找回密码
 注册

QQ登录

只需一步,快速开始

搜索
楼主: peterpan998

【2011MBN】【来了来了终于来了】【李秀景 陈益汉】60集已完结

  [复制链接]

41

主题

623

回帖

663

积分

黄金长老

积分
663
 楼主| 发表于 2011-12-3 15:15 | 显示全部楼层
MBN《木已成舟》制作发布会视频

41

主题

623

回帖

663

积分

黄金长老

积分
663
 楼主| 发表于 2011-12-3 19:44 | 显示全部楼层
李秀景的MBN新情景喜剧《木已成舟》,朱相昱将担任客串演出,出演一名结婚诈骗犯
주상욱, 이수경 러브콜에 결혼사기범으로 깜짝출연
[마이데일리 = 서현진 기자] 배우 주상욱이 시트콤에 깜짝 출연한다.

주상욱은 최근 진행된 종합편성채널 MBN의 일일시트콤 '왔어 왔어 제대로 왔어' 녹화에서 주인공 이수경에게 국정원 요원이라고 거짓말을 한 후, 결혼을 전제로 만나는 결혼사기범 상훈 역을 맡았다.

그의 카메오 출연은 함께 의류 브랜드 광고 모델로 활동했던 이수경과의 친분을 통해 이루어졌다.

이수경은 극 중 훤칠하고 수려한 외모를 겸비한 상훈 역으로 주상욱을 추천했고, 이에 주상욱은 선뜻 카메오 출연을 받아들이며 의리를 과시했다.

한편 주상욱이 결혼사기범으로 특별 출연을 앞두고 있는 '왔어 왔어 제대로 왔어'는 5일 밤 9시 첫 방송된다.


                               
登录/注册后可看大图

from nate

[ 本帖最后由 peterpan998 于 2011-12-5 20:15 编辑 ]

15

主题

365

回帖

385

积分

青铜长老

积分
385
发表于 2011-12-4 20:46 | 显示全部楼层
시트콤 `왔어 왔어…` 5일 첫방
한국판 `프렌즈`…이수경·유인영·진이한 출연
from:http://news.mk.co.kr/newsRead.php?year=2011&no=783143

                               
登录/注册后可看大图


한 남자가 있다. 항상 부정적이고 인간을 신뢰하지 않는다. 그에게는 대책 없는 여자 친구 2명이 있다. 애인은 아니고 그냥 친구다. 한 여자는 늘 우유부단하고 타인의 시선에 매여 산다. 다른 여자는 매사에 낙천적이고 사람을 너무 믿는다. 이 어울리지 않은 세 남녀는 우여곡절 끝에 아찔한 동거를 하게 된다. 갑자기 빈털터리가 된 여자 둘이 남자 집에 얹혀 살게 된 것이다.

이 황당한 도시 남녀들의 우정을 웃음 속에 버무린 MBN 일일 시트콤 `왔어 왔어 제대로 왔어`(120부작)가 5일 첫 전파를 탄다. 미국 인기 시트콤 `프렌즈`를 표방하는 이 프로그램은 매일(월~금요일) 저녁 9시 안방을 찾아간다.

드라마 한류 열풍을 일으켰던 `천국의 계단`과 `로드 넘버원`을 만든 이장수 군단의 김희원 PD가 영상을 책임진다. `완벽남` 이혼 전문 변호사 고찬영 역할은 배우 진이한이 맡는다. 그는 "억지웃음보다는 일상생활에서 자연스럽게 나오는 웃음이 우리 시트콤의 장점"이라고 이 드라마의 매력을 설명했다.

청순하고 발랄한 매력을 지닌 배우 이수경은 사고뭉치 배수진 역할을 맡는다. 수진은 전문 결혼사기범에 걸려 모든 재산을 잃는다. 도도하고 섹시한 역할을 맡아왔던 유인영은 배우 지망생 김새범으로 변신한다. 연기학원을 전전하지만 수입이 없는 그의 삶은 궁핍하다. 거지나 다름없는 배수진과 김새봄은 거리를 헤매다가 궁여지책으로 고찬영의 집에 쳐들어간다. 철저한 개인주의자 고찬영은 어쩔 수 없이 받아들인다.

