 후 집에서 씻고 바로 나오고, 지성씨는 세 시간정도 쉬고 나왔다고 해요. 정말 강행군을 하고 있지만, 인터뷰 내내 밝은 모습으로 한 질문 한 질문에 성의껏 답변해주었습니다. 어느 기자분이,
"벌써 4회에서 두 분의 관계가 밝혀졌어요. 너무 이른 시점 아닐까요? 보면서 이후에 이야기를 어떻게 끌어가려나, 싶었습니다."
라고 질문을 했는데,
그에대한 두 배우 분의 대답!
"벌써라구요? 저희 생각에는 그렇게 빠르지 않았던 것 같은데... 빨랐다면 한 한 회 정도 빠르게 나온 것 같은데요?"
"아직 보여드릴 이야기가 잔뜩 남아있어서, 빠른 시점은 아니에요. 로열패밀리는 진짜 이제부터 시작입니다."
의미심장하죠?! 2회에서의 요트 씬 촬영 이야기를 하며 "요트 촬영 때 저만 신났던 것 같아요." 라며 정말 신이나서 이야기를 풀어놓는 지성씨!
주변 지인들로부터 "드라마 너무 재미있다."는 문자를 정말 많이 받는다는 두분. 매일 매일 밤샘과 다름없는 촬영의 연속이지만, 그런 열렬한 호응과 뜨거운 반응에 절로 힘이 난다고 해요.
이어진 촬영 현장 공개에서는, 옷을 갈아입고 멋진 포즈를 취해 주었습니다.
나날이 흥미를 더해가는 로열패밀리!! 5회, 바로 오늘이죠?! 본방사수! 함께해주세요~! [출처] 《로열패밀리》공개 촬영과 인터뷰!|작성자 MBC로열패밀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