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这是定妆照还是啥 正好看到 盖一楼
[TV리포트 조신영 기자] ‘프로포즈 대작전’ 유승호와 박은빈의 절친들이 공개됐다.
30일 종합편성채널 TV조선 수목드라마 '프로포즈 대작전'(윤지련 극본, 김우선 연출)의 제작진은 두 주인공 유승호와 박은빈의 극중 절친으로 김예원 박영서 고경표를 확정했다고 밝혔다.
김예원 박영서 고경표 세 사람은 '프로포즈 대작전'에서 유승호, 박은빈과 어린 시절부터 함께하며 돈독한 우정을 쌓은 5인방으로 호흡을 맞춘다.
김예원은 지난해 영화 '써니'와 드라마 '로맨스 타운'을 통해 강한 인상을 남겼고, 박영서는 영화와 드라마를 넘나들며 감초배우로 자리매김했다. 고경표는 훈훈한 외모에 신인같지 않은 연기력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프로포즈 대작전'은 지난 2007년 일본에서 인기리에 방송됐던 동명의 드라마를 원작으로 시간여행(타임슬립)이라는 흥미로운 소재를 다룬 판타지 멜로드라마. 주인공 강백호(유승호 분)가 오랜 친구인 이슬(박은빈)의 결혼식장에서야 비로소 자신이 이슬을 사랑하고 있음을 깨닫고 과거로 돌아가 첫사랑을 지켜내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내용이다.
김예원은 신이 내린 몸매에 철저한 미모 관리로 뭇 남성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유채리로 분한다. 외모만큼 야무지지 못한 성격 탓에 서글픈 인생을 살고 있지만 백호의 타임슬립으로 가장 많이 달라진 인생을 살게 되는 인물이다.
박영서는 12년 동안 일편단심으로 채리에게 열렬한 구애를 하는 ‘순정남’인 주태남 역을 맡았다. 화통한 성격과 넓은 이해심, 낙천적인 성격을 갖췄지만 유일하게 작은 키가 콤플렉스인 캐릭터다. 백호의 시간여행이 태남에게는 행운의 세컨드 찬스로 작용한다.
고경표는 둔감하고 어리석은 친구 백호에게 정곡을 찌르는 조언을 해주는 죽마고우 송찬욱을 연기한다. 찬욱은 백호는 물론 백호에 대한 이슬의 넋두리와 투정마저도 받아주는 듬직한 친구다.
한편 2009년 드라마 ‘꽃보다 남자’로 인기 스타작가 반열에 올라선 윤지련 작가와 ‘있을 때 잘해’ ‘멈출 수 없어’ ‘당신 참 예쁘다’ 등을 연출한 김우선 PD가 의기투합한 '프로포즈 대작전'은 오는 2월 8일 수요일 오후 8시 50분 첫 방송된다
http://news.naver.com/main/read. ... &aid=0000176561
http://news.naver.com/main/read. ... &aid=0002354999
[ 本帖最后由 幸运四叶草 于 2012-1-30 09:48 编辑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