중견 배우 한진희와 이휘향의 `묵은 맛`도 안방에 웃음을 보탠다.
大概意思:
`喜剧木已成舟 5日首次广播
韩国版` 老友记 `…李秀景·刘仁英、陈益汉的出演
一个男人总是持“NO”否定态度对人类不信赖。对于他来说无对策的女性友人2人不是爱人只是朋友。一个女人总是优柔寡断他的视线。其他女人是对每件事情都过于乐观而且相信人。不般配的男女在经过一番曲折令人眩晕的同居。突然穷光蛋的两个女子在男人家感伤的生活。
该荒唐的城市男女之间的友情的笑脸`情景喜剧mbn木已成舟`(120集)于5日首播。美国人气喜剧` friends `标榜自己的该节目(周一至周五)每天晚上9点播出。。
电视剧韩流热潮的掀起了`《天国台阶》`和`《 road no . 1》的制作李长秀的金熙媛pd负责影像`完美男人`离婚专门律师,灿英角色是演员的一所担任的。他说:“比起勉强笑着日常生活中自然而然地出现笑容情景喜剧的优点说:“韩国电视剧的魅力。”
并清纯活泼的魅力的演员李秀景表示:“在故事中背水一战的作用。结婚的专业诈骗犯骗光了女主公而且让女主角在失去所有财产。
且性感一直扮演的演员刘仁英变成泛新金志愿生。但进口辗转表演学院的他的人生是贫穷。乞丐无异的背水一战的距离,与金新春,不得已在灿英的家里生活。
彻底的个人主义者灿英是迫不得已接受。
中坚演员韩真熙李辉香也为该剧增添不少笑料。

15

主题

365

回帖

385

积分

青铜长老

积分
385
发表于 2011-12-6 08:30 | 显示全部楼层
MBN木已成舟韩语无中字第一集

MBN木已成舟韩语无中字第一集 优酷版本

[ 本帖最后由 cafesoo 于 2011-12-6 11:21 编辑 ]

15

主题

365

回帖

385

积分

青铜长老

积分
385
发表于 2011-12-6 17:26 | 显示全部楼层
왔어 왔어 제대로 왔어  
12월 6일 (화) 오늘 편성 정보 없음  首播
12월 9일 (금)重播
mbn: 01:00 4회   04:00 4회  17:30 4회   21:00 5회
12월 10일 (토)重播
mbn: 01:00 5회   13:30 1회   14:00 2회    14:30 3회    15:00 4회    15:30 5회
12월 12일 (월)
mbn :21:00 (首播)
MBN木已成舟首播重播时间表
프로그램등급     생방송     재방송     HD방송     5.1채널     스테레오

41

主题

623

回帖

663

积分

黄金长老

积分
663
 楼主| 发表于 2011-12-7 00:56 | 显示全部楼层

                               
登录/注册后可看大图

왔어 왔어 제대로 왔어 OST Part 1
http://music.naver.com/album/index.nhn?albumId=306021

4

主题

302

回帖

306

积分

青铜长老

积分
306
发表于 2011-12-7 09:29 | 显示全部楼层
韩剧天下2011给力原创第58部

[中文剧名]:来了 来了 终于来了
[韩文剧名]:당신 뿐이야
[导    演]:金喜媛
[编    剧]:黄如歆 金景美 善承姸
[主    演]:李秀景 刘仁英  陈益汉 吴源斌 韩真熙 车华妍 李辉香 姜南吉
[放送机构]:韩国MBN
[类    型]:MBN开台首部美式情景喜剧
[播出时间]:2011年12月5日起每周一至周五晚9点30分(北京时间8点30分)播出
[集    数]:预计120集
[中文制作]:韩剧天下(www.15bx.com
[官    网]:http://mbn.mk.co.kr/pages/vod/programMain.php?progCode=522
[剧情简介]:独特的男女在同一屋檐下居住生活,并开始展开的杂耍的日常生活搞笑的故事情景。“男女间的朋友关系存在吗?”的长期好奇心现有消声灭迹的新的解决方案计划。

