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현우, 유인나에 백허그… 오묘한 손 위치
池贤宇,刘仁娜 背后拥抱...微妙的手位置
转载请注明百度池贤宇吧 翻译:KK
자동차 키스, 귀마개 키스, 눈빛 키스 다음은 한몸 백허그
汽车KISS、耳塞KISS、眼神KISS之后成为一体的背后拥抱。
tvN <인현왕후의 남자>에서 때로는 애절하고 때로는 상큼 달달한 로맨스를 선보이고 있는 지현우-유인나 커플의 진한 ‘한몸 백허그’ 사진이 공개됐다,.
tvN<仁显王后的男人>展现着时而凄美时而甜蜜罗曼史的池贤宇-刘仁娜这一对情侣公开了效果强烈的‘抱成一体’的照片。
공개된 현장 사진에서 두 사람은 좁은 공중전화 부스 안에서 다정하게 백허그를 하고 있다. 지현우는 자신에게 편하게 기댄 유인나를 포근하게 감싸안고 있는 것.
公开的现场照片里两个人在狭窄的公用电话亭里有爱地背后环抱着。池贤宇温柔地环抱着舒服地靠着自己的刘仁娜。
누리꾼들은 “이거 연기 맞나요? 두 사람 너무 잘 어울림”, “이거이거 정분나겠네”, “이제 공중전화 박스도 남친이 생겨야 갈 수 있는 건가” 등의 반응을 보였다.
网友们看到照片后纷纷表示‘这是演戏吗?两个人非常相配’‘这个这个,会产生感情吧’‘现在连公用电话亭也要有了男朋友才能去吗’
‘인현왕후의 남자’ 지난주 방송 분에서는 김붕도가 사고로 희진과의 일을 전혀 기억하지 못하고, 현재에서는 희진만이 김붕도를 기억하는 엇갈린 상황 속에서 드디어 김붕도가 기억을 되찾아 희진을 찾아오는 장면이 방영됐다.
仁显男‘上一周播出的内容里金鹏道因事故忘记了自己跟希真的事情,在现代里只有希真记得金鹏道,在这种交错的情况下,金鹏道终于找回了记忆,并来到现在找希真。
tvN은 시청자들을 위한 본방사수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23일(수) 11시 방영되는 <인현왕후의 남자> 11화 본 방송 하단에 깜짝 퀴즈를 공개, 정답을 공식트위터(@CJnDrama)에 보내면 추첨을 통해 지현우-유인나 싸인이 담긴 OST등을 선물한다.
tvN为观众们收看直播开展了意外惊喜活动。23日晚上11点播出<仁显男>11集时将要进行有奖问答活动,答案请发送到公开推特(@CJnDrama),将通过抽选送出池贤宇-刘仁娜签名的OST。
tvN 수목드라마 ‘인현왕후의 남자’는 ‘인현왕후’의 복위를 위해 시간 여행을 하는 조선시대 킹카 선비 지현우(김붕도 역)와 2012년 드라마 <신 장희빈>에서 인현왕후 역을 맡은 무명 여배우 유인나(최희진 역)의 시공간을 넘나드는 사랑을 그린 판타지 액션 멜로물이다. 매주 수-목 밤 11시 방송된다.
(这段不翻) |
|