41

主题

623

回帖

663

积分

黄金长老

积分
663
 楼主| 发表于 2011-12-7 11:51 | 显示全部楼层
나비, ‘왔어 왔어 제대로 왔어’ OST ‘Missing You’ 공개
‘잘 된 일이야’, ‘I love you’등의 곡으로 사랑을 받은 가수 나비가 MBN 시트콤 ‘왔어왔어 제대로 왔어’ OST 음원을 공개했다.
나비는 ‘왔어 왔어 제대로 왔어’ OST part.1에 참여해 7일 ‘Missing You’ 음원을 공개했다.
‘Missing You’는 가비엔제이, KCM 등 뛰어난 가창력의 소유자들과 함께 작업해 온 실력파 작곡가 송대기가 작곡, 프로듀서 민명기가 작사로 참여한 세련된 감각의 미디움 템포 하우스 곡으로, 희망적인 멜로디와 부드러운 가사가 조화를 이루어 듣는 이로 하여금 따뜻함을 느끼게 한다.

                               
登录/注册后可看大图

곡 사이에 들어가는 랩 피처링에는 2012년 1월 데뷔할 4인조 남성 그룹 F.I.X의 랩퍼 ‘누리’가 참여했다
또한 ‘가창력 종결자’, ‘명품 보컬’이라 불리는 나비의 호소력 짙은 목소리가 곡의 느낌을 더욱 깊게 표현하는데 한 몫을 했다.

                               
登录/注册后可看大图

MBN 시트콤 ‘왔어 왔어 제대로 왔어’는 어린 시절부터 함께 자라온 성격이 전혀 다른 3명, 찬영(진이한 분), 수진(이수경 분), 새봄(유인영 분)의 우정과 사랑을 중심으로 한 주변 사람들의 좌충우돌을 다룬 블랙 코미디적인 성격의 성인 시트콤으로 7일 첫방송 된다.
原韩文链接
大概意思:
蝴蝶公开“来了来了终天来了” OST ‘Missing You’you”音源
“好的事情来了”‘I love you’原创歌曲,爱情歌手蝴蝶收受了MBN情景喜剧《来了来了终天来了》的ost如实公开音源。
蝴蝶《来了来了终天来了》的OST part 正。7日参加Missing You’录音并公开音源。
“missing you”的,等出色的歌唱力的所有者们一起工作的实力派作曲家松大气作曲作词、制片人干练的身份参与到移动多媒体内阁节奏house性的曲子,温柔的旋律和歌词形成协调使让人感受到温暖。
歌曲混合了的rap在2012年1月出道4人男生组合f . i。网民的打击乐x也参与了另外如果“唱功终结’、‘名牌主唱”之称的蝴蝶的具有感染力的声音歌曲的感觉,但加深的作用。
mbn的情景喜剧《来了来了终天来了》是从小一起长大的性质完全不同的3名、찬영(陈一汉)、수진(李秀景)、새봄(刘仁英仁英饰)的友情和爱情为中心的周围人冲突”为主题的黑色幽默成人喜剧7日首播。

[ 本帖最后由 peterpan998 于 2011-12-7 12:09 编辑 ]

41

主题

623

回帖

663

积分

黄金长老

积分
663
 楼主| 发表于 2011-12-7 12:11 | 显示全部楼层
원조 오디션 스타 ‘나비’, ‘왔어왔어 제대로 왔어’ OST 합류

                               
登录/注册后可看大图

[유니온프레스=이진아 인턴기자] 원조 오디션 스타 ‘나비’가 또 한 번 안방극장에 감미로운 목소리를 들려준다.

부드럽고 사랑스런 매력의 이수경, 날씬한 몸매와 완벽한 비율을 자랑하는 유인영의 동시 출연으로 큰 화제가 된 MBN 시트콤 <왔어 왔어 제대로 왔어>의 O.S.T 파트1에 섬세하고도 파워풀한 목소리의 소유자 ‘나비’가 ‘미싱 유(Misssing You)’로 참여해 힘을 실어줬다.

‘Missing You’는 가비엔제이, 케이씨엠(KCM) 등과 작업해 온 실력파 송대기 작곡가가 작곡을 하고 민명기 프로듀서가 작사가로 참여한 세련된 감각의 미디움 템포 하우스 곡이다. 희망적인 멜로디와 부드러운 가사가 조화를 이뤄 나비의 호소력 짙은 보이스에 힘을 불어 넣는 이 곡은 2012년 1월 데뷔할 4인조 남성 그룹 F.I.X 멤버 누리의 감각적인 랩 피처링으로 세련미를 더하고 있다.

나비는 현재 예능을 장악하고 있는 오디션 프로그램의 원조격인 2004년 <스타탄생>을 통해 데뷔한 실력파 가수로서 올해에만 1집 <헬로우(Hello)>과 싱글 앨범 <다이어리>를 발매하고 드라마 <49일>, <포세이돈>의 O.S.T 앨범에 참여하는 등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특히 대구 국제 뮤지컬 페스티벌 개막작 <투란도트>에 여주인공으로 발탁돼 탁월한 가창력과 함께 연기, 춤까지 다재다능한 면모를 선보이고 있다.

나비가 이번에 O.S.T로 참여하게 된 MBN 시트콤 <왔어 왔어 제대로 왔어>는 어린 시절부터 함께 자라온 찬영(진이한 분), 수진(이수경 분), 새봄(유인영 분)의 우정과 사랑을 중심으로 한 블랙 코미디 성인 시트콤으로 ‘Misssing You’는 등장인물 중 혜성이라는 작곡가와 엮이며 ‘국민노래’로 새롭게 부상할 예정이다.

한편, 사랑과 우정을 따뜻하면서도 섬세한 목소리로 표현해 낼 나비의 ‘Missing You’는 오는 7일(수) MBN 시트콤 <왔어 왔어 제대로 왔어>의 방영과 함께 공개된다
原韩网链接

41

主题

623

回帖

663

积分

黄金长老

积分
663
 楼主| 发表于 2011-12-7 18:42 | 显示全部楼层
MBN 시트콤 `왔어왔어 제대로 왔어` 제작보고회
from 韩网

                               
登录/注册后可看大图

남자 하나에 여자 둘? 원작을 뛰어넘는 한국판 '프렌즈'가 안방극장을 강타한다.

서울 시내 최고 부촌, 굴지타운에 훈남 한 명과 섹시한 여자 두 명이 함께 산다. 쇼팽의 발라드와 최신 댄스 가요가 함께 흘러나오는 집, 3단 고음 웃음소리와 굉음 쌈질 소리가 번갈아 나는 이 집을 이웃 주민들은 예의 주시하고 있다.

이 남사스러운 광경의 진실이 최근 강남 헤리츠 컨벤션홀에서 열린 종편MBN 시트콤 '왔어왔어 제대로 왔어' 제작보고회에서 낱낱이 밝혀졌다. 알고 보니 20ㆍ30대 젊은 층을 공략하기 위해 MBN이 야심차게 내놓은 신개념 시트콤.

사랑과 돈, 그리고 결혼에 관한 연령대별 노하우와 공감백배 에피소드가 대거 포진됐다. 이수경ㆍ진이한ㆍ유인영ㆍ이켠ㆍ오원빈 등 신세대 스타들의 파격 변신과 한진희ㆍ이휘향ㆍ차화연 등 '베테랑' 연기자들의 중년 멜로 역시 주요 관전 포인트다.

하얀 살결에 가냘픈 몸매, 매혹적인 얼굴까지. '여신' 이수경은 탄수화물 중독에 술만 먹으면 진상이 돼버리는 '반전女' 배수진으로 변신했다. 120회 대장정을 이끌어갈 주연답게 망가짐도 불사하는 그였다.

"재미있는 시트콤을 꼭 한번 해보고 싶었어요. 애초 망가질 준비를 완벽히 마치고 촬영에 임했죠. 막상 공개된 영상을 보니 좀 심하긴 하네요. 정말 재미있게 촬영해 저렇게 망가진 줄은 몰랐어요."(웃음)

A급 명품 남자라고 믿었던 애인이 알고 보니 악명 높은 결혼사기범. 졸지에 전 재산을 털리고 배수진이 찾아 간 곳은 20년 지기 이성 친구 고찬영이다. 조각 외모에 명문 법대 출신 변호사, 하지만 알고 보면 내적 열등감을 지닌 독신주의자 고찬영 역에는 배우 진이한이 캐스팅됐다. 그 역시 지금까지 보여준 모습과는 차별된 연기를 보여주겠다고 확언했다.

"고찬영은 어딘지 모르게 좀 '찌질'한 구석이 있긴 하지만 굉장히 매력적인 캐릭터죠. 이번엔 특별히 감독님께서 캐릭터를 미리 잡고 가지 않았으면 하셨어요. 저 역시 상황에 맞는 자연스러운 모습을 보여드리고자 노력 중이에요. 기존과는 다른 매력을 보여드릴 겁니다."

고찬영은 완벽주의자 어머니와 초현실적으로 잘난 쌍둥이 누나들 등쌀에 치어 살아온 탓에 평범한 사람들은 이해하지 못할 열등감이 잠재돼 있다. 그와 함께 사는 또 한 여자는 수진의 친구이자 불륜 전문 배우인 김새봄. 유인영은 지금까지 '차도녀'(차가운 도시 여자) 이미지를 과감히 벗고 '싼티 생계형' 배우로 분했다. 유인영은 아직 배역이 낯선지 인터뷰 내내 시종일관 수줍은 미소를 띠었다.

"지금껏 냉정한 '차도녀' 배역이 많았는데 이번에 완전히 변신했죠. 극중에서 무시당하고, 선입견에 휩싸이는 등 촬영을 하면서 신인 때를 자주 떠올리게 됐어요. '초심으로 돌아가자'는 마음으로 촬영 중이에요. 확 바뀐 제 모습에 조금은 어색하실지도 모르겠네요. 유인영의 소박한 '빈대' 마력, 기대해 주세요."

김새봄은 주변에서 바라보는 선입견, 연이은 악재 속에서도 쿨하게 웃음을 잃지 않는다. 유인영은 이번 새봄 역을 통해 이전보다 친근한 매력을 발산할 예정이다.

사랑과 우정이라는 묘한 경계 속에서 펼쳐지는 세 남녀 이야기. 완벽한 독신남 고찬영, 일과 결혼 모두 놓치고 싶지 않은 상반된 매력의 배수진과 김새봄이 안방극장을 접수한다. 때론 에로틱하고 때론 코믹한 세 남녀의 이상야릇한 동거기는 매주 월~금요일 밤 9시에 방송된다.
`喜剧mbn来了来了`终天来了制作发布会

41

主题

623

回帖

663

积分

黄金长老

积分
663
 楼主| 发表于 2011-12-7 18:44 | 显示全部楼层
[MBN 스타 인터뷰] `왔어 왔어 제대로 왔어` 이수경·유인영·진이한
한국판 '프렌즈'를 꿈꾸는 MBN 시트콤 '왔어 왔어 제대로 왔어'는 어느 날 갑자기 동거를 시작하게 된 20년 지기 세 친구의 아찔한 사랑 쟁탈기를 노리고 있다. 얼마 전 첫 촬영을 끝낸 세 주인공 이수경, 유인영, 진이한을 만났다.

“할리우드 배우를 꿈꾸지만, 실상은 생계형 불륜 전문배우인 김새봄 역을 맞았어요. 새봄이는 사고뭉치이지만 의리가 넘쳐 미워할 수 없는 악동이에요. 작은 것에 감동하는 것은 제 실제 성격과 비슷하죠.”(유인영)

이혼전문 변호사 고찬영은 “연애는 하되, 내 인생에서 결혼은 없다”며 “인생은 혼자 사는 것”이라고 말하지만, 전 결혼은 꼭 해야 한다고 생각해요. 비슷한 점은 세심한 성격? 그렇다고 누군가 앉았던 자리를 강박적으로 닦는다던가 그런 건 아니고요.(웃음)(진이한)

“아무거나 잘 먹고 대책없이 늘 긍정적인 배수진은 실제 제 성격과 비슷해요. 작품 끝날 때까지는 수진이로 살아야죠.”(이수경)

각자 맡은 역할 설명을 해주세요. 본인들 성격과 어느 정도 맞나요?

(이수경, 이하 이) 굴지그룹 홍보실에서 일하는 배수진은 언제 어디서나 활기차고 어디로 튈지 모르는 성격에다 아무거나 다 잘 먹는 명랑한 성격이에요. 사랑스럽고 한편으론 여리죠. 제 실제 성격과 비슷해서 연기할 때 크게 어려움은 없어요.

(유인영, 이하 유) 김새봄은 때로는 보이시하고 때로는 귀여운 데다 매사에 낙천적이라 사람을 좋아하고 대책 없이 잘 믿어버리는 순둥이죠. 많은 분들이 믿지 않으시겠지만, 저도 순진해요, 하하.

(진이한, 이하 진) 고찬영은 가끔 여자보다 더 심하게 깔끔을 떠는 캐릭터라고 볼 수 있어요. 예전엔 딱딱 끊어지는 차가운 말투로 냉철하고 차가운 이미지를 표현했지만, 이젠 행동을 통해서 캐릭터의 차별성을 보여줄 예정입니다. 예를 들어, 누가 앉았던 자리는 꼭 닦아야만 하는 식이죠. 하지만 속에는 여성스러움과 귀염성을 감추고 있어요. 겉으론 일부러 더 남자다운 척하는. 그래서 미워할 수가 없죠.

'왔어 왔어 제대로 왔어'를 선택한 이유는?

(이) 처음 대본을 받았을 때 극중 수진 캐릭터가 저와 너무 비슷해서 놀랐어요. 대본을 보는 내내 웃음이 끊이지 않았죠. 캐릭터도 입체적이고, 너무 사랑스럽게 표현된 것 같아서 ‘아, 이 작품 재미있겠다’ 싶었죠. 그래서 바로 ok!

(유) 기존에 제가 맡은 역할은 시청자께 쉽게 다가가기는 힘든 캐릭터였어요. 이번에 맡은 새봄이는 다양한 모습을 많이 보여줄 수 있고 즐거움을 주는 캐릭터라 좋았어요. 시트콤에도 도전하고 싶었고요.

(진) 개국작에 대한 부담감이나 편견은 없었어요. 제가 하고 싶어 하던 장르였고, 그런 타이밍에 좋은 작품을 만난 거죠. 오히려 많이 설렙니다.

유인영 씨는 주로 섹시한 차도녀 역할을 맡았는데, 코믹한 역할에 대한 부담감은 없나요?

(유) 예전엔 차도녀 역만 했는데 한 드라마 감독님이 시트콤 잘할 것 같다고 격려해준 적이 있었어요. 부담은 없는데, 다만 보시는 분들께서 제 변신을 너그럽고 예쁘게 봐주시면 좋겠어요. 배우 역할이기 때문에 다양한 변화를 시도하는데 여배우들은 꺼릴 만한 것도 있어요. 그래도 즐겁기만 한 걸 보면, 제 안에 개그본능이 조금은 있는 것 같아요, 하하. 연기자라면 한번쯤 겪어 봤을, 신인 때의 기억들을 다시 한번 되새기며 연기를 하고 있습니다.

'왔어 왔어 제대로 왔어'처럼 남녀간 친구 관계가 가능하다고 생각하나요?

(진) 절대 No. 그 동안 친한 친구뿐 아니라 선후배, 아는 동생들과도 여성이면 친구 관계가 유지되지 않더라고요. 제가 모자랐는지.(웃음) 실제 저와는 정반대의 캐릭터라 재미있는 것 같아요.

(이) 전 여자 친구들이 많아서 그런지 친구 사이에 이성적 느낌을 받은 경우는 없었어요. 오히려 동성친구보다 더 편할 수도 있다고 생각해요. 여자가 모르는 남자만의 심리도 잘 알 수 있고.

(유) 친구 사이에서 이성으로 발전한 적은 없어요. 저도 이성친구들이 많이 있기 때문에 서로의 선을 지켜나간다면 어렵진 않다고 생각해요. 오히려 동성끼리 하지 못하는 이야기들도 하고요.

시청자에게 전달하고 싶은 메시지 부탁 드려요.

(진) 우리 시트콤은 다른 작품과 달리 모든 촬영이 100% 실내 세트에서 진행돼요. 영화 촬영현장처럼 매일 밥차도 오죠.(웃음) 모든 배우와 스태프가 돈독한 가족적 분위기 속에서 촬영 중이라 시청자 분들도 마음 편하게 보실 수 있을거라 생각해요. 꾸밈 없이 편안한 드라마죠.

(이) 검색해보니 시트콤은 ‘Situation Comedy’를 줄인 말로 성격에 의존하기보다 상황과 특정 장소에 초점을 맞춰 웃음을 유발하는 코미디라고 하더라고요. 무대와 등장인물은 같지만 매회 다른 이야기를 다루는 만큼 다양한 에피소드로 웃음을 끌어내기 위해 즐겁게 촬영하겠습니다. 개국 드라마라 더 잘해야겠다는 생각이 더 들어요. 저희 작품은 120부작으로 끝나지 않고, 미국판 프렌즈처럼 롱런할 것 같아요.

(유) 매사에 낙천적이고 긍정적인 새봄이 덕분에 촬영이 많이 즐거울 것 같아요. 이제 첫 스타트를 끊었는데요, 지금 느낌 그대로 즐겁고 행복하게, 기존에 보여드리지 않은 유인영의 새 모습을 많이 보여드리겠습니다. 기대 많이 해주세요.

※ 자료제공 = MBN

FROM韩网

41

主题

623

回帖

663

积分

黄金长老

积分
663
 楼主| 发表于 2011-12-7 19:39 | 显示全部楼层
[MBN Field Out] 아찔한 동거 시트콤, `왔어 왔어 제대로 왔어` 첫 촬영에 가다
한국판 `Friends`를 지향하는 MBN `왔어 왔어 제대로 왔어`가 첫 촬영을 시작했다. 서울 최대 부촌 ‘굴지타운’을 표현하기 위해 조성된 청평 실내 세트장에서 촬영이 100% 진행될 예정. 세 남녀의 아찔한 동거 시트콤, 그 뜨겁고도 아찔한 현장을 스케치했다.

청평 굴지타운서 국내 최초 All 실내세트 촬영

서울시내 부촌 중의 부촌, 이름마저 부티가 흐르는 안남동의 굴지타운, 그 중에서도 럭셔리한 위용을 자랑하는 굴지빌라 102호. 자신의 이름을 딴 거대타운을 조성한 김굴지 회장이 만든 서울 시내 최대 부촌 ‘굴지타운’을 표현하기 위해 제작진은 직접 세트를 만들었다.

`왔어 왔어 제대로 왔어`의 가장 큰 특징은 국내 최초로 실내 세트에서 모든 촬영이 진행된다는 점.

이를 위해 경기도 청평 맹가노니 스튜디오 1980㎡ (600평) 규모의 초대형 스튜디오 안에 ‘굴지타운’이 만들어졌다. 다양한 인간 군상을 보여줄 굴지타운은 주인공 배수진(이수경)이 일하는 굴지그룹과 고찬영(진이한)의 집 앞 거리, 카페, 이탈리안 레스토랑, 의류매장, 은행, 병원, 경찰서 등 미스터리한 성격을 지닌 가상동네다.

`왔어 왔어 제대로 왔어`는 20년 지기 두 여자와 한 남자가 한 집에 살게 되면서 시작한다.

사기결혼으로 전 재산을 날린 수진과 연기학원비로 개털이 된 재연전문배우 새봄이 어릴 적 친구이자 독신주의자인 찬영(진이한)의 빌라로 들어가게 되고 굴지타운의 김사장과 빌라 앞집 남자 등 다양한 등장인물이 이들 사이에 끼어든다.
`왔어 왔어 제대로 왔어`는 스물 아홉에 빈털터리가 된 두 여자가 잘 나가는 독신주의자 남자친구 집에 떡 하니 눌러 붙으면서 벌어지는 상황들을 코믹하게 그려낸 성인 취향의 동거 시트콤이다.
매사에 부정적이고 인간을 신뢰하지 않는 고찬영(진이한), 우유부단하고 타인의 시선에 매여 사는 배수진(이수경), 늘 낙천적이고 대책 없이 사람을 믿는 김새봄(유인영)을 연기하기 위해 세 사람이 준비한 것은 대본을 끊임없이 보며 싱크로율을 높이는 것.
`왔어 왔어 제대로 왔어`의 배경이 될 굴지타운을 실제 제작했다. 모든 촬영을 실내 세트에서 진행하는 미국식 시트콤 제작환경을 처음으로 도입한 것. 100% 실내 세트 촬영의 경우 작업이 쉽고, 야외촬영이 없기에 날씨로 인한 촬영 지연도 없다는 장점이 있다.

첫 촬영일, 배우들은 극중 고찬영(진이한)의 ‘굴지빌라’ 거실에 모여 배수진(이수경)과 김새봄(유인영)과 함께 수진의 남자친구 문제로 이야기를 나누는 모습을 카메라에 담았다.

이수경은 극중에서 아름다운 외모와 범상치 않은 출신을 자랑하는 회사원 배수진 역할을 맡아 눈치+내숭+허세 쓰리 콤보를 구사하며 독특한 매력을 선보였다.

명품 몸매 유인영은 마음은 할리우드 톱스타를 꿈꾸지만, 현실은 생계형 불륜 전문배우 모습을 생생하게 보여주는 캐릭터. 세트장에서 만난 유인영은 “처음 해보는 시트콤이라 걱정은 되지만, 극중 새봄이는 다양한 모습을 많이 보여줄 수 있고 즐거움을 주는 캐릭터라 좋았다”고 밝혔다.

S대 법대 출신 이혼전문변호사이자 ‘완벽남’인 고찬영 역할을 맡은 배우 진이한은 `왔어 왔어 제대로 왔어`에 대해 “억지웃음보다는 일상생활에서 일어나는 사실적 상황을 다루는 시트콤”이라고 소개한다.
왔어 왔어 제대로 왔어`는 `천국의 계단` `로드 넘버원`으로 국내는 물론 아시아에서 그 명성을 확고히 하고 있는 이장수 감독이 제작, 김희원 PD가 연출을 맡은 작품. 국내에서는 처음 시도하는 미국식 드라마 형식의 시트콤으로 기획단계에서부터 한국판 `프렌즈`가 될 것이라는 기대를 한 몸에 받았다. 전혀 다른 색깔의 세 친구는 앞으로 우정인지 사랑인지 모를 묘한 관계의 트라이앵글 속에서 아찔한 동거기를 펼쳐갈 예정이다. 최초 미드 형식의 시트콤, `왔어 왔어 제대로 왔어`를 미국판 프렌즈와 비교 분석해가며 보는 것은 어떨까?
韩国版老友记MBN《来了来了终于来了》首次拍摄
from韩网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登录/注册后可看大图

15

主题

365

回帖

385

积分

青铜长老

积分
385
发表于 2011-12-7 23:52 | 显示全部楼层

                               
登录/注册后可看大图

MBN来了来了终于来了第三集的韩语无中字BT种子
文件名:  [MBN] 왔어 왔어 제대로 왔어.E03.111207.HDTV.H264.450p-WITH.torrent
下载地址:  http://www.rayfile.com/files/528 ... -9807-0015c55db73d/

[ 本帖最后由 cafesoo 于 2011-12-8 00:36 编辑 ]

15

主题

365

回帖

385

积分

青铜长老

积分
385
发表于 2011-12-8 00:28 | 显示全部楼层

                               
登录/注册后可看大图

MBN情景喜剧来了来了终于来了韩语无中字第二集BT种子
文件名:  왔어왔어제대로왔어.E02.111206.HDTV.H264.450p-WITH.torrent
下载地址:  http://www.rayfile.com/files/59b ... -bbd4-0015c55db73d/

20

主题

4203

回帖

4326

积分

社区元老

积分
4326
发表于 2011-12-8 09:15 | 显示全部楼层
第二,三集的450P種子來了

http://115.com/file/aqoxqeua#
[MBN]_Come.Come.Absolutely.Come.E02.111206.HDTV.H264.450p-WITH.mp4.torrent
http://115.com/file/aqoxqncd#
[MBN]_Come.Come.Absolutely.Come.E03.111207.HDTV.H264.450p-WITH.mp4.torrent

credit to semifly @ soompi
您需要登录后才可以回帖 登录 | 注册

本版积分规则

联系我们|手机版|小黑屋|韩剧社区 ( 蜀ICP备14001718号 )

JS of wanmeiff.com and vcpic.com Please keep this copyright information, respect of, thank you!JS of wanmeiff.com and vcpic.com Please keep this copyright information, respect of, thank you!

GMT+8, 2025-1-8 11:19 , Processed in 0.042158 second(s), 17 queries , Gzip On.

Powered by Discuz! X3.5

© 2001-2024 Discuz! Team.

快速回复 返回顶部 返回列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